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년 연속 미쉐린 1스타 고급 한정식.jpg
작성자 웃음헤픈여자
번호 835694 출처 퍼온자료 추천 456 반대 0 조회수 39,794
작성시간 2018-11-08 14:30:41 이동시간 2018-11-09 00:17:25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cafe.daum.net/truepicture/Qt7/1166531?svc=cafefavoritearticle 입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92)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은행터신스님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의외로 가격이 되게 저렴한데?? 한 50만원 100만원 이렇게 할줄 알았는데 20만원 언저리면 한번쯤 경험삼아 가보고싶다 [7]
4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8
[20:25]

110.xxx.xxx.xxx
물음표전문가
20만원이니까 우리같은 사람도 경험삼아 가보고 저런데가 장사되는거임 50만원이면 오히려 장사 못해먹을걸 ㅋㅋ
5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0:27:41
218.xxx.xxx.xxx
답글
베스트
웃자
착각의엔젤
성공해서 할머니할아버지랑 같이 가고싶다...
1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9
[00:33]

27.xxx.xxx.xxx
히어로즈오브더스톰
그렇게 조오오온나 비싸진않네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4:31:21 124.xxx.xxx.xxx
포밍뿌
그렇게 비싸면 안먹을거같앙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4:32:16
203.xxx.xxx.xxx
히어로즈오브더스톰
나더 일단 갠찮은거같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4:34:26
124.xxx.xxx.xxx
포밍뿌
호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4:31:56 203.xxx.xxx.xxx
병진이형a
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0:37:24
219.xxx.xxx.xxx
개미1친놈
여기 영국남자 채널에서도 나왔던곳 똑같은곳인가?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4:32:07 219.xxx.xxx.xxx
팥빵a
신부 아저씨 부부가 먹었던곳 맞는거 같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23:33:21
45.xxx.xxx.xxx
와들스
특별한날 한번쯤 가보고싶긴하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4:32:44 182.xxx.xxx.xxx
뇌를만져바보
특징) 배가 안 부름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5:09:56 220.xxx.xxx.xxx
낄낄샷
니 저런데 안가봤지??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3:24:39
14.xxx.xxx.xxx
내일은내가뜬다
저기서 주는 양으론 배가 안찰수도있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1:51:35
110.xxx.xxx.xxx
MoonLight♡
코스요리라고 해도 요새 대식가들이 많아져서 저 양이 안차는 사람들도 있음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4:23:39
175.xxx.xxx.xxx
감사인
황응기잇 등판해 주세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9:41:23 211.xxx.xxx.xxx
아빠꼬츄는왜그렇게커
뇌현자와서 지금은 안된답니다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0:19:23
117.xxx.xxx.xxx
은행터신스님
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의외로 가격이 되게 저렴한데?? 한 50만원 100만원 이렇게 할줄 알았는데 20만원 언저리면 한번쯤 경험삼아 가보고싶다
4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20:25:17 110.xxx.xxx.xxx
물음표전문가
20만원이니까 우리같은 사람도 경험삼아 가보고 저런데가 장사되는거임 50만원이면 오히려 장사 못해먹을걸 ㅋㅋ
5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0:27:41
218.xxx.xxx.xxx
훠퍄람
50만원 100만원은 좀.... 이 가격이면 아무리맛있어도 망할듯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0:30:53
121.xxx.xxx.xxx
블랙메탈냥이
신라호텔인가 한식 풀코스가 인당 20인가 30했던거 같은데 저런 곳에서 먹는 거 치곤 진짜 저렴하다..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0:33:54
14.xxx.xxx.xxx
크앙우어엉나는호랑이
50~100이면 돈좀 버는 사람들도 아까워서 안감ㅋㅋ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1:01:58
211.xxx.xxx.xxx
스에인
무슨 50~100 이에요 ㅋㅋㅋ 너무 안가본티 내시는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2:41:00
61.xxx.xxx.xxx
12마리의까마귀
피에르 가니에르라는 프랑스 최고급 레스토랑의 가장 비싼 코스가 50 좀 못 됨.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8:03:04
183.xxx.xxx.xxx
홍비아그라
50이면 세계 최고의 스시집이라는 지로상네 가게 가서도 먹을수 있을듯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0:08:57
220.xxx.xxx.xxx
변태만보면짖는개
미쉐린? 미슐랭아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21:51:39 125.xxx.xxx.xxx
일리가있네
똑같음. 프랑스어로 알고있는데... 타이어회사
2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22:21:20
175.xxx.xxx.xxx
보통곰
불어로 읽느냐 영어로 읽느냐 차이 우리나라에선 미쉐린 타이어니까 미쉐린 가이드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23:54:52
119.xxx.xxx.xxx
백원만~시끄러!
