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대구 아주머니들 근황 [52]
작성자 리히
번호 871987 출처 퍼온자료 추천 404 반대 0 조회수 43,352
작성시간 2019-05-15 09:49:02 이동시간 2019-05-15 12:57:14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2311326 입니다.












쌍둥이 임신중인 KBO 롯데 자이언츠 투수 레일리 와이프가 혼자서 레일린까지 데리고 기차타고 대구까지 갔는데

두 아주머니가 짐까지 들어주고 택시잡는 곳까지 데려다줌


아이고마 ~ 젊은 츠자가 뭐이리 짐이 많노 ~
아가씨 어데까지 가능교 ?
아이고마 짐줘봐요 아따 윽시 무겁네
이거다 들고 혼자 우예갈라하노 어데까지 가는교 내가 들따주께 일로주소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다시 보는 백종원의 대단함..jpg 존스튜어트밀 385 1 51 47,341 2019-05-15 [12:59]
▼ 이전글 후방) 가슴 큰 여자와 사귄 후기 꼬출든낭쟈 265 1 38 58,257 2019-05-15 [12:36]
답글마당(42)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자동차탄윤철
대구사는데 훈훈하군 ㅋㅋㅋㅋ 배고파 [10]
11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5-15
[09:51]
자동차탄윤철
대구사는데 훈훈하군 ㅋㅋㅋㅋ 배고파
1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5 09:51:26
유로트럭
같은 경북 사람으로써 오늘 뭐먹지?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04:06
자동차탄윤철
돼지 김치찌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07:25
유로트럭
대구에 부랄친구들이 많이 사는데 돼지 김치찌게는 엊그제 만들어 놓은게 많이 있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13:20
자동차탄윤철
근데 뭐 먹지를 고민한단말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27:30
Recyclable
근데 외국인들은 원래 저런거 싫어하는가 아녓음? 도둑 같은 범죄 많아서 저러면 의심?부터 해서 오히려 저런거 시러할거라 생각 햇는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29:56
자동차탄윤철
한국 문화에 적응 한거지 ㅋㅋ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36:34
코코아닙스
오늘대구 덥지않냐.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4:18:23
자동차탄윤철
더운거 보다 뜨거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4:18:58
솔라입니다
쌍둥이 임신 + 애기 + 짐 + 대중교통이면 싫어하는거 보다 힘든게 몇배로 클듯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4:54:11
유로트럭
한국은 믿고 오는만큼 별로 신경안씀 거기다 레일리 안사람이면 한국이 어떤곳인지 체감은 충분히 했겠지 ㅎㅎ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7:44:34
성기싸이즈킹
정치성향이 사람을 비추는 거울은 아니지
194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5 10:06:51
해빙시카
갑자기정치성향이 왜 나오나영??
1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0:23:30
성기싸이즈킹
위에답변들중에 정치이야기가나오길래 이렇게썼는데 그새 다 삭제됬네요
8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0:34:3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코코아닙스
사람사는데가 다똑같지 정치이야기 무엇...?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2:18:28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이그림
댓삭 빛의 속도넼ㅋㅋㅋㅋ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2:37:04
고딕로리타
아 이게 그 제목바꾸기낚시 변형스킬인가?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2:40:23
성기싸이즈킹
이샛키들이 이렇게 물맥이다니 훈훈한글에 똥뭍히고 튀네 씁 정치이야기 쓴거아닙니다 윗댓글에대해 비판할라고한겁니다
5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2:45:47
귤닦고이빨먹기
그래도 그렇지 이런 글에서까지.... 정말 너무하시네요;;;;;;;;;;;;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2:59:14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컨셉충판별기
대한민국에서 가장 진보적인 도시중 하나가 대구였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03:47
해빙시카
ㅋㅋㅋ 그랬군여ㅋㅋㅋ 못봤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17:19
테니스라켓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아가기어뜨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21:51
도덕적인놈
아...성기 싸이즈 킹님...실망입니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44:00
성기싸이즈킹
???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54:25
   게시물이 3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5-15 09:49:02 / 이동: 2019-05-15 12:57:14 / 어시스트: 골반녀만나고싶다 )
숏컷페미
대구가 더위가 지옥이라글치 사람들이 악마는 아니에효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5 13:00:06
유로트럭
한여름 대구 별로 안덥다 하면 사돈에 팔촌까지 욕먹더라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07:42
성기싸이즈킹
악마가 지배하는 날씨인듯 ㅜㅜ 대구 그래도 좋았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09:58
네번타는보일러
습도가 높아서 그렇지 막상 기온으로 보면 괜찮어. 외출 많이안하고 집에서 선풍기틀어놓으면 버틸만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11:17
정독이
작년엔 서울이 더 더웠던것같던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22:52
코코아닙스
오늘도 존나더워 ㄷ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28:54
미러브레이커
대구현지인 23년토박이로써말함 7월전까지는 다른지역이랑비슷함 근데 딱장마끝난후는 35도날씨가 한달내내옴 거기에 정신나간습도가 분지지형으로인해 안빠짐 작년은 한반도전체가열돔인데 대구는 여름만되면 주변저수지호수있는 경산하양일대쪽부터 열돔임 7월말에대구로 피서오세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21:33:21
토아08
여름 더위 제대로 느끼시려거든 대구 많이 놀러오세요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5 13:22:02
붉은야수
오늘 점심 대구탕 맛있엇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5 13:22:51
뀨요뀨요
아주머니들 영어를 다 알아들으신건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5 13:26:28
뀨요뀨요
레일리가 한국말을 알아들은건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5 13:26:54
카오스세레나
아주머니들 버스타고 가다보면 앉아있을때 가방도 들어주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5 13:47:51
창원이처갓집
경상도 아지매 오지랖은 상상을 초월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5 13:55:15
BugsMusic
아이고마 사진을 왜 찍는교 고마 들고 튈라 캤는데,,,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5 14:25:50
아름답게장식하세
그렇게 쌍둥이임산부의 시야에 두아주머니는 멀어져갔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5 15:12:33
늅늅울지
넘 훈훈하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5 15:20:08
단엘
모르고 스토리만 읽었는데; 용병의 와이프.. 의지만 있으면 보상가능한 상대였네.. 뭐 어자피 아줌마들은 보상없이도 썰하나 늘어서 싱글벙글 하실듯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6 00:02:22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다시 보는 백종원의 대단함..jpg 존스튜어트밀 385 1 51 47,341 2019-05-15 [12:59]
▼ 이전글 후방) 가슴 큰 여자와 사귄 후기 꼬출든낭쟈 265 1 38 58,257 2019-05-15 [12:36]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