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윤하 레전드 [96]
작성자 악으로드
번호 927009 출처 퍼온자료 추천 1627 반대 0 답글 96 조회 120,501
작성시간 2020-01-09 04:51:23 이동시간 2020-01-09 09:18:02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김주호 대령은 1970년대 북한 무장공비 침투 저지 및 격퇴한 국가유공자이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일본 아마추어 롤 여왕벌 논란 후추추추 607 0 54 46,033 2020-01-09 [09:30]
▼ 이전글 참고로 우린 고양이 안키움.jpgg 스푸키o 371 0 15 35,673 2020-01-09 [09:13]
답글마당(97)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전기장이
저게 저렇게 큰문제인거야??? 궁금하네 [18]
18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20-01-09
[04:54]
고즈넉한
문제를 제기해야 문제지... 저건 오지랖임
63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04:55:50
또박이
예의를 아는 사람이라면 먼저 관계를 조심스레 물어보겠지. 저 댓글 쓴 사람이 그럴 의도가 아니였다한들 저런식으로 말하는건 분명히 예의없는거임. 말투만 정중하다고 예의있는게 아님
17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0:31:14
답글
베스트
웃자
뭘봐오징어야
사자명예훼손은 명백한 거짓으로 사자의 명예를 실추 시켰을 경우에만 적용 되는데 개소리를 개처럼 해놓았구나 월월월 [1]
6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20-01-09
[10:12]
qOvOap
베베 꼬인놈들이 많네 뚜까 맞아야디
12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4:53:31
꾜끼오
역시 우리누나..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4:53:31
두근대는밤
캬 머시따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4:53:36
전기장이
저게 저렇게 큰문제인거야??? 궁금하네
18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4:54:16
고즈넉한
문제를 제기해야 문제지... 저건 오지랖임
63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04:55:50
결제를바랍니다
윤하팬이라면 혹시 법에저촉될까봐 힌트준거지 베베꼬인건 여기댓글이곸ㅋㅋ
773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04:59:02
전기장이
오호 그럴수도 있구나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05:00:24
doodlebook
ㅋㅋ나도 결제 말 맞는거 같은데 글타고 여기 댓글이 꼬였다기 보단 어찌보면 그런 관점으로 볼수도 있는거 같음
3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09:29:52
rkdcjswn
법에저촉 될까봐 충고로 말해줄수 있는데 뭔가 띠겁게 말하는느낌
85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09:47:30
아너무아파요
관계를 명확히 밝혀주시거나 관계가 아니면 삭제부탁하는게 띠꺼운거임?
14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0:15:34
함마왕이당
저렇게 장황하게 안늘어놓고 혹시 무슨관계의 분이신가요? 라고 간단하게 물어봤으면 안 띠꺼워보였을듯 괜히 아는척 말을 길게 써놓으니까 사람들이 싫어하는거같음
7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0:24:16
또박이
예의를 아는 사람이라면 먼저 관계를 조심스레 물어보겠지. 저 댓글 쓴 사람이 그럴 의도가 아니였다한들 저런식으로 말하는건 분명히 예의없는거임. 말투만 정중하다고 예의있는게 아님
17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0:31:14
monkkiller
첨엔 걱정되서 쓴글로 봤는데 한번 더 읽어보니 관계를 밝혀주시고 삭제 바랍니다 이런 말투가 지적질로 보임 오지랖 인정.
5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1:08:41
먹거리주문하기
본 의도는 모르겠으나 말투가 흔하 난 뭔가 다르고 깨어있는척 하는 온라인상 찐 특유의 느낌이 나서 굉장히 꼴보기 싫음. 그래서 사람들이 싫어하는 것일듯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2:16:36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제주산파리지앙
나는 결재님 말에 동의함, 저 트위터 단 사람도 분명 "혈연관계라면 괜찮다 하지만 아니면 삭제해달라" 라는 의도이고, 그게 잘못된 내용도 아니잖아. 팩트 체크하자는게 잘못은 전혀 아니라고 생각되는데? 오히려 숲속각 안재는 사람보다는 백배 천배 좋다고 생각함.
