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현재 가장 싱글벙글하신 분
작성자 정학먹은체어킹
번호 860157 출처 퍼온자료 추천 705 반대 0 조회수 50,296
작성시간 2019-03-13 23:46:39 이동시간 2019-03-14 09:29:4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유회장, 경찰청장 할 수 있는 역할 점점 늘고 있음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대륙의 선방 엄마다어디냐 2019-03-14 [09:30]
▼ 이전글 요즘은 노망나도 약사할수 있냐?.jpg 하트러비 2019-03-14 [09:09]
답글마당(61)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애쉬장인
이경영 본인도 미성년자한테 성상납 요구해서 쎅스한 또라이씹새끼인데 나오긴 뭘나와 이런새끼는 드립으로라도 웃으면서 언급하면 안됨 아예 매장당했음 좋겠음 [29]
463 3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4
[09:37]
애쉬장인
너나 알고써라. 유죄판결도 받았고 뒤에 미성년자인거 알고 했다.
29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47:50
애쉬장인
아니 유죄인사람 지기 무죄라느니 여자애가 통수쳤다느니 지가 잘못된정보 말해놓고 내가 풀발기하는것처럼 얘기하넼ㅋㅋㅋㅋㅍ
1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59:27
답글
베스트2
이석호탈압박
정형돈? 그게 도니되겠어? [1]
136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4
[09:07]
한형
배역풍년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23:47:09
제주도한라봉
재미있네 진행해 봐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23:47:58
옥상으로따라와
이번 스윙은 다 성공하길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23:48:03
니친구가그러디
재밋게돌아가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23:48:27
로마노비치
나중에 이경영 혼자 1인 50역 하는 영화 나올듯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0:00:09
거짓말안하는사람
??? : 진행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0:02:36
나보고대체뭘어쩌라고
진행있네 재밌어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8:58:17
이석호탈압박
정형돈? 그게 도니되겠어?
136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9:07:19
유리멘탈농어
시밝ㅅㅋㅋㅋㅋㅋㅋ 현웃 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09:30:26
홈키파한모금
연세도 있으신데 힘드시겠다 쉬엄쉬엄 작품하시길!
0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9:24:25
   게시물이 10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3-13 23:46:39 / 이동: 2019-03-14 09:29:41 / 어시스트: 찌찡 )
아인즈울고운
또경영 본인도 범죄자라 몰입도 만땅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9:30:46
찌찡
어시완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9:31:41
최용자
최종훈이면, 라붐에잇는애랑 결혼한 걔말하는거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9:36:0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미씽은잘도도네
그건 최민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08:11
애쉬장인
이경영 본인도 미성년자한테 성상납 요구해서 쎅스한 또라이씹새끼인데 나오긴 뭘나와 이런새끼는 드립으로라도 웃으면서 언급하면 안됨 아예 매장당했음 좋겠음
463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9:37:05
워로드맨
이경영 본인은 무죄판결 받았고 그 피해자한테 사과도 받았다는데 어찌된건지 몰겠다 피해자 말로는 제작중인 영화 출연 시켜주겠으니 성관계 요구했다는데 신고한것도 사건후 다음해인거보니 펙트가 애매함
329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09:59:16
안녕하세염a
무죄받으면 무죄지
47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00:40
워로드맨
흠 사건 다보니 합의 후 관계 가졌는데 여자가 통수친 느낌인데
25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02:10
워로드맨
https://ko.m.wikipedia.org/wiki/이경영의_미성년자_성매매_사건
3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02:32
애쉬장인
그 합의란게 출연시켜 달라니까 섹스하자고 성상납 요구한거 아님? 그리고 처음 두번은 미성년자인지 몰랐고 세번째는 미성년자인거 알고도 섹스했음. 법적으로 화간일지 몰라도 딸뻘되는 미성년자한테 영화 출연시켜준다고 섹스했으면 당연히 쓰레기아님?
10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14:58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애쉬장인
너나 알고써라. 유죄판결도 받았고 뒤에 미성년자인거 알고 했다.
