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조커 네이버 한줄평 [74]
작성자 정x먹은핥짝이
번호 904508 출처 퍼온자료 추천 1375 반대 0 조회수 93,119
작성시간 2019-10-03 07:42:40 이동시간 2019-10-03 11:26:05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www.dogdrip.net/228087104 입니다.







평론가보다 낫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큐피드의 실수로 감옥에 간 남자.manhwa 유땡큐 361 0 19 34,963 2019-10-03 [11:29]
▼ 이전글 스테로이드 8개월 사용후기 머리터진아이 1209 0 157 92,016 2019-10-03 [11:25]
답글마당(74)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다윗
우와..확온다 [3]
27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0-03
[07:52]
답글
베스트2
o카네키켄o
착하게 살면 ㄹㅇ 피곤한 이유가 한번이라도 나쁜 모습을 보이면 나쁜이미지가 박혀버리거나 나쁜게 본심이라고 생각함. [3]
23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0-03
[12:01]
답글
베스트3
청빛사랑
이미 예전부터 알고 있던 진리 [1]
141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10-03
[08:43]
다윗
우와..확온다
27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07:52:02
작성자할매
얼른 싸세요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3 12:14:56
완전음란악마
커커커커 커밍 나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04:13:01
검은머리방울새끼
미1친 ㅋㄱㅋㅋㄱㅋㅋㄱ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ㄱㄱ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10:05:02
곰돌이두짝이똑같아요
와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08:26:50
청빛사랑
이미 예전부터 알고 있던 진리
14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08:43:45
우하하하신난다
역시 갓랭덩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00:54:47
   게시물이 4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10-03 07:42:40 / 이동: 2019-10-03 11:26:05 )
zl존아구몬12
고담시 주민이 아닐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1:27:27
HYERI혜리
저사람 사실 평론가임 제가 앎ㅇㅇ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1:31:03
탈오유인
책에 비슷한 내용있음 브라운신부시리즈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1:35:59
여기에텍스트입력
흡연자들 이 영화보면 담배 엄청 땡길거임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1:39:36
비타3000
아앗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3 11:56:52
요루시카
난 비흡연자인데도 와 씹...ㅈㄴ 맛있게 핀다 이생각함ㅋㅋ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3 12:18:07
우리집안심보호막
담배 입에 대본적도 없는데 이 영화는 어우..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3 13:41:29
차이리
나 방금 보고 나옴..ㅋㅋ금연중인데...ㅇ ㅏ 진짜 담배 하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3 22:21:12
강원도고구마
진짜 담배너무 맛있어보여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3 22:45:33
슈퍼울트라디럭스
이거 기생충급인거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1:51:51
Choacolate
개인적으로 기생충보다 위라고생각함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3 12:27:48
기본교육과정
나는 개인적으로 재미도 감동도 없었던게, 영화 보는내내 느껴지는 우울감때문에 불쾌했어요. 기생충은 희노애락이 다담겨있다면 조커는 애만 가득한 느낌이었고. 무엇보다 조커관련 작품을 많이 안봐서 그런거 같은데 조커가 만들어진 배경을 설명하는 영화라서 감흥이없었어요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10:15:34
구천일심
어 역대 조커 박명수 포함 그 댓글인줄 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1:57:56
o카네키켄o
착하게 살면 ㄹㅇ 피곤한 이유가 한번이라도 나쁜 모습을 보이면 나쁜이미지가 박혀버리거나 나쁜게 본심이라고 생각함.
23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2:01:01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우유요플레치즈
근데 힘들 때 나쁜 모습 보이는 것도 나고 항상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도 나인 게 맞음. 그렇게 나를 평가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문제임. 왜냐하면 사람들은 자기들 한테만 심하게 관대하니까.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3 19:59:47
타샤가스펠
친절해야 할때와 가시세울때를 구분 못하면 찐 소리 듣는거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10:10:30
안웃음
ㅇㅇ 그래서 본인은 노력해서 ㅈ같이 나쁘게 사는 중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11:04:29
정학먹은체어킹
처음 보는 아이에게 웃음을 선물하던 소박한 사람이었는데..
