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홍콩인에게 중국인이라고 하는 것은 [26]
작성자 후추추추
번호 918407 출처 퍼온자료 추천 885 반대 2 답글 26 조회 42,204
작성시간 2019-12-02 14:48:04 이동시간 2019-12-02 16:26:45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www.inven.co.kr/board/webzine/2097/1316428?iskin=webzine 입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결국 아이유와 겨울왕국을 이기고 1위.jpg 완전사랑해제제 1150 1 174 84,549 2019-12-02 [16:28]
▼ 이전글 홍콩 거리 근황..jpg 킹만둥이 957 0 24 61,243 2019-12-02 [16:11]
답글마당(27)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하얀엉덩이
너무심한 욕이었구나..
24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2-02
[14:49]
답글
베스트2
오구라유나
아 엄청난 실수할뻔했네
17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2-02
[14:49]
답글
베스트
웃자
리르님
하고싶은말은 공감도 되고 좋지만 예시가 좀 그렇군요 차라리 일제 감정기때 한국인에게 일본인이냐고 묻는거가 나을듯 아닌강
1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2-02
[17:07]
JK롤링
홍콩인이신가요 대만인이신가요 위구르족이신가요 티벳인이신가요 중화인민공화국민이신가요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4:49:11
오구라유나
아 엄청난 실수할뻔했네
17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4:49:22
하얀엉덩이
너무심한 욕이었구나..
24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4:49:35
빛이당신을태울것입
프리홍콩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4:49:42
박종이씨
ㅋㅋㅋㅋ비유 쩐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4:58:00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12-02 14:48:04 / 이동: 2019-12-02 16:26:44 / 어시스트: 옆집개미 )
다른대화명을선택
어시실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6:27:33
옆집개미
어시에욤 Free H.K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6:27:45
매화불매향
흥민이는 제2의 박지성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6:28:56
블랙비누
갑자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6:34:06
몽모텔
비유 졸라이상한데
1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6:43:35
자르반3세
손흥민이 쓴거 보니까 저거 맞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6:45:03
호탄이아빠
ㅋㅋ그치 조선족들은 야이 짱깨새1끼야 하면 칭찬인줄알구 좋아하잖아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6:54:02
리르님
하고싶은말은 공감도 되고 좋지만 예시가 좀 그렇군요 차라리 일제 감정기때 한국인에게 일본인이냐고 묻는거가 나을듯 아닌강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7:07:00
실망한중대장
예시 엄청 잘든거같은데? 훅 와닿는구만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7:23:38
유로트럭
짱깨란말 싫어하고 중화사상에 찌들거나 일뽕에 미친 노예들 한테 초면에 ''혹시...중국or일본인이세요?'' 하면 걔네 멘탈 바사삭 박살남 ㄹㅇ임... 그네들 찬양할때마다 '역시 ㅋㅋㅋ 중국인 닮아서 잘 어울려욬ㅋㅋㅋ'' 하면 챔교육 가능
0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7:32:08
유로트럭
대만애들한테도 중국인이냐 하면 되게 싫어함 난리가나 나 난리가 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7:33:34
갑자기분조음
대만도 똑같음 대만사람한테 중국인이냐고 했더니 불쾌해하던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7:35:09
아놔이런줴인장
아휴 입으로 x쌀뻔 했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8:10:50
하고싶은거하고살자
중국인이냐고 물어본 사람이 잘못했다 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8:32:45
먹거리주문하기
손흥민이 그렇다면 그런거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9:27:42
돌고래꿀빵
ㅈㄴ와닿는다 흥민이 말잘하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1:08:01
헐뚜강띵
역시 흥민이형 월드클라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3:41:25
그거어따써
오빠가홍콩보내주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00:49:47
힘차고강한아침
예시가 팍 와닿네..... 홍콩인한테 중국인이라고 하는 몰상식한 짓 하지말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01:20:16
유별랑
확실히 심한 욕이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11:29:15
교촌레드콤보
근데 어떻게 구별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16:31:54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결국 아이유와 겨울왕국을 이기고 1위.jpg 완전사랑해제제 1150 1 174 84,549 2019-12-02 [16:28]
▼ 이전글 홍콩 거리 근황..jpg 킹만둥이 957 0 24 61,243 2019-12-02 [16:11]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