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양다일 김나영 1위에 대한 공감 베댓.JPG [111]
작성자 그럴수있지
번호 918351 출처 퍼온자료 추천 1289 반대 1 답글 111 조회 83,806
작성시간 2019-12-02 11:18:40 이동시간 2019-12-02 11:44:43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m.cafe.daum.net/dotax/Elgq/3110790?svc=cafeapp 입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많은 사람들이 속으면서 먹는 해산물.jpg 가면라이더포제 266 0 58 42,497 2019-12-02 [11:49]
▼ 이전글 연애할때 받기만 하는걸 자랑으로 여기는 사람들 많더라 당황하셨죠 353 0 56 31,219 2019-12-02 [11:38]
답글마당(112)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그럴수있지
커버 라인업이 미친 백지영씨의 노래는 순위에도 읍서 [5]
41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2-02
[11:21]
답글
베스트2
캡틴보보
팬덤형이 아니라 대중형 가수인데 오히려 밤이 깊어질수록 차트를 찢는다? 의심이 갈 수 밖에 없지 [3]
29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2-02
[11:55]
답글
베스트3
하응더쎄게
이건 가수의 잘못인가?소속사의 잘못인가? 가수의 동의없이 소속사에서 무단으로 진행한거면? 갑을관계가 우리나라에서 제일 철저한 곳이라 마냥 가수탓을 할 수가 없을거같네.. [17]
135 3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2-02
[11:37]
대물강탑조아
선생님이 학생 동의없이 시험문제 빼돌려서 학생알려줘서 100점맞아도 학생탓 할수없지않나요 이러나요?
4019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1:39:30
그럴수있지
커버 라인업이 미친 백지영씨의 노래는 순위에도 읍서
4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1:21:04
내아임니다
이번 백지영 노래...진짜 좋은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1:46:21
페르마의경리
조회수보니 이해는 감
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1:53:14
Seagram
와...커버... 김범수 거미 다비치 박정현 등등 라인업 쩌넹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1:59:30
샹썅샹
이제 다시 사랑 안 해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총 맞은 것 처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8:41:29
일단박는다
우리가 남이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10 08:43:31
하응더쎄게
이건 가수의 잘못인가?소속사의 잘못인가? 가수의 동의없이 소속사에서 무단으로 진행한거면? 갑을관계가 우리나라에서 제일 철저한 곳이라 마냥 가수탓을 할 수가 없을거같네..
135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1:37:44
대물강탑조아
선생님이 학생 동의없이 시험문제 빼돌려서 학생알려줘서 100점맞아도 학생탓 할수없지않나요 이러나요?
4019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1:39:30
지랄러
이건 시험문제 유출이 아니라 성적 조작의 문제지
7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1:46:49
Cool한돌아이
지가 가진 가수로서의 신념이 그정도인거지 뭘
4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1:46:55
침대가좋아요
돈이 걸린 문젠데요. 스트리밍 수익금 어쩔거임? 가수가 모르게 진행됐다해도 1위한것도 모를순 없음. 1위 스트리밍 수익금 정산 요구하면 가수 지분은 누가 줌? 다 업체, 가수, 소속사 배분하고 시작하는거지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02:51
밥만먹고갈게
이렇게 논란이 되면 싫어도 본인 귀에는 들어가는 법이고. 업계에서 1위 찍으면 본인이 몰라도 지인들에게서 축하메시지 한번 정도는 전송받는 법임. 조작할때 몰랐어도 그렇게 알게 된 순간부터 사람들이 터트리기전에 스스로 알리지 않으면 결국 똑같은것임. 그런걸 암묵적으로 동의했다고 하는거고.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23:41
최지안
