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최악의 인종차별.jpg [45]
작성자 인남성
번호 872595 출처 퍼온자료 추천 1427 반대 0 조회수 101,050
작성시간 2019-05-18 12:13:19 이동시간 2019-05-18 13:20:20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어후..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식탐 명언.jpg nsbee 239 0 18 37,200 2019-05-18 [13:28]
▼ 이전글 왕겜 시즌8이 망한이유.jpg 말자하버프좀 471 0 53 47,322 2019-05-18 [13:19]
답글마당(45)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감사하는놈에게시비검
목화밭이 왜?? [19]
6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5-18
[12:14]
콩나물불고기
옛날에 흑인노예들을 목화밭에서 많이 부려먹엇나바여
4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2:18:08
반대로만말하는사람
옛날에 남부에서 목화로 돈을 많아 벌었는데 워낙 손이 많이 가서 흑인 노예들을 많이 썼어.
3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2:18:47
인남성
위에 설명이 자세히 되어있지만 다른 예시를 들자면 일본인이 한국인 강제 징집해다가 북쪽에 보내서 개간하라고 하는 수준 이상일듯
3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2:24:20
답글
베스트2
뛰어난오징어
. [2]
12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5-18
[13:36]
감사하는놈에게시비검
목화밭이 왜??
6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8 12:14:41
콩나물불고기
옛날에 흑인노예들을 목화밭에서 많이 부려먹엇나바여
4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2:18:08
자살을합니다
흑인 노예들이 목화솜을 많이 땃거든
6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2:18:31
반대로만말하는사람
옛날에 남부에서 목화로 돈을 많아 벌었는데 워낙 손이 많이 가서 흑인 노예들을 많이 썼어.
3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2:18:47
바바예보
흑인 노예 농장의 대표였지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2:18:56
돌직구투수
목화가 남북전쟁 전에 흑인 노예의 주요 업무였음.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2:19:09
감사하는놈에게시비검
헐.. 저거 아주 씨빨년이구만
7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2:20:35
돌직구투수
선생들이 설마 그 사실을 모르는 것도 아니고 흑인 얼라들만 목화밭에 데려가서 일시킨다? 의도가 뻔히 보이지.
9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2:21:17
인남성
위에 설명이 자세히 되어있지만 다른 예시를 들자면 일본인이 한국인 강제 징집해다가 북쪽에 보내서 개간하라고 하는 수준 이상일듯
3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2:24:20
의문의점
옛날에 흑인 노예를 목화밭에 많이 써서 그런듯 아동 노동착취랑 맞물려서 개 빡친듯 우리같은 경우로 생각하면 일본인선생이 우리애들 데리고 탄광체험한다고 돌멩이 오지게캣는데 기념품으로 하나도 안챙겨주고 일만시킨수준?
9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2:28:38
줄여서연이
미친 아무것도 모르는애들한테...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3:25:15
o징징이o
우리로치면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애들 소풍이랍시고 데려다가 신사참배 시키는거랑 비슷한가?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3:32:48
민주열사장성택
목사님 저희가 해냈습니다!
