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이번 지방선거 한짤로 요약.jpg
작성자 미안하묜절해
번호 780509 출처 퍼온자료 추천 719 반대 0 조회수 42,079
작성시간 2018-06-13 18:24:17 이동시간 2018-06-13 18:38:02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ㅇㅇ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63)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귤닦고이빨먹기
이럴줄은 알았는데 이정도일줄은 몰랐나 [6]
47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6-13
[18:25]

182.xxx.xxx.xxx
답글
베스트2
공부하다가버린사람
와 근데 진짜 민주당이 먹고있네 진짜 이번에 자한당 꼴짓많이해서그런지 꺠닳은것도 많았을듯 [5]
15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6-13
[18:39]

218.xxx.xxx.xxx
가능o
60이 넘도록 깨달은게 없는 년놈들 투성인 자한당이 이번일로 반성을 할까 아니면 나라가 종북세력에 넘어갔다고 생각할까 ㅋㅋ
40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42:25
124.xxx.xxx.xxx
뱅333
사무룩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24:34 119.xxx.xxx.xxx
0미륵불
홍무룩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24:56
121.xxx.xxx.xxx
0미륵불
준표짱 부산에서 지면 책입진다 했자너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24:48 121.xxx.xxx.xxx
휘슬버드
많은 게 담겨 있네 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24:50 223.xxx.xxx.xxx
귤닦고이빨먹기
이럴줄은 알았는데 이정도일줄은 몰랐나
47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25:02 182.xxx.xxx.xxx
아오이오가타
딱그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34:05
118.xxx.xxx.xxx
상하이존맛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37:34
122.xxx.xxx.xxx
티라노킹
뭐 기전 여론조사에서도 14 :2:1 이었긴했는데 결국 그래도 3곳 이상을 바랬을거라는게 정설인듯 . 자한당도 머리가 있으니 3곳이상이면 선방을이라 생각했는데 역시나 2곳이라 ... 원희룡 복당한다면 3곳이긴하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46:33
211.xxx.xxx.xxx
웹툰팬
힘지어 그 대구조차 표 차이가 그리 크지 않으니.....ㅋㅋㅋ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53:19
211.xxx.xxx.xxx
안녕하슈동무
ㅇㄱㄹㅇ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9:13:20
124.xxx.xxx.xxx
우히키긱킥
시험기간 다 버려놓고 성적표보고 쇼크받는 내 모습같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22:39:51
180.xxx.xxx.xxx
레몬te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25:12 211.xxx.xxx.xxx
기본티
부산에서도 저만큼이나 차이나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25:15 220.xxx.xxx.xxx
앵무새o
홍무룩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26:10 118.xxx.xxx.xxx
게와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26:43 121.xxx.xxx.xxx
방구석철학자
진짜 갑분싸 오졌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27:15 14.xxx.xxx.xxx
메이커곰배
잌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27:17 218.xxx.xxx.xxx
가얏고
개욱낌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27:35 203.xxx.xxx.xxx
에몽c
이번엔 어디 물에 안빠지니??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28:04 223.xxx.xxx.xxx
필릴리
홍준표 보면 뭔가 사우스파크 캐릭터 닮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33:49 219.xxx.xxx.xxx
   게시물이 14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6-13 18:24:17 / 이동: 2018-06-13 18:38:02 / 어시스트: 나스타잘함 )
나스타잘함
앙.어시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38:15 115.xxx.xxx.xxx
공부하다가버린사람
와 근데 진짜 민주당이 먹고있네 진짜 이번에 자한당 꼴짓많이해서그런지 꺠닳은것도 많았을듯
15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39:54 218.xxx.xxx.xxx
가능o
60이 넘도록 깨달은게 없는 년놈들 투성인 자한당이 이번일로 반성을 할까 아니면 나라가 종북세력에 넘어갔다고 생각할까 ㅋㅋ
40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42:25
124.xxx.xxx.xxx
미개한개돼지
제발 다음총선에서 없어졌으면
3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46:12
223.xxx.xxx.xxx
뻐킹킴치맨
흐음 자한당이 레드준표 앞세워서 아예 지선 떠넘겨 준 다음 대표 바꾸고 온갖 네거티브와 떼쓰기로 정부에 스크래치 낸 다음 총선때 역전 노리는 느낌이 있구먼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9:04:04
124.xxx.xxx.xxx
발암물질o
???:미개한 개돼지들이....감히...(부들부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9:25:16
122.xxx.xxx.xxx
마이너의반격
그 나이 먹으면 관짝에 누워서 눈 감을 때도 안 변한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23:29:36
119.xxx.xxx.xxx
구국꾸꾹구구구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버 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40:19 39.xxx.xxx.xxx
24k전문골룸
