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해리포터 세계관 최강 적폐 집안.jpg [43]
작성자 초코맛된장
번호 928237 출처 퍼온자료 추천 880 반대 0 답글 43 조회 58,906
작성시간 2020-01-14 13:00:29 이동시간 2020-01-14 14:26:26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위즐리 가문 적폐설이 유명하다지만

 

사실 위즐리네는 해리 코인 하나로 존버해서 떡상한 케이스고

 

진정한 적폐 가문은 말포이 가문이라고 할 수 있다.

 

 

 

 

 

볼드모트 최전성기 시절 죽먹자로 활동하면서 떵떵거림 

 

 

 

 

 

볼드모트 몰락하자마자 '아 사실 나 정신지배 당했음'하고 과거 청산

 

압도적인 재산으로 마법부의 요직을 차지했으며 호그와트 이사장이 됨

 

 

 

 

 

볼드모트 부활 이후 죽먹자들에게 배신자 취급을 당하며 잠시 치욕을 당했지만

 

드레이코가 볼드모트의 심복이 되어 주요 임무를 수행하면서 떡상의 기회를 노리게 됨

 

 

 

 

 

 

 하지만 볼드모트 코인이 떡락할 조짐이 보이자

 

바로 손절하고 해리의 목숨을 살려줘서 해리 코인으로 갈아타버림

 

 

 

 

 

 

결국 볼드모트 사망 이후까지 가족 전원이 안전하게 생존

 

 

 

 

 

 

그렇게 살아남아 3대째 부귀영화를 누리며 잘먹고 잘사는 중

 

