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요듬모바일게임 광고수준 [25]
작성자 하지만오니쨩
번호 872312 출처 퍼온자료 추천 581 반대 0 조회수 44,647
작성시간 2019-05-16 15:49:28 이동시간 2019-05-17 00:57:10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소속사로 보는 AV 여배우 - 에에트맨프로덕션(아오이 츠카사) 오나니블루스 121 0 61 28,778 2019-05-17 [00:59]
▼ 이전글 버닝썬 경찰 뇌물죄 결과.jpg 니얘기아닌척하지마 935 1 88 57,265 2019-05-17 [00:42]
답글마당(25)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감사하는놈에게시비검
디자이너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5-16
[15:49]
답글
베스트2
코뚱
신명인가? 그거 아주 개 쓰레기던데
7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5-16
[15:52]
답글
베스트
웃자
샴푸다이스키
걸러야할 모바일게임 = 37games 회사 게임 , 신명 ,왕이되는자 , 강림 : 영혼을 거두는자? 신이되는자 중국풍 물씬 나는 게임 [10]
4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5-17
[01:30]
감사하는놈에게시비검
디자이너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6 15:49:49
최달달
(대충 존나 재밌어 보여서 눈이 초롱초롱 거리는 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6 15:50:28
코뚱
신명인가? 그거 아주 개 쓰레기던데
7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6 15:52:39
오노우돈두댓
오히려 재밌어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6 15:56:19
잠시끼어들께요
디자이너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6 16:13:43
어쨌든야하면좋아함
디자이너 없으면 저렇게 못만듬
2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6 16:14:59
구천일심
ㅋㅋㅋ 머야 신박하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6 22:57:23
차임벨을울려라
머드게임 지렸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7 00:38:20
외숙모
누가봐도 디자이너가 한건데 ㅋㅋㅋ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7 00:53:39
   게시물이 9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5-16 15:49:28 / 이동: 2019-05-17 00:57:10 )
보노보노짱
너구리 두번이나 눌러봤자너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7 01:00:53
쇼세지
말시발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7 01:14:21
샴푸다이스키
걸러야할 모바일게임 = 37games 회사 게임 , 신명 ,왕이되는자 , 강림 : 영혼을 거두는자? 신이되는자 중국풍 물씬 나는 게임
4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7 01:30:05
밤낮이불킥
ㅇㄷ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7 05:02:22
샷건무새
파천 광고 씹극혐ㅋㅋㅋㅋㅋㅋ 그냥 삼천원 결제해서... 어.. 얻은거야..!!!!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7 08:05:23
샷건무새
지금 사용하시는 핸드폰은 뭐죠? 삼성이요 제일 많이 쓰는 어플은 뭐죠? 파천이요 최근 사용했던 앱은 뭐죠? 파천이요 지금 쓰는 앱은 뭐죠? 아 파천이요!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7 08:06:35
샷건무새
아관파천도 아니고 씹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7 08:06:42
삼모작
근데 그 왕이되는자? 그거는 매출 엄청잘나오던데 10위안에 계속있고... 그런게임들 매출이 안나와야지 안들어오는데 매출을 올려주는 사람들이 있으니 문제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7 09:02:22
샷건무새
아니 세상에 과금 안해도 강해지는 게임이 어딨어요! 제5인격도 있고 브롤스타즈도 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7 09:51:23
광구리
심지어 신명이랑 강림 광고영상 똑같은거 쓰던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7 10:00:25
아가리카노
중국풍물씬 나기만 하면 상관없는데 번역가도 안썼는지 번역체가 아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7 11:54:35
선늬문
조선족 더빙 씹극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7 14:50:37
유우머설명꾼
중국풍이 아니라 짱개회사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21:37:57
하늘긴수염고래
이 게임은 디자인때문에 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7 03:02:10
난독증세
나는 왜이렇게 짱깨류 게임이 쳐 나오는지 이해가 안된다 도통.. 그걸 왜 20대인 나한테 광고를 쳐 보여주는지도 이해가 안되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7 08:27:15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소속사로 보는 AV 여배우 - 에에트맨프로덕션(아오이 츠카사) 오나니블루스 121 0 61 28,778 2019-05-17 [00:59]
▼ 이전글 버닝썬 경찰 뇌물죄 결과.jpg 니얘기아닌척하지마 935 1 88 57,265 2019-05-17 [00:42]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