전임자가 개판친거 그대로 독박쓰는 얼굴이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41:02 223.xxx.xxx.xxx
하고싶은거하고살자
독박은 아니죠 ㅋㅋㅋㅋㅋ 전임자 혼자 깽판치진 않았...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43:06
218.xxx.xxx.xxx
6월모의고사
전임자가 깽판쳐놓은것만큼 쟤가 친것도 클걸?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44:01
223.xxx.xxx.xxx
24k전문골룸
편의점알바 출근 하자마자 교대자가 정리하나도 안하고 개판쳐놓은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52:54
223.xxx.xxx.xxx
알테
강성노선으로 지지층 결집해서 20% 모았으나 거기서 더 나아지지 않아서 전국패배. 버티면 될줄 알았나보지. 20% 계속 유지해서 비례대표만 주워먹을지도 모름. 이제 당대표 내려가겠지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55:58
39.xxx.xxx.xxx
밥먹고합시다
사퇴할까 말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42:21 175.xxx.xxx.xxx
하고싶은거하고살자
진짜 궁금한게 홍준표씨의 저 역 팔자 눈썹은 그린걸까요? 아니면 자연적으로 저런 모양일까요? 너무 가늘고 선멸해서 화면 위에다 눈썹 따로 그린거 같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42:23 218.xxx.xxx.xxx
화학박사
pk는 tk랑 양상이 많이 다르지. 말만 경상도지 pk는 노무현 대통령이랑 문재인 대통령 텃밭인데. 글고 애초부터 pk는 민주화에 대한 열망이 강한 동네였음.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44:08 118.xxx.xxx.xxx
웃자학과2학년3반
부마항쟁도 있었지요. 근데 경남동부만 청년층이 많아서 그렇지 서부는 아직도 빨간 밭.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47:33
58.xxx.xxx.xxx
화학박사
ㅇㅇ 지역별로 아직 차이는 난다드만.. 그래도 확실히 저 동네는 바뀌고 있다는게 실감됨. 그렇게 줘터지고도 아직 빨아대는 tk는 영 노답.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48:53
118.xxx.xxx.xxx
강원도오지
TK는 대구인거 같은데 PK는 어디인가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50:36
59.xxx.xxx.xxx
화학박사
tk는 대구경북, pk는 부산경남.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8:51:33
118.xxx.xxx.xxx
웃자학과2학년3반
경북은 청년층이 적어서 그럼.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함. 경남 동부가 도시기 때문에 지지자도 그나마 많고 유권자도 많다고 생각됨.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9:38:09
58.xxx.xxx.xxx
그게말이냐시바라
진짜 이번에 좀 기대해봤는데 콘크리트로 53퍼정도 나옴. 긍정적인건 그 다음후보가 40퍼 나온다는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23:30:16
39.xxx.xxx.xxx
엑시노스
자한당 생각보다 훨씬 폭탄맞았어. 일단 출구조사라 본게임 가봐야겠지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44:17 115.xxx.xxx.xxx
미국산
이미좆된건 기정사실인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9:00:32
221.xxx.xxx.xxx
체리황제
대칸다 포에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44:23 58.xxx.xxx.xxx
후줄근아재쓰레빠
다들 이럴줄 알았는데 빨간당만 몰랐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46:05 222.xxx.xxx.xxx
응딩2
이번 지선 민주당 승리 최고의 주역 : 홍준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51:28 219.xxx.xxx.xxx
누릿누릿
투표는 자유지만 개인적으로 대구 토박이로서 어르신들 그렇게 당하고도 아무것도 해주지 않아도 뽑힌다는게 정말 신기하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51:55 124.xxx.xxx.xxx
존나처답답
사실 자한당입장에선 아 설마 진짜 TK뿐일까 한건데 진짜였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52:43 118.xxx.xxx.xxx
미국산
진짜 홍찍자지 역캐리 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01:07 221.xxx.xxx.xxx
미국산
개꼴통들 언제 엿먹나 싶었는데 근데 너무 압도적이라 부자연 스러울정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9:02:20
221.xxx.xxx.xxx
mykaal
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울지마!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01:54 111.xxx.xxx.xxx
불운의아이콘
대구경북은 진심 문제가 심각하다 빨아주는 수준이 거의 네오나치급인데?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02:27 211.xxx.xxx.xxx
아빠팬티왜봤나
.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06:56 14.xxx.xxx.xxx
이쁘어
개표방송은 tv조선으로 봐야 꿀잼이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12:19 175.xxx.xxx.xxx
사미쨩
이거네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21:30 121.xxx.xxx.xxx
최민식o
진짜 닮음 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20:02:33
116.xxx.xxx.xxx
쿠쿨칸
기적이라도 일어날줄 알았나? 사실 이제 시작이죠. 심판의 손길은 아직 가지도 않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33:06 211.xxx.xxx.xxx
호떡이
근데 진챠 나 충청도사람인데 충청도 시골도 많고 할무니 할아부지들도 엄청 많이 사시는데 개표현황 파란거보고 좀 많이 놀랐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4 04:45:11 103.xxx.xxx.xxx
흑꼬
1위가 돋보이는 이유는 2위가 있기때문이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4 14:24:52 12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