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초콜릿 분수를 처음본 5살 꼬마아이 [43]
작성자 속박왕바루스
번호 876770 출처 퍼온자료 추천 334 반대 0 조회수 44,116
작성시간 2019-06-07 21:45:58 이동시간 2019-06-08 02:12:06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www.etoland.co.kr/plugin/mobile/board.php?bo_table=etohumor01&wr_id=2281261 입니다.

헉 심장 !

넘모 귀여워 ㅋㅋㅋㅋ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심장이 건강한 사람만 보세요.GIF 솔가레오 344 0 20 46,140 2019-06-08 [02:35]
▼ 이전글 “손북공정” 진행 중인 중국인들.jpg 스킨s 608 0 53 42,851 2019-06-08 [02:11]
답글마당(43)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자동완성설정
...... [4]
8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6-07
[21:49]
자동완성설정
ㅋㅋ
7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7 21:49:56
티비는사랑이싫고
웬디는 저 머리하고나서 진짜 미모가 확사네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7 21:46:39
강준이형결혼해요
체리필터 보컬같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02:46:47
하트언더블레이드
헐 웬디야?? ㄷㄷ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08:36:51
말보아블
와 체리필터 ㄹㅇ 오랜만에 들어본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16:05:25
코코리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7 21:47:38
미나모네
노홍철이 아직도 안잊혀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7 21:47:40
자동완성설정
......
8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7 21:49:37
자동완성설정
ㅋㅋ
7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7 21:49:56
내안에헐크
나도 이거 올려야지하고 마음먹고있었는데 역시 노홍철짤 있었어 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02:25:10
대화명최대몇자까지됨
난 첨에볼때 저 흰목걸이 침 질질 흘리는줄 알았는데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02:25:59
스님의거친왁스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9 16:18:14
쿵포
30살반응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7 21:51:28
웃으면유리멘탈미리아
진짜 짱귀엽다 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7 21:53:04
달만보는늑대
으앜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7 21:57:05
알리다
와 진짜 끔찍하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7 22:15:11
쉬고
.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7 22:34:24
정보보안가
아니 ㅆㅂ 누가 바나나를 저기에 비비는 줄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02:05:47
북괴저그
저거 뭐임?? 바선생..?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02:15:07
라플하임
새 아님?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02:24:13
치킨과함께
저 안에서 키스? 아님 앵무새 포식?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02:24:22
유캔투잇
점마 저거먹어도 됨?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02:57:14
구달이
저러고 먹으면 내장에서 초코맛나서 괜찮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10:27:03
브로큰팩트넘
앵무새같은 조류는 초콜릿의 여러성분들중 혈관확장을 일으키는 성분때문에 소량이라도 먹으면 혈압이높아져서 뇌신경장애를 일으키고 높은 확률로 죽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11:43:11
드래곤볼z
오라 달콤한 죽음이여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12:09:21
독탄커피
영화장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13:15:10
띵킹좀해
손가락 엄청 길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8 01:47:13
빵떡이네가든
아 넘 사랑스럽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8 01:55:20
제가제일정상임
못참겠어욮짤 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8 02:08:33
물꽃밤
어시의 어시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8 02:12:04
   게시물이 4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6-07 21:45:58 / 이동: 2019-06-08 02:12:06 / 어시스트: 하얀다람쥐 )
하얀다람쥐
어시완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8 02:12:27
개북이
걔 닮앗다 성동일 딸내미.친구 회잘먹는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8 02:30:41
계란탕면
예서 나도 그생각했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14:05:23
비타500여
ㅋㅋㅋㅋ현웃 하고 있는데ㅜ이게 아빠미소 같은건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8 02:56:05
JiNiss
어맛 이건 먹어야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8 03:05:15
두근두근문예부장님
저표정은 연기를 배운것 같은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8 04:47:14
거친스님
아가는 분수보고 감동하고, 부모는 딸 보고 감동하네 ㅎ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8 04:49:25
이글엔내가
제가 일하는 카페에 주상욱-차예련,소이현 -임교진 요 네커플 왔었거든요.. 다른사람들 보다 임교진 아저씨가 눈에 확들어오더라구요.. 티비랑다르게 각도 좀있으시고 눈매가 진짜.. 멋있음 딱 배우의느낌이였었음.. 갑자기 생각나서 적어봄 연예인은 많이 안봤지만 봤던사람중엔 젤 임교진이 인상깊었던듯.. 근데 티비는 너무 둥글둥글하게 나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8 06:30:15
멍든고추
임교진아니고 인교진이에요...드립으로 쓰신거면 고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08:27:16
이글엔내가
헐.. 여태까지 임교진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08:31:49
그림그려o정민아
왕교자아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8 09:18:51
퍼펙트블루
저거 애슐리에 있던데 마감되면 저거 청소는 할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8 12:52:35
julyjoo
세 번째 짤, 부부가 너무 행복해보임. 부럽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8 13:00:54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심장이 건강한 사람만 보세요.GIF 솔가레오 344 0 20 46,140 2019-06-08 [02:35]
▼ 이전글 “손북공정” 진행 중인 중국인들.jpg 스킨s 608 0 53 42,851 2019-06-08 [02:11]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