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오버워치 웃긴 채팅 모음.JPG
작성자 폭유거유빈유상유
번호 835711 출처 퍼온자료 추천 544 반대 0 조회수 31,845
작성시간 2018-11-08 10:15:07 이동시간 2018-11-09 01:22:53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ㄷㄷ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블랙기업의 사장이 된 마왕님.manhwa 세레스티아루덴베르크 2018-11-09 [01:29]
▼ 이전글 일병의 패기.jyp 노인의사커킥 2018-11-09 [01:18]
답글마당(28)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가끔등장
이것두 ㅋㅋㅋㅋㅋ
176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8
[11:08]

124.xxx.xxx.xxx
답글
베스트2
타우렌칩턴
;;
7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9
[02:21]

222.xxx.xxx.xxx
깡스티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0:21:38 211.xxx.xxx.xxx
Stitch
정크랫 궁인데는 봐도봐도 윳기네 ㅋㅋㅋ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0:40:40 118.xxx.xxx.xxx
유리맨틀인어
머쓱타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1:43:10
175.xxx.xxx.xxx
가끔등장
이것두 ㅋㅋㅋㅋㅋ
17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1:08:30 124.xxx.xxx.xxx
작성자저녁밥
아 한조왼쪽유두랑 명박이에서 개빵터졌네 진짜ㅋㅋㅋ 존나웃기네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1:16:47 39.xxx.xxx.xxx
아빠꼬츄는왜그렇게커
시발 초창기에 알트에프포 낚시 당했었는뎈ㅋㅋㅋ큐ㅠㅠ십새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22:17 117.xxx.xxx.xxx
원오크록
입구컷은 ㅅ1ㅂ 볼때마다 터지네 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55:47 124.xxx.xxx.xxx
만년새내기
알트에프포 말고 좀 더 복잡한 걸로 낚시 있었는데.. 근데 낚시는 롤에서 엔터 안치고 아리 치기가 갑인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22:17 175.xxx.xxx.xxx
   게시물이 15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11-08 10:15:07 / 이동: 2018-11-09 01:22:54 / 어시스트: instagram )
instagram
어이시데쓰!!!! 어~~~~~시데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23:26 182.xxx.xxx.xxx
빌게에이취
명박 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29:01 223.xxx.xxx.xxx
내일도급식충
롤: 님들 엔터 두번 누르고 아리치면 아리 나와서 춤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35:05 60.xxx.xxx.xxx
나스타잘함
두번째 짤은 머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35:13 115.xxx.xxx.xxx
비추특수저격대
걍 엠멤메 하는사람 반응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1:51:00
14.xxx.xxx.xxx
어시는멋집니다
어렷을때 메이플하다가ㅋㅋㅋ 그때가 신직업 나오는날이라 사냥터 ㅈㄴ 몰렸었는데 어떤놈이 채팅으로 "점프하고 f4 눌러보셈" 하길래 아무생각없이 했던거 기억나네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51:15 223.xxx.xxx.xxx
야짤모으려고가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55:13 218.xxx.xxx.xxx
어시소환사
궁인데 이게 진짜 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2:03:28 116.xxx.xxx.xxx
타우렌칩턴
;;
7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2:21:11 222.xxx.xxx.xxx
회도둑
ㅋㅋㅋ이거난데 옛날오버워치 시즌1때 빠대하다이런건데 페북에서뜨고유명해짐
3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2:25:32 175.xxx.xxx.xxx
안모델
다음부턴 욕하시면 안되여 ^^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2:57:07
115.xxx.xxx.xxx
왕다측정기
인성ㄷㄷ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3:52:14
110.xxx.xxx.xxx
만수르무강
나는 옵치할때 <느금마 옷없어서 튀김옷입음> 이 댓이 개웃겼었는데ㄱㄱㅋㄱㄱㅋㅋㄱㅋㄱ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2:30:17 211.xxx.xxx.xxx
접속차단된닉네임
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3:32:16 223.xxx.xxx.xxx
김밥왕김탁구
이명박은 2조가 아니라 23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3:35:23 49.xxx.xxx.xxx
시간존나안가네
오바마자지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6:09:29 175.xxx.xxx.xxx
진격연
아 너무 웃기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3:06:18 175.xxx.xxx.xxx
커피잔을들고재채기
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5:46:11 119.xxx.xxx.xxx
네번타는보일러
병도갑 어디갔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6:49:27 58.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블랙기업의 사장이 된 마왕님.manhwa 세레스티아루덴베르크 2018-11-09 [01:29]
▼ 이전글 일병의 패기.jyp 노인의사커킥 2018-11-09 [01:18]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