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방탄 독도 입대시키자 페북 반응.jpg [37]
작성자 하나둘셋뿅
번호 877696 출처 퍼온자료 추천 600 반대 2 조회수 46,840
작성시간 2019-06-12 03:09:55 이동시간 2019-06-12 13:10:24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www.facebook.com/309279616579784/posts/496851567822587?s=100011125482190&sfns=mo 입니다.








시때페에서 펌해서 엄청 퍼짐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37)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미나모네
제일 중요한 사실이 빠졌넹.. [15]
36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6-12
[03:11]
뭉게뭉
쉿 그건 인싸들은 몰라도 되는 사실이야
30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03:19:40
막강초딩
* 요약 *
3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2:49:40
답글
베스트
웃자
홍삼즙
근데 방탄은 뭔죄냐 ㅅㅂ ㅋㅋㅋㅋㅋ
7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6-12
[13:37]
미나모네
제일 중요한 사실이 빠졌넹..
36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03:11:30
뭉게뭉
쉿 그건 인싸들은 몰라도 되는 사실이야
30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03:19:40
작작하랑께
이거 안빠졌으면 우린 빼앗긴 폰허브를 되찾을 수도 있다구
7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1:31:16
GajiMuchim
출처가 중요한건데 ㅡㅡ. 출처 제대로좀 적었으면 좋겠음 4딸
4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2:11:01
막강초딩
* 요약 *
3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2:49:40
신성검말파이트
현☆자☆타☆임이다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2:50:57
모바일러
딸생썼...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2:53:04
별을꿈꾸다2
어제도 짚고넘어갔지만 제일 중요한건 바로 ‘그것’이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2:56:33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그러니깐울지말고말해
이 사실이 알려져서 정부가 알게된다면? ㄸㄸㅇ 현자타임이 군부나 정권유지에 이득이 있다고 생각해서 정부에서 비밀프로젝트로 대규모 인원의 ㄸㄸㅇ부대를 만들어서 하루 준 반을 ㄸ치는데 사용하고 사정 후 몰려드는 현자타임에 여러 악랄하고 괴랄하지만 현실성 있는 작전을 세우고 전문가들이 검토하는 방식이 이루어진다면?
7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3:14:54
바라카몬
ㄴ 님 지금 딸치고 싶어서 이유 찾고 있으시죠?
7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3:22:57
저거사조
싸게 싸게 넘어가자구~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3:39:12
AnalyaZoom
지배층은 국민이 현명해지는 것을 바라지 않아. 우민이 되기를 바라지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3:49:26
코코아닙스
그게 알맹이인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3:58:57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AnalyaZoom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4:54:52
보내도하와이
지금 보니까 왜 딸치고나서 현자타임에 생각난게아니라 딸치다가 생각났냐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3 06:09:22
AnalyaZoom
우리 조상님들은 사람의 생각이 가장 깊어지는 곳을 침상, 마상, 측상이라고 하셨어. 이 중 측상은 화장실을 말하는데 응아를 하기 위해 집중하는 그 순간이 생각하기 좋은 순간이라는 것이지. 딸딸이도 마찬가지 아닐까? 情을 빼기 위해 고도로 집중하는 그 순간 뇌가 활성화되고 서울대 황농문 교수가 말한 '몰입'의 상태에 빠져드는 것이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3 06:15:37
레잘프
현자타임이 이렇게 위대한거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2:48:02
휘인o
??? : 아직 한발 남았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2:56:56
큐베개객끼
문제는 독도 자체가 국제재판이든 뭐든 들어가버리면 오히려 한국손해라는거지 애초에 우리껀데 상대꺼 우리꺼 논쟁할 필요가 없음
56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2:58:57
그게말이냐시바라
ㄹㅇ ㅋㅋㅋ 지금처럼 걍 조용히 있는게 최선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6:39:11
웃음die꾼
이러다 웃대인 기자가 찾아가는거 아니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3:03:26
   게시물이 10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6-12 03:09:55 / 이동: 2019-06-12 13:10:24 / 어시스트: 귤이밍밍하면뮬 )
METEOOO
이건 근데 진짜 그럴싸하더라 홍보를 떠나서 그냥 독도 ㅅㅂ 우리땅 꽝꽝 하는 느낌이랄까? 한국출신 세계적 가수 방탄이 지키는 독도. 이거 빼박이지 근데 ㅋㅋㅋ 실현됬다해도 일본에선 세계적가수 방탄도 지켜주는 일본의 다케시마 ㅇㅈㄹ할까봐 두렵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3:14:15
GoIdfish
근데 독도는 경찰이 지키고 있는거아님? 군인이 배치되면 군사분쟁지역 우려있다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3:20:03
소설지은이
의경으로 ㄱㄱ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3:21:04
Lokitty
어마어마하네 이러다 작성자 방송타는거 아님? 그러고는 뒤늦게 중요한 사실이 드러나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3:27:26
존슨이쥐알통
전국 딸쟁이되시는거구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3:31:17
홍삼즙
근데 방탄은 뭔죄냐 ㅅㅂ ㅋㅋㅋㅋㅋ
7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3:37:28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갓파고
정부 관계자들에게 알려짐 -> 실제 시나리오대로 됨 -> 딸쟁이의 유익함 인정 -> 포르노 합법화 -> 전국민 1일 1딸운동 -> 세계로 확산 -> 세계평화 이건 노벨평화상 쌉가능아니냐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3:42:22
NTL빌런
이거네ㅋㅋㅋㅋㅋ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2 16:16:37
무년무상
방탄 독도에 가둬놓으면 전세계 아미들 오징어배타고 대포카메라 끌고옴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5:02:55
망가지자
방탄은 무슨죄냐 ㅋㅋ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7:02:44
내일은내가뜬다
해외에서 찌라시성 기사로만 돌려도 홍보효과 엄청나겠는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8:27:59
SM기획사
어떻게 보면 해외 인지도, 인기를 정치적목적으로 이용하는건데 방탄한테는 해가 더 많을듯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8:48:02
리버러쉬
어쨌든 국방의 의무는 수행 해야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9:36:35
오징어심리치료사
방탄좀 냅둬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19:37:18
teyo11
야들아 방시혁이 일본 개 좋아한다 기대를 하지를 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갖고 일본서 장사 못해서 안달난 놈이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2 21:14:13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