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헬조선에서 보기힘든 전원찬성을 만들어냈다 [111]
작성자 안구건조v
번호 889656 출처 퍼온자료 추천 2093 반대 5 조회수 100,609
작성시간 2019-08-03 02:48:22 이동시간 2019-08-03 09:15:44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문정부 100퍼센트 맘에든건 아니고 불만도 좀 있거든 ㅇㅇ
근데 이런거 보면 존나 속시원ㅋㅋㅋㅋㅋ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일본인 친구랑 전화했다 우윱우윱 565 3 42 33,572 2019-08-03 [09:28]
▼ 이전글 일본에 빡친 싱가폴 .jpg 희희짠 410 0 22 42,748 2019-08-03 [09:12]
답글마당(111)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가입1일차
국회 시즌1호 만장일치 ㅋㅋ [7]
1124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8-03
[02:49]
답글
베스트2
모르스부호
여기서 반대1 찍히는 순간 내년 총선 나가리거든.. [9]
60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8-03
[09:47]
모르스부호
앗 미안 일본어 써버렸네 고멘...
508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09:47:45
용량10GB
ㄴ다이죠부
30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5:17:51
남색
이건 반대 박는순간 어그로 오질듯
7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02:49:05
rkgnl99
투표 이름 넣는 거는 진짜 신의 한 수다. 무기명이었음 반대 넣는 똘추 꼭 있었을건데
6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7:17:50
가입1일차
국회 시즌1호 만장일치 ㅋㅋ
1124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02:49:40
도유리
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0:44:13
내가싫다했지
국회의원 연봉올리는거랑 연금올리는거도 만장일치 아녔어?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6:14:36
Huii
올해 1호라는 거지? 얼핏 보면 흠..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7:29:29
사회자유주의
ㄴ 국개는 연금 없어욤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1:16:59
oYUKARIo
국회 시즌 1메로 해주시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1:40:08
헬조선보이
제가 찬성했습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3:52:07
코코아닙스
만약 비공개 투표였다면 반대있다 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4:58:10
주말에만웃대
쩌러쩌러!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05:05:44
   게시물이 6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8-03 02:48:22 / 이동: 2019-08-03 09:15:44 / 어시스트: 폭주하는김효진 )
폭주하는김효진
.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09:15:48
서울도시철도공사
국회의원 연봉올리는거 이후 처음인가?
5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09:16:15
새순
애초에 공약 내걸었던게 페미였고, 진짜 제일 맘에 안드는것 중 하나가 페미정책이랑 경제 쪽 속수무책인거 인데.. 이번 한일 무역전을 보면서 외교만큼은 잘해준거 같다.
74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09:20:04
최군
여기서 반대 찍는 애는 토착 왜구란걸 스스로 인증하는 꼴이니까 안했겠지 뭐
11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09:21:26
뺑끼뺑끼
그래서 아마 불만이 있는 사람은 투표에 참가를 안했을꺼야..반대 날리면 인생이 꼬일테니까ㅋ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21:01:49
스파이크슈피겔
흰색은 뭐임? 찬성하긴 그렇고 반대하면 욕먹을거 같고 기권은 속보이니깐 바쁜척 자리비운거?
8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09:26:02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카로로룡
저정도도 모인게 대단한거임 국회의원들 싸돌아 다니기 바쁘자늠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9:04:20
TimXiansol
나 무성이 댓글 왜 짤렸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14:39:48
타개비
줏대없는 친일파 매국노 새끼들. 이럴 때 대가리 좀 들이밀지. 다 뽑아버리게.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09:30:12
작성자형
ㄹㅇ 반대 누를 수가 없는 수정안이네
4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09:32:44
간지가하늘을찌른다
친일파재산 환수법은 뭐 반대할 수 없는 법이었나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6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2:27:58
레토나
환수하기로 했는데 이명박 정부 들어서고 무산되지않음?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4:42:58
빵파는빵쟁이
지금 경제 정책은 ... ㅅㅂ 아담 스미스가 와도 "한국은 절레절레"하고 갈만큼 우리나라가 뭘 할 수 있는 것이 없음.... // ㅅㅂ 일본이라도 확실히 조져서 "시방!! 일본 저 새끼 조진다. 열심히 일 하자 !!"하고 버프라도 걸어주기를
102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09:34:35
윤하내꺼다
존나 맞는말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0:29:11
대화하기싫어
한국은 절레절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4:49:27
모르스부호
여기서 반대1 찍히는 순간 내년 총선 나가리거든..
