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미필과 군필 반응이 천지차이.JPG [62]
작성자 나의비밀정원
번호 899289 출처 퍼온자료 추천 1034 반대 0 조회수 74,492
작성시간 2019-09-10 22:35:22 이동시간 2019-09-10 23:41:59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97&l=1274507&iskin=webzine 입니다.




미필: 훈훈

군필: 공포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동물들의 특이한 짝짓기.jpg 초코맛된장 387 0 37 46,409 2019-09-10 [23:51]
▼ 이전글 방탄소년단, 동반입대 희망... 회기동꿀주먹 434 5 40 32,465 2019-09-10 [23:40]
답글마당(62)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코끼리쮸쀼쮸쀼
저시대때 저런거면 거의 끝아님? [9]
446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9-10
[22:37]
답글
베스트2
망나뇽o
이거 생각나네 [9]
41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9-10
[22:54]
누텔라
와..
1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0 23:50:24
답글
베스트3
다시마미역김
이 간부는 어떤생각 하고있을까 ㅋㅋ [1]
21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9-10
[23:48]
리히
막짤 눈이 따로 노는데?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2:36:27
서리비
저 두 눈에 서린 공포가 안보이냐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2:37:05
미래의최우혁2
야이 반란군 노무 시키야!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2:37:23
간장게장먹고싶다
훈련소장 교육인데 꾸벅꾸벅졸던 동기새끼 생각나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2:37:43
코끼리쮸쀼쮸쀼
저시대때 저런거면 거의 끝아님?
44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2:37:53
마술고양이
일단 들어가서 다음날 근무 못할상태가 된뒤에 다음날 근무를 설거임
10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0 23:23:03
코끼리쮸쀼쮸쀼
저 자리 이후에 저 사람 사라질듯 싶은데...
5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0 23:24:23
호랑이담배피던시절짤
그나마 병장이라 간부들한테 욕좀먹고 끝날듯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0 23:51:56
오하영사랑해
병장이라 그나마 다행이지..... 일이병이었으면 그날 밤에 사망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0 23:51:57
준잼이
저시대때 병장이라도 저급은 안될듯
3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0 23:53:37
코끼리쮸쀼쮸쀼
아니 삼청교육대 시절 아니냐고....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0 23:56:09
쿵따따
병장이니.만창정도로 끝날듯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0:02:05
모바일러
건드는 순간 진짜 성대터질듯이 관등성명질러야될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0:39:44
곧휴긁을래
저 시대면 바로 줄빠따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8:29:18
작은오함마
부대 뒤집어지고 분위기 십창ㅋㅋㅋ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2:38:23
닥터페퍼355mL
??? : 스끄야 느는 이뜨그 끝느그 브즈......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2:39:34
좌우지기
저 사병이 병장이라 뭐라할수도없고 자기보다 고참이거나 간부들이 대신쪼인트까겠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2:41:08
메아리o
ㅈ됐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2:44:13
카페인타발
특히 아버지세대나 삼촌세대 군필자들에겐 어마어마한 공포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2:45:49
망나뇽o
이거 생각나네
4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2:54:23
징징벌래
학.. 이건 사회로 봐도 진짜 소름돋는 상황일거같아요,..
9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0 23:50:05
누텔라
와..
1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0 23:50:24
활성산소
10점,,,10점이요,,,
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0 23:59:30
헛소리봇
악마새낀가 ㅋㅋㅋㅋㅋㅋㅋㅋ
8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0:25:19
콘텐츠플리마켓
신병ㅠㅠㅠ
5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1:02:59
소라카아오이
부처상정겹네 부산시청근천데. 이제 못보는게 아쉬움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1:44:12
먹거리주문하기
악마새1끼 아니면 싸이코패스 둘 중 하나 아니냐 이거? ㄹㅇ 소름돋네 ㅋㅋㅋㅋㅋ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4:59:18
시네마극락
순혈 악마다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11:06:17
새벽의워리어
화장실가서 쓰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22:41:50
소시오패스No000
아우.... 토할꺼 같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2:55:26
윤혁
근데 저사람 병장임 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3:32:57
전우협
휴짤 각인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0 23:43:21
시시무스
좃됐다 가 느껴짐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3:36:52
17학번아재
나도 스크롤 내리면서 딱 그 세글자 생각함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0 23:48:27
간디션파워
저게 지금 얼마나 ㅈ된거냐면 군복이 깨구리도 아니고 국방단색임. 그당시 군은.....