5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2:11:45
인생입니다
그래서 착하게 사는 사람들은 다 강한것 같다.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2:14:02
아응핫하아악
나는 애초에 이 평론가라는 직업이 뭐하는 직업인지 회의적임. 대중문화를 평가하면서 본인은 대중적이지 않은 '척', 남들과는 수준차가 있는 '척', 고상한 '척'들을 하도 해싸대서.. 그렇다고 뭔가 생산적인 일들을 하는건 아닌것 같고
5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2:15:16
안녕하살법
웃대 댓글 다는거랑 비슷함. 돈을 받고 하는거라는게 좀 다를 뿐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3 13:01:16
대화명11
일반인도 똑같잖아? 그걸 돈 받고 하는게 대단한거지 뭐 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3 13:02:27
뻘짓의신
대중문화라는게 대중에 큰 영향을 받으며 큰 영향을 주는것이니, 그걸 보다 깊이 분석하고 현대사회와 대조해줄 전문가는 필요한법임. 일종의 대중문화 학자라고 생각해도 되고. 평론가에 대한 여러 비난이 존재한다고 하더라도 , 직업자체에 회의를 주장하려면 대중문화 관련 전문 지식을 근거로 대야하지 않겄음?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3 22:15:36
복숭아형제단
영화잡지보면 가관임.. 현학적인 단어들로 범벅해놔서 뭔소린가 싶은 글들 많음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3 22:39:05
한땐구랬어
ㅋㅋㅋㅋ 근데 또 없으면 안 되는 존재이기는한것 같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11:39:01
Choacolate
계단 연출 진짜 좋았음. 조커가되고나서 모든걸 내려놓는 느낌이여서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2:28:40
트레이커
오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2:29:15
나초주세여
두줄이네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2:32:27
지켈
내려갈땐 신나게 내려가지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2:37:35
울산남자
토요일에 봐야겠다. 심야나 조조로 끊어서 봐야겠군 ㅎㅎ 댓글들보니 음청 재밌나보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2:54:07
월베로가버렷
저는 재미없었어요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3 22:30:16
쩌어네
오락적인 요소는 별로 없음. 근데 여운이 길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01:19:52
울산남자
나도 주말에 볼라다가 걍 봐버림... 개인적으론 재밌었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01:22:03
커피안마셔요
착하게 사는게 쉬운게 아닌데. 요즘은 고마움보다는 호구 취급에 만만하게 보니까. 더 힘들어지는것같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2:58:54
10cc
인생 별거 없다 되는대로 살아라 열시미 계획세워봐야 뜻대로 되는 일 하나 없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3:12:09
C스콰이어
광기 라는건 말이야 중력과 같은거야. 뒤에서 살짝 밀기만 하면 알아서 굴러떨어지지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5:07:51
굵고긴구렁이
내가 광기의 정의에 대해 말했던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00:40:46
딱하루만못생기고싶다
와씨 안봤는데도 멋진말이다ㅎㅎ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19:37:08
내밑으로들어오게
영화에서도 그 계단씬을 딱 저렇게 살린느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20:20:10
유별랑
와.. 진심 허접한 평론가들보다 훨씬 낫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22:13:37
오낫맑
계단씬보면서 적으신듯 ㄹㅇ 공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22:30:01
아파차이
요즘 조커 글 올라오는거 보면 한번 보고싶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22:41:02
키성장엔모모짱넷
삶의 지혜를 주는 분이시넹... ≡三(☞ ˘ω˘ )☞o,+:。☆.*・+。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22:55:07
아기노랑
오늘 보고 옴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22:58:00
아름다와
갠적으로 엄청 재밌진 않은데 졸라게 잘만든느낌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23:02:39
Dhejerg
마지막 하이라이트 장면이 ㅈㄴ별로라 똥싸고만느낌이라던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23:28:01
오더이던
방송 장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08:50:06
Dhejerg
폭동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09:32:43
오더이던
거긴 발단 전개 위기 절정 결말 중 결말 단계..... 하이라이트라고 하면 토론 장면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12:01:27
강원도고구마
이런 내용좋아하시면 코리안 조커 '성실한나라의 엘리스' 보세여 진짜 명작입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23:42:37
니드리테
글을 어렵게 쓰는 사람은 못 쓰는 사람임.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3 23:47:11
슛팅슷하
진짜 어제 보면서 몇번이나 소름이 돋았다. 일단 그냥 극장에 가서 봐라. 호아킨 형의 표정은 정말 ㅎㄷㄷ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4 00:31:53
핫찌랑팬케이크
관람등급 18세지? 미성년은 보면 이상한 자아가 굳을것같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4 00:48:04
봉구맛밥버거
15세인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03:40:33
서울금빛섬광
이거 15세인거 보고 좀 의아했음.. 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06:56:08
웃대인턴
착하게 살려고 착해지는게 아니라 주변에 착한사람은 태어날때부터 착하게 태어남 나와는 정말 다른세상에서 태어난 느낌을 받을때가 한두번이 아님 나같은 나쁜사람은 정말 착해지려고 안간힘을 써도 본성이 썩었는지 착해지지가 않음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4 01:01:40
잡동sani
진짜 착한 사람들은 자기가 착한줄 몰라, 그게 당연한거라 생각해서. 진짜 나쁜 놈들도 자기가 나쁜줄 모르지, 그게 당연한 거라 생각하니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8 11:37:17
추락한명예
영화보면 딱히 이런느낌없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4 01:03:24
초록색누가벌써했냐
왓챠 한줄평: 니가 그런 식으로 내 조크를 짓밟으면은 인마 나도 조커가 되는 거야.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4 01:11:24
결정적으로
하지만 현실은 전부 나쁜 사람 되기 싫어서 안간힘을 쓰고 버티지. 책임은 남에게 떠넘기고 자신은 착하다며 위안하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4 01:16:08
하스토리에
이게 그렇게 훌륭함???? 개인적으로 최고의 영화였던 다크나이트랑 비교하면 어떤급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4 03:59:20
눈먼은행원
다크나이트는 오락이랑 작품성 균형잡혀있다면 이쪽은 작품성에 올인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04:50:23
서울금빛섬광
개인적으로 다크나이트의 조커가 더 똘아이같고 케릭터도 어울린다 생각함. 이번 조커는 평범한 정신질환가진 '인간'으로 그려낸거같아 그렇게 와닿지는 않았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06:57:52
읔해치웠나
이제 막 조커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거라 어쩔 수 없는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10-04 09:24:07
내가너때메못살어으휴
레알명작... 또보러갑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4 08:41:46
이도경사랑해
난 울면서 봤음. 뭔가 내가 살아온 모습이랑 오버랩되서.. 혼자 보길 잘했다고 생각했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10-04 09:16:58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큐피드의 실수로 감옥에 간 남자.manhwa 유땡큐 361 0 19 34,963 2019-10-03 [11:29]
▼ 이전글 스테로이드 8개월 사용후기 머리터진아이 1209 0 157 92,016 2019-10-03 [11:25]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