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칼 같다는 이홍기 인맥관리 ㅋㅋㅋ
작성자 갓겜섀버하세요
번호 859811 출처 퍼온자료 추천 1453 반대 2 조회수 97,487
작성시간 2019-03-12 16:59:21 이동시간 2019-03-12 18:16:0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m.fmkorea.com/1662820819 입니다.


이준 광희에 이은 인맥관리 갑 ㅋㅋㅋ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67)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땅꿀마을
놀다보거나 몇번보면 재꿔야될애들 판단이 빠른거같음 [7]
374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2
[18:02]

180.xxx.xxx.xxx
답글
베스트2
주모o샤따내려o
김수현은 어떻게 놀까? 별그대에 무뚝뚝한 외계인이미지때매 놀ㄹ때도 허리 꼿꼿히 피고 어색하게 웃을거같음 [19]
30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2
[18:18]

175.xxx.xxx.xxx
밤은구워야제맛
강남 그런데서만 운동하실꺼 같은데 동네 체육관에서 조용히 운동하심 뇌피셜아니고 진짜 펙트 연예인 티도 안내심
29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18:21:43
39.xxx.xxx.xxx
프레잇
저러기 쉽지않을텐데 대단하단생각이듬..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17:03:49 106.xxx.xxx.xxx
스치면깨문다
애초에 사건 터진날 롤 2판 한거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18:46:10
125.xxx.xxx.xxx
땅꿀마을
놀다보거나 몇번보면 재꿔야될애들 판단이 빠른거같음
374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18:02:24 18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골반통증
재꿔야가 무슨 뜻임?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21:01:26
49.xxx.xxx.xxx
니귀에지문인식
제치다 사투리 아님?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21:19:34
180.xxx.xxx.xxx
충주역
재껴!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00:19:09
220.xxx.xxx.xxx
vs놀이하는놈
재꿔야->잭여야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04:43:33
121.xxx.xxx.xxx
비타민B6
제끼고 담궈버린단거자나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05:40:00
175.xxx.xxx.xxx
나도고양이없다
제뀌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08:41:02
175.xxx.xxx.xxx
투덜OI스머프
재꿔야 -> 췕꺼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8:53:50
106.xxx.xxx.xxx
   게시물이 77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3-12 16:59:21 / 이동: 2019-03-12 18:16:00 / 어시스트: 졸리면자렴 )
졸리면자렴
어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18:16:22 1.xxx.xxx.xxx
주모o샤따내려o
김수현은 어떻게 놀까? 별그대에 무뚝뚝한 외계인이미지때매 놀ㄹ때도 허리 꼿꼿히 피고 어색하게 웃을거같음
30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18:18:23 175.xxx.xxx.xxx
밤은구워야제맛
강남 그런데서만 운동하실꺼 같은데 동네 체육관에서 조용히 운동하심 뇌피셜아니고 진짜 펙트 연예인 티도 안내심
29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18:21:43
39.xxx.xxx.xxx
limu777
김수현 볼링 취미있어서 볼링 칠듯
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18:21:52
182.xxx.xxx.xxx
중립적사고
볼링 겁나 잘친다고 들었는데 아닌가? 겁내 즐기는자 일듯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18:25:15
42.xxx.xxx.xxx
correcting
무도 나왔을 때 생각하면 될듯.순박하던데 ㅋㅋ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18:28:51
116.xxx.xxx.xxx
뉴뽕맞은새끼
심형탁 미만잡
48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18:45:54
175.xxx.xxx.xxx
울최
프로듀사 찍을때 왕십리 근처서 아이유 매니저 역할 하신분이랑 자기 매니저랑 볼링치시더라 바로옆 레인에서 친구들이랑 쳤는데 프로급으로 잘쳤던 기넉이...
4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19:01:07
211.xxx.xxx.xxx
그게Ho였다
김수현인가누가볼링프로아냐?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19:17:23
175.xxx.xxx.xxx
뉴뽕맞은새끼
김수현이랑 이홍기 거의 준 프로급으로 알고있음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19:37:15
175.xxx.xxx.xxx
권은비관장님
김수현 이홍기 유라가 볼링 준프로급이라던데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19:37:48
223.xxx.xxx.xxx
밤은구워야제맛
근데 롤은 왜 늘지 않냐
6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19:55:22
39.xxx.xxx.xxx
문송한역더쿠
김수현 이홍기 둘 다 볼링 프로 테스트도 본 경험 있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20:13:38
113.xxx.xxx.xxx
건들지마세요
김수현 빙구급임 친한사람들은 빙구 취급함 착함 출처: 뇌피셜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20:15:46
175.xxx.xxx.xxx
너에신음소리가들려
런닝맨 나온거보셈 걍 재밌는또라이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23:08:08
211.xxx.xxx.xxx
귀여운박효신
인터넷 소설 감성 수현씨..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01:00:36
58.xxx.xxx.xxx
또차임
디스패친가 뒤캐는데 볼링장만 가서 포기했단 썰 본거 같은데 ㅋㅋ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03:04:13
39.xxx.xxx.xxx
귀여운허각
