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영자누님 추천 휴게소 음식 실사.jpg
작성자 지치고힘들어
번호 761875 출처 퍼온자료 추천 440 반대 0 조회수 34,808
작성시간 2018-04-18 10:04:57 이동시간 2018-04-18 18:05:52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ㅇㅍㅋㄹㅇ 입니다.

 

 

내일부터 전국 투어 가봄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49)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18학번
와 맛있겠는데 휴게소 음식 가격이에바쎄바참치라서 [5]
8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4-18
[10:08]

125.xxx.xxx.xxx
답글
베스트2
동아대휘밤
너무 기대 하지는 마삼 걍 휴게소 음식맛이야 ㅋㅋ [4]
6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4-18
[18:14]

211.xxx.xxx.xxx
프렌다이스키
비싸보인당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0:05:54 211.xxx.xxx.xxx
18학번
와 맛있겠는데 휴게소 음식 가격이에바쎄바참치라서
8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0:08:00 125.xxx.xxx.xxx
Missouri
난 망향부산방향휴게소 기회됐을때 가봤는데 닭개장이 9천원하드라.. 맛은 괜춘했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19:32:51
211.xxx.xxx.xxx
야동보는스님
만남의광장 말죽거리 소고기국밥 6,500원. 맛있더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0:08:22
218.xxx.xxx.xxx
18학번
닭개장 9천원인데 소고기국밥 6500원 ㄷㄷ 진짜 휴게소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2:53:12
182.xxx.xxx.xxx
그나무
어떤 휴게소는 수제돈까스를 시켰더니 정확한 타원형 패티돈까스를 주더라ㅅㅂ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02:45:31
62.xxx.xxx.xxx
연남동꽃다발
근 10년동안 휴게소 음식 적어도 한달에 열번 넘게 먹는데 저 메뉴들 다 먹어 봄. 그냥 그럼. 진짜 그저 그럼. 세상에 휴게소 밖에 없다면야 맛있을 수 있는 건데 진짜 기대하고 먹지마라. 특히 횡성 한우스테이크 ㅂㄷㅂ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03:34:05
110.xxx.xxx.xxx
방촌boss
와졸맛이겠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0:08:30 211.xxx.xxx.xxx
지치고힘들어
님덜 갈땐 가더라도 영자누님 음식은 입에 한번씩 대고 죽어야제ㅎㅎ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0:08:52 121.xxx.xxx.xxx
쪽지남
다른건 몰라도 소떡은 먹고싶어!!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0:12:43 59.xxx.xxx.xxx
햄볶은햄찌
나도 소떡 먹어보고 싶어!!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0:32:41 121.xxx.xxx.xxx
순결한해삼
맥반석 오징어 먹고싶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7:52:40 223.xxx.xxx.xxx
이브이사냥꾼
소떡은 안 끌린다. 뭐... 식성은 개인취향이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7:54:27 121.xxx.xxx.xxx
에스기모
ㅇㄷ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7:59:46 59.xxx.xxx.xxx
이빨삽니다
아이고 소떡소떡 저렇게 같이먹어야되는거였냐 난 멍청하게 따로처묵고 마싯다^p^ 하고있었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02:40 112.xxx.xxx.xxx
핑크양말
귀여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19:36:28
14.xxx.xxx.xxx
노름한뒤상륙작전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05:24 210.xxx.xxx.xxx
   게시물이 8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4-18 10:04:57 / 이동: 2018-04-18 18:05:52 / 어시스트: 씨푸드소세지 )
발암물질o
영자슐랭가이드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07:05 117.xxx.xxx.xxx
발암물질o
어시성공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18:07:15
117.xxx.xxx.xxx
크림샌드
와... 진짜 휴게소 투어 해보고싶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09:34 121.xxx.xxx.xxx
직사의마안
진짜 저렇게 돌아다니면서 맛있는 거 먹고 사는 것도 재밌고 행복할 거 같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11:00 1.xxx.xxx.xxx
Xzi존전사123X
마장휴게소 맛있음. 한식 한상차림 생각하고 가면 됨. 나때는 12000원에 먹었는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13:42 39.xxx.xxx.xxx
동아대휘밤
너무 기대 하지는 마삼 걍 휴게소 음식맛이야 ㅋㅋ
6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14:11 211.xxx.xxx.xxx
자존감승천
횡성은 별로였고 어리굴젖은 와 침이 지금까지 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19:23:57
175.xxx.xxx.xxx
야이샹팔
젖 신고했습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1:55:28
121.xxx.xxx.xxx
양말도깨비
어리굴젓은 진짜 맛있음. 휴게소에서 파는건 조금 저렴한건데도 먹고 놀라서 간월도인가 가서 5키로사옴 한달만에 다먹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3:58:47
220.xxx.xxx.xxx
짝퉁권.
금강휴게소 도리뱅뱅이랑 우동이 없넹;; 저번주에 먹어봤는데 그냥 휴게소 우동맛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04:30:58
175.xxx.xxx.xxx
성소수자의인권
들어올땐 질사였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14:28 125.xxx.xxx.xxx
봉봉조아봉봉
말죽거리 진짜 궁금하당 ㅋㅋㅋㅋ 어리굴젓 백반도 먹어보고싶어ㅜ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15:58 1.xxx.xxx.xxx
눈부신날에
딴건 몰라도 어리굴젓은 먹어보고 싶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18:24 1.xxx.xxx.xxx
막돼먹은징어C
내가 죽기전에 먹을 음식 리스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19:58 223.xxx.xxx.xxx
눈썹그리개
말죽거리 소고기국밥은 오수휴게소 소고기 장터국밥이랑 비주얼이 똑같이생겼당ㅋㅋㅋㅋㅋㅋ 맛은 어떨까....8ㅅ8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23:04 121.xxx.xxx.xxx
아크바일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32:40 220.xxx.xxx.xxx
없을수도있는닉
굴젓 대박이다. 진짜 저렇게 많이 줘?? 사진처럼 주면 가격 엄청 비싸겠지.. 그래도 먹어보고 싶다. 흰쌀밥에 비벼서 ㅠ 꼴까닥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40:53 117.xxx.xxx.xxx
망나니스승
ㅇㄷ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8:50:03 223.xxx.xxx.xxx
논검
와 서산사는데 저거 안먹었었는데 내일가야징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9:33:31 39.xxx.xxx.xxx
악어아
와 어리굴젓 개마니주넹 밥두공기뚝딱할듯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9:33:53 119.xxx.xxx.xxx
정신나간주인님
영자누나 휴게소 음식 와드와드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19:47:57 110.xxx.xxx.xxx
실화sony
영자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0:15:53 125.xxx.xxx.xxx
풀업
ㅇㄷ 휴게소음식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0:20:11 59.xxx.xxx.xxx
린다랑
야 맛나겠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01:22:15 14.xxx.xxx.xxx
행복하게살고싶어
휴게소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05:09:20 175.xxx.xxx.xxx
월요일이되면짖는개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4:23:36 110.xxx.xxx.xxx
황천유람선
으앙 혹시 천안휴게소 떡볶이랑 청도휴게소 할매김밥 비슷한 거 대구에 파는 데 아는 형냐 있어??ㅜㅜ 넘 먹고싶은데 난 차도 없고.... 먹으러 휴게소까지 갈 수가 없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8:54:14 61.xxx.xxx.xxx
호롤루이
맛집와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9:25:35 116.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