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엘린 추가 폭로가 뭐엿을까 너무 궁금쓰 [51]
작성자 유도희o
번호 913126 출처 퍼온자료 추천 725 반대 1 답글 51 조회 55,102
작성시간 2019-11-08 19:17:05 이동시간 2019-11-09 06:57:47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www.fmkorea.com/best/2361980012 입니다.

엘린 다인정
방송 잘나가고 있어서
고백 거절했다함
서윤이 했던 증언들도 다 사실인정
연인처럼 보였다 스킨십등 다인정
뭉크뭉한테 사과다하고 뭉크뭉이 용서
그리고 남자 연애인 썰은 부정
방송시작전 헤어진거에 거짓없다함
보겸한테 죄송하고 가족들 팬분들한테 죄송하다.

자기도 다 알고있었다고 인정

뭉크뭉씨가 한다던 추가폭로가 뭔데 바로 인정해버릴까.. 그와중에 뭉크뭉아재 다른 여캠방에서 별풍쏘고 계시던데 재력ㄷㄷ

오늘 왤캐 졸리냐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너네는 몇살때까지 엄마아빠랑 같이 잤어? 봉봉조아봉봉 527 0 47 38,255 2019-11-09 [09:20]
▼ 이전글 2010년 우때의 매운맛.jpg 기룡 1034 0 66 69,160 2019-11-09 [06:17]
답글마당(51)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오늘이마지막인것처럼
그래도 10억은 지켰네ㅋㅋㅋ돈벌기 존나 쉽네ㅋㅋㅋ [6]
32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09
[05:21]
김일병의대모험
인정하고 사과해도 결국 승리자네 ㅋㅋㅋ
28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7:17:10
답글
베스트2
그녀가처음울던날
개악질이네 한숨쉬는 사과며 사과방송 바로 지우는 클라스며
17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09
[08:55]
1일1햄스터
찍 찌이이익 찌익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9:17:46
울산남자
나도 그게 넘모나 궁금하더라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9:18:50
질름낼름
김앤장 빠워 ㅋ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9:19:09
부랄긁는소리
김앤장이 엘린 변호사에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14:53:49
질름낼름
뭉크뭉이 김앤장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15:02:11
레오나서폿
궁금한데 바로 꼬리 내린거보면 으마으마 한거 일거 같운데
3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9:19:47
바삭바사삭
그와중에 보겸이한테 왜미안하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9:20:58
어쩌라고쒸빵세야
같이 영상 찍었는데 논란때문에 업로드 못해서?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9:23:06
ROCK덕후
비즈니스다 뭐다 한거 공개됫고 안좋은 일로 어쨋든 어그로가 끌린 부분이 잇으니 미안하지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4:58:55
bengalcats
어우야 추하고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3:47:26
오늘이마지막인것처럼
그래도 10억은 지켰네ㅋㅋㅋ돈벌기 존나 쉽네ㅋㅋㅋ
3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5:21:10
김일병의대모험
인정하고 사과해도 결국 승리자네 ㅋㅋㅋ
28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7:17:10
프레잇
그래도 이미지하락은 있었자너 계속 돈많이벌면 배아프겠지만 지켜봐야할듯ㅋㅋㅋ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8:22:10
내일은내가뜬다
??? : 10억을 받았습니다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9:10:59
겆줅
앞으로 방송하는데에 있어서 치명적인 타격이긴 하겠지만 .. 그래도 당장의 금전적 이득은 취했네.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11:03:34
지나가던긴토키
나도 이생각 뭐 아무리 이미지 타격이 크든 앞으로 인방을 못하든 10억? 이미 벌만큼 충분히 벌었음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13:05:08
강원도오지
???다른 개돼지가많아서 괜찮습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0:39:19
   게시물이 1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11-08 19:17:05 / 이동: 2019-11-09 06:57:47 / 어시스트: 코사카레이나 )
코사카레이나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6:57:56
원준아범
고등학교때 전학한 이유가 뭐였읏까
4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7:30:57
팬티호세
테라 엘린 핰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7:33:06
액션거북
개꿀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10:17:54
오펜바흐
고소 고발에 경고에 10억 뱉을까봐 돈이 무섭긴 무섭네.....
