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추천수당 x5로 수학문제 푼다
작성자 잘생기고싶어
번호 864303 출처 퍼온자료 추천 2074 반대 1 조회수 51,330
작성시간 2019-04-05 12:57:54 이동시간 2019-04-05 19:49:29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현재 고2 이과인데 이번주안에 수학 끝내고 싶습니다
현재 안푼문제집 4권 보유중
인증은 수학문제 하나당 풀이과정
적어서 보여드릴게여
내신수학 1등급 가자!!!!!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127)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안양LG치타스
필즈상까지 보내버리자 [1]
37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4-05
[12:58]
답글
베스트2
잘생기고싶어
추천그만해주세요 제발 ....... [8]
25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4-05
[21:05]
답글
베스트3
햄보칼수가업어
미적분은 로피탈 때리면 된다 [13]
200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4-05
[13:10]
서기봉
인강도 듣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12:58:36
잘생기고싶어
문제집 부족하면 추가로 사서풀게여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12:58:56
안양LG치타스
필즈상까지 보내버리자
37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12:58:56
개굴동생
웃대출신 수학자ㄷ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9:25:38
개미는뿜뿜
이제30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13:02:14
암반수
이분 노벨상 도전하신데요ㄱㄱㄱ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13:03:43
아죠시발냄새나요
일품 블라 다 풀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13:04:47
잘생기고싶어
당근이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5 17:52:08
0미륵불
일품 블라 일등급수학 이해원모의고사 다 풀어도 5000안나오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회독 ㄱㄱ씽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09:53:11
햄보칼수가업어
미적분은 로피탈 때리면 된다
200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13:10:29
잘생기고싶어
고2는 지수로그삼각이지렁~~ㅎㅎ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5 17:52:33
갓잡은냉동참치
미적말구 극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08:18:10
노잼을보면뛰는심장
로피탈은 성립조건 있잖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0:08:37
꿀꿀오소리
로피탈 쓰는거 버릇하다가 킬러문제 날림요
3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1:23:49
파인애뽈
로피탈은 0분의0꼴일때만 그리고 미분하면 식이 더 늘어나는경우는 쓰면 ㅈ됨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3:01:50
간호사언니
로피탈 짱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4:20:10
와이건못이긴다
ㄹㅇ 로피탈 버릇들이면 안됨 적어도 미적분 기본문제들은 다 풀수있는 상태에서 대입해야함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6:14:28
아이디대로논다
미적분 기본문제 다 풀수 있으면 당연히 대학입학 해야지!(모르면서 아는듯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7:03:11
현실적으로말이지
로피탈 쓰지 말라고 진짜 안쓰면 막상 실전에서 안써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7:42:36
LaLaLand
고등학생 때 로피탈 쓰던 애들 특) 상위권인 애들은 좀 있는데 최상위권은 없었음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20:01:24
꿀꿀오소리
ㅋㅋㅋㅋ 최상위권은 굳이 로피탈 쓸필요가 없으니깐요. 거기다 평소에 로피탈 써 버릇하면 연습안됨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20:22:59
파란색오징어젖갈
본인 현역 5등급 재수 이과수학 1등급 받았는데 로피탈 무조건 거르고 정석대로만 풀엇음... 로피탈 한계는 3점 극한 문과수학이 다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15 15:27:31
꿀꿀오소리
ㄴ 어 나랑 같네요. 저도 현역 5등급 재수 이과수학 1등급 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15 19:48:21
김삿갓삿가시
ㅋㅋㅋㅋㅋ 수학귀신으로 만들어주마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18:25:42
   게시물이 7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4-05 12:57:54 / 이동: 2019-04-05 19:49:30 )
우마군신
다음날 작성자: 후... 세상의 모든 문제집을 다 풀었는데도 아직 100문제를 더 풀어야한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19:51:06
friday02
그리고 지금도 올라가고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7 05:31:36
Mommyson
멋있네.. 나도 한때 저런적이 있었는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19:51:13
새뱃돈주세영
많이푸는것도 좋지만 틀린건 맞을때까지 복습하고, 맞았더라도 계산과정이 답지와 다르면 답지 방식으로 풀어보는 것 잊지마세영.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19:51:36
펜들고
지금 고2는 기벡 안배운다는거 실홥니까?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0:03:51
고래고래밥밥
실화입니다 15개정 교육과정부터 기하는 선택과목으로 빠졌어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5 20:14:27
인사이드미
아마 웃대이제는 교사들숫자가 더많을거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8:46:46
씰룩홈즈o
리만 가설 포함? ㅇㅈ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0:06:02
사이보그스필반
한국의 폰 노이만을 봽읍니다
3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0:09:12
고래고래밥밥
800문제밖에 안되네ㅋㅋ 쎈 한권 풀면 될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0:13:55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소유제중성
Rpm 개념원리 이딴거 말고 실력정석 블랙라벨 숨마쿰라우데 이런걸로 풀어주세요^^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0:15:56
대학만세번째
수능끝나고 나서도 문제풀고 있을 작성자 보이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0:25:53
라크리모
문제집에 깔려 익사하시겠네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0:30:03
잘생기고싶어
추천그만해주세요 제발 .......
