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남자가 필요하다는 간호사.jpg [123]
작성자 붉은돼지
번호 925993 출처 퍼온자료 추천 2007 반대 1 답글 123 조회 135,632
작성시간 2020-01-05 00:33:35 이동시간 2020-01-05 02:55:22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약후) 여자 수영복 메불메 甲.움짤 사막여우짱 240 0 38 54,392 2020-01-05 [03:06]
▼ 이전글 오늘 자 그알에서 나온 소속사 대표의 눈물 시FollowMe 1198 0 78 66,969 2020-01-05 [02:53]
답글마당(124)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블버
아니 피와 힘, 공포와 파괴가 간호사 입에서 나올 소리냐고 ㅋㅋㅋㅋㅋㅋㅋ [18]
139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20-01-05
[00:43]
에스더o
뒤틀린 황천의 간호사..
29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1:56:17
답글
베스트2
재밌는심리학
근데 진짜 법보다 주먹이 가깝다는걸 체감하는게 알바만 할때도 몸좋고 빡쎄게 생긴애들은 그 흔한 진상한번 못만나봤더라. [9]
86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20-01-05
[00:53]
그럼뿅가
피부까맣고 몸좋은 친구 20대때 편의점 야간 알바했는데 손님 들어올때마다 어서오이소 하고 인사하다가 무섭다고 클레임먹음 ㅋㅋㅋ
3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4:42:42
답글
베스트3
박창이
신기한게 ㅈ같이 안 굴면 안맞는데 본인이 ㅈ같이 굴어서 맞을 생각을하고 조용해짐. 레알 진상들의 사고방식은 이해불가
53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20-01-05
[03:01]
나몽드
남자간호사있으면 좋지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0:35:50
남자간호4
좋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21:05:00
나몽드
맛만 좋으면 돼 벗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21:05:44
나만맹장읍써
응급실에 보안요원이 있긴하더라 병동에서는 못봤고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0:37:39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블버
아니 피와 힘, 공포와 파괴가 간호사 입에서 나올 소리냐고 ㅋㅋㅋㅋㅋㅋㅋ
139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0:43:10
핫소리임
간호해주려면 우선 다쳐야죠
15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1:27:30
에스더o
뒤틀린 황천의 간호사..
29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1:56:17
솔로놀이
나이팅게일이 전장의 여리여리한 천사가 아니었다는 얘기가..
1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2:57:23
난안됨
나이팅게일 최강설...
6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2:59:08
이럴때반전
타락이냐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3:05:13
동양학개론
이거맞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3:22:36
써니뷰
의료진들이 환자한테 하는 갑질이 얼마나 심한데... 의사는 말할 것도 없고 간호조무사, 접수처에서 일하는 사람들 마저 자기들이 뭐라도 된 것 마냥 권위의식이 하늘을 찔러 아주 그냥..
189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6:54:43
어둠의올리브영
어둠간호사임
6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9:16:38
izkra
힘찍힐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1:59:34
팀보와주면좋겠다
나이팅게일은 레알로 창고에서 물자 지원 안래두는 걸 망치로 따고 들가서 망치의 여인리라 불리곤 함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3:05:22
냐옹펀치
비슷한 예로 마법사이면서 올힘찍은 간달프가잇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3:15:01
까도되는까도남
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7:01:36
까도되는까도남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7:02:35
까도되는까도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7:03:03
까도되는까도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7:04:24
까도되는까도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7:04:52
까도되는까도남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7:05:12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난순수해요
하지만 저게 현실입니다... 비리비리한 병원 관리팀 아무 도움이 안됩니다.5060대 아저씨들 회복하러 온 병동에 휠체어던지고 다음날 결국 의사면담후 2주뒤 퇴원 .. 그날 밤이 진짜 지옥이였는데.. 저 글에 너무 공감핮니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7 11:56:15
그럴수있지
근데 그만큼... 사람이 예민해지고 힘든 곳이라 저런 소리가 나오지 싶어요. 최근 대학병원 갔었는데 어떤 할아버지가 쌍욕하면서 싸우고 여성 간호사분들이 좌라락 달려가서 말리는 거 보는데 좀 뭐랄까 우리의 나이팅게일들에게 보호장치가 있어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은 했어요...
9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0:53:41
엑스칼
걍 병원에서 깝치면 의사쌤이 독약처방하는 세상이와야됨ㅂㄷㅂㄷ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9:47:47
실전파
환자분 ^^ 계속 그러시면 항생제가 아니라 청산가리를 처방할지도 몰라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8 09:34:04
재밌는심리학
근데 진짜 법보다 주먹이 가깝다는걸 체감하는게 알바만 할때도 몸좋고 빡쎄게 생긴애들은 그 흔한 진상한번 못만나봤더라.