4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7:43:35
11번가알바
나도여캠이나할까 인생..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7:55:40
다정다감한
그거 달리면 못 해요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8:06:50
신종플루의심환자
그거 달려있으면서 여캠하는 사람이 있다!!!??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8:21:01
밀짚몰랑
의외의 틈새전략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0 02:39:57
나루꾼
먼가했으니까 저러겠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8:00:11
세다리
뭉크뭉 정배우 방송에서 통화 한거 보니까 보통 빠꼼이가 아니던데 저여자 참 단순하게 생각 한듯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8:08:14
말과행동불일치
내가 보기엔 방송을 계속 하고싶었다? 애초에 한달에 40만개씩은 기본으로 쏜다는데 결국 방송도 돈때문에 하는거지 방송은 결혼하고나서 취미로 하면되는 부분이고 1년 공사하고 몽크몽이 결단한거지 1달 기간도 주고 사업가는 사업가인듯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8:18:06
kadan
안타깝다 개인적으로 유일하게 구독한 여유튜버인데 ㅜㅜ
36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8:21:27
지금은저금통
이게왜반대박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0 18:11:22
kadan
그러게 왜 반대를 먹냐? 사건터지기 전에는 팬이었는데 그렇게 잘못한거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0 19:43:54
아찌맘마
범죄에 해당되는 부분이 아닐까..
3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8:39:58
그녀가처음울던날
개악질이네 한숨쉬는 사과며 사과방송 바로 지우는 클라스며
17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8:55:37
호탄이아빠
그냥 용서해줬겠냐 함 대줬겠지ㅋㅋ
6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9:03:59
유도희o
저는 그렇게 쉽게 대주는 사람 아닙니다. 사과하세요.
7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9:05:13
호탄이아빠
아이고 미안합니다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9:07:10
유도희o
한번만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다음부턴 조심해서 댓글 다십쇼
7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9:07:50
키릭키릭
여기 한 사람을 살리는 아름다운 글이 여기 있었네
7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9:50:47
겨털곧휴털직모임
조심조심.......조심히 댓글 달았네요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9:51:30
아너무아파요
그전부터 이미 몇번 잣겟지.. 남자가 ㅂㅅ도 아니고 진도도 안빠지는데 오해할리가?
5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10:27:12
호탄이아빠
저는 그렇게 쉽게 잠자는 사람 아닙니다. 사과하세요.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10:37:45
않이외않되냐고
ㅋㅋㅋㅋ 엘린이 너무 아니꼬왔는데 속이 다 시원하네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10:43:43
아너무아파요
억측 죄송합니다 한번만 용서해주세요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13:30:17
호탄이아빠
한번만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다음부턴 조심해서 댓글 다십쇼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14:13:03
민소정
요런 정 넘치는 티키타카라니 ㅋㅋㅋㅋㅋㅋ귀어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2 19:00:53
관킴
그러고도별풍쏘고다닌다는게 포인트아님?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9:24:19
오드우드
쟤도 예전처럼 벌어먹지는 못해도 잘먹고 잘살걸?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9:28:21
왠드립이야
결국에는 방송잘안됐으면 사랑하지도 않는사람이랑 결혼할 생각 있었다는거네.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10:18:18
아직은민간인
신기하다. 항상 bj들 남자친구관련 얘기나오면 100% 다 사 귀었지만 방송 시작하기 하기 직전이나 하기전에 헤어짐.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11:54:30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너네는 몇살때까지 엄마아빠랑 같이 잤어? 봉봉조아봉봉 527 0 47 38,255 2019-11-09 [09:20]
▼ 이전글 2010년 우때의 매운맛.jpg 기룡 1034 0 66 69,160 2019-11-09 [06:17]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