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ㅇㅎ)비둘기야.. [43]
작성자 지렁이겨털
번호 918462 출처 창작자료 추천 298 반대 1 답글 43 조회 34,401
작성시간 2019-12-02 12:26:19 이동시간 2019-12-02 20:27:47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쎄게 날았구나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남자들 잘생겼으면 친절하지 말아라... 지지뜬지지뜬 1240 0 53 81,921 2019-12-02 [20:31]
▼ 이전글 흔한 러시아 경찰 한형 288 0 27 39,081 2019-12-02 [20:25]
답글마당(44)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내가더많이사랑한죄
어딜 가니 나랑 같이 춤을 추자 [6]
5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2-02
[12:27]
답글
베스트2
생충
등하교길에 쿠~구~ 쿠구 쿠~구~ 쿠구 하고 우는 녀석인듯 [6]
56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2-02
[20:34]
데자와주세요
천사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27:36
내가더많이사랑한죄
어딜 가니 나랑 같이 춤을 추자
5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27:39
존나쓸데없는고민
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둘기비둫기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35:26
PPT하면보노보노
비둘기야~ 비둘기야~비둘기야~ 비둘기야~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0:10:28
존나쓸데없는고민
비이이두우룷기야~~@@@@!!! 어어어딀ㄹㄹ 가 늬!!!!@@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0:15:40
oH널어택
나아아랑~!!!가아치이~~~~!!!!춤~~을~~추~~자~!!!!!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10:02:26
지렁이겨털
조카들 애창곡임니다.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21:20:54
babobagsa
하면서 입에 마이크 넣어야함. 인수형 요즘 마이크 드시더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22:37:26
해달별촛불
저거 유리가 너무 투명해서 뚫린 공간인줄 알고 그런거.. 새들에게는 민폐라굿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27:42
지렁이겨털
맞아요.. 새들이 시력은 좋은데 비추는거 까지는 계산 못하는 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21:22:02
나초주세여
헐 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28:16
토도찌
🐿 불쌍해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31:21
김일병의대모험
이거 방탄유리야 비둘기쉑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3:15:42
중지와약지
키스마크를 남기고 갔구나....R.I.P...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9:58:11
타바코마켓
선비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9:59:12
자동완성설정
피존投....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0:06:36
마술사K
나 학교 다닐때 저런적 있는데 진짜 불쌍했음 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0:08:12
콜벳ZR1
나는 거침없이 그녀를 몰아세웠고 그녀는 창문에 손을 짚은채 거친 숨을 몰아쉬고 있었다. 창문에 밀착되어 드러난 그녀의[더보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0:27:36
   게시물이 8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12-02 12:26:19 / 이동: 2019-12-02 20:27:47 / 어시스트: 윤열이 )
윤열이
ㅇ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0:29:18
똥꼬털뽑힘
기절한거 아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0:30:31
설비전공자
보통기절 ㅋㅋㅋㅋㅋ 저러다 툭툭털고 어 뭐지?하고 다시 갈길감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0:33:09
지렁이겨털
누워서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21:22:33
보노보노짱
산비둘기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0:32:48
브로큰팩트넘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비둘기는 죽어서 아 유리창 씨1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0:33:40
머야아야
유리에 비친 나무라도 보았던 것일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0:33:45
쿠헹행
새들 몸통박치기 안당하려면 유리에 흰점 스티커 붙이래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0:34:46
생충
등하교길에 쿠~구~ 쿠구 쿠~구~ 쿠구 하고 우는 녀석인듯
5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0:34:49
할만큼했다
와 이거 등굣길에 맨날 들었지만 이름 몰라서 맨날 꾹꾹새라고 불렀는데. 덕분에 이름 알고 갑니다^^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0:37:37
생충
산비둘기라고도 한답니다 쿠~구~ 쿠구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0:46:18
미차리
훈련소 새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1:42:55
싸가지없음
쿠➡️쿠구↗️쿠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3:09:07
COSPO
한자로 [메(뫼) 산] 임. 산은 한자어고 뫼가 순우리말이라 멧돼지 멧비둘기 메아리 등 우리말 곳곳에 남아있음. 이젠 한자마저도 산 산이라고 배우는 듯한데 그래서 요새 사람들중엔 거의 모르는 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12:50:47
지렁이겨털
멧데이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21:24:12
은오향
비둘기야아ㅏㅏㅏㅏ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0:39:11
눈팅족1177
헐 뭐야 죽은거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0:48:16
SANSOJU
과속금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0:52:35
스테판귀리
난또 T팬티자국인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1:58:01
옥자항정살구이
??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8:49:15
전방에차려포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세게 날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2:19:49
노브랜드
산근처에 있는집은 유리에 산이 비쳐서 산인줄알고 돌진한다네요. 얼마전에 동물농장인가에서 나왔음. 거기는 맵새였나(?) 하루에도 수십마리가 들이받아서 죽던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13:46:35
지렁이겨털
네 맞아요. 저도 봤어요. 그래서 흰 점박이 같은걸 창문에 달더라구요 새가 보고 오지못하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21:23:27
클로킹능력보유자
ㅗㅜㅑ 창문에 흔적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15:30:16
둘이서뭐해
창문에 대고 하면 깨질수 있으니 웬만하면 하지 마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16:32:44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남자들 잘생겼으면 친절하지 말아라... 지지뜬지지뜬 1240 0 53 81,921 2019-12-02 [20:31]
▼ 이전글 흔한 러시아 경찰 한형 288 0 27 39,081 2019-12-02 [20:25]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