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마미손 모델계약함
작성자 하프라봉
번호 850662 출처 퍼온자료 추천 975 반대 1 조회수 75,003
작성시간 2019-01-11 21:46:38 이동시간 2019-01-12 05:45:03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마미손 인스타 입니다.









무려(주)마미손에 ㄷㄷ;;
할머니댁에 온 것 같다고 함
광고료도 안받고 하네 멋지당 역시 매드클라운이랑 다른 일류랩퍼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에~~~~~~~~~.jpg 잘생긴오논도 2019-01-12 [06:56]
▼ 이전글 일본 식당에 가면 놀라는 것 엄마다어디냐 2019-01-12 [04:44]
답글마당(27)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비타500여
역시 일류랩퍼 마미손 매드클라운 같은 시종잡배랑은 클라스가 다르네 [2]
26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12
[06:05]
답글
베스트2
예술학도
(주)마미손: ㅋㅋㅋ Ok 계획대로 되고있어 [1]
15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12
[04:28]
메도르
ㅋㄲ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21:55:52
yankee고홈2
정체분명의 래퍼 그는 대체....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2:46:41
milestone
극한의 다이어트로 체중감량에 성공한...ㄱ.....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2 13:02:38
ARTS
고령의 직원들이 많으신데도 기획은 젊은피 못지않게 하네ㅎㅎ 물론 젊은직원들도 있겠지만ㅎ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2:57:52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스크륫
먖아요 젊은사람들이 일을하겠지만 컨펌해주는건 나이있는 임원진들이니까 그렇겠쥬?.. 갤읍읍 시리즈는 유능한 디자이너도많고 그분들 시안보면 진짜 애플뺨칠정도로예쁜데 막상 출시하면 디자인도 구리고 색깔도..포터블루같은.. 거지같은걸로출시하죠 결국 윗사람 마음에 들어야하니까요 그러고보니 삼성 화이트색은 안나온지 진짜오래된듯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2 08:16:03
정학먹은체어킹
매드씨는 마미손 좀 본받아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3:38:05
예술학도
(주)마미손: ㅋㅋㅋ Ok 계획대로 되고있어
15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4:28:48
혁신적못생김
(마미손 가고난 후) ok 이게 진짜 통하네 어르신들 이제 일당받고 집으로 귀가하시면 됩니당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2 13:01:26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게시물이 8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1-11 21:46:38 / 이동: 2019-01-12 05:45:03 / 어시스트: 차이리 )
거울보고다녀
마미손 따라하는 매드클라운 이건 못따라하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5:51:46
비타500여
역시 일류랩퍼 마미손 매드클라운 같은 시종잡배랑은 클라스가 다르네
26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6:05:42
뭐왜시발
떡잎부터 알아본다고 매드클라운은 처음부터 좀 이상하다싶었어. 거기에 비하면 마미손은 역시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2 09:41:31
9A91
시정잡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2 22:54:47
BugsMusic
나 매번 무궁화나 태화고무장갑 사 쓰다가 이번에 첨으로 마미손 사봄, 세트로 샀는데 개 쌈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7:25:03
기계설계
역시... 길 너무 멋있음 ㅠㅠ
3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9:08:22
진격연
포부가 멋있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9:37:38
꼬맹아사탕먹어라
근데 임직원 분들 마인드 멋있다.. 젊은 시절을 회사에 바치셨는데 늙어서 손이 더디다고 젊은이들로 교체할수는 없다니 ..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10:02:03
무럭우럭
갓미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23:03:33
탈모약살살녹는다
IP 분쟁 없이 서로 가치 높인 사례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23:07:16
볼일보고손닦기
그러게요 윈윈하니까 보기좋으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2 23:17:04
딸기눈맛있어
근데 길은 돈 한푼 못받는다며? 왜 매드클라운이 다 가져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23:29:17
조용한꼬마에요
ㅋㅋㅋ용돈이 오천만원대는거아니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3 00:21:42
또차임
마미손 멋진놈이네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3 01:54:10
챰피온
아나 18 이거 완전히 ㅈ 됐네 제대로 빡세게 대가리 깸 버라삘라쏘년쩜씻그리미거완전클례식클리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3 02:03:58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에~~~~~~~~~.jpg 잘생긴오논도 2019-01-12 [06:56]
▼ 이전글 일본 식당에 가면 놀라는 것 엄마다어디냐 2019-01-12 [04:44]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