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아이유 소속사 재계약 조건 [78]
작성자 RyoRyo
번호 891448 출처 퍼온자료 추천 1329 반대 0 조회수 82,637
작성시간 2019-08-10 12:12:35 이동시간 2019-08-10 12:44:36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www.dogdrip.net/220554004 입니다.




아이유가 재계약 시기가 가까워오자 많은 소속사에서 러브콜이 왔음

현 소속사에서 옮긴 적이 없던 아이유는 이번 계약은 새로운 소속사와 하고 싶었다고 함

그래도 현 소속사와 정이 있어서 대표가 제시하는 조건을 듣고 정하려고 대표 재계약 조건 기다리고 있었음

계약종료 시기가 가까워져도 대표가 아무 말도 없길래 본인이 직접 대표실로 찾아가서 자기랑 재계약 안할거냐고 물어봄

대표가 "너가 간다고 하면 우리가 어떻게잡아..."

그 말을 들은 아이유는 화가나서 대표에게 "내가 이때까지 얼마나 벌어다 줬는데 이렇게 내팽개치냐, 이대로는 못나간다" 라고 함

현 소속사와 재계약한다고 하고, 재계약 조건으론 기존직원 유지 및 연봉인상, 복지에 신경써달라는 조건, 본인은 계약조건 변화없음

나이가 그리 많지 않은데도 생각이 참 깊다는게 느껴짐.. 소속사를 이전하면 계약금만으로 수십억을 땡길수도 있는거였는데 대단함. 저런게 쉬워보여도 절대 쉬운게 아님. 이래서 팬이 아니어도 저절로 아이유 팬심이 생긴다는게 저런 올바른 인성과 배려심때문에 그런게 아닐까 함. 여튼 멋있음~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콜라 사러가기 귀찮을때 꿀팁.JPG 우기o 515 0 22 45,594 2019-08-10 [12:44]
▼ 이전글 ??? : 언니 간첩이죠? .jpg 희희짠 539 0 20 44,740 2019-08-10 [12:37]
답글마당(78)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웃대빵
흑흑 아이유야 날 가져줘 ㅠㅠㅠㅠㅠ [15]
14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8-10
[12:17]
비누왕엔터스
그냥 갖기는 너무 크니까...
69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2:19:35
웃대빵
죽기전에 아이유 볼 수는 있겠네....
48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2:23:09
답글
베스트2
CGV왕십리
말하는 스킬도 보통이 아니다.. 스타 못 잡아서 쭈굴대는 걸 내팽개친다고 표현함으로써 순식간에 회사 기 살려줌 [1]
276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8-10
[13:24]
일하는세포
그저 빛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16:45
웃대빵
흑흑 아이유야 날 가져줘 ㅠㅠㅠㅠㅠ
14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17:24
비누왕엔터스
그냥 갖기는 너무 크니까...
69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2:19:35
웃대빵
죽기전에 아이유 볼 수는 있겠네....
48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2:23:09
RyoRyo
가져다 쓰면 뭘로 써야할까.. 1분 고민해봤는데 답이 안나오네
4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2:32:48
물오름달
아이유의 담구기 좋은날!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2:40:58
쌍검든바리안
역시 아이유도 쌍검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2:55:25
개특수
이런건 어대서 찾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3:17:15
법알못
아이유 쌍검가네;;;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3:22:58
포도봉봉ICE
표정이 왜케 해맑냐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3:45:21
존슨이쥐알통
이럴때필요한게..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4:15:17
뽀승이
아이유 야인시대 쌍칼의 후손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9:29:29
언니네한민관
널 다져줄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22:34:09
김핑크
아이유&웃대빵 - 개소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1 01:15:29
고기굽는남자
굽는건 잘합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1 01:37:47
흑풍무
사람이 성공하는덴 이유가 있는거여 반짝이 아니고 계속 유지가 되는거도 나의 아저씨 잘봤습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1 10:15:53
허쉬아쉬
잘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9-03 00:24:23
공룡좋아쥬라기월드
얼굴도 마음도 천사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23:07
용자와영자사이
역시 쵝오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28:04
IU
대표님도 착하신듯 ㅋㅋㅋ 결론 아이유 짱짱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39:33
반딧불알
아이유가 롱런할수있는 이유인듯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42:47
대화명최대몇자까지됨
대단하다 진짜...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43:49
하얀공간
아이유 노래 무한반복 들어야겠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44:01
토마토BASIC
추천이안됑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44:22
   게시물이 32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8-10 12:12:35 / 이동: 2019-08-10 12:44:36 / 어시스트: 초코오레오 )
초코오레오
어시!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44:44
미녜랄워터
와 어시 어떻게 하는거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2:45:31
초코오레오
글다보고 추천눌렀는데 어시에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2:47:34
내사정좀봐줘
우리 지은느님! 민초단의 수령 다우시다!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45:16
RyoRyo
아이유 민초단이었음?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2:46:26
내사정좀봐줘
수령님이십니다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2:47:44
RyoRyo
아이유씨!!!!!!!!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2:49:04
먹고합시다
민초의 난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3:39:47
공부하는형
크 갓이유ㅅㅅㅅㅅ민초국 수령님 ㅅㅅㅅㅅㅅㅅ혀마비된 우민들을 불쌍히돌보소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1 00:44:38
미녜랄워터
역시 갓이유...내가 좋은날때부터 엄청 좋아했었지 ㅠㅠㅠㅠ 언니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45:20
재미없는자료페티쉬
철학을 가진 사람은 매력이 있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46:16
착한돼지꿀꿀
그저 빛이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47:58
콜라사이다중독
진짜 어린데도 철학과 주관이 뚜렷해보인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48:35