60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09:47:24
모르스부호
앗 미안 일본어 써버렸네 고멘...
508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09:47:45
용량10GB
ㄴ다이죠부
30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5:17:51
pilsurquel
에이 ㅋㅋㅋ 강효상 곽상도 지역구를 너무 띄엄띄엄 보시네 ㅋㅋ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5:18:09
폐암을피하는방법
마다마다네....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5:29:25
총리왕김아베
이거다 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6:09:33
카로로룡
다이죠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9:02:07
콜라사이다중독
대구달성 무시함?? 거기선 가능함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9:40:14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반대1
내가 나가리시켜봐?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1:28:05
박창이
스메끼리닥가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7:56:20
진지한소금구이
추경처리기한 100일에 술마시고 추경안 처리 따위가 고작 100% 따위로 긍정적으로 보였다는게 유머, 내 눈엔 국회수준 꼬라지가 개노답, 원래라면 산불났을때 처리됬어야할게 이제서?
5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09:58:31
평장노인회관
잘한건 잘한거지만 무슨 당때문에 지금껏 안되던거 보면 저것도 보여주기식 아닌가하는 생각도 드는데
5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0:40:32
민소정
ㅆ1발 여기서 반대하면 진짜 가1새끼지ㅡㅡ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0:07:53
하덴
저기서 반대했음 걍 '진짜' 친일파 인증아니냐ㅋㅋ
6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0:08:37
앱도적인힘으로
자세히 불참 기권인원 보시면 나와있다고 봐도 괜찮을거 같은 엔트리인데
10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0:27:28
제로냥S2
297명중에 참석한 사람이 228명이고 그사람들이 전원찬성입니당. 결국 69명이 나와서 반대, 기권하느니 아예 안나와 버린거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18 22:39:06
미씽은잘도도네
와 단합 오진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0:12:44
indralee
황희정승은 아직도 일하고계시네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0:29:26
육민찌
재석도 안했으면 일안한거 아님요?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1:00:54
indralee
세종이 잘못했음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1:13:28
부랄맞은개새끼
유재석이 잘못했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21:17:34
김고추덜렁덜렁이
더민주 좋아하진 않는데 문재인 진짜 멋지덩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0:57:43
ST4R887
아예 불출석 했잖아 ㅋㅋㅋ
4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0:58:26
육민찌
토착왜구들은 재석도 안한거 같은데
6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0:59:56
유리멘탈방어
이와중에 불참한 69명은 매국노냐ㅡ 매국노답게 69좋아하는거보소 ㅋㅋ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1:40:14
UnDead몹
불출석이 반대임 저거.. 토왜당은 꾸준히 반대중
7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1:45:09
재미는
별 효과없는 친북정책 때문에 평소에는 그닥 문재인이 맘에 들지는 않았지만 일본의 무역분쟁 도발건은 좌우를 초월하고 하나되어서 강경대응해야함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2:35:06
기쁨슬픔합치면혼돈
불출석한 사람들 명단 유심히 봐야된다 토착왜구클라스 어디 인가네
3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3:46:06
행복충
나경원도 찬성했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4:14:22
pilsurquel
출석 안한 새키들 이름 하나같이 개주옥같네 ㅋㅋㅋㅋ
4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4:15:13
채소나무
반대 투표하면 지들 이름 뜨는거 아니깐 특정인들은 아예 안나오셧구만. 대단쓰
3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4:32:59
이방지
이름보니깐 출석안한사람들 상당수가 반대일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5:09:22
안산덕돌이
페미정책 빼면 모든게 완벽하신..주륵
154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5:10:08
언니네한민관
니 문빠여?
56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6:04:48
독과점
페미드립 치고있는데 뭔 문빠야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6:47:33
푸르르르유나
아니 여기서 페미니즘 이야기가 왜나오지?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6:49:48
언니네한민관
내가 문빠라서...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16:50:31
샤아Waaagh나블
여러붐 문과가 이렇게 위험합니다.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20:21:13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포도봉봉ICE
아니 나베년은 김무성이나 장제원처럼 안나올 줄 알았거든. 근데 나오긴 나왔길래 신기해서.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6:50:52
먹거리주문하기
출석 안할것 같은 새1끼들은 역시 안했네 ㅋㅋㅋ 붕신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6:51:51
샬롯페리에
와 김진태도 찬성했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8:03:30
dio2
오 그새끼랑 신보라 찬성한건 존나 의외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20:37:10
adxcggtfds
대통령이 잘 하고있고 못 하고있고 그런거를 떠나서, 우리는 다시는 일본에게 지지않겠다는 저 발언은 한국인의 가슴을 울리게 한다.