헤헿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09:32:34
211.xxx.xxx.xxx
거대상자VIP
쉬는 시간이 리얼보면서 연기공부하고 리얼 후기 유투버 영상보고 그럴거 같음.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09:39:13
110.xxx.xxx.xxx
날좋은날
시즌 2때부터 만년실버 홍스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0:04:54
22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친구비는자동이체로
그에게 단점이라면 오직 리얼뿐.. 누구냐 리얼대본을 그에게 보여준 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5:08:13
117.xxx.xxx.xxx
싸가지없는녀석
이홍기 아니고 이종현이었음?? 캬!!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18:21:03 223.xxx.xxx.xxx
ldh3001
이홍기도 선구안 좋네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18:22:07 115.xxx.xxx.xxx
알라바
홍기 착해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18:23:13 203.xxx.xxx.xxx
둠칫탓치
딘딘은 딘딘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18:47:34 203.xxx.xxx.xxx
작성자형
흥미딘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09:37:33
223.xxx.xxx.xxx
김치킨김치킨
이홍기도 학창시절에 소문 안좋았다는 이야기만 듣고 안좋게 봤는데, 이번 기회로 사람 여럿 재평가되네
2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19:04:35 116.xxx.xxx.xxx
권은비관장님
성지고라서 어쩔수없이..ㅠㅠ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19:38:23
223.xxx.xxx.xxx
넌혼나도싸
어려서 비딱선 탔지만 본인자신이 고치고 개과천선했음.지금은 오히려 착실해보임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2:20:59
223.xxx.xxx.xxx
예비군테러
이홍기 이타카로 가는길에서 인성 ㄱㅊ하던데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19:27:35 223.xxx.xxx.xxx
민소정
이번 건으로 항상 빛났던 사람들이 반짝여 보이는듯 원래 어두워져야 별은 빛나는 뱁이지 옙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19:47:38 106.xxx.xxx.xxx
웃웃아
인맥 관리인건가? 그냥 취향에 따라 갈린 거잖아? 사랑 없는 섹스가 관심 없는 애들이 사창가 도는 애들하고 친할 리가 없는데. 반대도 마찬가지고.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20:00:18 121.xxx.xxx.xxx
웃웃아
취미가 게임인게 얼마나 건전한 건지 인식을 바로해야 함.
9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20:00:41
121.xxx.xxx.xxx
카르나
ㄹㅇ 얼마나 좋으 게임 사는데 돈 한 번 쓰면 돈 나갈 일 더 안 생기고(콘솔게임인 경우에는) 나가서 안 들어오는 것도 아니고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2 20:59:49
114.xxx.xxx.xxx
웃대대장노비
아역생활때문에 짬이 쩌니까.. 그바닥 생활 원투데이도아니고
4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20:39:43 1.xxx.xxx.xxx
keeeeny
근데 예~전에 예능에 입술터진채로 한번 나왔었던거같은데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21:04:26 125.xxx.xxx.xxx
에반파닥
딘딘은 여자많이만나고다니는데 ㅋㅋㅋㅋ
3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21:07:16 39.xxx.xxx.xxx
chomchom
솔직히 얘는 좀 그래보여
4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07:10:47
110.xxx.xxx.xxx
음치킨음치킹
최태준목사 닭근혜도 가지더니.. 박X혜킬러네 대단해
4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2 22:31:25 183.xxx.xxx.xxx
넌혼나도싸
공주,,,님을 욕,,,,하지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2:22:03
223.xxx.xxx.xxx
비타500여
ㅋㅋㅋㅋㅋ이홍기 뭐가 꼭 하나 터질거 같은 연예인인데... 의외로 사생활 깨끗 ㅋㅋㅋㅋㅋ대단 그리고 생각보다 노래도 잘부름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03:04:27 39.xxx.xxx.xxx
평등원칙
가순데 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5:03:10
220.xxx.xxx.xxx
또차임
게임하는 남자가 채고인 이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03:05:03 39.xxx.xxx.xxx
하루카씨
게임하는 연예인치고 나쁜 연예인은 잘못봣다.. 게임할시간이 부족해서 그런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03:11:17 223.xxx.xxx.xxx
그레이트대마왕
성지고 아다폭격기....
0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06:16:51 211.xxx.xxx.xxx
chomchom
박신혜는 왜 저런 놈이랑 사귀냐 대충 친구를 보면 답나올텐데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07:12:34 110.xxx.xxx.xxx
닝기리3
우리도 사람 사귀다 보면 아 이새기는 좀 아니구나 해서 멀리하는 사람 있잖습니까? 그런 건가 보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09:15:56 110.xxx.xxx.xxx
korea2019
병싄 새끼들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09:27:23 49.xxx.xxx.xxx
딸기눈맛있어
시노자키아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0:34:43 223.xxx.xxx.xxx
코하쿠토
인맥관리 정말 중요합니다. 미련하게 아무나 다 만나주면 힘들어요. 삶에 남길 사람을 과감하게 선별하는게 나중에 안 힘들어집니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4:37:14 125.xxx.xxx.xxx
현대해상화재보험
누구하나 인성 조진거 드러났다고 너무 다른애 인성 떡상시킬필요 없다. 걍 놔두고 죽일놈 욕하는데 시간 쓰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6:29:12 118.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