2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3:40:53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영계발골단
말투를 살짝 다듬을 필요는 있어보이나(삭제바랍니다 등 확신에 찬 말투나 양해도없이 법얘기) 내용자체는 ㄱㅊ은듯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6:31:14
저이
명예훼손 사생활 침해 전부 친고죄아닌가? 만약 저게 윤하 조상의 묘가 아니었다치고 문제 제기할 사람은 그 유가족에 해당하는 사람들이지. 저 사람은 완전 관계없는 제3자일텐데 나서서 문제를 만드려고 하니까 띠꺼운 거 같음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7:06:25
서요
의도가 아무리 좋아도 개띠꺼운 어투로 말해도 괜찮은건 아니다고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8:39:32
엄친아에친구
내가보기에는 본문 두분다 문제없어보이는데 요즘pc충,페미 땜에 우리가 예민해진거같은데 '그곳식'화법이 보통 '○○○하는건 여성혐오 입니다,인종차별입니다' 예의차리는척 개소리 하면서 몰아가는거잖아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8:52:33
발코니창
저거 우리한테 말했으면 꼰대라고 욕했을거잖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23:37:24
리해도
진짜팬이고 혹여 문제생길것같으면 dm보내도되고, 진짜 팬이라면 '혈연관계아니면 법적으로 문제생길수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가 맞지 댓글로 상식뽐내면서 쿠사리주는것으로밖에 안보임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0 04:26:10
개념탑재웃대인
신인가수임 ㅋ 잘부탁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0 16:29:33
유씨가문
윤하는 넘기여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4:54:51
개념탑재웃대인
윤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3:12:51
둔탱
혹시 윤하라는 분 아세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21:03:40
포화지방
벨트 파개자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5:00:32
의문의점
강아지 아기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05:11:14
늑댕
저지 하시다 돌아가신건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5:28:59
여민락
나대다가 팩폭당하고 꼬시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7:46:12
꼬물이꼬물꼬물
오지랖이 맞는 듯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8:59:59
강준이형결혼해요
삭제바랍니다 << 이게 좀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9:12:35
착한돼지꿀꿀
업무메일 쓸 때 '바랍니다' 는 좀 딱딱하고 강압적인 느낌이 들어서 '부탁드립니다' 로 쓰고 있어용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0 08:50:13
   게시물이 4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20-01-09 04:51:23 / 이동: 2020-01-09 09:18:02 / 어시스트: 팬아메리칸항공 )
팬아메리칸항공
어시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9:18:21
뿌핑
Gif인줄 알고 한참봤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09:20:36
날찾아줘
ㅓㅜㅑ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09:38:02
레잘프
제가 예전에 뭐라고 했죠? 어시는 스튜디어스로 하라고 했죠? 왜 말을 안듣죠?
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09:58:47
팬아메리칸항공
BAe-146이 얼마나 예쁜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0:11:05
도도리아o
저는 f35 와 시그너스 공중급유기가 좋습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0:39:07
데이아란
통 달린거보소 ㄷㄷ 머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3:46:58
주식이제일쉬웠어요
도찰이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0 04:45:31
신1준열
그냥 좋아하는 연예인 구설수 생길까봐 그런거같은디..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9:21:35
쿠페이
진짜 배배꼬였으면 저렇게 안알려주고 존나 비꼴꺼 같은데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9:24:28
po볼드모트wer
정중하게 말한거 같은데 베베꼬인건 누구인지
275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9:24:31
자르반3세
좋은 의도로 남긴 댓글이라 해도 요새 하도 사사건건 불편하다는 불편한 쿵쾅이들이 많아서 괜히 안좋게 보이네 저것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9:29:34
예의바른비글
지인이니까 찍고 의미 부여했겠지... 아닐거라고 단정짓고 글 써제끼네ㅋㅋ 다 지들 같은줄 아나ㅋㅋ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9:30:06
코코팜9
아니라면 삭제해달라고 되게 정중하게 얘기한거 같은데 분란은 오히려 몇몇 댓글들이 만드는듯
28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9:31:00
티모시던컨
묘지 주인 가족 당사자도 아닌데 왜 저런말을쓰는건지 노이해 ㅋㅋ 그냥 불편을 만들고싶어서 불편한거같은데 저런게 프로 불편러지..
