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중국집 배달 첫경험한 외국인들.jpg
작성자 초코맛된장
번호 875034 출처 퍼온자료 추천 1469 반대 0 조회수 98,864
작성시간 2019-05-30 12:40:13 이동시간 2019-05-30 14:32:49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배달원 : 하..외국인이다.. 말걸면 어떡하지...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77)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DSM5
???: 자막에 '-_- '라니... 동양인으로서 쫌 불편하네요 [21]
50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5-30
[12:53]
아프리카원주민2
헐...띵했어 언냐....이렇게 알게모르게 이모티콘으로 인종비하하는구나ㅜㅜ
6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3:14:36
이석호탈압박
ㅇ_ㅇ 도 있는데 -_- 는 좀 아니지않나?
354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4:25:24
답글
베스트2
까까몬
배달원분들이 그러는거 쳐다보거나 하면 "뭘 꼬라보냐"고 하거나 "왜 쳐다보냐"고 하는 진상놈들 때문에 그런거 아님? 택배기사분들도 쳐다보지 않고 그냥 물건만 주고 가시는 분들 많음. 어디서 배달하시는 분들이 그거 때문에 이유없이 욕을 먹었다는 얘길보고서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6]
242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5-30
[15:31]
답글
베스트3
수원왕갈비
짬짜장 안시켜서 탈락 [15]
56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5-30
[12:42]
1082
그냥 짬 아님?
16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4:51:17
수원왕갈비
짬짜장 안시켜서 탈락
5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12:42:25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1082
그냥 짬 아님?
16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4:51:17
암살전문가
안먹어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03:02
나도고양이없다
짬짜 맛있음 매콤한 짜장맛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07:46
정독이
1누르렁 드리겠습니다
5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09:43
누구야뭐
아니 나뉘어진게 아니넹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19:23
솔다음은라임
이거 먹을바에 차라리 물에다 밥말아먹음. 제에발 섞을걸 섞어라
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25:36
수원왕갈비
섞을꺼 섞었는데 뭐가 문제? 맛있기만 하면되지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30:45
GajiMuchim
나눠서 먹는게 아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34:04
수원왕갈비
같이 비비는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34:20
노래하는Sia
짬 ㅋㅋㅋㅋㅋ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48:45
포도르스키
백종원 3대천왕 나왔던 비벼먹는 짬짜면ㅎㅎㅎ 맛나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22:22:15
zuzi12
개밥도 요즘 데코하네 ..
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22:27:40
거물이되고싶다
이거 안먹어본사람들 많나보네 존맛탱인데 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23:26:11
소금한꼬집
ㅋㅋㅋㅋㅋㅋ이거 진짜 맛있어욬ㅋㅋㅋ 고춧가루 넣은 짜장인데 더 촉촉한 맛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23:56:05
세이별
본인이 안 먹어봤다고 개밥 취급하는거 봐라 ㅋㅋㅋㅋㅋㅋㅋ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1 08:29:40
30년산대마법사
베이지색 옷 입은 누나 진짜 예쁨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12:44:05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피방알바일세
저 베이지색 누나 윤아 서양버전 같지않냐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06:09
드록바항문
빨간색이휠씬이쁨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6:21:38
나보고대체뭘어쩌라고
그러게 ㅋㅋ윤아느낌남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01 14:48:09
DSM5
???: 자막에 '-_- '라니... 동양인으로서 쫌 불편하네요
50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12:53:17
아프리카원주민2
헐...띵했어 언냐....이렇게 알게모르게 이모티콘으로 인종비하하는구나ㅜㅜ
6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3:14:36
이석호탈압박
ㅇ_ㅇ 도 있는데 -_- 는 좀 아니지않나?
