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것이 알고싶다 갑자기 시청자들 눈물바다 만들었던 엔딩.jpg [63]
작성자 lIIIlllIII
번호 917809 출처 퍼온자료 추천 1489 반대 0 답글 63 조회 100,421
작성시간 2019-11-29 20:59:45 이동시간 2019-11-29 23:08:24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요양병원 비리가 주제였던 181215 그것이 알고싶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새로 주문한 머리가 도착했다'.jpg 초코맛된장 387 0 15 40,869 2019-11-29 [23:16]
▼ 이전글 배그 팀원 살리기 자동완성설정 446 0 25 41,105 2019-11-29 [23:04]
답글마당(64)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띵또
나도 늙을테고... 노인이 될텐데.. 마지막에 나를 좀더 가까이 들여다 봐주게 저 말이 너무 와닿는다.. [6]
491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29
[21:04]
답글
베스트2
나부터물리치료해야함
요양병원다녔을때 자식이자주찾아오는 할머니할아버지들은 관리나케어가잘되는데 안그런분들많음. 몇년동안안오신분들도많고 돈있으면 병원에모시다가나중에는 요양원가는데 요양원가서도 안들여본다더라 [4]
31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29
[21:06]
답글
베스트3
헐뚜강띵
우리도 늙는다 반드시 [1]
13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1-29
[23:11]
윤열이
하.. 가슴답답해지는군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1:00:24
싸이비법학도
인생의 끝자락은 참..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1:01:07
띵또
나도 늙을테고... 노인이 될텐데.. 마지막에 나를 좀더 가까이 들여다 봐주게 저 말이 너무 와닿는다..
49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1:04:05
토시아키
개슬퍼ㅠㅠ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29 23:10:19
묻지마클럽
띵또는 내가 봐주께 ㅠ_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29 23:10:46
창혀기
버섯은 수명이 얼마야?ㅜㅜ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29 23:12:18
오지은내꺼
그러게....가까이 들여다볼수록 멋진 노인네가 될테니까 지금처럼 열심히 하자 띵또야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29 23:16:24
다른대화명을선택
입에들어가기 전까지 살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30 10:50:31
매화불매향
형냐...띵..또 했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2:45:57
세라피나
이런거 좋아 ㅜ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1:04:07
나부터물리치료해야함
요양병원다녔을때 자식이자주찾아오는 할머니할아버지들은 관리나케어가잘되는데 안그런분들많음. 몇년동안안오신분들도많고 돈있으면 병원에모시다가나중에는 요양원가는데 요양원가서도 안들여본다더라
3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1:06:23
오미오미오미
나는 엄마아빠랑 같이 살았지만 엄마손에만 키워졌어. 돈벌어 생활비도안줘서 먹고 공부하는학원비 용돈 다 엄마가해줬고. 결혼할때도 우리아빠는 천만원해줬다고 다해준거마냥 그러는데. 내가 아는 재산만 억소리 나시는분이 떵떵거는거 어이없고 내동생도 그거 하도봐서 결혼하면서 아빠한테 뭐 받을생각없다고하고. 엄마는 내가 어떻게든 모시고 살고싶고. 아빠는 그돈 다 가지고 요양원이나 가셔서 편하게살다 가셨음 좋겠다.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29 23:21:43
룻밤
외할머니가 요양병원 계시는데 종종 찾아뵐때마다 도저히 여기는 올곳이 아니라고 느꼈어 외할무이는 주변 사람들이 자주 놀러오는데 다른분들은 혼자있는 경우가 많거든...그리고 하루일과도 밥 잠 똥 밥 잠 똥 루트야 보통 사람이라면 정신병 걸리는거지 아무생각없이 365일 생이 끝날때까지 거기서만 있어야 하니까.... 거기다가 병원도 이상한데 가면 뒷돈 처먹거나 홀대하는 분들도 많아서..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30 01:23:52
룻밤
조심스럽지만 내가 어르신 입장이라면 정말 안락사가 더 편할거 같을 정도로..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30 01:27:09
진안남자
시골도 노인양반들 요양원 보내면 동네 사람들이 이제 죽어서 보겠네 하더라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30 15:48:57
이아잉
아 진짜 너무 슬프고 맘아프다 나도 할머니 할아버지 많이 상대하는 직업인데 늙어서 잘 못알아들어서 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이런말이 뭔가 더 맘이 아프더라
3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1:10:29
오늘이마지막인것처럼
나도 언젠간 늙은 육신에 갇히겠지...신은 씹새끼임에 틀린이 없다. 늙어서 고통받다 죽어야한다니...
