제목 100만원 빌리기 뭣 같네요.jpg [51]
작성자 펜할리곤스
번호 914821 출처 퍼온자료 추천 1186 반대 0 답글 51 조회 92,054
작성시간 2019-11-15 18:52:50 이동시간 2019-11-16 11:21:03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www.fmkorea.com/2385249293 입니다.




셀프여과기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어제자 보니하니 주작.jpg 유도희o 536 0 23 54,026 2019-11-16 [11:32]
▼ 이전글 한국 살다 모국으로 간 외국인이 겪는 부작용.jpg 그럴수있지 538 0 32 47,100 2019-11-16 [10:52]
답글마당(51)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윤비사
본인이 안 나간다고 누가 아쉬워나 할까? 동창들끼리 모여서 쟤 돈 안 빌려 줬다고 이제 연락 안 하나 봐 ㅋㅋㅋ 하면서 비웃으면 몰라도 [1]
54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15
[18:59]
답글
베스트2
해리성정체성장애
본인이 그정도 바꼐 안되는거 아냐? [2]
328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15
[18:53]
답글
베스트3
불건전한대화명사용불
100만원을 딱 5일만 쓰고 갚겠다고? 토토의 냄새가 난다...............
19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16
[12:13]
대화명최대몇자까지됨
본인 인성이 드러나는 순간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5 18:53:14
1일1햄스터
찌이이익 찍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5 18:53:21
경우없는사람
으으으윽 더이상은 못버텻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6 11:42:12
해리성정체성장애
본인이 그정도 바꼐 안되는거 아냐?
328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5 18:53:44
머니머니해도머니
맘이 있는 친구면 안받는셈 치고 조금이라도 빌려줄듯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6 11:31:40
Lokitty
ㅇㄱㄹㅇ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6 12:06:58
해리성정체성장애
나 100원만 빌려줄 우때인 5일만쓸께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5 18:54:00
개나리가들어왔다
너의 신용을 확인해야 하니, 니가 먼저 300만원을 빌려줘봐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6 12:36:21
망고먹으러태국행
삼만 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7 04:08:22
쌤이거뭐에여
10만원도 아니고 100만원을 뚝딱 어떻게 빌려줘... 목적도 보니까 놀려고 하는 것 같고만
27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5 18:55:30
호구도사
글에 목적은 안나와있습니다만..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6 12:31:59
윤비사
본인이 안 나간다고 누가 아쉬워나 할까? 동창들끼리 모여서 쟤 돈 안 빌려 줬다고 이제 연락 안 하나 봐 ㅋㅋㅋ 하면서 비웃으면 몰라도
54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5 18:59:33
테니스라켓
여자같은데 그거땜에 못나가는걸 안나간다고 말하는거같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6 13:39:31
아무것도안할거다
30대 이후에는 100만원 정도는 뭐 그냥 빌려주기도 하고 주기도 하는데 20대에는 애당초 백만원이 없었지...
3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5 19:00:10
무말랭이3kg
지가 그정도 밖에 베푼게 없는걸 누굴 탓해 ㅋㅋㅋㅋ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07:27:24
석기
나이가 중요하긴 한데 경제적 여유가 있는 30대라도 100만원 안 빌려줬다고 본모습을 알았다니 ㅋㅋ
3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0:12:19
조로아스터
이미 중,고딩 동창은 진즉에 손절한 쉐끼구만 ㅋㅋㅋ 돌고돌다 초딩 동창까지 갔는데 손절 지롤병 ㅋㅋㅋ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1:19:51
   게시물이 16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11-15 18:52:50 / 이동: 2019-11-16 11:21:02 / 어시스트: 미소녀설희 )
미소녀설희
뭐지 오늘신기하네 두번째어시당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1:21:36
미소녀설희
어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7 01:02:45
언어치료사
돈이 없나부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1:22:25
웃대미워
백만원짜리도 안되는새끼 친구해주고있었던거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1:22:40
송파노숙인
이건 안빌려준 사람들 입장도 들어봐야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1:23:28
글읽는웃대인
모임 안나가긴 뭘 안나가 개쪽팔려서 못나가지 이제 등신 ㅋㅋㅋㅋㅋㅋㅋ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1:26:36
재원애비
아 이제야 짤랐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1:27:38
식물갤러리o
100만원 친구한테 빌려줬더니 그냥 군대로 토낌 진짜 죽여버리고 싶음 지금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1:29:06
히버트
그거 친구 아님여 신고하시면 군생활 2년 제대로 줒되게 하실 수 있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6 11:53:21
식물갤러리o
이번년도 까지 안덜려주면 걍 연 끊을려고요 신고하고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6 12:03:54
개툭튀
그지새끼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1:32:07
넌나의Blue
빌려야하는 이유와 언제까지 갚겠다라는 날짜를 정확히 말해주면 100만정도야 주변에서 흔쾌히 빌려줄거 같은데. 나라면 갚기로 한 날짜에 밥이나 술 한잔 사면서 빌린 금액의 반은 현찰, 반은 계좌이체로 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1:33:28
노란당근
난 대학 신입때 동기한테 만화책 40권짜리 전집 빌려줬는데 졸업하고도 아직 못 받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1:34:27
monkkiller
평소 지인들한테 신뢰를 주지 못했었나보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1:44:01
파르코앤데인져러스
모임 안나간다고 누가 신경이나 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1:46:52
불건전한대화명사용불
100만원을 딱 5일만 쓰고 갚겠다고? 토토의 냄새가 난다...............