86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0:53:47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곧휴가나오는병장
알바할때 사장도 착하게 만듬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3:52:11
그럼뿅가
피부까맣고 몸좋은 친구 20대때 편의점 야간 알바했는데 손님 들어올때마다 어서오이소 하고 인사하다가 무섭다고 클레임먹음 ㅋㅋㅋ
3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4:42:42
BCAA
그말 맞음. 나는 진상경험거의 못해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8:28:36
뗀석기
법보다 주먹이 가깝다. 몸좋고 빡세개 생긴 애들은 그 흔한 진상 한번 못만난다.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0:48:12
qOvOap
나도 야간 3년하면서 진상 거의 못본듯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2:41:14
미인방위
키만 커도 알바며 해외여행 할때 진상, 인종차별 못겪어봄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3:18:13
뗀석기
아니면 팔뚝이 마동석 만하던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3:46:37
TimXiansol
어느정도 맞는 듯. 내 유학시절 별명이 제빵왕 마동석(당시 43.7kg정도 나왔음) 이었는데 생각해 보니 인종차별 당해 본 적이 없긴 하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5:45:01
아이디까먹어서새로팜
맞음 군대갔을때 선임이 뭐 클럽같은데서 문지기했냐고 물어봤을정도 인상인데 번화가에서 야간편돌이 2년동안 하면서 진상한번 못만나봄 지금 안한지 몇년 됐는데도 점장이 주말에 할거없으면 한번씩 와달라고 연락함 다른일 안하고 카운터에 서서 계산만 해도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20:34:10
우리고양이엉덩이
결론적으로 지들이 필요해서 남자간호사가 있어야 된단거잖어 지들한테 이득이 없으면 필요 없고?
3025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0:56:20
핫소리임
필요 없는데 왜 요구해요?
2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1:27:57
핫소리임
저런 남자만 간호사 시켜야 된단 것도 아니고, 그에 맞는 감사함도 표하고 있고. 반은 웃자고 하는 말 같은데..
28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1:29:22
LostArk
아저씨 여기 아니에요
27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1:58:43
신림동매운족발
뭘 그리 삐딱하게 봐 웃자고 쓴글이자너
16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2:29:35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브로큰팩트넘
이득이없으면 불필요한건 남녀노소 불문으로 다 그런거지 남녀얘기 나왔다고 프레임씌우서 개삐딱하게 처보고 댓달면 메갈들하고 다를게뭐냐 ㅋㅋ 정도껏해라
26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3:01:47
아이작엉덩이
삐-딱
7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3:03:31
shiroking
유머는 유머로만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3:18:57
오리삐약
아니 여간호사가 무슨잘못을 햇다구 나쁘게봐요
7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3:50:05
밤낮이불킥
-개 찐-
6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3:51:07
문월해
도움이 되니까 필요하고 도움이 안 되면 필요 없는 거 당연한 거 아니냐
8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3:53:21
델리아
혹 이런거보고 그러시는건가....
4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4:17:09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냥사부일체
얜 또 왜이래ㅋㅋㅋㅋ 남녀얘기만 나오면 고냥 바들바들 떠느라 바쁘네 글좀읽어..
7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1:16:51
힘차고강한아침
웃자고 쓴거에 너무 피해의식 가득한 리플같....
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2:54:43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말랑말랑블랙카우
이건 남간 의견도 들어봐야함... 남교사도 겁내 허드렛일 시키는 존재로 생각하다보니
6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5:18:40
사지절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람 찐인가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7:03:11
안구건조v
반쯤 웃자고 하는 얘긴데;; 저 동네는 남자도 태움당하는건 똑같음. 다만 외모가 우락부락한 헬창이라서 아무도 안건든다는게 요지 아님? 보통 여자들은 상대적으로 체격이 작으니 실제로도 만만하게 보는 아지매 아재들 많은거 팩트임. 지가 환자인건 생각도 안하고 대들면 이길수 있을거라고 생각하거든.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9:18:04
드립유치원생
임용시험 칠땐 남여평등 임용 후에는 남교사 할당제 ㅋㅋ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20:42:23
마더로씨아
존ㅡㅡㅡㅡㅡㅡ나 꽈배기세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7 06:50:25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20-01-05 00:33:35 / 이동: 2020-01-05 02:55:21 )
독을품은칼
간호는 물리였구나.... ㄷㄷ
3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2:58:08
이런십방망이가
딱봐도 주작이네 남자간호사가 환자 주소안다고 저런식으로 말을 어떻게 함?