6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3:36:3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감사하는놈에게시비검
알았어 설명이 너무 많이 들어와버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3:47:09
B급스파이
그게 우리나라처럼 완전 모르는 상태에서 실수로 흑인친구 한명이있는반에서 갔으면 그건 전혀 문제아닌데 미국에서 흑인이 전부인 반에서 목화밭을 가는건 의도가 있지, 일본에 있는 한국인 학교에서 일본선생이 한국 학생을 야스쿠니신사에서 참배시키는 느낌이랑 비슷한거겠지 1프로의 참작여지도 없음
7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4:08:24
정독이
군함도 생각하면 탄광가서 석탄캐기체험 시킨거?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4:09:08
이인간아
야스쿠니 신사 참배보다, 학생 애들 데려다가 옛날 조선인들 수용소에 한명씩 가둬두고 현장학습이라고 하는 느낌일듯.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4:51:12
줄여서연이
ㄴ저도 그게더맞는듯ㅠㅠ 몸이 힘들잖아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20:05:19
덩기덩수
중학교때 겨울직전 무 뽑을때 영문모르고 따라가서 배추 짜고 무 뽑고 했는데 그땐 매년 다들 했다더라고 짱났지ㅜ 동두천 신흥 중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23:55:09
머리밀링
노예12년 / 국가의탄생 << 이영화 보셈 그럼 알게 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9 05:14:55
식초맛과자
wade~~~~ in the water~~~~~~~~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8 12:20:09
Faraday
이거 당시 흑인들이 부르던 노동요임 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9 01:05:06
한때네임드아재
어우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8 12:26:03
모바일러
킹 목사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8 12:47:09
   게시물이 67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5-18 12:13:19 / 이동: 2019-05-18 13:20:21 / 어시스트: 감사하는놈에게시비검 )
감사하는놈에게시비검
차별은 왜하는거야 대체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8 13:20:38
뛰어난오징어
.
1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8 13:36:30
코코아닙스
앵글로섹슨인종은 노예로 부려먹기딱이지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8:42:07
청포도쥬스
이짤은 볼때마다 웃김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9 02:32:02
웃대인쪽팔려
어휴 선생인성;내가 제일싫어하는게 인종차별이랑 흑인인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8 13:47:29
뽀식이네고양이
영상으로 보자. https://youtu.be/UgkCFgM80c4
9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8 13:48:05
인남성
감사합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8 14:02:37
모라타디발라
공중파에서 인종차별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8 15:04:10
물건은중국산
ㅋㅋㅋㅋ의도아니냐??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9 19:34:08
널보면행복해
https://youtu.be/Lio9uJ77t7s 인종차별을 그린 영화 'Green book' 거기서 잠시 본 것 같아. 무슨무슨 밭에서 흑인들이 일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아마 거기가 목화밭인듯~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9 00:52:55
아스카드
영상으로 보면 좀 웃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9 04:56:59
케타아히
벨기에는 고무할당량 못채우면 손을 잘랐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9 09:27:15
케타아히
지금도 유럽에서 인종차별 넘버원 하면 영국이랑 벨기에가 용호상박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9 09:27:32
인남성
영국은 워낙 식민국가가 많았고, 벨기에는 인간동물원이라는 미친생각을 했던곳 아님?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9 09:28:31
장어s
다같이갔으면 몰라도 흑인만 데리고? 백퍼 레이시스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9 09:40:49
nitrocity
근데 상식적으로 저게 가능한가 싶긴 하다. 인종차별 발언도 아니고 현장학습을 갈 정도면 미리 계획서 다 내고 승인받고 할텐데. 어쩌면 조상들이 노예로 살았던 힘든 시절을 경험하는 의미의 체험 실습같은 거 아니었을까. 미국 박물관 가 보면 노예운반선에 갇힌 흑인이 어떤 대우를 받았는지 체험학습 식으로 쇠고랑 차고 노예 모형 틈바구니에 끼어서 누워보기도 하는 그런 전시물도 있거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9 09:52:03
왜때문에
그런 부가설명도 없고 학생들이 배우거나 느낀 것도 없다면 문제맞지;;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9 11:16:57
대통령아빠가맨날때려
아무리 그래도 깜둥이들은 싫다. TV에 나오는 깜둥이들도 싫음.
0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9 21:28:02
신참받아
근데 이거 영상으로 보면 말을 맛깔나게해서 개웃김 ㅋㅋㅋㅋ 실제로 영상보면 주변 친구들 계속 빵터짐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1 18:30:34
인남성
위에 영상 있네요...ㅎㅎ 어릴적 괴상한 추억 이야기하는 정도의 이야기인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6-11 18:49:39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식탐 명언.jpg nsbee 239 0 18 37,200 2019-05-18 [13:28]
▼ 이전글 왕겜 시즌8이 망한이유.jpg 말자하버프좀 471 0 53 47,322 2019-05-18 [13:19]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