격변의 시대를 겪으며 귀신같은 손절 타이밍을 재왔던 이 집안은 단 한번도 몰락한 적이 없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메불메 갈리는 밥.JPG 안수정 249 0 72 43,108 2020-01-14 [14:28]
▼ 이전글 오늘 우리 츄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넜어 다이아몬드좆으 319 2 22 19,913 2020-01-14 [14:24]
답글마당(44)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호탄이아빠
지금껏 살아남은 친일파 핏줄들이 저렇게 살아온거아님?ㅋㅋ [6]
55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20-01-14
[14:07]
답글
베스트2
용제
여기서 잘모르겠는 사람들에게 설명하자면 죽먹자는 나치보다 더한 극단적 순혈주의집단임, 그런데 정작 그런 죽먹자에서 잘나가던 말포이집안은 그동안 재력가 머글집안과 맺어가면서 부를 형성한 집안이었다는게 아이러니. 한마디로 말포이가는 선대부터 드레이코에 이르기까지 신념같은건 애초에 전혀 없고 오로지 생존에 최적화된 실리주의만이 존재할 뿐이었음. 현실적으로 전쟁통, 난리, 아포칼립스가 다가오면 이런 애들이 살아남는다는걸 보여주는 애들임. [11]
31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20-01-14
[14:29]
답글
베스트3
닥터페퍼355mL
시대의 흐름을 기가 막히게 잘 타네ㅋㅋㅋㅋㅋㅋ
216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20-01-14
[13:05]
악기빌런
입 닥쳐 말포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3:04:23
에이미르
꺼삐딴리네 완전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3:04:25
우리동네음악병장
게다가 드레이코의 아들 스콜피우스는 저주받은아이에서 주인공 제일 친한 친구임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3:05:05
Desiigner
이름이 스콜피우스임? ㄹㅇ 이름력도 비교불가네.. 이름간지부터 급이 다르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4:34:37
개북이
스코피어스 ㅋㅋ근데 말포이 아들치고 성격이 진짜 발랄하고 귀여워 오히려 해리아들 중2병 쎄게 걸려서 개발암임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5:32:51
닥터페퍼355mL
시대의 흐름을 기가 막히게 잘 타네ㅋㅋㅋㅋㅋㅋ
216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3:05:42
북괴저그
눈치 하나는 제일 빠른 집안 ㅋㅋㅋㅋㅋ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3:06:26
안전핀던진색히
애초에 말포이 가문 재산 많았던것도 머글들이랑 결혼 잘해서 그런거라매 ㅋㅋ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3:07:38
나보고대체뭘어쩌라고
쟤네 순혈주의자아니었음?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4:25:24
웃대04학번복학생
순혈주의자라서 혼혈 무시하는데 지들이 순혈은 아님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7:47:15
이구역의미친X
ㄴ ...??? KKK단이 흑인인 뭐 그런 거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5 13:56:21
안전핀던진색히
순혈주의자인데 정작 중세? 그럴때는 마법능력빨로 머글왕가랑 혼인하는 전략으로 돈을 모았대. 엔딩이후에 롤링이 공개한 설정중에 있을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5 15:38:15
동네꼬마개새끼
참 능력자네 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3:14:22
Bilver9
크으~ 인생은... 입닥쳐 말포이!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3:32:40
호탄이아빠
지금껏 살아남은 친일파 핏줄들이 저렇게 살아온거아님?ㅋㅋ
55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4:07:54
흑형이다
친일파는 더 악랄함... 일본 앞잡이로 악행저지름 -> 이승만 박정희 앞잡이로 친일 청산하자고 하는 사람들 좌빨로 몰아서 죽임 -> 지금도 사회곳곳에서 일본 빨아주면서 기생충처럼 살고있음
6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4:31:49
테디3
일본은 지는해고, 한국이 뜨는해인데 한국이 일본 역전하면 그놈들은 어디에 붙을까 궁금하다.
12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4:38:10
무다무다무다무다
그때도 넘치는 재력으로 상류층에 머물면서 과거 캐내려는 세력들 입막음하며 떵떵거릴듯.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4:46:38
DreamerINI
한국도 통일안하면 지는해야 지금 출산율 일본보다 떨어져서 미래가 없음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5:16:21
내아임니다
해리포터...아빠가 쓰레기지 학교폭력 가해자인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7:08:32
전하동얼짱
역사는 돌고 돈다 ...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5 14:52:26
   게시물이 86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20-01-14 13:00:29 / 이동: 2020-01-14 14:26:26 / 어시스트: 황야의o이리 )
혼자살고싶다
이완용 뺨치넹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4:29:25
용제
여기서 잘모르겠는 사람들에게 설명하자면 죽먹자는 나치보다 더한 극단적 순혈주의집단임, 그런데 정작 그런 죽먹자에서 잘나가던 말포이집안은 그동안 재력가 머글집안과 맺어가면서 부를 형성한 집안이었다는게 아이러니. 한마디로 말포이가는 선대부터 드레이코에 이르기까지 신념같은건 애초에 전혀 없고 오로지 생존에 최적화된 실리주의만이 존재할 뿐이었음. 현실적으로 전쟁통, 난리, 아포칼립스가 다가오면 이런 애들이 살아남는다는걸 보여주는 애들임.
3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4:29:59
시냇물이졸졸
말포이집안이 머글과 맺어가면서..? 말포이집안도 완전 순혈집안 그 자체 아니야?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4:55:5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DreamerINI
박정희 일대기 보는거같네 친일파 남로당 안가리는 극한의 실리주의자 ㄷㄷ
2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5:15:47
shiroking
맺어간다는게 꼭 결혼같은걸 말하는게 아니라 부와 권력을 위해 머글쪽 정치인과 결탁한다던가 하는걸 말하는거임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5:24:22
포카포카포카리
머글이랑 결혼하지는 않았는데 말포이 가문의 부는 머글세계에 땅 투자해서 얻은 돈이랑 머글 왕한테 싸바싸바해서 번 돈임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6:21:43
유네에
좀 더 보충하자면 해리포터 세계에서는 옛날옛적에는 머글이랑 마법사가 평범하게 교류를 했다가 법이 바뀌면서 마법사가 정체를 숨기게된건데 그 법 제정되는거 무진장 반대했던 것도 말포이가문. 왜냐면 머글 왕족이나 귀족들한테서 이득 취하던게 없어지니까...근데 법이 결국 생길거같고 계속 반대하다가는 마법사 세계에서 뒷전으로 밀려날거같으니까 태세전환하고 순혈주의자가 됨.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6:23:00
시냇물이졸졸
머글 왕??? 왕이 해리포터에 나오던가??? 혹시 대통령 말하는거면 대통령이랑 말포이아부지랑 얘기하는 장면이 있음?? 나 해덕인데 기억이 안나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6:36:07
포카포카포카리
포터모어에 나온 설정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6:44:20
조심스러운중대장
말포이 가문은 원래 그냥 돈이라면 뭐든 지 하는 집안임. 그래서 그당시 숨어살던 마법사들과 달리 머글 정치인이나 사업가들과 물고를 트면서 다른 폐쇠적인 마법사가문과 다르게 엄청난 부를 축적함. 결혼으로 맺은게 아니라 사업파트너 같은것. 그러다 싸이코패스와 정신병자 무리가 득세하고, 이러한 머글이랑 관계있는 마법사는 무조건 죽이고보는 '볼드모트 때문에'. 머글과의 관계를 부정하고 볼드모트 코인탐.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4 17:10:58
북부의왕
실리주의가 아니라 기회주의 정확하게 말하면 생존 특화 DNA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5 08:24:58
교각살우
영화에도 머글왕이라는 표현 한 번인가 나왔던거 같은데, 영국 영화라서 왕설정인듯.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5 10:26:19
금수강산에
이완용이 죽을때 아들아 너는 친미가되라 라고 했다던게 생각나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5 14:17:59
보수와중립은다른거다
이완용급인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4:30:51
쿠마키치쨩
마지막짤은 뭐임?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4:37:50
김C.TheMax
말포이 처음엔 참 귀엽게 생겼는데 점점 말봉이가 되어가더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4:44:03
병진이형은
헤르미온느가 촬영중에 쭉 좋아햇대잖아 말포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4:44:25
처형먼저씻어
꺼삐딴 리 소설 생각난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4:50:31
네이트온받은파일
XX일보 집안놈들 같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4:52:26
개북이
글구 말포이 아들 스코피어스가 해리 아들인 제임스랑 단짝 되벌여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5:32:06
노잼드리퍼
꺼삐딴 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5:49:11
오나나하바나
죽먹자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4 16:51:41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메불메 갈리는 밥.JPG 안수정 249 0 72 43,108 2020-01-14 [14:28]
▼ 이전글 오늘 우리 츄이가 무지개다리를 건넜어 다이아몬드좆으 319 2 22 19,913 2020-01-14 [14:24]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