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성교육 받은 썰 레전드.manhwa [54]
작성자 4쩜5
번호 905733 출처 퍼온자료 추천 1345 반대 0 조회수 91,880
작성시간 2019-10-08 17:05:53 이동시간 2019-10-08 19:05:09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m.fmkorea.com/best/2261384710 입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올바른 좆리자드 근황.jpg 확마씨 705 2 43 52,705 2019-10-08 [19:21]
▼ 이전글 톰과 제리 전시회.gif 요약을포착했다 471 0 29 40,521 2019-10-08 [19:00]
답글마당(54)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수건에서니냄새가나
나 중학교때 신혼여행 다녀온 여자 선생님한테 “선생님 이빨에 털 꼈어요” 했던 애도 있었다. 존나 맞음. [13]
62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0-08
[19:16]
아헤가오피스
남편 분께서 와서 개패듯 패도 인정이다
4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20:23:42
답글
베스트2
부1랄을탁치고
양호쌤이 참 선생이셨네 [1]
57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0-08
[17:40]
답글
베스트3
탱귤이
이건 부모가 따지러 왔다가 자기뺨도 내준다 [5]
50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0-08
[18:28]
지지뜬지지뜬
으으 가오충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17:07:27
더블치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17:11:07
미래의최우혁2
아가리 터는게 아주 훌륭한 씨바새끼네
3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17:12:18
가면라이더포제
다음씬 전개의 배덕감을 높이기 위한 밑밥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17:12:59
Fromis9이나경
더 싸맞아야지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17:16:52
츄우립
처맞아도 싸지
2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17:39:13
부1랄을탁치고
양호쌤이 참 선생이셨네
57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17:40:21
질뇌사정
제 와이프입니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0:05:20
탱귤이
이건 부모가 따지러 왔다가 자기뺨도 내준다
50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18:28:56
플라워마에스트로
예수세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19:20:16
시비빌런
흥부 어서오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19:41:15
경국지섹
저런새끼 부모면 그렇지도 않을걸
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19:53:06
민이스마일
얼마전 글중에 배고프다는 여학생한테 '10달동안 배부르게 해주리?" 드립치던 교사한테 부모와서 뺨 후갈긴거를 인용하신겁니다.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00:23:30
인생이멀까
흥부식 딜교ㅅㅌㅊ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02:33:54
가기전에보여주고가
요즘은 진짜 저렇게 리얼하게 시청 자료로 보여줌?? 라떼는 그림으로만 보여줬었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19:04:51
낙천적인
93년생 초딩저학년때 성폭행?그런 교육자료틀어줬는데 물고빨고.. 그때는 왜저러지?드러워 이런생각만 들었음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19:10:06
낙천적인
말그대로 침발라서 드럽다고만 생각했음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19:10:37
가기전에보여주고가
도대체 뭘 보여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19:11:46
후타나리커플
뭘 본 거죠? 그 눈 삽니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00:04:32
프렌치키스으
야동을 잘못틀었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07:03:55
낙천적인
야동은 아니였을거임 여자배우가 또래여자였고 결국에 걔친구가 신고해서 구해줬던거같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08:33:10
낙천적인
학기끝나고 남은수업일에 영화같은거 보여줬었는데 공포만화인데 어린친구들 납치해서 동상같은거 만드는 만화도 보여줬었다 그땐 진짜 무서웠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08:35:02
가기전에보여주고가
아니시발;; 도대체 애들한테 뭘 보여준거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2:41:48
마크연구자
요즘 성기장면만 안나올뿐 아예 성폭행 당하는 장면까지 묘사됨. 그리고 딜도도 가져와서 콘돔까지 씌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3:14:09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10-08 17:05:53 / 이동: 2019-10-08 19:05:09 / 어시스트: 내가니오빠 )
프레잇
막짤 재 한손 내려가있다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19:07:19
수건에서니냄새가나
흔들흔들흔들흔들 으쓱 으쓱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19:15:36
마을포고꾼
웬일로 정상인가했는뎈ㅋㅋ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19:19:23
수건에서니냄새가나
나 중학교때 신혼여행 다녀온 여자 선생님한테 “선생님 이빨에 털 꼈어요” 했던 애도 있었다. 존나 맞음.
6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19:16:33
아름다운웃대
심했네;;
5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20:04:27
아헤가오피스
남편 분께서 와서 개패듯 패도 인정이다
4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20:23:42
한국수자원공사임
고소해도 할 말 없다
5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20:44:13
LostArk
시...발;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21:01:11
지리산광어
이거 최불암 시리즈에 있던건디..고놈이 그걸봤구만ㅎㅎ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21:50:57
콘트라베이시스트
???: 진짜 껴서 말씀드렸는데 흑흑
5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22:20:26
어쩔려고그러세요
1990년대 중반에 고등학생이었는데 그 때도 했던 가잠던통적인 남학생 드립이지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22:35:43
민이스마일
선생님 : (때리고 나서) 선생님한테 이빨이 뭐야! 이빨은 동물한테 쓰는거고 사람한테는 '이' 나 '치아
118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00:24:52
민이스마일
라고 해야지!!! (쓰다가 엔터 잘못눌러서 등록되어버림)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00:25:20
하트언더블레이드
참 (국어) 선생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1:32:26
머머리사냥꾼
혹시 마포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2:59:56
발코니창
알고보니 남편은 브라질리안왁싱을 했다한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6:13:04
볼일보고손닦기
ㄴㄴ 님 마포고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8:02:55
공룡좋아쥬라기월드
거짓말아니고 이 레깅스닉짤 너무좋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19:26:53
EASY금
선넘는새끼들은 좀 패야돼
4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19:41:28
돌아온쥐도리
.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9 11:47:53
냥사부일체
ㅋㅋ개벌레새끼 저딴 병1신같은 말 싸부리면서 지딴엔 위트라고 생각했을거라 생각하니 토악질나옴... 양호선생님이 잘못하셨다고봄ㅎㅎ 싸대기를 짝짝 패는게 아니라 주먹으로 퍽퍽 팼어야지 저 벌레 부모도 자식 성폭행범 안만들게끔 뺨내놔야함
6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20:41:31
아무것도안할거다
꼭 웃길 줄 모르는 애들이 저질스런 농담하고 자기가 분위기메이컨 줄 암
3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20:51:16
MOCKBA
봐도봐도 안질리는 ㄲ잘알 그림체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20:53:55
맛이왜이래
진짜 선넘으면 ㅈ되는구나를 맞으먼서 배웠는데 요즘은 그런게 없어서 더 심한듯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22:25:46
팬티호세
수신양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8 22:39:24
엘프여황
이 작가도 영 아닌걸로 아는뎁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04:51:20
Zz웃대짱짱zZ
? 이건 고소해야되는거아니냐? 때리는걸로 끝내면 안되는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09:37:12
수원왕갈비
내가 히토미 너무 많이 봤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13:31:53
1181
내 친구?는 중학교 때 미술선생님한테 '선생님 말 잘타세요?'이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9 17:03:28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올바른 좆리자드 근황.jpg 확마씨 705 2 43 52,705 2019-10-08 [19:21]
▼ 이전글 톰과 제리 전시회.gif 요약을포착했다 471 0 29 40,521 2019-10-08 [19:00]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