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전남대의 한 딜러가 중국인에게 중국 전설을 가르치고 있다.jpg [27]
작성자 유도희o
번호 915492 출처 퍼온자료 추천 1149 반대 2 답글 27 조회 81,394
작성시간 2019-11-18 23:11:26 이동시간 2019-11-19 05:17:52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www.fmkorea.com/2395159791 입니다.








전남대의 한 학생이 중국 유학생에게 중국 고대 전설인 '착한 중국인'에 대해 가르치고 있는 모습이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27)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커여운우정잉
즈그들이나 중국으로 꺼지지 좀;; 짱개색기덜 존나 역겹다 [2]
363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19
[02:23]
답글
베스트2
망고먹으러태국행
뜬금없이 신천지 애들이 쟤네 전도하면서 괴롭혔음 좋겠다 큰일날라나 [7]
5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19
[04:28]
애쉬장인
이이재이라는데 신천지새끼들도 짱깨는 안건들더라 ㅆㅂ 양쪽다 쓸모 좇도없음
2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05:20:49
답글
베스트3
와우접음
지가 뭔데 남의 나라에서 가라 마라냐 ㅋㅋㅋㅋㅋ [1]
14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19
[05:38]
타치바나히비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8 23:13:56
지랄러
홍콩 가란 애는 뭐하는 애지?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8 23:13:59
TimXiansol
짱깨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05:19:06
넬로o
사진을 3장이나 박아줬네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9 02:12:44
커여운우정잉
즈그들이나 중국으로 꺼지지 좀;; 짱개색기덜 존나 역겹다
363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9 02:23:05
한조장인
ㅋㅋㅋ 천안문에서는 시위도 못 하는 중국인들이 한국와서는 시위하네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10:15:10
돌아온굳건이
카와ㅡ이한 굳건이를 보고 화풀어라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21:54:09
팃피
근데 저색기들 견찰들이 못잡아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9 03:00:51
임시공휴일
잡아가면 여기가 중국과 다를게 뭐겠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08:34:23
팃피
아니 그냥 뭐라하는게 아니라 막 대자보그런거 막뜯는다 들어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09:53:19
김정은저꼭지
무작정 견찰이라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22:41:57
망고먹으러태국행
뜬금없이 신천지 애들이 쟤네 전도하면서 괴롭혔음 좋겠다 큰일날라나
5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9 04:28:52
애쉬장인
이이재이라는데 신천지새끼들도 짱깨는 안건들더라 ㅆㅂ 양쪽다 쓸모 좇도없음
2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05:20:49
망고먹으러태국행
시벌ㅋㅋㅋㅋㅋㅋㅋ 진짜무쓸모네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05:26:22
검은머리방울새끼
이이재이 X 이이제이 O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09:47:09
나도고양이없다
이이제이~~~~괜찮은데에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20:25:51
모쿠리
스릉뜨읜즈브릇는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22:45:06
하얀공간
EEJ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23:26:37
귀여운허각
요즘 남부터미널에 신천지 판깔았던데 죽이고싶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20 03:17:36
   게시물이 6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11-18 23:11:26 / 이동: 2019-11-19 05:17:52 / 어시스트: 편입했습니다 )
BCAA
저 한국인은 장학금 받아 마땅하다.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9 05:26:01
와우접음
지가 뭔데 남의 나라에서 가라 마라냐 ㅋㅋㅋㅋㅋ
14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9 05:38:55
zz2862
그니까 지들은 우리 6.25때 통일할 수 있었는데 훼방 놓고선ㅋㅋㅋㅋㅋ
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19 06:27:39
편의점의자
차피 유학온애들은 집 잘사는 자제들인데 가서 차피 불만없이 잘먹고 잘산텐데 공산당에게 불만이 있을까? 가만히있어도 잘살고 협조하면 더 잘살텐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9 08:21:56
위아래구분없음
이 문구 추가하자 이 대자보를 읽거나 앞에 있으면 홍콩시위를 옹호하는 것이다 카메라로 찍고 있고 대자보 훼손시 중국에 올리겠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9 11:36:35
원질은언제나선이다
지네가 남의 땅에 왔으면 지네가 꺼져야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9 17:28:31
어이없구만
한국사람들도 저기는 건들면 잣되는곳이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0 08:41:00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