다이너마이트는 니트로글리슐랭임 엌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0:38:39
14.xxx.xxx.xxx
johann
우리나라 정식 명칭은 미쉐린으로 결정됐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0:41:04
125.xxx.xxx.xxx
샹썅샹
미쉐린 가이드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1:12:36
121.xxx.xxx.xxx
조선족히트맨
프랑스어로는 기드 미슐랭 영어로는 미쉐린 가이드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1:45:50
27.xxx.xxx.xxx
꽃케이주치의
미쉐린은 그냥 콩글리쉬 아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3:18:20
82.xxx.xxx.xxx
휴드득
15? 혜자아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23:24:13 124.xxx.xxx.xxx
그게웃기냐시발아
소공동 롯데호텔 뷔페 가볼라했는데 저기도 가보고싶당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23:27:00 39.xxx.xxx.xxx
보통곰
진짜 미쉐린 받은데서 딱 한번 먹어봤는데 퀄리티 미쳤음 내가 평소에 안좋아하는 식재료도 다 맛있음 인지부조화 온게 아닐까 싶을정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23:56:12 119.xxx.xxx.xxx
SpZero
가격때문에 1스타인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02:07 175.xxx.xxx.xxx
남잔데빨간색이나옴
갠히 초비싼곳이 초비싼게 아님ㅋㅋㅋ분기마다 아님 부담스러우면 1년에 한번 저런 사치 부려보는거 나쁘지 않음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03:18 211.xxx.xxx.xxx
엇박정박
아직 국밥맨들이 오지 않은 게시물입니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07:03 61.xxx.xxx.xxx
시로카와이
별이 하나라고? 에이 별론가보네... 호텔처럼 별이 많아야 좋은거지 ㅎㅎ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10:27 182.xxx.xxx.xxx
나무를알면
미쉐린 별이 많을수록 좋은 건 맞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1:17:57
220.xxx.xxx.xxx
니귀에지문인식
생각보다 진짜 안비싸서 충격. 참치집만 가도 1인 7만 15만 쓰고 오는데.. 한번 가서 나쁘지 않을듯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13:23 180.xxx.xxx.xxx
   게시물이 10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11-08 14:30:41 / 이동: 2018-11-09 00:17:26 / 어시스트: nmnk )
앤쥬
배고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17:49 223.xxx.xxx.xxx
nmnk
어시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18:02 122.xxx.xxx.xxx
트라이제논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7:03:35
223.xxx.xxx.xxx
nmnk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7:29:06
122.xxx.xxx.xxx
베르체니
이 사진한장으로 모든것이 요약됨.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18:47 49.xxx.xxx.xxx
조인아
여기 맛은 있는데 두번 가고 싶진 않음 위치가 그래서 그런가? 여기보다 바로 옆에 스테이 존맛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21:30 182.xxx.xxx.xxx
록맨알이넷
진짜 호텔밥 먹으면 돈 많이벌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21:34 183.xxx.xxx.xxx
아니어딜만져
터무니 없이 비싼 음식들을 많이 봐 와선지 저 음식는 혜자로 보임.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22:45 58.xxx.xxx.xxx
wowersdh
15만원??? 50만원이 아니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22:55 119.xxx.xxx.xxx
법알못
저런 뷰에 파인다이닝이면 저 가격이 오히려 저렴한 편 아닌가..?? 그런데 난 생선 싫어해서 패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24:45 211.xxx.xxx.xxx
안티바디
ㅇㅇㅇㅇㅇ내말이 저뷰에 저정도퀄음식에 저가격이면...난 헬조선패치 25만원일줄알았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1:02:58
223.xxx.xxx.xxx
한번이면족해
와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28:00 211.xxx.xxx.xxx
밥도둑하악
여기 https://youtu.be/aZuU-X3bgJQ 보슐랭 가이드에서도 나온 집인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28:09 1.xxx.xxx.xxx
냥냥펀치뚜시뚜시
저 중에 흑돼지구이가 젤 맛있어 보이는 나로서는 마늘보쌈 시켜먹는게 만족도는 더 높을 듯. 물론 저런 경험으로 얻는 기분도 가치는 있겠지만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31:49 39.xxx.xxx.xxx
착각의엔젤
성공해서 할머니할아버지랑 같이 가고싶다...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33:40 27.xxx.xxx.xxx
까르꿍쓰