모르고 1위 했다면 그냥 행복하고 좋을순있겠지만 종사자가 아닌 사람이 봐도 실시간 그래프에 문제있다는걸 알수있는데 자신이 설마 모를까..ㅋㅋ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3:03:51
하응더쎄게
내말은 몰래 진행했다는게 아니라 동의없이 소속사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강압적으로 했다면? 이라는 의문이었는데.. 뭘 자꾸 가수가 모른데ㅋㅋ 갑을관계가 철저하고 계약서로 드러운짓 제일 많이하는곳인데 사실관계는 까봐야 알겠지..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3:04:06
최지안
소속사가 강압적으로 한다면 양심있는한 조용히 있는게 일반적임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3:57:53
밍구난다요
그러니까 아이즈원도 좀 이렇게 생각해줘봐
10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3:59:29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닉네임정하기어렵다
대물님 그런 경우 학생탓을 왜 합니까...우연히 시험문제 알게 된 경우에는 학생이 그걸 신고할 기대가능성이 없어서 업무방해죄가 성립하지 않는다는 판례도 있는데요.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6:34:44
따먹는놈따먹기
전형적인 허수아비 줘패기의 오류 ㅋㅋㅋㅋ 시험지빼돌린게아니라 쌤이 몰래 성적조작한 케이스지 논리가 왜 그따구임?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9:52:12
아싸판독기
학생이 매긴 답지를 선생이 조작한거지 그 학생은 자기의 답지가 정담이 아닌걸 알것임ㅋ 주변에 더 잘하는 애들이 널리고 널렸거든 근데 자기 등수가 높으니까 아닥하고 있는거야 뻔뻔하게 ㅋㅋㅋㅋ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3:05:32
니귀에지문인식
닉네임/리딩케이스졍. 기대가능성이 없어서 처벌안하는 대표판례ㅎ.ㅎ
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3:46:09
붕당정치
비유가 너무 안 맞아서 반대 박았다 미안..내 생각에도 그건 문제유출이 아니고 교사의 성적조작이 맞는 것 같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0:12:26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실전파
을로서 살면서 갑이 부당한 행위를 통해 수익을 벌어들이는것에 대해 을이기 때문에라고 눈 감고 있으면 그 후폭풍 역시 을도 같이 감당해야지.. 안그러면 자신의 인생을 버리면서 부당함을 고발하는 사람들은 바보가 되는거고. 무단이든 아니든 가수가 진행하든 소속사가 진행하든 이건 쌍방으로 모를리가 없는건데 결국은 한쪽이 입 열지 않으면 거기에 동조하는 방관자라고 생각함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5:15:24
근두운11
가수는 모르는 일이고 소속사가 그런거다 라는데 그 근거가 뭐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10:16:33
페브리즈허브향
대물님 비유가 상당히 이해가 쏙쏙되서 발기해버렷잖엉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11:07:12
1955
이전까진 저 가수 두명 이미지 괜찮았는데 주작질 한번에 시궁창으로 떨어지네. 여태 잘해오다가 왜그랬을까..
3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1:44:42
   게시물이 26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12-02 11:18:40 / 이동: 2019-12-02 11:44:43 / 어시스트: 해달별촛불 )
해달별촛불
어시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1:45:04
법알못
라붐도 예전에 아이유 제끼고 1위 먹었다가 정유라붐소리 들었는데, 간도 크네. 아이유 화력이 벌써 떨어지질 않을텐데
4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1:47:32
E구역의미친년
정유라붐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4:59:12
쓰르라미
라붐 데뷔 때부터 괜찮게 봤는데... 그뒤로 라붐 손절함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2:56:02
건방진금
진짜 댓글보다보면 김나영 모르는사람도있냐면서 아득바득 우기는놈들이있더라 ㅋㅋ
4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1:50:27
Seagram
나 모르는뎅 ;;; 누구여...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01:04
월급도둑J
김나영 노래도 해?