6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1:32:05
이구역의미친X
Forever young 하고 싶다 ㅠ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29 23:13:31
까매귀
저거 어디서 봤는데 그알에서 나온건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2:57:54
발도
헬창노인 : 헐헐.. 삼대가 600으로 줄었구먼.. 나도 늙었어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3:03:18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11-29 20:59:45 / 이동: 2019-11-29 23:08:24 / 어시스트: 어느98년생 )
헐뚜강띵
우리도 늙는다 반드시
13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3:11:36
팩트펀치
늙기싫으면 늙기전에 죽는 수밖에 없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30 18:43:00
개북이
난 저 편 보고 너무 슬펐어 효도효도 하지만 자식이 해줄수있는 선이라는게 잇거든 어느정도까지는 자식의 보호가 있겠지만 그 이상은 시설에 맡길수밖에 없는데...그 시설속 노인들은 너무나 무방비하게 방치되어있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3:13:53
Nib
하.... 지인이 요양병원에서 일하는데.... 할많하않....ㅆㅂ....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3:16:20
버디찬스
졸라 가슴을 때린다ㅜㅜ 갬성터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3:18:21
TimXiansol
아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3:27:25
미도리야
이거 보고 생각난 노래가 있는데 Lukas Graham - 7 years 들어봐봐.. 가사가 정말 좋고 노래도 좋고 눈물 고이게 하는 노래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3:36:15
막던지는놈
존 메이어 - stop this train도 비슷한 아련한 느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29 23:49:27
kultralisk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30 12:05:22
ZA문학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30 17:10:26
왓스멜발냄시아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30 18:35:19
부산작업치료사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30 19:03:16
전기장판이최고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4 01:42:06
이새끼방구먹여
한 때는 멋드러지게 젤이 발려 넘겨졌을 지금은 힘없이 하얗게 쉬어버린 그 머리칼이 너무 아프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29 23:40:29
개구리앞다리
ㅇㅅㅇ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00:19:57
frugal
영화 up 볼 때의 느낌을 또 받았넹..너무 슬프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00:21:22
우주대폭발마초
주간보호센터에서 일하는 사회복지사입니다 노인복지분야에서 일하면서 많은 어르신들을 뵜습니다. 며느리를 잘못들여 센터로 오신분 가족이 전부 경제활동을 해야해서 집에 홀로계실 수 밖에 없던분 가족이 전부 떠나 홀로 살고계시는 분 치매가 심해 홀로 생활이 어려우신분도 계셨죠. 저희 어르신들과 상담을 할 때면 항상 옛날 이야기를 들어요. 그 때만큼은 젊은 시절로 돌아가 선명하게 그 때를 추억하십니다. 그런 어르신들을 보면서 상담일지에 어르신이 과거를 추억하시며 미소를 지으셨다는 글을 쓰는데 그 때마다 가슴이 먹먹해집니다.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01:18:54
제노사익스
내가 늙으면 롤이느 오버워치나 하고 있을듯... 트롤이라고 놀리겠지만 말이야ㅡ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02:36:13
창혀기
늙은 나: 아 겐지 좀 빼라고 이 할망구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02:55:31
불타는모니터
아미쳣다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09:37:25
노인담당일진
노인복지센터 운영하는 입장에서 저런 요양원 보면 원장죽여버리고 싶어ㅜㅜ 솔직히 말하면 공단으로부터 장기요양급여비 들어오는게 다 어르신들덕분인데 그 어르신들을 제대로 안 모시는것은 직무유기이며 개쓰레기들임 저런게 방송나가면 또 조사나오겠네 싶어서 귀찮지기도 하지만 쓰레기 원장들 다 잡혀갔으면 하는 바람도 있음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10:13:00
매곡
근데 왜 닉이 ㅠ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30 18:41:19
CedeRooms
ㅋㅋㅋㅋㅋㅋㅋㅋ 닉이 무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30 22:17:37
다른대화명을선택
우리도 늙어가고 있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10:50:05
어딜도망가1
과거를 봤을 때, 책임감 있게 살고 늙은 사람이면 저 말이 옳고 // 개망나니로 살다가 늙은 이면 그냥 빨리 죽었으면 좋겠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11:14:47
size21
노인요양보호시설 가보면 늙음에 대해서 알수가 있다. 근데 불쌍한 것을 악용하는 늙은이들도 졸라 많음 요양 보호사 뺨을 후려 갈김 깜짝 놀람 밥먹이는데 뺨을 때림 전후 맥락도 없이 사람를 때림 .주변에 있는 어르신들이 그 늙은이 싫어함 . 품위있게 늙어간다는거 어려운 일이다. 양아치는 늙어도 양아치고 신사는 늙어도 신사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13:14:07
호두까기얌
혼자살생각인데. . 돈못벌게되면 자살해야겠다. 아무도 없는데로. . 유서도 볼사람없을텐데 걍 전화한통해서 사망처리해달라해야하나. .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13:17:00
마음추억
주위에 아무도 없고, 돈 못 벌 정도의 몸상태가 되면, 나라에서 굶어죽지 않을정도로는 도와줄거임. 평생 세금내고 살아야 할텐데 , 혜택좀 받고 천천히 가세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1-30 20:00:19
호두까기얌
그렇게사는게. . 굶어죽지만않을까. . . 아프기도 할텐데. . 동정은 필요없고 그런 시선들도 싫어서 . . 사는게 더 무서울듯요. .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2-02 13:22:50
song6360
그니까 자식이랑 살때 함부로 대하지말고 자식한테 잘해줘야된다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14:03:07
정신꽈치료중
틀니 2주 압수 홍삼 캔디 2주 압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14:21:46
김아론2
할머니 보고싶어ㅠ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14:52:58
커피안마셔요
살아갈 기본적인 여건이 안되서 겨우 목숨만 이어가는 삶이 얼마나 고통스러울지...죽는건 내 의지대로 할수 있었으면 좋겠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15:30:34
악의심판자
다들 NMN 실험이 성공하길 빌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16:51:47
비타3000
그니까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자. 후회없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17:44:42
Carpediam
대화가 되는 늙은이라면 들여다보겠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17:46:20
ableu
너무 슬프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18:40:54
sacurra
밥먹다 목메네ㅠㅠㅠㅠ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20:39:11
written
모든 사람은 늙지만, 어떻게 늙느냐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어르신과 노인이 있듯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20:51:59
러브아이스티
죽는건 너무 슬프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22:12:10
2121444
나늙을때쯤엔 특이점왓으면조케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1-30 22:39:31
아니야너는
늙는다는 것..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09 18:14:27
무조건우기기
웃대 노인 혐오 조장하는 놈들 다 어디갔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2-12 20:55:20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새로 주문한 머리가 도착했다'.jpg 초코맛된장 387 0 15 40,869 2019-11-29 [23:16]
▼ 이전글 배그 팀원 살리기 자동완성설정 446 0 25 41,105 2019-11-29 [23:04]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