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나도 사실 배민빌런임
작성자 부산작업치료사
번호 863266 출처 창작자료 추천 226 반대 5 조회수 37,036
작성시간 2019-03-10 19:32:28 이동시간 2019-03-31 00:12:17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불허용 (타 사이트 등록을 불허하며 우클릭, 드래그 등이 금지됩니다.) 개념 기부하기










리뷰남길때마다 설렌달까....오이오이...

어제는 에이뽀 용지에 직접 수기작성했음.

사장님들도 댓글달아주신거 보면 귀여우심.

마지막짤은 사진찍다가 미끄러진거.

나에게 다시 찍어달라지 마라는것이다..

왜냐하면 나는..."정.상.인."이니깐....



쿡...☆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64)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스킨s
사장님 흐어어엉흐어어엉은 왴ㅋㅋㅋㅋㅋㅋㅋㅋ [4]
5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0
[19:34]
옆집개미
엣쿵☆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9:33:55
부산작업치료사
와따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0:22:45
스킨s
사장님 흐어어엉흐어어엉은 왴ㅋㅋㅋㅋㅋㅋㅋㅋ
5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9:34:11
부산작업치료사
ㅋㅋㅋㅋㅋ 귀여우셔ㅠ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0:22:54
부산작업치료사
님 말고요!!^0^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0:23:04
스킨s
ㅎㅎ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0:31:14
오로루
작성자 방어력높은거보소 틈을안주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31 18:34:11
줄비
얘 이상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9:34:12
삐뀨
ㅇ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9:43:22
부산작업치료사
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9:49:29
줄비
왤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9:52:34
평균사정5분
삐약삐약삐약삐약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9:34:16
부산작업치료사
뺙뺙'>'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0:23:16
아름답게장식하세
뺙뺙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9:34:40
부산작업치료사
뺙뺙'<'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0:23:27
옴팡이o
ㅋㅋㅋㅋ 사진에서 버둥버둥거리는게 느껴진다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9:37:57
부산작업치료사
힘들었음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0:23:34
야간감시근무자
존니 귀엽네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9:58:47
부산작업치료사
아앗 부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0:33:59
웃기는팬티
마지막사진 제주도 해녀인가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22:17:49
부산작업치료사
팬티찢습니다ㅠ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0:34:08
문본좌
뺙뺙뺙뺙뺙뺙뺙뺙(언제작업치료사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04:13:13
부산작업치료사
내년에 국가고시침.. !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8:06:30
청포도삐약이
음..삐약..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10:11:58
부산작업치료사
뺙?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13:36:32
딸기모찌a
저거 옛날에 웃대 드리이었는데 널리널리 퍼져나가니까 존나 쓸데없이 웃부심 든다. 여기에 스피드웨건까지 더하면 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10:26:37
부산작업치료사
과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13:45:35
불건전한곰도리
귀엽다사장님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11:14:18
부산작업치료사
난??^0^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13:45:44
불건전한곰도리
?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14:26:52
박진성y
종이 뒤집혔당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12:07:51
부산작업치료사
흑흑 부끄럽다는거시야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13:45:54
달달한냥이
붓싼에 이상한 조류가있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12:49:58
부산작업치료사
푸드득푸드득'0'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13:46:16
불타는소세지
사장님이 더웃기네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17:56:25
부산작업치료사
나느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26 18:21:49
청포도삐약이
오서디 삐약질이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29 21:51:39
부산작업치료사
뺙뺙?!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29 22:12:41
   게시물이 20일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3-10 19:32:28 / 이동: 2019-03-31 00:12:18 / 어시스트: 폭주하는김효진 )
폭주하는김효진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31 00:12:27
부산작업치료사
엌 어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31 00:16:24
꼬맹아사탕먹어라
저렇게 올리면 이달의 포토리뷰 당첨됐다고 연락올거같은뎅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31 00:13:34
부산작업치료사
ㅠㅠㅠㅜ음슴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31 00:16:34
댓글읽어드립니다
인싸언니.. 거기서 뭐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31 00:22:26
부산작업치료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31 02:47:49
돌미륵
삐약...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31 00:25:37
부산작업치료사
뺙...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31 02:47:56
소심한찐따
젊은사람이....안타깝습니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31 00:40:10
부산작업치료사
가라..담에 만날땐 적이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31 02:48:16
그게말입니다
병아리가 엄마를 먹고있다. 이 병아리는 패륜병아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31 00:40:17
부산작업치료사
뺙!ㅡㅅㅡ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31 02:48:30
베놈v
마지막에 몇월몇일 기동시작 까지 써야징 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31 00:43:53
부산작업치료사
아 그건미처몰랐네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31 02:48:43
계란탕면
삐약전에 다 처리해버릴테니 걱정 말라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31 00:46:22
부산작업치료사
는 이 너굴맨이 처리했다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31 02:48:56
풀뜯는제비
나는 빡빡이다 나는 빡빡이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31 01:03:23
부산작업치료사
저런...탈모이신가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31 02:49:12
因레모나ㆀ
어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31 03:04:35
부산작업치료사
ㅎㅇ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31 15:58:21
작성자형
↑ 인공지능에 의해 히든처리 되었습니다.
이미지를 보시려면 너굴맨을 클릭해 주세요.
아버지 닭은 오늘도 눈물을 흘립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31 08:45:21
부산작업치료사
ㅠㅜㅠㅠ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31 15:58:28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