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나 예전에는 빼빼로도 만들어서 [31]
작성자 김여린
번호 7160970 출처 창작자료 추천 2 반대 0 답글 31 조회 103
작성시간 2019-11-09 22:32:47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주변에 막 나눠주고 그랬는데 지금 하라그러면 절대못할듯 어떻게 그랬는지 몰라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너의 하루는 어땠어 퍼거스시발랸 0 0 40 51 2019-11-09 [22:33]
▼ 이전글 아파트 층간소음 송어회 3 0 4 89 2019-11-09 [22:31]
답글마당(31)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건호라네
의지ㄷㄷ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22:33:05
김여린
그땐 재밋엇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38:02
이니미니모
올 수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22:33:08
김여린
수제여야 몬가 감동이자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38:13
이니미니모
맞어 수제맥주 감동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56:11
적절한낚시
늙어서 글타 하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22:33:15
김여린
이거 맞는거같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38:26
지지뜬지지뜬
오 늘거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22:33:22
김여린
으씨ㅡㅡ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38:33
코끼리쮸쀼쮸쀼
그러지마 과거잘못은 두고두고 사죄해야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22:33:23
김여린
웅..? 그냥 지인들 준거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38:45
레오나서폿
재밋었겟당 보람찻을거같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22:33:36
김여린
맞아 디게 보람있긴햌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38:55
신재율
나도 초콜렛이나 빼빼로 곧잘 만들었썼는딩 작년 크리스마스에도 머핀만듬 ㅇㅅㅇ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22:33:55
김여린
헐 공쥬님 머핀 오븐있어야되는거아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39:25
신재율
웅 오븐이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3:00:15
노랑오리꽥
나 보내줭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22:33:58
김여린
보냇슴미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39:31
노랑오리꽥
받았읍니당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39:57
북조선땅크조종수
그때 반응이 안좋았나보넹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22:34:04
김여린
반응은 디게 좋아찤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39:39
응용군
제발..내꺼까지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22:34:11
김여린
여즘엔 하라해듀 안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39:48
응용군
츄르면 만족행..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40:09
펜할리곤스
줄서봅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22:36:02
김여린
판매완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40:04
안수정
여린님~민트 빼빼로 드릴까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22:36:23
김여린
헐 이거 수정님이 직접 만든거에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40:18
안수정
모양 이상하죠?? ㅠㅠ 이쁘게 만들고 싶은데 너무 어려워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44:59
김여린
뭔소리에여 세상세상귀여운데??? 넘이뻐요 손재주도 있으셔요! 저거 제가 다먹고싶어요!!! 민트빼구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46:36
그만좀만지라고
그럼 민트 내 거 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22:47:02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너의 하루는 어땠어 퍼거스시발랸 0 0 40 51 2019-11-09 [22:33]
▼ 이전글 아파트 층간소음 송어회 3 0 4 89 2019-11-09 [22:31]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