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갑자기 반말하는 9살이나 어린 동생.gif [37]
작성자 박다혜
번호 905888 출처 퍼온자료 추천 845 반대 0 조회수 54,621
작성시간 2019-10-09 08:41:51 이동시간 2019-10-09 12:12:40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www.fmkorea.com/2263409332 입니다.


박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귀여움주의] 4장으로 님들 심장 줘팸.jpg 그럴수있지 356 0 44 28,311 2019-10-09 [12:15]
▼ 이전글 순식간에 거북목 치료하는 법.gif 대댓빌런 235 0 22 41,976 2019-10-09 [12:09]
답글마당(37)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illlilllll
어색해질수잇는상황을 유쾌하게돌팤ㅋㅋㅋㅋ [10]
435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0-09
[08:56]
뭇대민
광희는 저 장면만 봐도 사람이 좋다는걸 알겠더라
18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2:37:17
뭇대민
아니 나는 그냥 둘이혹시 싸울까바 자연스레 터치하면서 중재시키는거보고 말한건뎅;;,그런 행동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6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21:30:39
돌의정령
ㄱㅇㅇ...ㅎㅎㅎㅎ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08:44:21
illlilllll
어색해질수잇는상황을 유쾌하게돌팤ㅋㅋㅋㅋ
435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08:56:42
곰돌이두짝이똑같아요
진짜 ㅋㅋㅋ 갑분싸 될뻔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1:38:55
아직도이러고있니
ㅋㅋㅋ순발력ㅇㅈ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2:16:15
뭇대민
광희는 저 장면만 봐도 사람이 좋다는걸 알겠더라
18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2:37:17
글읽는웃대인
광희가 갑자기왜? 하하가 웃겨서 옆에서 툭 쳤는데 왜때리노!? 마! 자씬있나 개씨끼야! 하면서 하하 머가리 안갈기고 가만히있어서??
2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6:41:17
미도리야
광희가 뭐한거 있어?? 짤만 봐선 모르겠어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7:28:25
유희얄
10년을 같이 했는데가 광희가 한말일걸
14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8:49:40
나웅2
ㄴㄴ 하하가 한말임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20:28:39
유희얄
그렇넹 대댓작성자가 나처럼 생각했던듯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21:12:23
뭇대민
아니 나는 그냥 둘이혹시 싸울까바 자연스레 터치하면서 중재시키는거보고 말한건뎅;;,그런 행동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6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21:30:39
유희얄
그럼 나혼자 그렇게 생각했나보넹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21:36:21
오리쪼물딱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09:28:49
딱하루만못생기고싶다
역쉬 Great Park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12:01:13
영문모를놈
그립읍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12:08:09
   게시물이 4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10-09 08:41:51 / 이동: 2019-10-09 12:12:41 )
영구와공룡쭈쭈
항상 보면서 느낀게 하하는 잘 어울리기는 하는데 좀 버릇없다는걸 많이 느낌. 저것도 박명수가 받아준거니까 갑분싸 안된거지... 말을 놔도 ~냐? 이런건 보통 친구나 동생한테 하는 하대인데ㅎㅎ 정형돈한테도 돼지새끼라고 했을때 별로였음
75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12:22:48
에반파닥
웃길려고 이것저것 많이 던지다보니 그런거고 그런거 수용가능한 친한사람한테만 저러고 실제론 안그래요
4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2:47:30
4years
근데 이런 불편한 부분들이 무도의 정체성의 일부.. 결국 불편러들이 팔다리 짤라서 무도는 망한거
1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2:47:45
에반파닥
ㄴ 공감합니다. 불편하면 본인들이 안봐야지 결국 모두가 못보게됨
6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2:49:27
모든것이개꿈
갓끈좀 푸세요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2:54:4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이런건뒤로가기가정석
근데 하하가 좀 그런게 있는게 초창기때 ㄹㅇ 박명수나 정준하한테 엄청 막대했는데 지금 런닝맨에서 막내라인이나 이광수가 조금만 막대해도 그래도 내가 형이잖아 카면서 하는게 좀 그렇던데
7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3:02:18
개나리가들어왔다
오히려 갑분싸나 사람 막 대하는 건 박명수가 더 많을텐데?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3:11:33
환경파괴주범
다 웃음을 위해서 연기하는 겁니다. 저기서 진심으로 하는 소리는 몇 안댐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3:14:58
시드노벨
ㅈㄴ친하니까 농담하는거지 그리고 박명수는 그냥 반말하라할듯ㅋ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3:47:29
소창아님
무도 보면 알지만 종종 캐릭터겹치지말라고 하는장면 나와요 하하도 초반에 캐릭터잡았던게 까불거리는 아첨꾼이였으니 본인 역활한거 뿐이죠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4:09:10
소창아님
하하가 맘이 여린게 느껴지는 장면이 있었는데 아첨꾼 탈피하려다가 유재석팬한테 욕먹고서 엄청 시무륵했죠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4:10:29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발업불편러
무도 마지막편 보면 김태로 피디가 하하 엄청 칭찬하는거 나오더라. 예능은 예능일뿐 아무리 리얼을 담으려 해도 설정을 감안해야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9:29:31
휘인o
나도 친하면 저런편이라서 죄송합니다ㅠ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22:42:10
지금은저금통
그럼 정준하놀리던뺨때린 유재석은 사회매장당해야하는게 맞네ㅋㄷㅋㄷ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12 18:30:32
보g로뛰겠소
그 와중에 황광희도 9살 차이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12:31:39
예의바른비글
저렇게 안받아줬으면 어떻게 수습하려고 했냐ㅋㅋ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13:01:13
예쁜말만해요
ㅇㅇ 내말이 그말이다냐ㅋㅋ
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3:07:41
dv888
편집되고 끝이지 뭔 수습을 걱정하냐 ㅋㅋ
7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5:02:16
JiNiss
십잡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15:30:41
선미의각선미
이래도뭐라하고 저래도뭐라하고 어쩌라고ㅋㅋ 걍티비를 보1지마셈
0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16:26:03
민이스마일
나는 아무리 좋은 말로 대답하려고 해도 저 이상의 대답은 못할거같다. 명수씨 존경존경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10 09:03:41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귀여움주의] 4장으로 님들 심장 줘팸.jpg 그럴수있지 356 0 44 28,311 2019-10-09 [12:15]
▼ 이전글 순식간에 거북목 치료하는 법.gif 대댓빌런 235 0 22 41,976 2019-10-09 [12:09]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