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불법 노점상 신고했다.
작성자 자존심보따리
번호 855197 출처 창작자료 추천 356 반대 0 조회수 48,701
작성시간 2019-02-11 22:26:24 이동시간 2019-02-12 19:21:26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불허용 (타 사이트 등록을 불허하며 우클릭, 드래그 등이 금지됩니다.) 개념 기부하기
↑ 인공지능에 의해 히든처리 되었습니다.
이미지를 보시려면 너굴맨을 클릭해 주세요.

택시 승강장 앞에 사람 많이 다니는 신호등에서 다마스로 고구마 파는데, 현수막으로 번호 앞 뒤까지 다 가리고 신호 기다리면 자기 동생이 한다고 아구찜 가게 차렸다고 전단지까지 배포하는데 반말로 하길래 신고함.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걸그룹 실제로 보면 나오는 반응.JPG 안수정 2019-02-12 [19:38]
▼ 이전글 짱구 마지막화 흑두부 2019-02-12 [19:19]
답글마당(42)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자존심보따리
답장 [6]
8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2-12
[07:12]
답글
베스트2
내집마련의꿈
그래서 짤녀누구죠??! [1]
2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2-12
[19:34]
연쇄살찐범
ㅅㅅㅅ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1 22:26:50
자존심보따리
원래 신고하려고 사진 찍어둔 것도 몇장 있었는데, 반말에서 깔끔하게 진행했따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7:07:49
시루핀포드데스와
잘 하셨어요. 정당하게 세금을 내고 장사하시는 분들을 위해 큰일을 하셨습니다. 따봉!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1 22:30:41
자존심보따리
올바른 사람들을 바보로 만드는게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들이죠.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7:07:12
자존심보따리
답장
8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07:12:58
아저씨닥션
이렇게 해도 의미 없음 금방 다시 함 소방법이나 식품위생법으로 걸어야 ㅇㅅㅈ 먹이는건데 노점들 인성 ㄷㄷ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20:26:06
곧추발사
번호판을 가렸는데도 저러고 만다고?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20:56:06
남도윤
이렇게 와도 계속 장사함 노점은 진짜 단속도 안하고 제재도 없더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20:57:55
아저씨닥션
번호판 가림은 꾸준히 신고해줘야함 1차 50인가 하고 2차부터 엄청 높아짐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21:08:43
가터벨트장군
번호판가리는거 아차하면 벌급폭탄인데 걍 돌려보냈다니 ㄷㄷ 지렸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23:52:48
자존심보따리
어제도 그래서 시간두고 세번 전화했따. 반말로 전단지를 뿌린 당신은 또라이를 적으로 두게 됬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08:42:43
너냐시발놈아
다마스가 뭔지 검색해봤네.. 일본어 같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04:13
자존심보따리
동네에 있는 할인마트에서 쓰는 배달차라고 해야하나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7:08:09
탱귤이
다마스 차 이름이 다마스임 ㅋㅋㅋㅋㅋㅋㅋ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7:25:34
혜리누나
다마스에 자동차 담을 수 있어서 다마스에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23:14:03
자존심보따리
덕분에 열한시 늦은 시간에 당직분들이 고생하셨음 일부러 관련부서 업무 마감하고 시작하는듯. 잘 모르시면 다들 차분하게 경찰서에 전화해서 신고 절차를 잘 모른다고 말씀하시면 관할 부서로 바로 연결해주시니까 보면 지나치지말고 신고하자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7:01:28
귀여운거조아
민주시민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9:24:24
다묵
아무리 그래도 힘들게 사는 것 같은데 혼인신고는 좀 심해따 우때인인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9:16:31
자존심보따리
와... 망한 드립 나라도 받아줄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08:43:03
   게시물이 21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2-11 22:26:24 / 이동: 2019-02-12 19:21:25 / 어시스트: 빵샹뽕 )
빵샹뽕
ㅇ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9:21:54
내집마련의꿈
그래서 짤녀누구죠??!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9:34:59
자존심보따리
나도 잘 몰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08:43:15
렐달
자랫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9:35:00
Cjamm
짜란다 짜란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9:38:15
이런십방망이가
이래서 존대맛을 해야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9:51:27
자존심보따리
난 병원에서 애기여도 환자분이라고 말하는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08:43:43
집에가고싶고
난 주차 ㅈ같이 해놓은거 신고 몇번 해도 무슨 주의주겠느니 조치를 안해서 걍 안하게되더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9:51:56
자존심보따리
? 그러면 주의 주는 놈들을 귀찮게 하면 된다 !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08:44:01
채소나무
번호판 가리면 벌금 100인걸로 알구 있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20:06:59
자존심보따리
오늘은 그래서 그 현수막 치우고 번호판 찍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08:44:20
페브리즈허브향
반말로 하길래 신고함 ㅋㅋ 이부분이 포인트네. 나랑 가치관이 겹쳐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21:13:34
자존심보따리
사회에서 만났으면 서로 존댓말이 우선이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08:44:42
결국잘될놈
번호판 가린건 불법주정차로 신고하면되는거아냐? 벌금 씨게나올건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21:21:53
자존심보따리
오늘 현수막 치우고 신고한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08:45:11
문송한역더쿠
어차피 구청이나 시청이 이 사람들 쫓아내려 강제력 동원하는데도 시간걸리고, 벌금도 그냥 무는게 점포 세 얻는것보다 싸다는 마인드라 효과는 별로 없더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21:59:24
자존심보따리
그럼 계속 하면 돼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08:44:59
영원한형벌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3 00:30:26
물먹는킹콩
짤녀누구에요? 급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3 00:50:43
깜순이와깜돌이
요새는 하다하다 외국인도 노점상 한다든데.. 신고 어떻게 한그야?! 우리 동네도 아파트 입구에 버젓이 하는 사람 많아서 자기들끼리만의 룰이 있는지 요일별로 나오더라 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3 04:16:34
자존심보따리
잘 모르면 경찰서에 연락해서 바꿔달라고 하면 바꿔주시더라 친-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08:48:40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걸그룹 실제로 보면 나오는 반응.JPG 안수정 2019-02-12 [19:38]
▼ 이전글 짱구 마지막화 흑두부 2019-02-12 [19:19]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