354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4:25:24
방귀대장뿡뿡뿡
미친 ㅋㅋㅋ 참신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4:27:29
조심스러운중대장
형냐... 나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4:37:52
조심스러운중대장
띵해~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4:38:00
개특수
걍 무표정이였다 뭐 그런거아님? ㅋㅋㅋ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4:44:23
가성비인간
별게 다 불편하시네요 -_- ㅡ_ㅡ '=' /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4:47:58
빨간불기둥
+_+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07:15
정독이
ㄴ 이젠 세로로도 찢어진거야? 명해써 냥냐냐
7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10:38
DSM5
ㅡㅡㅡㅡㅡ____ㅡㅡㅡㅡㅡ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17:17
연옥님이보고계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즈그들도 무표정 ㅡㅡ로 표현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33:03
존슨이쥐알통
0_0 이렇게해야하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42:41
정독이
ㄴ 눈을 왜 그렇게 떠? 형언먀 퍄퍄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44:52
시이명박그네발
>.<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7:32:27
닥치고갱생
ㄴ(0-0)ㄱ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8:09:07
숏컷페미
지랄하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21:48:53
DSM5
니가 더 지랄인듯!!!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21:59:40
단엘
내가 매번 헛갈리는게 유러피언도 -_- 이런 이모티콘을 쓰는가 궁금함. K-popper가 사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못봐서. 미국의 Lol 이나 유럽의 :) 미소, :D 신남, xD 폭소, :0 뭐여이건, :/ 짜증남 :( 화남 남미의 Jajajajaja 일단 여기까지 파악함.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23:11:44
연쇄살찐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죤나 웃겼다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1 00:13:54
쉬고
우리가 ㅡㅡ 쓰는거랑은 다릅니다 흑인끼리 니거 거린다고 우리도 니거라 부르면 좆되듯이 다르다!!!!! 암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1 06:45:05
헬조선보이
저분들 한국 좋아하시는분들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1 12:58:53
반대만누르는아이
빨간옷 누나는 마음이 착한거 같아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12:54:13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5-30 12:40:13 / 이동: 2019-05-30 14:32:49 )
머머리킹도
오른쪽 앞줄에 앉은분 18호 닮은꼴이라고해서 인기 많더라. 저 머리 말고 18호랑 비슷할 헤어스타일 할때가 많은데 아름다우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14:40:52
내가난데
이름 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4:49:58
머머리킹도
외국인 반응 with 에밀리 이 채널임. 나름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4:53:08
알랍돌랍
이름 말레나 저기 친구들이 케이팝 커버댄서들인데 다들 이쁘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4:55:09
네셔남작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20:07
김smell
melina 인스타아이디 melinao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7:32:21
낼름할짝
18호가 뭐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1 14:24:12
기뉴특전대지스
헤이 뷰티풀~ 알유 해빙 뻔? 이랬으면 칭챙총이 들이댄다고 욕했을거면서
2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14:41:23
니꿈속여친
마지막누나 윤아닮은거같은데 나만느끼는건가..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14:41:40
피방알바일세
오 언냐 나도 띵했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5:06:19
콩국수매니아
베이지색 분 차두리 독일어 영상에서봤어!! 그때도 존예였는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14:41:55
니키타흐루쇼프
외국인 : 아뉘~ 이로케 오래 걸뤼묜 오또카냐고~! 이궈쫌봐~ nooble이 다 뿔어 터줬잖아~! 크리고~ 단무지 웰케 쩍게 줘어~?!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15:12:47
대머리유권자
패치완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6:08:58
참치잡이
이것이 배달의 민족이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15:14:25
빨강머리연맹
이쁘닿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15:22:59
까까몬
배달원분들이 그러는거 쳐다보거나 하면 "뭘 꼬라보냐"고 하거나 "왜 쳐다보냐"고 하는 진상놈들 때문에 그런거 아님? 택배기사분들도 쳐다보지 않고 그냥 물건만 주고 가시는 분들 많음. 어디서 배달하시는 분들이 그거 때문에 이유없이 욕을 먹었다는 얘길보고서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
242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15:31:45
정글왕김퍽춘
나는 바라봐주는게 좋긴한데 손님이 어떤식으로 시비걸지 모르니까 그냥 아예 못쳐다보는거같아. 나같아도 못봄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16:33:01
꿈꾸며살자
진짜 쓰레기들이네요. 그런 놈들은 배알이 꼬이면 손님얼굴도 안쳐다보냐고 시비걸고 쳐다보면 뭘꼬라보냐고 시비걸놈들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22:28:03
친찾
헝...난 배달기사분이나 택배기사분들 오시면 어떻게 행동하시는지 기억 안나는뎀.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오로지 신경은 택배박스와 음식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22:36:27
흐드러지게
사람상대하는직업이 좀 피곤하잖아.... 편돌이 할때도 주간에 널널하면 손님 얼굴도 보고 하는데 피곤하고 바쁜시간대에서는 그냥 물건만 보고 찍고 계산 찍고 계산...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1 01:01:12
larcyuki
그러면 사람이 앞에 있는데 쳐다보1지도 않네 그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1 07:42:36
대화명이쓸데있이길죠
걍 안넘치게 잘 줄라고 하는거같은뎅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1 10:31:38
삼성병원
유럽도 배달함... 유럽도 배달오면 가방에서 슉슉꺼내서 주고감...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18:44:59
joynjerry
출처 공유요~ ㅠ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22:25:34
joynjerry
공유님은 제꺼입니다~ 잇힝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30 22:25:55
AnalyaZoom
그럼 돈도 안받고 그냥 간거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23:52:53
섬동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0 23:58:01
댕마루
아....아 18 즌나 매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1 07:02:40
미나리a
눈마주치고 말안해서 좀 그렇다는건가 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1 08:50:22
건들면무는아이
ㅋㅋㅋ저런 미녀들이 있을줄 아셨을까 부끄러우셨을수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31 10:43:39
대통령아빠가맨날때려
여신님인데 사진이라도 같이 한 방 찍지. 난 앞으로 이쁜 여자 있으면 같이 셀카 찍을거임 ㅇ.ㅇ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05 19:05:54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