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얘들아 아는 여동생한테 연락왔는데 [31]
작성자 회원동쿨가이
번호 913041 출처 창작자료 추천 382 반대 0 답글 31 조회 39,024
작성시간 2019-11-08 14:27:40 이동시간 2019-11-08 19:41:3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이거 그린라이트야? ㅎㅎ 나 먼저 탈출할게~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촛불 시위를 바라보는 일본.jpg 리히 276 0 33 41,493 2019-11-08 [19:42]
▼ 이전글 MS 주 4일제 시행. 생산성 40% 증가 후추추추 542 0 50 38,588 2019-11-08 [19:31]
답글마당(31)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여기가아니고
ㅋㅋㅋㅋㅋ 나에게 보낸 카톡 애잔추 [4]
244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08
[14:28]
링위의간디
야 넌 왜캐 배려가 없냐 모른는 척 해주자
24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5:09:56
뒷치기소년o
너 때문에 작성자 더이상 댓글 안달자나ㅜㅜ
1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7:46:57
이니미니모
블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28:04
회원동쿨가이
후훟 마음껏 하라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4:39:05
됐고원하는게뭐야
와 개부럽다 ㅋㅋ 아들이름은 정했어?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28:08
회원동쿨가이
글쎄 3대손까지 정해놨지 남자여자 각각 2개씩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4:39:32
에스더냥
.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9:46:16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여기가아니고
ㅋㅋㅋㅋㅋ 나에게 보낸 카톡 애잔추
244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28:56
링위의간디
야 넌 왜캐 배려가 없냐 모른는 척 해주자
24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5:09:56
뒷치기소년o
너 때문에 작성자 더이상 댓글 안달자나ㅜㅜ
1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17:46:57
백설기가좋아
작성자 반대추~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20:55:13
콜라좋아하는남자
ㅋㅋㅋ통한의반대를받아랏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08 20:57:05
미소녀설희
몸캠 조심해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29:02
한백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29:22
대화명최대몇자까지됨
가린거 좀만 더 잘가리지 이름이 보이잖아...나영이야?
3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30:29
겨드랑이전문가
울자 게시판도 있어야하는거 아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30:44
돼지야멍멍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이 나랑 비슷하닼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33:22
팬아메리칸항공
불쌍해서 어떡하냐ㅠㅠ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35:13
은랑c
(쥬륵)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38:24
성기싸이즈킹
노후 설계까지 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38:29
오징어한바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38:40
크레용짱구
광고카톡이나 배달카톡밖이 없어서 진짜 슬프다...화이팅..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4:41:03
토깽이는왜토꼈을까
신천지 라이트 낭낭하게 예상합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6:41:31
다들
기만자였네 ㅡㅡ 쒸익씨익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9:17:25
악기빌런
저거말고 다 광고냉 ㅎ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9:33:27
향기나는엉덩이
난...ㄱ ㅏ끔... 눈물을 흘린ㄷ ㅏ... ㄱ ㅏ끔은 눈물을 참을 수 없는 ㄴ ㅐ가 별루ㄷ ㅏ... 맘이 ㅇ ㅏㅍ ㅏ서.... 소ㄹ ㅣ치며... 울 수 있 ㄷ ㅏ는건.... 좋은ㄱ ㅓㅇ ㅑ......ㅁ ㅓ... 꼭 슬ㅍ ㅓㅇ ㅑ만 우는 건 ㅇ ㅏ니잖ㅇ ㅏ...^^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9:37:33
   게시물이 5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11-08 14:27:40 / 이동: 2019-11-08 19:41:31 / 어시스트: 미장원 )
신던살스검스
나머지 광고인것도 슬프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19:52:16
낮져밤져맨날져
형, 자웅동체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0:10:20
두꺼비혓바닥
신천지 새로운 전략인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0:14:19
중국어과간호사
젊은 사람이 어쩌다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8 20:16:04
개념군
교묘하게 보이는거봐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1:25:03
조심스러운중대장
자웅동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09 09:33:06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촛불 시위를 바라보는 일본.jpg 리히 276 0 33 41,493 2019-11-08 [19:42]
▼ 이전글 MS 주 4일제 시행. 생산성 40% 증가 후추추추 542 0 50 38,588 2019-11-08 [19:31]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