3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8:50:08
EXID다미
유머사이트에 적합하지않는글이네요 내려주세요
3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19:59:07
발도
자한당 김태흠이 찬성한거 의외인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20:19:22
pilsurquel
그 쓰레기 출석도 안했어요 ^_^ 일관성 칭찬해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20:31:58
dio2
여기서 참석 안한애들 중에 유명한 애들이 김태흠/김무성/장제원에 요기잉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20:35:49
막나가는까만곰
생각없고 생각하기 싫으면 제발 쳐닫고 있으면 좋겠네. 논리도 없고 그저 까내리고싶어서 안달난 먹이가 필요한 ㅂㅅ에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20:39:26
으냐냥
와 그래도 왜놈은 안섞여있었나보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21:11:45
폭주곰돌
나베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반대했으면 인정인데 ㅋㅋㅋ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21:42:47
블리냥냥
민심이 무섭긴 한가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명공개라 나베 어거지로 투표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0:48:01
사회자유주의
나베 막나가도 지역구가 서울이기때문에 tk지역구 의원들처럼 막 나가지 못함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4:18:11
니사랑내곁에
지금 일본이 전면전을 걸어온 상황에서 반대햇다간 총선도 패배확정에다가 다시는 국회에 못들어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22:30:40
거친스님
자한당 자아분열중 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22:33:08
참치계란말이
ㅋㅋㅋ 자리비운사람들 이름이 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22:54:14
엘지유쁠
요즘 이것저것 찾아보는데 1965년 한일협정에서 강제징용에 관한 청구권 소멸을 조건으로 3억달러를 배상받았다고 하던데 선거전에 반일로 정치적 이슈화 시키는거라는 말도 있고.. 누구 말이 맞고 뭘 믿어야할지 모르겠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23:01:13
pilsurquel
국가 청구권 소멸된거고, 개인 청구권은 소멸 안됐음. 이게 맞는 말이니 이걸 믿으셈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23:49:26
아프니까초원
개인청구권이 살아있는거와 별도로 개 ㅈ 같은 새키들이 우리가 잘못했으니 돈이라도 드림 미안 이ㅈㄹ해놓고 다음날 꼭 다른 새킈가 우리는 그런적없다 이ㅈㄹ하니까 진정성도 1도 없으니 한일관계가 악화되는거 ㅂㅅ이 친구 지갑 훔쳐간새끠가 인정하고 미안하고 돌려주고 다른친구들한테 가서는 지가 누명썼다고 떠벌리고 다니니까 뭘 믿고 안믿고의 문제가 아님~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3 23:58:25
라프닉
개인청구권은 살아있음 일본도 똑같이 말했고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2:10:06
폭주곰돌
쉽게 밀하면 한일협정에서 강제징용에 대한 청구권이 있었고 돈은 받은건 맞는데 그건 당시 강제징용당하신 분들에 대한 임금에 대한 보상이라고 보면되 그런데 당시 강제징용으로 인해 감금을 당하고 비인간적인 행위를 받은것에 대한 배상은 아직 해결이 되지 않은거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4:36:34
폭주곰돌
이걸 노무현정부때 주장했었고 일본도 그걸 인정했어 그런데 이제와서 일본이 저지랄을 떠는거지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4:37:40
pilsurquel
뭐야 박기사님 글삭튀했네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3 23:51:18
아프니까초원
일본엔화 일부로 존나게 지들이 돈찍어내면서 내려둔거 아냐 국가경쟁력 10창나고 있으니까 왜 그걸 우리나라탓 하는 머저리랑 무슨 토론을 하고있음 그냥 배운거없이 나이만 들면서 그냥 보고싶은것만 보고 듣고싶은것만 듣고있는거 같구만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0:02:44
pilsurquel
자연사 박물관 가면 촌충 등 기생충과 각종 바퀴벌레 등 표본이 있듯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0:09:30
사회자유주의
참고로 보상이 아니라 배상임. 보상은 합법적 집행에도 불구하고 손실이 생겼을때 해주는게 보상이고 배상은 불법에 대한 피해보상으로 받는거임. 위안부와 강제징용은 배상을 받아야하는 부분임. 그리고 일본 식민지배에 대한 우리나라의 외교적 보호권이 사라진거지 각각의 피해자들의 개인 청구권은 아직 유효함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4:23:02
졸업시켜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출결 안한 의원들 사유나 알고싶은데? 34명이나 불참인데 불참자들 이름이 전부 익숙하다?ㅎㅎㅎㅎ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4 00:48:24
이게나라야
토착왜구했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0:52:29
바늘두더지
이 정부, 솔직히 아쉬운 것도 많지만, 잘 하는 건 조온나 잘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4 01:14:01
빨강머리연맹
걍 정치야... 다 그냥 정치 ㅇㅇ... 넘 기대하지말자 저위에 하느님 나랏님들이야 쑈야 쑈..