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40:31
노브랜드
김나영노래 참 좋아하는데... 이런식으로 엮이는게 아쉽다 ㅠㅠ
4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43:14
와바잭
김나영 모델출신 연예인 아니고?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5:38:47
월급도둑J
신우 귀엽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5:45:22
Seagram
맞네 이 사람이네. 가수데뷔도 했음??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7:22:31
4쩜5
ㄴ 동일인물 아니구 동명이인이에용 ㅜ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8:08:28
킴부1랄
집에 가는길에 홀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3:49:46
1955
누군지 아니깐 더 의문스러운데 ㅋㅋㅋ 아이유나 겨울왕국 제칠만큼의 노래도, 인지도도, 팬덤도 부족한것도 잘 알고있지. 그렇게 우기는놈들에게 되묻고싶네. 누군지 알긴 아냐고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0:36:12
아이작엉덩이
와..그저 좆;; 아이유를 제낀다고?ㅋㅋㅋㅋㅋㅋㄱㄱㄱ 주작도 적당히 쳐해라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1:50:39
본명간지김본명
ㅋㅋ
4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1:51:22
강력한무기
술유니버스임??ㅋㅋㅋㅋㅋㅋ
3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1:53:29
아너무아파요
ㅋㅋ 철판 지대로네 면상 그냥 중앙에 딱박아놨네 쪽팔리지도 않나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8:26:16
안녕하세염a
머야 얘는 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9:12:45
쉑빡따뚜루켄
술먹고 찡얼거리는노래 요즘 존나나와서 개짜증나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0:26:08
이구역의미친X
술 좀 고만마셔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9:01:01
빌리아일리쉬
그래도 난 솔직히 누군지도 잘모르겠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1:51:36
코더
'킹래는 갓던데'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1:51:41
작전성공
와 속시원하다 ㄹㅇ사이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1:54:26
캡틴보보
팬덤형이 아니라 대중형 가수인데 오히려 밤이 깊어질수록 차트를 찢는다? 의심이 갈 수 밖에 없지
29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1:55:16
짜바라끼
쟤네가 누군데 나도 대중인데 첨들어봄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00:41
인생4회차
ㄴ DJ DJ pump this party!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3:18:43
우주킹
십덕들 가수지 대중형 가수가 아니라 ㅋㅋㅋ 지금 너래좋아서 1등할만하다는 애들이 덕후들이고 대중들은 잘 모르잖아 ㅋㅋㅋㅋ 러브라이버들은 스노하레가 왜 멜론1등을 못하는지는 이해하는데 킹래는갓던데충들은 진짜 지능 부족한거 아니냐 ㅋㅋ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2:46:03
송파노숙인
그 키크고 쇼프로 나오는 김나영인줄 알았네 가수도 있었음?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1:56:15
오늘보다내일
카카오가 멜론 인수하면서 카카오미니 쓰려면, 멜론만 써야됨.. 그게 너무 분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01:58
다만탱
카카오스피커가 원래 SK NUGU스피커에서 외형만바뀐건데. SK NUGU 첨나왔을때부터 멜론음악만 지원했었어.. 나도 그때 울며겨자먹기로 멜론 썻었다가 스피커 걍 버려버림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06:15
딸기눈맛있어
삼성뮤직도 멜론이랑 손잡았더라..ㅋㅋㅋㅋㅋㅋ 난 벅스 씀.. 젤 낫더라..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4:17:00
정학먹은합창부
지니도 그래프 있음 내가 찍어옴
3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04:17
이럴때반전
6시~7시 떡상하는거봐ㅋㅋ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56:46
인성박살난놈
저게 시ㅣㅣ발 말이 되냐 비트코인도 저러진 않았다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3:49:58
ner는선생이고
나온지 몇시간만에 아침 6~7시에 저렇게 떡상하려면 이건 군대 기상음악이 전부 저걸로 대체되는것이 업계의 결론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3:11:26
missouri3
이젠 뭐 그냥 대놓고 조작하네ㅋㅋ
3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08:43
monkkiller
근데 임재현은 왜? 얘는 걍 정상적으로 1위 찍었던거 아닌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11:38
루이18세
ㄴ 아님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36:06
mikeroo
임재현이 무슨 정상적으로 찍음ㅋㅋ 대놓고지.