55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2:58:34
은리
나도 주작같은데.. 아무리 진상들이 쫄아서 앞에서는 말못한다해도 병원에 익명으로 글올릴수있는 수단이 한두개도 아니고 보호자들이 그런말 하는거 들으면 가만히 두겠음?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3:09:16
인중인격자
동심파괴 하지 말아욧!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3:32:33
왕대괄장군
맞음 이건 너무나감 틱틱거린다고 주소를안다고? 협박하나?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7:52:58
라벤더향
저건 msg가 과했지 아무리 덩치가 좋아서 진상 못부린다해도 저런 소리 듣는 순간 일반인도 진상인으로 돌변하게됨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1:20:49
세상에나쁜개는없다
그냥 농담처럼 가볍게 주소 안다고 하는 말이겠지 ㅋㅋㅋ 진짜 안다는게 아니라.. 김종국이 그러는 것 처럼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7:35:15
이띠용
글 전체적으로보면 진담반 농담반인데.. 반만보고 주작이라고하면 빡빡해서 우째 사냐ㅋ 간호사 실태 보고서가 아니잖아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8 12:10:23
나이야가버려라
선택적 분노조절장애자들 못됐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3:00:38
박창이
신기한게 ㅈ같이 안 굴면 안맞는데 본인이 ㅈ같이 굴어서 맞을 생각을하고 조용해짐. 레알 진상들의 사고방식은 이해불가
53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3:01:00
나보고대체뭘어쩌라고
정신과 간호사들은 실제로 남자들많음...
25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3:10:22
재밌는심리학
딱히 그런건 없어..의사들은 여성비가 다른과보다 오히려 높은편.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3:52:12
우마군신
남자 간호사가 많기 때문에 의사로 성비를 맞춘것!(논리적)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8:34:49
나보고대체뭘어쩌라고
내가예전에직접 조사한건데...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2:08:34
재밌는심리학
이게 그 이유보다는 예전에 소변줄이나 주사, 탈의해야하는 상황등등 남자간호사를 불편해하는 환자분들이나 보호자분들이 많아서 보호자나 환자와 그런식으로 직접 마주하는 일이 적고 거동이 불편한 환자들이 많은 응급실, 정신과, 수술실, 중환자실에 남자간호사들 to가 많이나고 남간호사들도 그걸 심적으로 편해했는데 물론 요즘도 그런성향이 없진 않지만 그래도 저런 이유 때문은 아님ㅇ 영화같은곳에서 나오는건 정말 영화일뿐이고 오히려 말 한마디 한마디가 그분들 정신건강을 이롭게 할수도 있고 해롭게 할수도 있기 때문에 그런걸 많이 신경써야해서 위의 과중에선 오히려 신체적보단 정신적으로 힘든편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3:01:54
힘차고강한아침
폐쇄병동은 그런 곳도 있지만 아닌 경우도 많음. 각 병동마다 보호사들이 있고 투약시간이나 프로그램시간마다 보호사들이 동행하기도 하고 비상상황에 벨누르면 병동별로 비상출동해주는 보호사님들 선정해놔서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3:07:55
모텔르완다
정신과 남간인데, 다른 부서는 남자가 10%일 때 우리부사는 약 25%임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3:23:30
한방에붓다곁으로
간호사는 잘 모르겠고 여자 보호사는 한번도 본적없긴함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9:17:04
신종플루의심환자
종합병원 남자간호사입니다. 이글보고 자극 받아 쇠질하러갑니다 ^^7
7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4:04:58
숫토끼
피와 힘. 공포와 파괴가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7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7:54:12
너랑나랑참외
도움이 됐고 고맙고 좋아서 선의로 내어준 선물이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난 왜 이 구간에서 너무 웃긴지 모르겟어 ㅋㅋㅋㅋㅋ 막 주섬주섬 입에있던거 꺼내주는 햄스터같아
10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4:20:45
박창이
자기 밥값한다는게 이렇게 중요함ㅋㅋㅋ 거의 캐릭터 육성수준으로 이것저것 먹일듯ㅋㅋㅋ
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08:35:05
술안취하는쥐
근데 진짜 우리나라는 남자 간호사가 너무 없는 거 같음. 미드 보면 남자 간호사 많은 거 같던데 실은 어느 나라나 마찬가진가?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4:32:37
이술잔이식기전에
임상2년정도 채우면 다른쪽으로 빠지는게 현실...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5:45:30
으앙이건뭐야
간호사 고유의 태움 문화가 진짜 무서운 폭행인데 .... 시민의식과 법을 이야기하는 게 참 우습다.