2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4 01:18:08
계란빌런
언제 정치판에서 정치인들이 일한적 있나 새삼스레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4:21:53
품번좀요
무슨 가상에서 일어나는일도 아니고 쑈고 보여주기식이어도 잘하고 있는건 칭찬하고 못하는건 비판하는게 맞지 그래야 발전도 있고. 뭐 그렇게 달관한척 관심 안가지는데 투표는 할까 ㅉㅉ
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8:23:48
백설부침가루
이건 철회촉구 전원찬성이지 문정부의 반일은 전원찬성은 아닐텐데? 선동 오지네ㅋㅋㅋ
1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4 01:43:12
익명158432호
그- 사람들이 좋아하는 마법의 단어 '선동' 사용으로 ㅣ점 감점 드립니다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5:01:57
쪽발이척살
빠진 애들 누군지 잘 봐둬라 얘들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4 02:29:44
심각한인생
와....이게되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4 09:00:33
심각한인생
다시보니까 빠진놈들 기억하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9:01:20
든낀드나쓰무봤나
이렇게 된 이상 일본죠지기 들어가야되는건 맞는데 상황 여기까지 몰고 온 문정부가 붕신인건 팩트아니냐 한국정부랑 일본정부랑 서로 가오지키면서 해결할 수 있던 문제같은데 물론 개인청구권 우리 입장에서는 당연한 얘기고 한데 일본 너무 쌩까서 일본이 이 지랄하는 면도 있음 극단적인게 좋을 때도 있는데 섬세한 외교같은건 존나 못함 대체업체 구해서 어떻게 어떻기 대기업이야 버텨도 중소들은 우짜냐
2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4 09:24:58
든낀드나쓰무봤나
걍 내 생각이고 다른 의견있으면 알려주라.
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09:27:12
pilsurquel
어떻게 문정부가 몰고왔는지 설명부터 해주시는게 순서같아요 아죠시 ^_^ 좋게좋게 해결할 방법이 왜국에게 굴복 말고 뭐가 있었나요? 1. 싸운다 2. 굴복한다 3. 대화한다 4. 톡낀다 중에서 꾸준히 3 하려하는데 왜놈들이 쌩까서 1.로 돌아선게 팩트 아닌가요? 팩트 좋아하실 것 같아서 말씀드려봅니다 ^-^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8-04 15:38:01
Warak
이름 한자로 쓰는 사람은 뭐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5 22:45:07
토끼가죽
전광판에 한자로 이름적힌건 왜그런거에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5 23:49:22
훈훈함
ㅋㅋㅋㅋㅋ 김진태 민경욱까지 찬성표 던졌으면 말다했디 ㅋㅋㅋㅋ 여야합치가 얼마만이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6 03:08:02
돼지국밥많이먹자
그래서 남북경제협력으로 극일하겠다? 베네수엘라 차베스 생각나는건 나뿐이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06 12:51:38
Porsche119
역사상 첫 만장일치 같은데 근데 왜 그정당이 찬성했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8-22 20:03:27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일본인 친구랑 전화했다 우윱우윱 565 3 42 33,572 2019-08-03 [09:28]
▼ 이전글 일본에 빡친 싱가폴 .jpg 희희짠 410 0 22 42,748 2019-08-03 [09:12]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