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갱스터 힙합 vs 만화가
작성자 스타킹페티쉬
번호 835750 출처 퍼온자료 추천 520 반대 0 조회수 36,378
작성시간 2018-11-08 15:13:24 이동시간 2018-11-09 06:14:09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51)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폭주곰돌
부모님 덕분에 정규교육잘받고 지내다가 랩만하면 무슨 할램가 뒷골목에서 마약팔다가 빵몇번 들어갔다온 사람처럼 변하는 애들이 너무 많아 ㅋㅋㅋㅋ [4]
297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9
[06:29]

218.xxx.xxx.xxx
답글
베스트2
녕녕
슈퍼비는 갱스터라기보다는 그냥 말빨로 앵앵대면서 조지겠다같은 느낌?ㅋㅋㅋ [4]
21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9
[04:59]

221.xxx.xxx.xxx
답글
베스트3
휴드득
아이언은 ㄹㅇ 임. 친구 칼빵사건도있고. [8]
81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9
[01:09]

124.xxx.xxx.xxx
23세윤동남
더더욱 극혐인데
19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5:00:25
203.xxx.xxx.xxx
관심인간
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5:17:32 118.xxx.xxx.xxx
또하니
가랑비는 맞는다. 하지만 폭풍은 내것이다! 간지좔좔이다 아쥬ㅋ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5:47:20 182.xxx.xxx.xxx
휴드득
아이언은 ㄹㅇ 임. 친구 칼빵사건도있고.
8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1:09:46 124.xxx.xxx.xxx
23세윤동남
더더욱 극혐인데
19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5:00:25
203.xxx.xxx.xxx
프렌치키스으
으...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5:11:06
122.xxx.xxx.xxx
남둥치
아이언은 허세 1도 없이 솔직담백이었잖아 ㅋㅋㅋㅋㅋ
17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9:00:52
211.xxx.xxx.xxx
신도레이
오우 솔직담배하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0:06:38
114.xxx.xxx.xxx
싫은소리잘함
힙찔이가 아니엇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1:42:09
123.xxx.xxx.xxx
갈굼주는놈
아이언이랑 흑인 갱스터 랩퍼는 본질적으로 차이가 있음. 흑인 랩퍼들은 열악한 미국할렘가에서 범죄와 마약에 중독될수밖에 없는 음지에서 태어나 좇같은거 다 경험해봤지만 그것을 음악으로 이겨내는데서 시작. 근데 우리나라는 할렘가에 갱이나 마약이 많은것도 아니고 걍 지가 싸가지 없어서 양아치짓 한거임. 그리고 갱스터랩퍼들은 흑인들이 소비해주지만 우리같은 단일민족국가에서 양아치랩은 누가 소비해줌? 양아치들이 해줌? 갱스터랩퍼가 아니라 한낱 양아치가 자기 과거 미화하는걸로밖에 안보임.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5:03:20
106.xxx.xxx.xxx
남둥치
왐마 구구절절이네 근데 아이언이 지 미화하는거 빠는 사람 적어도 웃대엔 없는거 같은데 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5:06:00
211.xxx.xxx.xxx
휴드득
ㅋㅋㅋ 아이언 미화도있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8:27:06
223.xxx.xxx.xxx
녕녕
슈퍼비는 갱스터라기보다는 그냥 말빨로 앵앵대면서 조지겠다같은 느낌?ㅋㅋㅋ
2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4:59:33 221.xxx.xxx.xxx
왕자G용
나도 슈퍼비 타블로 디스하고 비호감 시절에 저 새끼는 ㅈ밥같은게 왜케 나대지; 했는데 알고보니 타블로가 나쁜 놈이였음..
4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6:49:07
222.xxx.xxx.xxx
제제쨔응
슈퍼비는 솔까 낄끼빠빠하는 귀염캐 아닌가 ㅋㅋ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9:01:38
39.xxx.xxx.xxx
너여름감자가맛있단다
퍼비 강남에서 나름 금수저였다는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9:29:51
125.xxx.xxx.xxx
라이비
슈퍼비는 귀여운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1:20:55
106.xxx.xxx.xxx
   게시물이 15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11-08 15:13:24 / 이동: 2018-11-09 06:14:10 / 어시스트: 고소면역자 )
뿅가는
스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6:14:34 117.xxx.xxx.xxx
부지보랄
저런스타일 특징:시비먼저걸고 쌘척 다하고 나서 개 처맞고 꼭 합의금 받아냄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6:22:22 211.xxx.xxx.xxx
물건은중국산
얼마받으셧어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8:20:16
223.xxx.xxx.xxx
부지보랄
아직 합의중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0:35:41
211.xxx.xxx.xxx
폭주곰돌
부모님 덕분에 정규교육잘받고 지내다가 랩만하면 무슨 할램가 뒷골목에서 마약팔다가 빵몇번 들어갔다온 사람처럼 변하는 애들이 너무 많아 ㅋㅋㅋㅋ
297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6:29:24 218.xxx.xxx.xxx
겐1지충