9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4:58:43
찐빵도미
태움은 문화가아님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4:57:16
전직군인
살면서 시비당해본적 진상만나본적없습니다 관상땜에 연대장눈에 들어서 쟤는 북한애들보이게 고가투입해란말에 수색뽑혀서 5년간 북한군야리고왔습니다 병원진상 다 받아내겠습니다 백수라 직장갖고싶다 별 생각이다드네 특채좀해줘라ㅜㅜ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5:03:34
영역표시장인
보호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5:14:37
밀짚몰랑
대학병원 응급실 남자간호사임, 우락부락한 스타일은 아님, 다른건 모르겠고 확실히 주취자, 진상, 언행난폭한 환자 보호자들 대하는 면에서 같이 일하는 동료 여자 간호사들보단 전반적으로 수월함, 근데 우리보다 수월한건 의사들의 한마디임 백날 우리가 설명해도 씨알도 안 먹히는 환자 보호자들은 의사가 가서 토씨하나 다르지 않게 얘기하면 꾸벅 숙이고 경청함, 이럴땐 ㅈ같음
10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5:16:26
뗀석기
권위효과인듯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0:48:55
제주산흙돼지
무식할수록 권위에 약함
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2:49:48
바이짜이찌엔
근데 이렇게만 치부할 것도 아닌게, 내가 믿기 싫은 현실을 마주하게 되면 여기에 그 누구도 단번에 납득할 사람 없을걸, 의사 바지가랑이 잡고 한번이라도 아니 다시한번 더 확인해달라하것지..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5:29:17
제주산흙돼지
그정도로 극단적인거는 의사 바지가락 붙잡아야하겠지만... 훨씬사소한거에서 고집부리는거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7:21:49
설사맛주스
인간에 대한 존중은 두려움에서 나옵니다
4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5:27:03
심신마약자
염병떤다. 양아치들이 어디서 약한척이야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6:04:16
동네훈남
교직에서도 남자교사 그것도 체육샘이면 애들 통제가 됨ㅋㅋ 여자애들은 여자교사가 통제되도 남자애들은 그냥 단순하게 무섭게생긴 남자샘이 직빵임(=학생입장에서 저사람이라먄 언제라도 내게 신체적위해를 가할수있을거같다 정도로 통용됨) 그리고 내가 소방이고 평소 헬스가 취미라 옷입으면 몸이 좀 큰편인데 구급 가끔 나가보면 확실히 진상환자나 주취자는 내가 나가면 고분고분함.
6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6:45:26
냐옹펀치
우리때는 학교마다 있는 네임드 체육선생님이 빠따들고 교실들어가면 바로 기강잡혔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3:18:38
Recyclable
그래서 미국 남자 간호사들이 사람도 많고 근육질이 많은건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7:24:27
웃겨야살것이다
간호사가 진상한테 주소 안다고 했다고? 개주작 같은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8:11:49
아르크니언
확실히 근돼가 간호사고 깝치는 쓰레기들 앞에 서면 찌그러져서 조용해지긴 하겠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8:30:30
날로먹는놈
남자간호사(물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8:36:36
귤피차
당장 간호사도 이런데, 여성 경찰 비율이 높아지면 나라 치안이 어찌 되려나...
