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아...ㅅㅂ 차라리 야짤을 걸리고말지
작성자 동네미친개
번호 735457 출처 퍼온자료 추천 269 반대 0 조회수 36,673
작성시간 2018-01-12 10:24:25 이동시간 2018-01-13 09:51:53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몰라 저 짤은 꽁치새끼가 올린거야 입니다.
몰래 웃대하다가
과장님이 내 뒤를 지나감
너무 순식간이라
알트탭을 누를 시간도 없이
스크롤만 내렸음

근데

넌 뭘 그런걸보냐

라고 하더니 지나감...
지금 올린짤이
그짤임

오늘 저녁은 꽁치조림이다

해당 게시물:
http://web.humoruniv.com/board/humor/read.html?table=pdswait&pg=0&number=5182143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티벳 여우 14 불어라뿡뿡뿡 2018-01-13 [10:07]
▼ 이전글 하 시바 무릉도원... 행복하고싶어 2018-01-13 [09:46]
답글마당(46)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여기있었구만
이따 과장님이 따로 연락할듯 [10]
196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1-12
[10:25]

112.xxx.xxx.xxx
답글
베스트2
꽁치를봉지에싸
(흐뭇) [1]
10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1-12
[10:26]

110.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8-01-19
16:35:00

여기있었구만
이따 과장님이 따로 연락할듯
19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2 10:25:02 112.xxx.xxx.xxx
동네미친개
이런 ㅅㅂ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0:25:12
119.xxx.xxx.xxx
백수오반
과장님 : 이리로 들어오도록해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0:25:42
175.xxx.xxx.xxx
워엇떠
이리로 들어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3:13:29
223.xxx.xxx.xxx
SeaPearl
후장내시견 짤이 생각난다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3:45:07
112.xxx.xxx.xxx
벨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05:33:35
39.xxx.xxx.xxx
SeaPearl
이리로 들어오도록 해
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09:30:32
112.xxx.xxx.xxx
참을수가없어
미친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09:34:15
180.xxx.xxx.xxx
거리의돌맹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09:55:13
121.xxx.xxx.xxx
Cool한돌아이o
다음날 아침 회의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09:58:01
211.xxx.xxx.xxx
해병대스섹대
과장: 등짝.....등짝을 보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0:40:08
175.xxx.xxx.xxx
시진핑크
과장: 오늘은 너만의 후장이 되고 싶어.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2 10:25:47 175.xxx.xxx.xxx
동네미친개
뻐큐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0:26:07
119.xxx.xxx.xxx
오늘은그날
ㅋㅋㅋㅋㅋ 개굿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2 10:26:21 211.xxx.xxx.xxx
오늘은그날
그개에게 나훈아의 가호가 잇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0:26:46
211.xxx.xxx.xxx
동네미친개
ㅇ미럼벨베뤱ㄹ덱ㄹ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0:27:04
119.xxx.xxx.xxx
꽁치를봉지에싸
(흐뭇)
10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2 10:26:22 110.xxx.xxx.xxx
동네미친개
야 이 개상놈아 니가 왜 저딴걸 올려서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0:26:56
119.xxx.xxx.xxx
작전주식의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2 10:26:33 211.xxx.xxx.xxx
동네미친개
뭘 웃어임마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0:27:14
119.xxx.xxx.xxx
작전주식의신
주식해볼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0:28:11
211.xxx.xxx.xxx
동네미친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0:28:27
119.xxx.xxx.xxx
작전주식의신
웃대코인 할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0:43:54
211.xxx.xxx.xxx
그래나루저다
자살 vs 당당하게 커밍아웃하고 과장님이랑 사귀기 면 닥후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2 10:26:46 203.xxx.xxx.xxx
동네미친개
뻐.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0:27:20
119.xxx.xxx.xxx
18학번
아니, 뭘 저런걸 보세요;;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2 10:26:59 125.xxx.xxx.xxx
동네미친개
아니 내가 보고싶어서 봤냐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2 10:27:33
119.xxx.xxx.xxx
레몬똥꼬
그렇게 과장과 동네미친개는 사귀게되었다....(흐믓)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2 10:31:20 175.xxx.xxx.xxx
데드보이
헉 ㄷㄷ 들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2 10:33:43 123.xxx.xxx.xxx
메도르
형..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2 10:34:21 175.xxx.xxx.xxx
할짝이
세끈빠끈하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2 10:35:34 14.xxx.xxx.xxx
존나이해력딸리는놈
무슨 말인진 알겠음. 잘 알겠는데..... 넌 뭘 그런걸 보냐.........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9:03:17 121.xxx.xxx.xxx
먈니르
ㄱㄱㄱㄱ 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ㅋㄱㄲㄱㅋㄱㅋㄱ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9:30:32 124.xxx.xxx.xxx
봤던겁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9:37:56 39.xxx.xxx.xxx
Queenbee
묘하게 중독되넼ㅋ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9:41:55 211.xxx.xxx.xxx
   게시물이 23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1-12 10:24:25 / 이동: 2018-01-13 09:51:53 / 어시스트: ALavigne )
ALavigne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9:51:59 211.xxx.xxx.xxx
오징오징
햄버거게시글에서 걸렸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9:55:37 121.xxx.xxx.xxx
누비뉴비
묘하게 보게되넼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10:30:11 58.xxx.xxx.xxx
유리멘탈잉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ㅡㅡ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11:00:45 58.xxx.xxx.xxx
인생별거음슴
여기 미친개 좋아하는거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11:02:26 14.xxx.xxx.xxx
JakeJeong
허미 시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1:09:30
221.xxx.xxx.xxx
다정다감한
이미 미친개는 취향 커밍아웃했구만 뭘 또 이런걸 다른 이름으로 저장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1:58:37
98.xxx.xxx.xxx
아니이게뭐라고
과장님께서 미친개님이 왜 여자친구가 없었는지 이유를 알게 되셨네요ㅎㅎㅎ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12:25:34 59.xxx.xxx.xxx
베리윰
님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7 14:11:25 21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티벳 여우 14 불어라뿡뿡뿡 2018-01-13 [10:07]
▼ 이전글 하 시바 무릉도원... 행복하고싶어 2018-01-13 [09:46]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