내 친구가 얼마전에 저기 직원으로 들어갔는데 뷰도 뷰지만 비행기가 81층 밑으로 뜨는거 보고 식겁했다고 하던뎅..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34:07 180.xxx.xxx.xxx
미개한개돼지
와 개맛있겠다 생각보다 비싸진않넹....원스타인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41:59 112.xxx.xxx.xxx
으냐냥
생각보다 많이 안비싸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0:54:15 59.xxx.xxx.xxx
멸치어좁난쟁이
미슐랭이랑 미쉐린이랑 다른거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00:38 211.xxx.xxx.xxx
레몬맛요거트
같은거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1:07:14
211.xxx.xxx.xxx
전동화
웬일로 국밥러들이 없넹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21:04 211.xxx.xxx.xxx
음셋스셋스
휴 안-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1:41:05
222.xxx.xxx.xxx
마더빠더젠틀맨
저돈이면 한달치 국밥임 ㅡ ㅡ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3:15:55
121.xxx.xxx.xxx
killuyang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25:00 118.xxx.xxx.xxx
CT촬영
저런건 이미 예약도 꽉차지 않았을까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34:38 14.xxx.xxx.xxx
빛만삼천
먹어볼려고 예약할라 했는데~ 평이 ~ 자리값이라고... 왜 이게 이가격인지 머르겟다고 해서~ 포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45:00 211.xxx.xxx.xxx
힁이
양 봐서는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너무 새모이 만큼임 ...)요리 하는 사람 입장으로는 정성 들어간거 생각하면 전혀 비싼가격은 아닌것 같아용 근데 양은 좀 많이 아쉽 꿀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2:54:22
210.xxx.xxx.xxx
햄토리의반격
우연히 호텔에서 점심 먹을 기회 있었는데 점심메뉴로 묵은지 수육이 나왔음. 무슨 호텔에서 묵은지야.. 했는데 인생 묵은지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48:04 122.xxx.xxx.xxx
FAKETAXI
타이어는 역시 미쉐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50:17 1.xxx.xxx.xxx
그눈물이증거입니다
솗직히 혜자임 저 가격이면... 웬만한 파인 다이닝이라고 하는 곳에서 스테이크 하나만 썰어두 저가격 비슷하게 나올텐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2:29:53 203.xxx.xxx.xxx
zfasdfasdz
저번주에 다녀왔다 이건 밥먹으면서 찍은 야경 진짜진짜진짜마싯긴함...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2:50:19 110.xxx.xxx.xxx
모하비고스트
저런곳 걍 밥묵하러 가는곳도 아니고 기념일이나 상견례 등 중요한날에나 가는거니깐 그리 비싸진 않은듯.. 한식이니 연령층도 높은편일테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3:05:00 118.xxx.xxx.xxx
저자거리저자
맛있겠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5:01:44 211.xxx.xxx.xxx
우주통닭
민어 솥밥 진짜 맛있게따 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5:30:12 175.xxx.xxx.xxx
별바람꽃태양
우리나라 미쉐린 3스타인 라연 가온도 파인다이닝 가격은 비슷하지않음..? 아닌가 저번에 20언저리라고 본거같은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9:31:00 110.xxx.xxx.xxx
홍비아그라
미슐랭 2스타라고 1스타보다 무조건 비싼거도 아니고 별 못받은 파인다이닝들도 다 비슷한 가격임 그렇다고 국내 최고 중식당인 팔선도 별 못받았듯이 미슐랭 별 못받은 곳들이라고 꼭 요리 수준이 떨어지진 않으니까 사람들 평가 한번씩들 보고 가라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0:13:47 220.xxx.xxx.xxx
야근대있잖아
와.. 건물주인가 ???... 가격 되게 괜찮은거같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1:28:07 106.xxx.xxx.xxx
dnanfvkwk
마트시식코너 모여있는듯이 주네 감질나겠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1:33:22 211.xxx.xxx.xxx
Fe컹
비채나 같더라니.. 팀플하는데 교수가 저기를 금액지원도 안해주고 학생들끼리 가서 먹고 오라길래 존나 어이없었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2:25:05 117.xxx.xxx.xxx
곽중삼
저런데서 먹음 풍미가 있겠지? 담에 가보고 싶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4:57:12 211.xxx.xxx.xxx
글로벌한량
그래도 계절바뀔때 한번정도는 괜찮지 않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23:27:30 58.xxx.xxx.xxx
엘레크봉제인형
언젠가 부모님모시고 한번은 갔다오고 싶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0 02:43:31 21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