범굴잉
그저 빛..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2:57:24
4years
빛빛 장만월 사장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3:08:12
민트맛체리
대표님 쭈글미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유 현실 만월이야ㅠㅠ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3:15:36
드립성공률1퍼
?아이유 작년에 소속사 옳겼던데? 카카오M 본사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3:22:59
아프리카파프리카
카카오가 로엔 인수하고 로엔은 카카오m으로 사명 변경함 ^^
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3:32:07
척추교정빌런
근데 로엔이 멜론가지고있는데 카카오한테 인수당할 급이야?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3:33:21
아프리카파프리카
인수가 안좋게 들리면 합병이라고 생각하면 됨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3:36:15
척추교정빌런
ㄴ 아 인수가 안좋게들린다기보단 난 일방적인거라고생각했어 큰기업이 작은기업 인수하는 느낌 인줄로만 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3:38:16
bluesrain
카카오가 많이 커졌지 기업규모가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3:47:03
푸라블럼
애초에 로엔 산하 소속이래 간판이름이 로엔이고 업무는 산하에서 담당하는 거라고 하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0 14:02:29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크나큰오예입니다
1퍼센트의 기적 ㅊㅊ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1 00:29:22
CGV왕십리
말하는 스킬도 보통이 아니다.. 스타 못 잡아서 쭈굴대는 걸 내팽개친다고 표현함으로써 순식간에 회사 기 살려줌
27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3:24:03
샷건무새
저 정도 크니까 저렇게 통하지 좀 애매하게 크면 회사가 ‘ㅋ진짜 우리 그 정도인가? 내가 몰랐던 힘이었군ㅋㅋ’ 하고 흑화해서 막대함.. 함부로 따라하지 말자..
4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1 10:38:19
앱도적인힘으로
ㅋㅋㅋㅋㅋㅋ자기는 못잡는대ㅋㅋㅋㅋㅋ... 아련 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4:06:53
양반후반
그 몇십억때문에 검찰출두하는 모 회사 연예인들관 다르쥬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4:13:41
쿠헹행
올해 이적시장도 별볼일없이 지나갔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5:15:57
돼지국밥많이먹자
미친 인성 진짜 스타크래프트 중계시절 마시멜로우 부터 팬이었습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6:16:38
샐리에요
아이유는 어린나이부터 사회생활하면서 굴러서 그런지 아니면, 생각이 참 올바르게 박혀서 그런지 싸가지가 있고 참 애가 인성이 되었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16:54:43
내사정좀봐줘
너무 일찍 철들고 너무 빨리 어른이 되어버린거 같아서 팬으로서는 조금 안타깝기도해... 나의 아저씨 보면서 캐릭터가 이지은이라는 사람 그자체인거 같아보였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1 12:27:03
아삭아삭오이고추
대표도 아이유도 진짜.... 유유상종이라고 대표눈에 아이유됨됨이가보이고 아이유 눈에 대표 됨됨이가 보인건가... 네가 간다고하면 어떻게 붙잡냐는말... 감동...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0 22:02:31
냉철한분석
국내 1티어 뮤지션이라고생각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00:00:30
toto0o0
대표의 큰 그림 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00:05:49
뗀석기
근데 카카오m이 업계에서 작은 축에 속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00:11:09
뗀석기
그리고 회사 직원 입장에서는 좋겠지만 본인한테 현실적인 계약이 제일 중요할텐데 그것보다는 사람을 택했구나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00:12:01
ader
???:기사보셨죠? 다들 저한테 매달 30만원씩 입금하세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00:17:51
뭐래찌발
크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00:32:14
딜도넣는메르시
이게 중요한거야. 징쨩은 로리타 이슈로 안티도 끌고 다녔고, 본인 프로듀싱의 제제/ 스물셋으로 ‘영악한 여우년’의 이미지도 가져갔지만 어때? 진정성으로 이지은의 본 모습을 보여주었다. 잘 기억해. 인간 이지은은 이미 너무 완벽해서 모두가 가지고 싶은 사람이 되었지만, 너도 그 처럼 아름다운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백만 팬은 아니더라도 널 알아봐주는 한 사람에게 사랑받는 사람은 될 수 있을거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01:14:57
딜도넣는메르시
쓰고보니 개 꼰머같네. 징쨩이 체고시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1 01:15:30
소곡이
신격화 오지네
14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01:21:37
바다안개
지은찡 넘나조타 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04:00:40
난사람이제일무서워
아이유 막대했던 친척은 얼마나 배가 아플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05:33:51
Herobrine
킹이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06:11:52
왕돌돌이핫도그
역시 내 신부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08:31:03
rkgnl99
근데 아이유 회사가... 거진 대한민국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회사 아님? 로엔 엄청 큰 회사로 아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10:15:38
rkgnl99
글 느낌은 아주 작은 중소 기획사가 큰 스타랑 재계약 한 거 같은 느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1 10:16:58
개나리가들어왔다
아이유가 왜 돈 욕심이 없냐면, 내가 시집올 때 혼수나 집 아무것도 필요없다고 했거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10:16:43
RyoRyo
너였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1 11:42:33
급시이익
으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10:41:27
키자루원장
아이유가 정치인되면 어떨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11 12:11:16
CedeRooms
안되요.... 정치인은 사람버리는 지름길이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1 12:40:26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콜라 사러가기 귀찮을때 꿀팁.JPG 우기o 515 0 22 45,594 2019-08-10 [12:44]
▼ 이전글 ??? : 언니 간첩이죠? .jpg 희희짠 539 0 20 44,740 2019-08-10 [12:37]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