29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09:00:04
진지한웃음
팔굽혀보기 특급!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3:24:19
kimlight
총쓸수있는 경찰이라면 상관없을지도? 일단 우리나라는 안될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9:51:25
에어프라이어
솔직히맞음 피지컬중요함..... 굳이 여성이라는이유로좀..할당제..하 .. 노답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22:29:22
kimlight
총이라도 쓸수있으면 체력차가 어느정도 커버되지만 우리나라 경찰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22:51:29
에어프라이어
근데진짜....총도...잘 쏘겟나싶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23:44:12
kimlight
여경은 사격시험 안봐? 봐도 기준이 남자랑 다를거같지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23:46:11
해피가노사
ㅋㅋㅋㅋ 귀여워진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10:11:52
용스타
참 이상한게 학창시절 말 드럽게 안듣는애들도 선생님이 아닌 일진한테 맡겨놓으면 말잘들음....역시 피의지배가 제일 현명한건가?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10:13:02
낙엽이진다
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10:29:47
dagdha
갑질이 별게 아님. 저렇게 바로 자기 아랫단 사람한테 gr하는 것도 갑질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11:54:37
okhh
병원서 일하는데 진심 할배들 여직원한테 성희롱하는거 개심함 남자직원들 있을때는 찍소리 안하다가 없을때만 헛소리 엄청나게 하더라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12:33:02
일어나돈벌어야지
주소 얘기는 좀 주작같고(맞다 해도 저건 남간이 잘못한거) 남간있으면 수월한건 맞음. 여자라고 엄청 낮게 보는 환자,보호자들 많음. 환자가 난동 피울때도 남간이 가서 무섭게 한마디 하면 바로 조용해짐. 근데 문제는.. 기본적으로 환자, 보호자들이 남간을 아직은 안좋아함.. 간호사 특성상 환자의 몸을 볼때가 많은데 그걸 탐탁치 않아함.. 얼른 인식 개선이 되어서 남간이 많아졌으면 좋겠음
3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13:08:15
냐옹펀치
난 내몸볼거면 (비뇨기과같은거.항문이나) 남간이봣으면좋겟던데 ㅠㅠ 뭐 이상한드립을떠나서 여자한테받으면 수치심 오질거같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13:17:33
냐옹펀치
오직 전쟁!!!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13:16:38
오징어잉어
ㅋㅋㅋㅋㅋㅋㅋ 아 마지막 문장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13:32:23
즐..
ㅈㄴ 슬프다. 의료인들이 환자들에 의해 공포를 느끼고 있다는 거잖아. 맨날 환자가 깽판치고 의사 칼로 찍어 죽여도 뭐 바뀌는게 없으니... 걱정되는건 좀 다른 이슈지만 이 분위기가 경찰, 소방까지 넘어갈 것 같은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18:05:02
둥근별리
먼 일하면서 공포여.ㅋㅋ 힘쓰거나 진상처리할때 남직원이 더 매끄럽게 처리한다고 이야기하는 거지.... 평소에는 환자들이 여 간호사를 더 선호한다더라. 울집에도 간호사 있는데. 상처 드레싱이나 엉덩이에 주사 맞을때 남 간호사 싫다고 여 간호사로 해달라고 하는 사람이 많다고 하더라. 그래서 남간호사들이 힘쓰는 부서 쪽에 더 배치된다고 들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20-01-05 23:39:52
Juggernaut
저런 남자 간호사 있으면 즉석에서 손님창출도 되겠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19:51:32
남자간호4
본인 3대 500씹가능 ㄹㅇ루 샘들이 나랑 같은듀티면 진상환자 볼일이 없다고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21:05:44
커패시터
피! 살육! 학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5 22:35:31
아니웃기길래
내친구 간호과인데 이래서 헬스를 졷빠지게 해온건가 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6 02:02:18
악갱
운동장려금과 닭가슴살 지원 ㅅㅂ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6 02:49:41
아재아니다
환자분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6 16:52:55
악의심판자
예전에 ...그... 톨게이트 과적단속 하던 공익들도 몸에 문신에 덩치 큰 공익이 위반 화물차들 딱지 끊는다고 내리라 하면 다 순한 양이됨 ..원래 트럭 기사들 과적이니 적재불량이니 걸렸다고 세우면 ㄱ ㅐ ㅈ ㄹ ㅈ ㄹ 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6 18:52:51
짱가님이시다
현직 병원직장인데..난..행정직이고 와이프가 간호사임..내가 덩치 큰데도..나한테도 막말하고 지랄하는 사람들 많음^^..보안요원도 개고생함...ㅜㅜ병원이 서비스 직군이라는거..말이안된다고 생각함..아픈사람들이라 예민한건 알지만..너무하다 싶을때도 많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08 11:08:11
페브리즈허브향
중딩때 가장 가까이 있던 남고가 강간에 방화까지 일어났던 곳이라 거기 형들은 암흑의 집단 같은 느낌이였는데, 내가 성장판이 중2때 닫혀서 좀 일찍 닫혔지만 180 넘기고 복싱할때라서 몸도 되게 좋았었음.. 근데 한번은 귀가하다가 그 고등학교 형들이 학익진으로 오고있어서 구석으로 피해가려는데 길 열어주더라. 지금 생각해보면 그땐 내가 짧은 머리를 그마저도 올빽하고 다녀서 인상이 쌧는데 득을 좀 본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20-01-10 09:13:16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약후) 여자 수영복 메불메 甲.움짤 사막여우짱 240 0 38 54,392 2020-01-05 [03:06]
▼ 이전글 오늘 자 그알에서 나온 소속사 대표의 눈물 시FollowMe 1198 0 78 66,969 2020-01-05 [02:53]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