25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1:05:55
귀요미아조씨
답베는 X10 하자 제발..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0:08:02
정의로운티리엘
아주 수학귀신을 만들어버리자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1:19:53
테니스라켓
노벨상 타신거 축하드립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3:15:16
리지찡
수학문제로 가버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4:53:39
AfterCiel
수학과 들가서 마저 풀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6:17:25
만능짤
네 다음 수학과물리학박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9:13:06
남자의자존감
이제 수학귀신2 나오나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9:48:41
한여우
10년차 수학강사입니다. 보통 제가 1년에 1만문제 정도 풉니다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8 11:46:04
크기감별사
문제집 한권밖에 안되는 불량이에요 걱정마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1:12:39
묻지마클럽
4권으로 끝날 꺼라 생각지 마라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1:32:03
누구도날막지모태
공학수학도 풀쟈 ㅎㅎ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1:34:26
선늬문
문제은행 2000제 하나 풀어야겠네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2:01:55
선늬문
적당한 난이도 하루 50제도 개빡센데 2000제가 넘어버리면 ㅋㅋㅋㅋㅋㅋ 수리 1등급은 따놓은 당상이다ㅋㅋㅋㅋㅋ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2:02:53
경찰관김포돌
수학으로 폰 노이만급 까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5 23:05:44
103683코
고2 이과없는걸로 알고있었는데 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0:15:49
귀여운보신탕
현재 고3이 마지막 문이과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0:48:37
스님머리에똑딱삔삔
그럼 뭐잇니? 통합이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2:40:08
귀여운보신탕
현 고2부터는 통합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2:41:34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쏘까
사탐 과탐 다배우고 벡터 이런것도 다배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5:05:15
귀여운보신탕
2학년이 아니라서 그거까진 모르것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5:23:43
Wailer
568 x 5 문제 가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0:59:32
조폭페이스
와 ㅅ2발 구구단 3천개 해도 대가리에 쥐나겟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2:02:06
밥도둑하악
새벽반 화력 가즈아ㅏㅏ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2:07:20
영락제
매일 인증해라 서울대 보내버릴라니깐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4:41:37
nailah
우때의 존 폰 노이만이 되길 바라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7:18:27
차임벨을울려라
보통 하루에 천문제는 풀지않냐? 추천이 부족하구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7:47:10
살왕
마감 안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7:58:58
개나리가들어왔다
초딩 문제집 사다 후딱 풀면 개이득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8:07:58
참치계란말이
구몬 ㄱㄱ 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8:13:29
암주빵주
행렬단원 5문제 추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8:13:54
권싸인님
미래의 수리1등급이 있다해서 와봤습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8:19:25
엘리스의각선미
이번주가 아니라 이번년동안 수학만 풀어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8:32:52
이해안하는사람
베뎃 추천수당 나누기 5 했어야지 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8:39:41
작성자형
문제집 값만 백만원어치 가즈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8:50:00
분명모두다잘될겁니다
대학교재까지 미리 풀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9:12:15
주식공부
5천문제 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9:21:05
자료옮기려고가끔들림
문제 3000개만 계속 봐도 92는 나오겠는데 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9:34:29
자료옮기려고가끔들림
아 내신이구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09:34:52
dhfb01
추천 조금만 더하면 노벨상 한명 나올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9:50:06
인성박살난놈
웃대 슈퍼컴퓨터가 있다거해서 와봤습니다 ^^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09:52:26
그게Ho였다
아직마감안했네 5문제 더했다 1022추천이니 덧셈 뺄셈만 해서 1문제 5초 계산해도 7시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0:02:35
착한생각
리만 가설 풀어주세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0:32:24
로금하나추가요
