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고등학교와 대학교의 차이.JPG [48]
작성자 안수정
번호 871143 출처 퍼온자료 추천 1383 반대 0 조회수 104,276
작성시간 2019-05-11 08:25:53 이동시간 2019-05-11 09:25:36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예비군만 가면 자주 보이는 유형.JPG 나의비밀정원 799 0 41 61,221 2019-05-11 [09:30]
▼ 이전글 수미쌤화 완료된 최현석 셰프.jpg 청주출신아린이 337 0 11 50,572 2019-05-11 [09:16]
답글마당(48)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박다혜
다혜 찍혔네 ㅋㅋㅋ [20]
61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5-11
[09:05]
크라운쵸코하임
항상 가슴에 A를 품고다니시는 우등생이시니 기억하실 수 밖에..
9464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09:31:52
붉닭볶음면소스
찍혀서 납작해진건가요....?
302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09:44:05
답글
베스트2
서울도시철도공사
대학교에서는 이름이 알려진 순간 모든 질문과 관심을 다 빋지...
15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5-11
[09:27]
토마토BASI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08:27:12
Warak
다혜장?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08:36:33
트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08:36:35
싸가지없는녀석
ㅋㅋㅋㅋㅋㅋ 진짜.. 나도 전공은 어쩔 수 없고, 가끔 교앙교수님도 내 이름 기억해서 그걸 인지한 순간부턴 결석이나 출튀 못함... 여초다보니 가끔 수업 나 혼자 남자인 경우도 있는데 그럴때마다 프로젝터나 컴퓨터 문제생기면 행정실보다 날 먼저 찾기 때문에 더더욱 못 함..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08:38:50
학습지빌런
진짜.. 교양교수가 이름 알고 있을 때 진짜 깜놀했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09:03:40
브금찾아주는사람
우리과에 학과장교수님 애들얼굴 전부 다 외우고 다녀서 출석 부르지도 않고 출결체크 다해버려서 대출 꿈도 못꿨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08:41:31
석기
학자금대출해야 학교다닐 수 있는데...흑흑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09:29:52
브금찾아주는사람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09:36:42
뻔뻔한놈
짤 존나 잘쓴다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09:53:37
석기
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09:53:50
줄여서연이
짤보고 이해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19:29:06
발코니창
미안. 명예훼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2 06:48:52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박다혜
다혜 찍혔네 ㅋㅋㅋ
6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09:05:41
마블러스
다혜님은 이름 기억해주시는 교수님이 계신가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09:16:39
봉지비어
왜 과제를 안했죠?
7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09:31:40
크라운쵸코하임
항상 가슴에 A를 품고다니시는 우등생이시니 기억하실 수 밖에..
9464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09:31:52
마블러스
앗아아... 답변 달면 아싸드립치려했는데.... 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09:33:0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붉닭볶음면소스
찍혀서 납작해진건가요....?
302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09:44:05
샴푸냄새
과탑이셨내 ㄷ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10:31:50
별을꿈꾸다2
엥? 그거 완전 주홍글씨아니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10:48:51
칸나o카무이
통한의 1비추ㅋㅋㅋ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11:25:03
EASY금
다혜는 학점 4.0이겠네? 부럽다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12:03:19
낮져밤져맨날져
교수: 이 친구는 보면 항상 A더라니까!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14:22:35
Nemonism
ㄷㄷㄷ..에이 중에 에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18:32:12
영역표시장인
이 자식 사람을 죽일 작정인가....다혜님 진정하고 숨을 쉬세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19:26:04
TimXiansol
모르는 사람이 보면 낙인이라도 찍힌줄 알겠넼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19:31:58
엄친아에친구
A+이 아니라 A-여서 '최우등'생이 아니라 '우등'생이라고 표현한것 까지 완벽한 대댓이었다...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19:52:08
현대하르트
근데 다혜님이 진짜 나쁜맘 먹고 성희롱으로 댓글들 다 고소하면 여태 누적된 거만 해도 거의 로또급 아닐까...?
40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21:05:04
흐드러지게
울지마 울지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21:39:0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골든수달
ㄹㅇ 선넘은건 일상인듯 ㅋㅋㅋ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2 01:05:06
앱도적인힘으로
근데 늘 궁금했음. 말 나온김에 말하는데.. 본인이 자학개그를 했는데 타인도 같이 껴서 어시스트를 했어. 근데 본인이 나중에 생각해보니 기분 나빠졌어. 그러면 고소미가 가능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2 06:21:13
평등원칙
되든안되든 소장넣는건 누구나 가능.(기각여부는 별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2 06:42:53
발코니창
내가 자학했다고 다른 사람도 날 욕할 권리는 없음. 따라서 본인이 친 드립에 동조해도 본인이 기분 나쁘다면 모욕죄 성립할 수 있음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2 06:47:54
   게시물이 60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5-11 08:25:53 / 이동: 2019-05-11 09:25:37 )
서울도시철도공사
대학교에서는 이름이 알려진 순간 모든 질문과 관심을 다 빋지...
15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09:27:11
누텔라
상현이랑 다혜는 갭이 너무 큰거 아니냐ㅋㅋㅋ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10:27:01
철인ez8호
성별혼동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5-11 10:54:57
공군모찌
교수님이 이름알고 언급될정도면 중간은 없겟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14:57:41
시시무스
ㄹㅇ 교수님이 내이름 기억하면 소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18:49:48
추억상인
1학년인데 전공이랑 공교 다 넣고 3학점 남아서 일반교양 듣는데 교수님이 수업 때마다 나한테 두번씩은 질문하심..사회에서도 좀 유명하신 교수님이신데(좋은쪽) 원래 수업이 참여형이고 옆사람이랑 대화하는 식이라 재미는 있는데 일교 특성상 1학년은 거의 없고 고학번 형누나들이 많다보니 질문하실 때마다 왜 또 질문하시지보다 어떤 식박한 답변을 해야 형누나들을 웃길 수 있지 생각함..수업은 좋은데 이게 고민임ㅠ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18:51:05
엄청커다란곰돌이
머야.... 맨위에 그림에 있는 여자가 먹는게..... 민트 초코 우유 아냐??? 왜 치약맛 초코우유를 먹는거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19:28:03
토마토BASIC
비둘기야 먹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22:02:58
고고학과학생
이거 레알임 일반화학들었는데 화학과 애들만땅이라 나 하나 없어도 모르겠지 하면서 수업 자주 째다가 F받음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1 22:06:22
러브마셀프
다혜 메롱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2 02:04:03
송영훈
수업외에 딴소리 1도 안하는 무뚝뚝한 교수님이 지각한 학생 꾸벅하며 들어오는거 보고 자네 아가 ㅇㅇ학생이 대답 해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소오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2 02:06:15
약먹은놈
내가 가장 소름끼친건 수업전에 질문있어서 교수님한테 물어봣는데 나중에 답변해준다는거. 그래서 다음 수업때 말해주나했는데 이메일로 답변해줌;; 학생수가 150명인데 내 이메일주소를 어떻게 안거지;; 내가 인상남을만큼 잘못한적이있나 괜히 똥줄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2 02:42:22
타켓맨
나 이름 박상현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2 05:14:44
섹시킹김버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2 06:27:51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예비군만 가면 자주 보이는 유형.JPG 나의비밀정원 799 0 41 61,221 2019-05-11 [09:30]
▼ 이전글 수미쌤화 완료된 최현석 셰프.jpg 청주출신아린이 337 0 11 50,572 2019-05-11 [09:16]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