6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42:22
monkkiller
그랬구나 임재현 노래 아주 난리였어서 난 정상적으로 찍은줄 알았지 노래방 가보면 방마다 저 노래 들렸었는데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43:57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지데렐라
임재현 1위로 올라왔을때가.. bts컴백하고 한달 뒤? 였던걸로 기억함. 새벽에 방탄이 2위로 내려와있길래. 아 내가 모르는 유명한 가수가 있구나 했었지 그래서 기억한다. 그때 잔나비랑 박효신도 있었는데..ㅋㅋ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9:44:04
메르시안줌날림
에고 아쉽네ㅠㅠㅠ노래는 너무 좋은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2:40:32
아프니까초원
임재현 송하예 같은경우는 그래도 유튜브 떡상영상들이 많고, tv홍보나 출연은 적었는데 유튜브영상홍보를 굉장히 많이 했음. 홍보라기 보다 대형유튜버 채널에서 자주 등장했었고 가창력 또한 사람들이 인정하는 분위기였고 노래또한 좋았던지라. 충분히 해낼수 있었다고는 보지만 합리적의심이 드는건 어쩔수없음. 숀 닐로 장덕철 이런 애들은 진짜 그런거 1도없이 수직상승했다가 사람들이 그래도 노래는 좋던데 했던 경우랑 조금 다르긴함. 요즘 유튜브 영향력이 크기도 하고~ 팬덤이나 유튜브조회수시 팬덤있는 영상들은 외국인 조회수가 많아서 비교불가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1:21:55
루이18세
고소먹을까봐 말을 아낄거긴한데 바이브 이야기나오기전 가을타나봐 나왔을쯤부터 내눈엔 보이기시작했음 뭔가 이상했어 바이브 누구나아는사람이긴한데 갑자기 차트에서 저런파워를??? 뜬금없었는데 같은소속사인 벤,라코스테남 등등이 다 역주행했고 그때부터 슬슬 양산형발라드들이 차트에 올라가기시작했음 임재현 송하예 황인욱 김나영 이우 전상근 등등 솔직히 실력은 다들 출중한데 갑자기 차트에 올라가는거 진짜 이상하긴함.. 조작했다는건아니구 ㅎㅎ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1:54:34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여민락
이거는 불법도박판이랑 비슷한 것 같음 물주/기획자는 뒤에 숨어 있고, 가수들은 그냥 체스말 같음..물론 기획사에서 승인하느냐 마느냐 결정하고...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13:28
뻔뻔빌런
그 팬덤 거대한 엑소도 나온 날에만 1등 찍고 바로 내려가는데 저 둘이 대중성으로 아이유를 이긴다 그건가 ㅋㅋㅋㅋㅋ 아무리 나온지 좀 됐다지만 아이유 마시멜로우 부르던 시절 인지도도 안 될 거 같은데
5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31:28
제누
저거 진짜 팬들은 배신감 느낄것 같은데.. 음악가로서 신념이나 그동안의 노력 자존심 다 갖다가 팔아버리네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38:18
방에서주은오백원
vibe 좋아
17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45:27
브라질넛
사실상 이게 진짜 순위인거같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7:49:26
잔소리a
어제 서영은 콘서트다녀왔는데 가수 서영은도 기계는 이길수가 없다고 할정도로 지금 상황이 개판이라고 하셨음 물론 본인도 차트조작 제의도 받았고 물론 거절하셧지만
3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49:39
새우머리빌런
원래 밤에는 남돌들 독무대 아님? 팬들이 스밍돌려주니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2:51:49
이럴때반전
이젠아님ㅋㅋㅋ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57:10
계란탕면
그것도 엑소정도 되야 혹은 당시 탑이어야 맞는말. 보통 남돌은 대중성이 약하고 여돌이 대중성이 쎄서. 인기 여돌노래가 순위에 있지 어지간한 남돌 팬덤으론 밤새 스밍 돌려도 아이유 악뮤 이렇게 남녀 안가리고 듣는애들 못이김. 오히려 뭐 어디 음악프로 1등 이런거에 문자투표가 남돌이 빡시지. 몇몇 아이돌팬땜에 썩었네 어쩌네 말하는 것보다 영향력 별로 없고 목표순위 한번 찍고 금방 들어감.