19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2:13:44
포청나그네
나 아는 친구중에 하나는 1년만인가 연락와서 한다는 말이 10만원만 빌려달라는거임 그래서 나도 요새 여유가 안된다고 하고 너 무슨 일 있길래 그러냐고 물어보니 유흥비로 탕진해서 카드값이 오바됐다나 뭐라나 ㅋㅋㅋㅋ 유부남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2:28:03
로버트다운이주녀
30대쯤 되면 이유에따라서 백만원 빌려줄수도 있을것같은데 진짜 얼마나 신뢰를 못받고 얼마나 말을 좟같이 했음 칼같이 거절당하냐ㅠ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2:32:17
야있냐
5년전에 친구한테 500꿔서 일 시작함. 그때가 스물다섯. 빌릴때 "차용증 쓰겠다. 1년만 딱 해보고 내 길 아니다 싶으면 바로 그만두고 노가다라도 해서 갚겠다." 해서 일 배워서 딱 1년 배우고 일 시작해서 첫달,둘째달 각각 180씩 벌어서 150씩 300갚고 셋째달에 300좀 넘게 들어와서 루이비통 지갑사서 100은계좌로 100은 5만원권 20장 지갑에 넣어줌. 그날 둘이 포장마차에서 나는 친구가 고마워서.. 친구는 돈 500에 친구를 잃을까봐.. 걱정했던 마음에 둘이 펑펑 울었음. 근데 내가 다른 친구 빌려준 200만원은 아직도 깜깜무소식..
41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2:43:38
새동네우우
푸...ㅇ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7 00:37:32
꽃보다거지
행실이 어떻길래 100만원도 못빌리냐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2:49:30
거기몽둥이좀줘봐
그르니까.... 몇번꾸고 안갚앗거나 친구들이 보기에 돈나올 구석이 없는 애처럼 보엿던듯....소위말하는 신용등급.담보 다 똥이엇던거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6 13:13:29
발암생성기
진짜 친구는 좀 다른듯... 나 같은 경우 내가 돈을 빌려주고 그냥 잊어먹어서. 친구가 돈을 갚아줌.. 난 빌려준거 까먹어도 빌린사람이 알아서 잘챙겨줌.. 그런 사람들과만 친구가 되는거지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4:00:51
암내제거제
...4명이니까 4등분해서 빌리는건 안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4:04:33
천리길도한걸음
애초에 돈을 왜빌림 갠적으로 노이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6:30:19
업진살살살녹는다
저게 그 범죄자 심리인가 뭔가 그건가보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6:53:16
모찌오이시
5명모두 거절이면 작성자가 그럴만해서 그런거아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18:12:46
Republic1
ㅋㅋㅋ 살다보니까 100만원은 진짜 빌려줄 사람이 있더라......나도 몰랐는데 ㅋㅋ...생기더라..........안생겼구나 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6 23:29:15
호롤로호우
현금 서비스 받으면 되지 처음부터 친구 돈빌리려고 하고 있나.. 그렇게 급한게 아닌것 같구만..나같으면'진짜 급했으면 친구한테 빌려달라는 말 하기전에 서비스 부터 받았겠다 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그럴듯하게 써놨어..? 내친구중에 없어서 다행이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7 01:37:14
바다옆
사람 죽고 사는거 아니면 빌리지 마라 못 갚을 거잖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7 02:46:26
머큐리오
걍 사랑들 빡칠만한 글 쓰고 반응 보는 관종이겠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7 05:16:47
빵탄소년단
초딩때부터 친구 가 아니라 초딩때부터 알던 동창 은 당연히 안해주지. 친구가 없거나 그나마 있는 친구들한테도 전부 손절당한놈인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7 09:55:38
랩퍼이비아
앞으로 친구가 아니라면 지금까지 친구가 아니였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7 11:10:31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어제자 보니하니 주작.jpg 유도희o 536 0 23 54,026 2019-11-16 [11:32]
▼ 이전글 한국 살다 모국으로 간 외국인이 겪는 부작용.jpg 그럴수있지 538 0 32 47,100 2019-11-16 [10:52]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