오글거려서 못봐주겠음 ㅋㅋㅋㅋ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7:28:43
49.xxx.xxx.xxx
샨티쩍이
한국 랩가사에 안나오는 것들 : 힘들었던 군생활, 전과기록, 불우한 성장환경. 잘 나오는것들 : 밑도끝도 없는 안티팬이나 동료 랩퍼들 비하, 돈자랑, 인기자랑, 밑도끝도없는 자기가 세계최고, 음악창작의 고뇌(대부분 가사), 존나놀자, 사랑이별.
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9:16:50
211.xxx.xxx.xxx
BigBanana
독투:on my way (시무룩...)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0:07:25
27.xxx.xxx.xxx
허활휘
근데 실제로 그런 애가 랩하면 한국에서는 수장당하잖아? 아이러니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9:56:02
49.xxx.xxx.xxx
The주말
스윙스는 진짜래... 이센스가 말했었음 ㅋㅋㅋ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6:54:20 211.xxx.xxx.xxx
하든수염핥고싶다
히스 풬킨 뤼얼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7:11:38
1.xxx.xxx.xxx
The주말
봤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7:13:57
211.xxx.xxx.xxx
둥동둥
ㅋㅋㅋ졸라웃겼음 그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7:29:20
59.xxx.xxx.xxx
가지o
야...쐄뒤 이 쒸,,,펄롬아 그거 하지마,,,시,,붤롬아,,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8:14:51
110.xxx.xxx.xxx
홍콩닌자X카시
이거 무슨 얘기인지 저도 알려주세요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9:52:25
211.xxx.xxx.xxx
곰문곰문곰
이센스가 술먹고 라이브방송하는데 히스 풔킹 뤼얼.. 한거 아님? 사람들이 형 교포아니잖아 그만해.. 하던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2:00:00
218.xxx.xxx.xxx
존나굶주린놈
솔직히 힙합에서 되도 않는 허세부리는 건 좀 극혐 집에 돈 좀 있고 대학과정까지 성실하게 이수했는데 지 ㅈㄴ 힘들게 살았단 식으로 랩하거나 돈없으면서 롤렉스 휘감고 마세라티 지르고 지 ㅈㄴ 돈많단식으로 램하거나 인지도도 개뿔도 없으면서 hater들 다 ㅈ까 이 지랄하는 애들 보면 ㅈㄴ 같잖음
4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6:56:39 112.xxx.xxx.xxx
니키타흐루쇼프
와...무슨 랩 하세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8:50:33
124.xxx.xxx.xxx
저세키를구원하소서
저방송봣는데 스윙스랑 팔씨름한 저배우 주짓수 퍼플띠인가 그렇다던데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6:59:55 182.xxx.xxx.xxx
흑인예수
슈퍼비는 귀여운 느낌이네 ㅋㅋ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7:00:03 223.xxx.xxx.xxx
시라이시미노루
이게 힙합평균인가 뭔가하는 그거 맞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7:46:34 110.xxx.xxx.xxx
레몬초코
제정신인가? 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7:47:31 175.xxx.xxx.xxx
해피하드코어
저런 허세없으면 랩이 안나오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8:23:28 183.xxx.xxx.xxx
홍콩닌자X카시
난 랩도 못하고 체력도 약햇다 근데 군대 2년 병장제대햇다 시이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9:53:17 211.xxx.xxx.xxx
치즈뽕듀피자
멀쩡한놈이 없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0:15:36 14.xxx.xxx.xxx
적절한똘똘씨
이번에 쇼미 본 사람이나 힙합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조금 알 지도 모르지만 슈퍼비 저때보다 멘탈적으로 많이 성숙 해 졌어 ㅠ 좀 더 자세하게 말하면 주변 사람들을 잘 만나서 멘탈적으로 성장 했달까? 그런 느낌이 있더라 물론 나머지 둘은 그닥...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0:34:34 211.xxx.xxx.xxx
다잉아이
대털 개나리 캐릭터가 모티브가 살인청부업자. 만나고 오금이 저렸다고 하던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0:40:01 125.xxx.xxx.xxx
조국의알
앰뷸런스 드립은 다시봐도 존1나웃기넼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1:30:36 205.xxx.xxx.xxx
사실내가했어
스윙스는 스윙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1:59:47 1.xxx.xxx.xxx
갈굼주는놈
차라리 김치식 랩으로 어렸을때 태권도,피아노,컴퓨터,한문학원 다니느라 힘들었고 초중고 입시과열때문에 힘들었고 스트레스 풀거리는 그나마 게임 하나밖에 없는데 그것마저도 못하게 하는 우리나라 교육현실이나.비판하짘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5:10:06 106.xxx.xxx.xxx
갈굼주는놈
왜 쓰잘데기 없이 고등교육 다받고 인프라 다 누리면서 세계 최고수준의 치안강국에서 자란애들이 하렘가 흑형들을 따라햌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5:10:57
106.xxx.xxx.xxx
스타킹페티쉬
바닐라아이스가 그걸로 존나 까였잖아 ㅋㅋㅋ 정상적으로 학교 졸업하고 여유있는 집안이었다고 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0 18:43:54
223.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