3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3:33:15
오수같은재수
지금 엑소순위보셈ㅋㅋ 남돌이 밤에줄세우는건 옛날얘기. 대중+팬덤픽인 bts도 사재기한테 졌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1:15:49
우주킹
1차적으로 가수들 잘못이 맞다고 본다. 사재기 제의 들어왔는데 모냥빠지게 음악하느니 안한다면서 거절한 팀도 있다던데 그게 뮤지션 아니냐 ㅋㅋㅋㅋ 팬이었던 애들이 젤 빡쳐야지 지들이 좋아하는 가수가 지들 개돼지 취급하는건데ㅋ 한심
2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3:24:02
SKTBang
박경이 사재기 저격해서 난리난게 불과 저번주일인데 또 이렇게 기계의힘으로 이러는건 진짜 대중을 똥멍청이로 본거같은데 그래도 노래는 좋던데.. 하는애들 있을듯ㅋㅋ 진짜 ㄹㅇ 똥멍충이들ㅋㅋ
5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3:29:53
vs놀이하는놈
저번에 닐로 터졌을때 다 잡고 해결이 됐어야 했는데 아무 일 없으니 대놓고 하는듯 안걸릴 자신있나 봄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0:36:00
최지안
이젠 눈치안보고 단체로 돌리는게 유머네ㅋㅋㅋㅋㅋ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3:59:19
모쏘라다
아 기왕 걸린거 대놓고 하자!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4:13:55
t0t0r0
저정도면 멜론에서도 대책을 세워야지 게임도 핵을 엄격히 제재하는데 또한 사용자들도 해결이 안되면 멜론 외면해야함 이 이야기가 나온지 좀 된거 같은데 문제만 제기되고 해결 하려는 기미도 안보이네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4:25:50
지려버렷다
와.... 김나영 노래 디게 좋아했는데 사재기... 배신감 오지게 느껴진다. 돈에는 어쩔수 없구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5:57:06
두부집사
유튜브 뮤직 쓰셈 믿지 못할 차트 보느니 노래 직접 찾아듣고 말겠다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6:06:10
화가많은화가
진짜 공감. 지니쓰다가 좋아하는노래 턱턱 막히고 없어지고 차트 들어가보면 한숨만 나와서 월정액 해지하고 유튜브로 넘어왔음. 내 플레이리스트 700곡인데 한곡한곡 복붙해서 넘겨왔다 휴 엄청 오래 걸리더라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8:16:53
두부집사
700곡 ㄷㄷ 안질림?? 난 듣다가 질려서 최대 300곡이 한곈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3:10:18
화가많은화가
전 앨범단위로 때려박고 랜덤돌려요ㅋㅋ 장르도 거의 다 들어서 많은거예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3:45:47
두부집사
그렇구만 그래도 많이 들으시네여 ㅎㅎ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3:49:02
어머이건싸야햇
진심 유투브 프리미엄 너무신세계. 게다가 알고리즘이 내가 찾을만한 노래 알아서 넣어줌. 10년전 힙합 노래 클럽에서 듣던노래 가수이름 제목도 몰랐던 노래들 지금 유투브가 다 찾아줘서 신나게 재생목록에 넣는중 ㅠㅠ 지니는 차트보단 앨범 통으로 듣고플때정도? 이번 다듀앨범같은거 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7:42:39
곧휴긁을래
진짜 사재기한거라면 얘네도 참 바보인게 차트 안에 겨울왕국이랑 아이유 같은 음원 강자도 있으니 그냥 적당히 차트 상위권으로 만족하고 10위 정도로만 올려뒀어도 그냥 양다일 김나영 발라드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아는 인지도였으니 그러랴니 하고 조용히 넘어갈수도 있었는데 욕심부려서 뜬금없이 뿅하고 1등 되게 함; 의심을 살수밖에
2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6:19:52
4쩜5
내말이 ㅋㅋ 왜저렇게 하냐 진짜 벤이랑 바이브도 1위 아니고 적당히 15위권 안짝으로 햇으면 저렇게까지 욕 안먹엇을텐데 인지도가 잇어서 자연스러운 조작을 도우면 뭐하냐 ㅋㅋㅋㅋㅋ 줘도 못먹는 바보들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8:13:40
레우주