22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9:40:19
킹개미핥기
정중한 요청과 정중한 답변. 문제없음. 탕탕탕!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09:47:43
과일과일과
짤보고 와 레전드 맞네 박보영닮게나왔냐 했더니 박보영이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0:04:06
사바이디
벨트짤 기대했는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0:08:40
갓지은밥이유
벨트가 레전드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3:04:39
다정다감한
나두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6:56:19
푸른구름사자
윤하레전드는 벨트터졌다는데요 그거 아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0:10:36
뭘봐오징어야
사자명예훼손은 명백한 거짓으로 사자의 명예를 실추 시켰을 경우에만 적용 되는데 개소리를 개처럼 해놓았구나 월월월
6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0:12:27
이구역의미친X
그니까 ㅋㅋ 정중한 걸 떠나서 이거부터 개소린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0:20:52
아너무아파요
이걸 베베꼬인걸로 본다고?ㅋㅋ 꼬인애들 진짜 엄청많구나. 관계를 명확히 밝혀주시거나 관계가 아니면 삭제바랍니다는 누구보다 세상 정중하게 말하는거 같은데 ㅋㅋ
111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0:14:47
귀찮어죽것네
대다수가 아니라고 하는덴 이유가 있지. 뭘 ㅋㅋ 거리냐. 표정은 안그래 보이는데 ㅎ
6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0:43:47
티읕티읕티읕
우리가 꼬인게 아니라 그 쪽이 꼬여져 있는거임
2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4:26:45
은은한땀맛
죄송한데 그렇게말안했고 이거 무슨죄 무슨죄 해당됩니다 본인 뇌피셜로 이미 판단내리고 댓글쓴건데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7:39:00
원쌈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실례가 안된다면 혹시 윤아님과 관계가 어떠하신지 알 수 있있냐, 그리고 고인의 명복을 빌며 덕분에 자유를 누리고 살고 있다. 이런식으로 먼저 말하면 되지.. 그 이후 혈연이나 관계가 아예 없는 분이셨다면 법적으로 문제 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하면 되는거고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7:52:10
여민락
일의 순서를 모르는 것도 죄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22:39:39
성장맨
피해받을까봐 돌려말하지않고 직설적으로 알려준거같은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0:20:16
어뭐지이거
ㅋㅋ 글의 의도에서 조금이나마 띠꺼운 부분이 느껴지는데 그냥 저렇게 자세히 설명해주면 정중한 줄 아는 어린친구들 많아~
5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0:34:56
꼬물이꼬물꼬물
sns에 자신과 관련된걸 게시했는데 팬이라 할지라도 사실 관계 모르는 사람이 와서 이거 님하고 관련된 사진 아니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사생활침해라면서 삭제하라고 하는게 정상임? 사진 속 인물이 누군지부터 물어보는게 정중한거지 다짜고짜 맞는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아니라면 지우세요 하는게 뭐가 정중한거임?
5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0:41:43
귀찮어죽것네
ㅋㅋㅋ하긴,,,,갑자기 내 친구랑 찍은 사진 올렸는데 // 알고보니 내 친구가 유명인이라 나한테 개인SNS까지 와서 그거 안지우면 님 고소당함, 알고는있음? 관계를 밝히던가 지우세요. 하면 나같아도 '이 x끼 뭐지?' 부터 할듯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0:45:07
꼬물이꼬물꼬물
저 사람 의도가 어찌됐던간에 무례한거지 절대로 정중한게 아님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0:47:52
일침인
'아니라면 죄송하지만 혹은 미안하지만' 이 비슷무리한 경우엔 제발 그 다음말은 맞는지 아닌지부터 확인하고 말하는게 예의아님? 저거 갖다붙이면 남한테 못할말이 없는데.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0:51:37
참깨라면고추기름
인터넷에서 하도 ㅈ같은 말투들을 많이 봐서 저게 정중해보이나보다. 진짜 정중하고싶었으면 하다못해 마지막 멘트라도 삭제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런 식으로 완곡하게 표현했겠지. 저건 그냥 겁주는거지 ㅋ 근데 안통한거고 ㅋㅋㅋ
3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0:58:41
네다실
이러저러한 이유대면서 반협박으로 보이는데 내가 볼 땐...(강요의 말투) 보통 관계가 궁금하면 어떤 관계냐고 물어보고 후에 저런 말을 해도 안늦잖아 ㅋㅋ 우리가 사진찍어 올렸는데 이름도 모르는 사람이 다짜고짜 저런식으로 말한다 생각해바 ㅋㅋ 어이부터 없을거같아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1:15:50
웬만해선욕안하는놈
ㅋㅋ저게 정중한거라고? 애초에 사진올린사람도 그런생각한번쯤해봤을거고 올린이유가있을텐게 그런거 싹 다 무시하고 마치 " 넌 어차피 이런것도 모르고 올렸을테니까 " 라는 생각이 아래 깔려있는데 정중? 정중했다면 다른사람들 말처럼 먼저 지인되는지 물어보는게 먼저였겠지. 제발 같이사는 사회인만큼 사람들 의견이 한쪽으로 쏠리면 왜그런지 한번쯤은 생각해보자 남들과 다른생각한다는것 자체를 마치 자기가 똑똑하다고 착각하는사람들이 가끔 보이는것같아 답답하네;
5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2:08:22
stance
저래 살고 싶을까? ㅉㅉ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2:13:34
53불고기
