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답을 찾아낸 콘돔회사 [41]
작성자 지지뜬지지뜬
번호 913057 출처 퍼온자료 추천 567 반대 0 답글 41 조회 58,765
작성시간 2019-11-08 15:23:39 이동시간 2019-11-08 20:48:09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여직원들이랑 친하게 지내는 남편.jpg 김햇빛 570 0 145 59,590 2019-11-08 [20:59]
▼ 이전글 박수홍 기사에 달리는 악플 수준.jpg 유도희o 697 0 31 52,247 2019-11-08 [20:42]
답글마당(41)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됐고원하는게뭐야
저거 출시하면 이제 혼자서 열었다고 좋다고 인증글올라옴 [4]
42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08
[15:24]
답글
베스트2
maxmaxmax3
???:맨스플레인과 가스라이팅에 의해 어쩔 수 없이 열어야했습니다 ㅠㅠㅠ흐규흐규 [2]
19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08
[20:16]
답글
베스트3
정부기관요원
??? : 동의 하에 열었으나 여성의 불안함을 해소하지 못한것 같으니 암튼 유죄임
7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08
[20:53]
됐고원하는게뭐야
저거 출시하면 이제 혼자서 열었다고 좋다고 인증글올라옴
4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5:24:39
그미쿠말고다른미쿠
미니가위랑 셋트로 팝니다~!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5:25:40
위아래구분없음
웃대에 인증글 개많이 올라오겠네 까고 남은 거 보내달라고 해야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21:05:59
너네옆집사는형
아니 저러면 콘돔 ㄸㄸㅇ치는사람들은 어쩌란거야 물론 내가 그런다는건아닌데;;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21:26:41
바른먹거리곽도원
이런새끼가 내옆집에 ㄷㄷㄷ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1:27:06
대화명최대몇자까지됨
콘돔 3개 13800원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5:25:48
만년새내기
그딴 댓글 써봤자 어차피 여기 사람들 콘돔 가격 몰라서 소용없음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20:36:36
엄격근엄진지
이제 콘돔딸 하려면 양발까지써서 열어야되냐ㅠ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5:32:38
계속해보겠습니다
엄마아! 나 콘돔딸 칠건데 이것 좀 열어줘.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8:07:29
엄격근엄진지
자기야...나 콘돔딸치게 이것좀 까주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8:11:29
맨정신
이제혼자서는 콘돔도 못쓰는구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5:36:28
견위수명
나만 엄지발가락으로 열어볼 궁리 하냐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9:53:36
maxmaxmax3
???:맨스플레인과 가스라이팅에 의해 어쩔 수 없이 열어야했습니다 ㅠㅠㅠ흐규흐규
19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0:16:38
헬어헬문학과
아닠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20:28:01
로지텍G402
저놈의 가스라이팅 시발 ㅋㅋㅋ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1:08:15
돌아온굳건이
혼자서 뜯을 수 없다면, 맞선임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0:25:41
난독증세
그러면 도와줄수가 없어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9 00:54:36
유려
??? : 강제로 콘돔을 열라고 했어요. 그렇지 않으면 죽여버리겠다고...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0:33:19
모바일러
우리나라 들어오면 가격 4배이상 받아먹겠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0:40:03
   게시물이 5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11-08 15:23:39 / 이동: 2019-11-08 20:48:09 / 어시스트: o토키사키쿠루미 )
o토키사키쿠루미
아라아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0:48:28
흐하흐허
킹인지감수성으로 모든걸 이길 수 있다는걸 모르는군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0:49:47
루나틱플레이어
발가락 사용해서 할 수 있을것 같은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0:52:51
정부기관요원
??? : 동의 하에 열었으나 여성의 불안함을 해소하지 못한것 같으니 암튼 유죄임
7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0:53:32
고추가작아요
법적으로 도움될듯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0:58:42
너나잘하세여
동의없이 강제로 하는데 콘돔을 쓰나..?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1:05:03
읽지도않고헛소리하는
나도 이 생각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21:23:16
참깨라면고추기름
콘돔 쓰기도 함... 체내 정액 남으면 그게 다 증거고 디엔이에라...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22:14:26
엣쿵
저거 상자 재사용 쌉가능할거같은데 ㅋㅋㅋ다시넣을때도 2명필요함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1:23:11
하1지마
포장지를 뜨는것도 아니고 박스는 미리 뜯어가도 되는데 의미가 있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1:39:57
조뱀장어
근데 저 콘돔을 썼다고 어케 증명함?? 쓴 콘돔 갖고있어야하나 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1:53:46
네다실
다른 사람한테 열어달라 하고 내용물만 가져가면 그만이자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2:33:21
그저늅늅
콘돔 뜯고 꼬2츄에 장착 완료한 상태여도 현재 진행형이 아니면 거부할수도 있어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2:46:04
아다아님
발가락을 이용해서 열듯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0:26:08
어쩔라밍
외국은 관계중 갑자기 안한다는 의지를 표출한상황에서 계속 이끌면 유죄로알고잇는뎅... 상자여는게 무슨소용인강..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0:46:49
재원애비
강간범들이 뭐 콘돔낄 시간이 어딨ㅇ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3:50:05
김카레
2:1 이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9:08:37
짱구아빠o
강간범 : 쌩으로하까? 이거낄까?/ 여자 : 끼죠.../나중에 법원에서 동의한거라고 하고 무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10:48:34
vs놀이하는놈
칼로 상자찢으면 되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12:19:41
냥사부일체
강간범들이 왜 동의하에 쓰는 콘돔을 쓰겠누ㅅㅂ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12:27:19
빨간색스파게티
쓰리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11 01:28:13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여직원들이랑 친하게 지내는 남편.jpg 김햇빛 570 0 145 59,590 2019-11-08 [20:59]
▼ 이전글 박수홍 기사에 달리는 악플 수준.jpg 유도희o 697 0 31 52,247 2019-11-08 [20:42]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