이말맞음 보니까 특정차트 100위안 1일유지권 50위안 1일유지권 이런것도 있던데 일단 처음에 100위권으로 시작해서 며칠 간보다가 50위안쯤에서 1~2일 올라오고 다시 100위권 천천히 차트아웃 이런식으로 작업했으면 아무도 의심 안했을거임 빨리 수익 뽑을라고 의심살거 알면서 대놓고 작업질친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8 18:40:48
뽀밍뿌라링딩동
김나영씨 팬이라서 매일 김나영씨 노래들으면서 출퇴근하고 노래방에서도 목 쥐어짜면서 이별노래 엄청 부르고... ㅋㅋ어제 라방도 보고 노래도 해외 살아서 멜론 안들어서 유툽으로 뮤비보는디 참 안타깝네여ㅠㅠ 김나영씨가 커버한 다른 가수들 노래 유툽으로 어늘 아침도 출근햇는데 논란이 되고잇어서 참 맘이 아프지만... 애초에 논란거리를 만들지도 않았어도 됐는데... 맘이 넘넘아프네여 ㅠ
2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19:35:07
Qiyana
멜론 불매해야함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3:18:04
전에몰랐던거
OST로 이름 봤었는데 델루나에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3:19:13
냐한냥이
클ㅡ린한 유튭 프리미엄써라 줫같은 광고 날려서 누구는 뭐 광고땜에 고통받느니 뭐느니 할때 뭔지모를정도고 ㅋㅋㅋ 좋아하는노래 적당히 검색해서 틀면 알아서 비슷한장르 틀어주고 숨은 명곡찾을때도잇고 은근좋더라 좋는거잇음 좋아요눌러두면 멜론 플레이리스트 만들듯이 비슷하게도되고 차트 ㅆ1바 그딴거 개나준 AI님께서 들려주신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2 23:25:06
킴부1랄
ㅇㅈ ai께서 친히 베풀어주신 플레이리스트에 숨은 명곡을 찾게된 감동의 쓰나미가 몰려옴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23:51:10
1955
ㄹㅇ 좀 괜찮은노래 라디오모드로 돌리면 알아서 분위기 비슷한 노래들 쫙 추천해줘서 숨은명곡 노다지임 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0:37:08
아직도이러고있니
이런 네임드들이 왜 이런짓을 했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00:32:39
제가한거아님
숀도 안대고 닐로먹네 오반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01:06:52
므아라구으
조작한 애들 때문에 앞으로 갑자기 인기생기는 가수 전부 조작소리 들을거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01:36:55
귀여운허각
https://youtu.be/Xsl5KOCFuP0 이거 영상에서 "만약 사재기를 자행했다는 것이 밝혀졌을 땐 모든 악플을 감수하겠다"는 말 하면서 "만약 악플로 분이 풀리지 않으신다면 제가 자살이라도 해드리겠다" 이러는데 이거 여태까지 연예인들 자살한거 이용하는거라는 생각 나만 듬? 좀 소름돋는데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03:00:12
어쩌다웃대인
진짜 좋은 곡들은 티안나게 해도 혹은 팬클럽이나 회사차원으로 사재기 조금만해도 1등할수 있는데 얼마나 별로면 저렇게 티나게 조작을 해야 순위에 드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05:32:55
어쩌다웃대인
얼마나 자신이 없으면 조작을하냐 진짜 뮤지션이면 최선을 다해서 만들고 자기 음악이 최고라는 자부심이 있어야지 열정도 없이 대충 해놓고 조작으로 1등하면 좋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3 05:34:18
개불알꽃
워‥ 이거보니 확오네. 근데 벅스도 지금 2윈데 몇개 메이저 음원회사 위주로만 돌리는건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07:38:26
나폴레옹황제
듣고왔는데 지금까지 들었던 조작 1위중 제일 별로엿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10:01:35
척추교정빌런
추천부탁드립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3 10:22:52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많은 사람들이 속으면서 먹는 해산물.jpg 가면라이더포제 266 0 58 42,497 2019-12-02 [11:49]
▼ 이전글 연애할때 받기만 하는걸 자랑으로 여기는 사람들 많더라 당황하셨죠 353 0 56 31,219 2019-12-02 [11:38]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