4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3:40:06
채소나무
의문사도 많앗고 구타당하다가 정신병걸린 사람도 많던 시절.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5:50:16
인생설계
ㄹㅇ인권따위 개나 준 시대라서 죽을때까지 쳐맞다가 진짜 죽으면 훈려중 사고사로 처리됨.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11:47:07
   게시물이 67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9-10 22:35:22 / 이동: 2019-09-10 23:41:59 / 어시스트: 다시마미역김 )
다시마미역김
아앗... 어시라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3:42:22
SouthKorea
병장이라 그래도 쪼인트까지만 비비는 선일듯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3:42:33
알바아니오
저거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일부러 엿먹으라고 하는거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3:47:16
다시마미역김
이 간부는 어떤생각 하고있을까 ㅋㅋ
2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3:48:43
국카스텐하현우
촬영 언제 끝날까...
4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0:21:28
벚꽃버닝
난 군필인디.. 뭔가 저런 지휘관 밑에서 근무하면 좋겠다 했는데 내가 이상한거군 ㅋㅋㅋ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3:50:15
발업불편러
투스타 아래로 니위로 다 집합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0:00:59
학교수
좋은 지휘관이긴 하지 ㅋㅋㅋㅋ 근데 직속이 아니라서 그 사이에 낀 게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0:33:19
청주봉명고등학교
저 지휘관은 좋은 분일수도 있으나, 이제 님 위에 저분 밑에 분들이 거품물고 난리남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1:09:49
아프니까초원
아무리 장교라도 이렇게하면 이새퀴는 ㅈ 된다는것쯤은 알고 있지~ 저건 그냥 착한척해서 사람 한명 죽인거잖아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15:58:02
어머이건싸야햇
공익이~! 공익이~! 맨날 하네~! 5공화국 꿀잼이었은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3:51:13
남산동설렁탕집
우리 사령관님이셨음. 총알받이로 한국전쟁때 최전방에 투입되던 육군종합학교 출신이셨고 강직하시고 부하들에게 특히 신경 많이쓰셔서 비육사출신 참모총장도 충분히 될 수 있으셨을텐데.. 수방사(당시 수경사)령관 취임하신지 2달만에 전대갈이 일으킨 쿠데타 막으려다가 부하들 배신으로 체포당하심...
4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0 23:52:28
간지가하늘을찌른다
아닛..그런줄도 모르고...의인을 몰라뵀습니다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1:14:07
이유없이일베충모는놈
와.. 그럼님은 빼박 아재시겠네양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08:01:37
만년새내기
아조씨...설렁탕 맛있어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1 23:34:55
남산동설렁탕집
우리(역대)사령관님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12 00:24:25
미씽은잘도도네
자네는 육군의 얼굴이야! 그러니까 내 위로 니 밑으로 집합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1 00:09:57
우하하하신난다
아닝 ㅋㅋ 저거가지고 뭐 ㅋㅋ 소장정도되면 아버지이상 연배라 아들같고 그래서 보통 병사들한테는 잘해줌. ㅎㅎ 이라고 믿고싶다 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1 00:51:20
드립은봐가면서쳐라
심지어 부대중에 군기강 씨게 잡는 헌병이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1 00:52:25
자본주의맛
내 밑으로 집합!!! > 내 밑으로 집합!!!! > 내 아래로 다 모여!!!! >야 점호끝나고 창고뒤로 집합해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1 01:12:02
늘심각한사람
이거 뒷장면 저 보초 다른 간부에게 조인트 까이지 않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1 02:25:06
먹거리주문하기
군생활하면서 저정도에 준하는 상황까지 겪어본건 아니지만 왠지 존1나 PTSD 온다 미친 씨1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1 05:00:40
푸른구름사자
우리부대도 비슷한일 있었는데..사령부 통신실에서 근무하는데 그때 사령관이 바뀜. 사령관이 벙커 견학한다고 순회중일때 우린 작업중이었는디 막내가 '충성'하고 인사하는겨. 뒤돌아봤더니 3스타;; 사령관이 막내 이름표보더니 'OO일병? OO야 경례는 그렇게 하는게 아니지! 자 차렷하고! 각을 세워서 충!성! 이렇게 하는거야.'하면서 막내 제식훈련 해주고 감 ㄷㄷㄷㄷ 사령부라서 중령급 까진 '추ㅅ..'하고 대강 인사하는 부대긴 했지만 3스타는 다르지;; 말년때 왜그랬냐고 물어보니까 얼굴을 몰라서 걍 간부인줄 알았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1 10:36:52
키자루원장
제라툴성님 당신은 도덕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9-11 21:13:19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동물들의 특이한 짝짓기.jpg 초코맛된장 387 0 37 46,409 2019-09-10 [23:51]
▼ 이전글 방탄소년단, 동반입대 희망... 회기동꿀주먹 434 5 40 32,465 2019-09-10 [23:40]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