???:공부가 제일 쉬웠어요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0:33:17
도케니
서울대보내준다 =.,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0:51:44
친절한공돌이
멀리 안나간다
3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1:01:13
바나나달린소라카
13언수외 2개틀림 수리만점자안데 고2되는 겨울방학에 한달동안 3천문제 풂ㅋㅋ 메가스터디 포함해서 화이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1:04:44
마피아아악
저 반대 1은 작성자가 누른거임? 귀엽네 -5문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1:13:29
날아라뿔사이져
매일추천주실파티원모집함니당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1:55:04
남산동설렁탕집
요즘 고딩들 행렬 안배운다는게 트루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2:08:07
아삭아삭오이고추
구몬같은거 들고오기만해봐 아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2:23:12
참치잡이
인증하는데만 하루걸리겠다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2:24:57
잉여인간3201호
아니면 수학교과서 익힘책 이런거 추천수만큼 반복해도 좋아 화이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2:33:33
잘생기고싶어
이제봤네 ........혹시 행님덜 다른공부도 해야하는데 3000문제 합의 안되나요 .......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2:55:39
72콩카르네
4천 ㄱ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3:03:24
핥아보니맛있쪄
아니야 수학만 잘해도 대학가 수학해 ^^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3:22:15
브로콜릿
그럼 여러과목 섞어서 8000문제 가즈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3:35:41
망가지자
아직도 공부하고 있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3:39:41
으냐냥
추천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3:56:09
와진짜없는닉
필즈상 수상하러 가자 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4:04:23
충격과공포의김부장
7800문제면 풀 만하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4:19:45
좋은10000생기길
누나도 응원할게 화이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4:56:14
곧휴가없음
쎈 미적부터 기벡까지 다풀면 8천개 나올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5:05:17
따뜨탄우때
여기가 수학자 데카르트의 나라입니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6:42:36
고득한자취생
이기세면 교수도씹어먹겄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7:19:44
빛나는하리마
천제 한권도 풀기 싫었는데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7:33:29
사진으로말해요
이분 이제 아인슈타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7:39:54
청소년기
우주를 수학공식으로 풀어낼 경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7:45:30
노잼인
단순 초등 산수도 이번 주 안에 저 갯수의 수학문제는 다 못풀지 않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7:58:14
나라게이냐
와 우리나라 미래가 밝네요 10000 문제 푸시고 새로운 경지에 도달하시길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8:04:41
토미올리버
대학가도 수학 풀어야겠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8:08:41
노흥철
4월6일 6시22분 현시간 풀어야할 수학문제 9165문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8:22:49
단호박맨
만점 받으셔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8:31:20
커피장잉
웃대도 망했네 이런게 유행하고.
0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8:51:10
드립초보
그럼 다른데로 가세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8:57:45
남자의자존감
왜 순수하게 노니 보기좋구만..항상 드립만 난무하는게 윳긴건 아니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19:49:50
커피장잉
네 추천 구걸들 많이하시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4-06 20:14:21
과외선생김동규
막힐땐 댓글남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6 18:58:58
평화치킨사랑
너무무섭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7 15:05:17
Wailer
ㅋㅋㅋㅋㅋㅋ1979ㅊ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7 16:21:05
강가몬
1997 ㅋㅋㅋㅋㅋ 한문제에 3분 컷으로 하루 4시간씩 주 5일, 총 6개월만 하면 돼 화이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8 10:57:29
선율림
1만문제 넘기셨네 ㅊㅊ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11 20:45:34
SuccubusLv
2046 ㅊ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12 06:46:09
동네골목아싸
2050 찍어드렸습니다. 수학으로 서울대 가즈앙~! (10,000 문제 돌파 ㅗㅜㅑ...)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12 15:55:10
독증
기탄수학 문제집같은건 안된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12 19:14:24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