진짜타인의묘비를찍으면안댐??? 국가유공자도?? 비하한것도아닌데 법에저촉될리가있나싶은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3:09:00
에이미르
아니. 문제될 것 없음. 그렇게 따지면 조선왕릉도 사진촬영이 안되야 정상이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8:00:46
뭣때매이러능
실례합니다 앞에서 똥좀싸도 되겠습니까?하는 미친놈한테 예의바르다고 하진 않지 보통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4:48:24
10억이생겼습니다
정중과 비꼬기의 차이를 모르는 사람이 참 많네...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6:10:22
라인의
누가 봐도 직관적인 문장도 곡해하는 사람이 많아서 답답했는데 여기 보고 더 체감함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17:35:41
그래서콧구멍이몇갠데
윤하 레전드는 허리띠 아니었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7:08:05
1082
박보영처럼 보여서 레전드인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7:33:27
라인의
얼마전에 유투버 클래씨한테 롤스로이스 몰면서 안전벨트 안 맸다고 댓글단 사람 생각나네..말투 자체는 그 사람이 더 공손했지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7:34:15
에이미르
글쓴놈이 무조건 예의없는거지. 자 분석해보자. 일단 윤하는 sns에 감사합니다. 누리고 지키며 살겠습니다. 라고 썼음. 윤하의 멘션에는 상대방에 대한 모욕도, 허위사실기재도 없음. 개인정보유출 및 사생활침해? 당장 현충원 홈페이지에 사이버참배도 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정보의 유출도 사생활 침해도 해당하지 않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댓쓴이는 제대로 된 사실확인도 하지 않은 체 윤하에게 명예훼손, 개인정보유출, 사생활침해를 거론하며 사실관계를 밝히고 글을 삭제할 것을 요구하였음. 짓지도 않은 죄를 들먹이며(심지어 성립요건에도 해당하지 않음)본인의 주장을 강요하는 것을 무례하다고 표현하는거임.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8:06:49
귀여운허각
진짜 정중하게 물어볼거였으면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윤하님과 혈연관계에 있으신 분의 묘비인건지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잘못 걸고 넘어지면 명예훼손같은 문제로 이어질 수도 있을것 같아서 걱정돼요."라고 했겠지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8:37:24
비누병장
이게 정중한거지.......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9 21:51:28
너방구꼈냐
뭣도 아니면서 뭐인척하네 차라리 말투를 부드럽게 하던가..기분나쁘셨겠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9:08:19
인생은짧으니
말투가 저런건 오지라퍼에 한 표.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9:09:52
야근의숲
지가 당사자도 아니면서 먼데 사생활 침해니 삭제니 운운하고 자빠졌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9:30:27
대학만세번째
명예훼손의 내용이 없으므로 사자명예훼손의 여지도 없고 살아있는 주체가 아니기 때문에 사생활침해의 문제도 없고 묘비명으로 인해 개인정보 침해가 일어나지도 않는데 왜 저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9:33:16
헤하읏
삭제 바랍니다ㅋㅋ 관리자인줄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9:48:11
교장의발길질
말투에서 이미 느껴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19:50:41
비비안철수
말 없는 망자를 존중하는 마음으로 쓴 글로 딴지걸 마인드면 걍 인생망한놈이 아무연예인 잡고 잘나가는거 배알꼴려서 시비터는거지. 저게 말이니빙구니 저런식이면 모든 사람은 망자에 대한 어떤 평가적 발언조차 할 수 없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21:21:30
피자빌런
오지랖 쩌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9 22:31:59
얼방2회차
고인 욕보이는 것도 아니고 좋은 마음에서 존중하는 글 쓴건데 불편러 새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0 00:55:37
교훈도없고감동도없고
비슷한 경우 있었는데 ㅋㅋㅋ 제가 예전에 그림그리고 트위터에다가 올린적이있는데 이제 다른인터넷카페에서도 활동하면서 같은 그림을 올리곤 했어용. 나중에 어떤분이 인터넷카페에서 쪽지로 혹시 트위터에 비슷한 그림을 올린분이 계시던데 아는 분이신가요? 이렇게 물어본적이 있더라구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0 00:58:01
교훈도없고감동도없고
아 다르고 어 다르고 저는 "아 그 계정도 제꺼예요 ㅋㅋ" 이러고 그 분도 다시 "아 그렇군요 ㅠ 다른사람이 도용한줄 알았어요! 그림 잘보구 있어요!"이렇게 말씀해주셨어용ㅋㅋ 먼저 어떤관계인지 물어보는게 예의인것같아요 제 생각에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10 00:59:23
sulmin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0 01:21:39
장죠
묘비 사진 찍고 감사하다고 올린걸로 명예훼손이랑 사생활 침해가 말이되나 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0 08:09:05
소봄
예의를 인터넷으로 쳐배워서 개좆까는 소리 하는애들 보이네. 무례를 범한거 맞구만 뭘 정중한거 아니냐 되묻고있어 개빡치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6 11:12:06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일본 아마추어 롤 여왕벌 논란 후추추추 607 0 54 46,033 2020-01-09 [09:30]
▼ 이전글 참고로 우린 고양이 안키움.jpgg 스푸키o 371 0 15 35,673 2020-01-09 [09:13]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