29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47:50
애쉬장인
오히려 이경영 쪽에서 무죄판결인냥 언플질 해댄거고 아직까지 무죄라는 오보가 넘치는 상황임
9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49:53
애쉬장인
나무위키 끄라고 ㅈㄹ할까봐 기사들도 찾아와볼게. https://mnews.sbs.co.kr/news/endPage.do?newsId=N0311273263
7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50:53
기출모의고사
근데 다른 얘기라 미안한데 미성년자끼리 하는 건 그것도 우리나라 헌법상 법적 책임 무냐? 강제로 하는 거 아님 연인끼리 하듯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51:02
애쉬장인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52:32
우가우가아
쟤 왜 화남? 이경영인가? ㄷㄷ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52:42
우가우가아
아니 댓삭하네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53:12
애쉬장인
여기선 단순한 섹스만이 문제가 아닐텐데? 말이 합의하에 섹스한거지. 영화출연을 댓가로 성상납을 요구했다는 점. 그리고 3만원, 10만원 등의 화대를 지불했는가? 등이 재판의 쟁점이었지. 그리고 청소년보호법, 원조교재혐의로 유죄받았는데 뭐가 더 필요함?
8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56:01
워로드맨
왜 풀발기 하고있어..
615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58:01
애쉬장인
정리: 02년 유죄(집행유예와 사회봉사명령 받음.)> 항소 안하고 사회봉사함.> 근데 인터뷰에선 04년 3심때 무죄받고 여자한테 사과 받았다고 말함.> 누리꾼들이 3심 포기하고 유죄 받았는데 무슨소리냐며 논란됨.
3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58:24
애쉬장인
아니 유죄인사람 지기 무죄라느니 여자애가 통수쳤다느니 지가 잘못된정보 말해놓고 내가 풀발기하는것처럼 얘기하넼ㅋㅋㅋㅋㅍ
1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59:27
워로드맨
내가 언제 이게 맞다고! 이러면서 강조했어ㅋㅋ 너가 혼자 빡쳐서 노발대발하는데 그냥 아니다 너가 잘못알고있는거다 하면됨
69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1:01:37
뚱OI
근데 왤케 화가 나셨음?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1:02:41
애쉬장인
솔직히말하면 님보다는 아까 댓삭한새끼때메 빡친거임ㅇㅇ 그리고 나도 기사만 찾아온거지 노발대발한것도 아님
4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1:03:05
그때부터였을가요
인터뷰나 몇몇 기사보고 무죄인줄 알았는데 전부 언플이였어?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1:07:49
1g더무거워진
뭔 무죄야 무죄면 공중파 출연금지를 왜 당해?
6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1:09:41
애쉬장인
아 그리고 민사에서도 패소해서 피해보상도 함.
4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1:15:59
줄여서연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2:06:45
이나영좋아해
ㄹㅇ 난 이경영볼때마다 역겨움 어찌보면 고영욱 이수급 혹은 그 이상인데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2:26:44
계란탕면
이거때문에 저나이, 발음은 좀 그렇지만 어쨋든 저나이대의 연기력 인지도 가지고도 x으로 술잔 치는걸 찍는거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3:08:49
BBurar킹
틀렸으면 걍 조용히 있지.. 추하다..
6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3:36:42
순두부스님
입은 가정의 창문인데 반말 찍찍 까면서 말싸움 하는거보니 두분다 별로 인격자는 아님
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8:08:44
강원도오지
헐...연예계나 정치나 종교는 썩어문들어진곳인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20:10:25
vs놀이하는놈
영욱이 ㅈㄴ억울하겠네 자기랑 똑같은 다른놈은 잘살고 있는데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5 03:13:43
게이처럼살자
미성년자 성매매 무죄떴음? 유죄떴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9:38:40
없는닉이뭘까요
처음에 모른건 무죄 알고도 했던 두번째는 유죄 집행유예떴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1:54:14
애쉬장인
첨에 모르고 한것도 성매매 유죄, 알고 한 두세번째는 미성년자 성매매로 +@ 된거임. 그리고 검찰측에선 첫번째도 알고한거라고 항소했으나 재판부가 기각했고, 이경영 본인은 항소 자체를 안하고 1심판결 그대로 사회봉사함. 그 뒤로 그 미성년자부모한테 민사소송 당해서 피해보상까지 함. 정확히 말하면 성매매도 아니고 성착취에 가깝지. 여자애가 직업여성도 아니고 이경영쪽에서 먼저 영화출연시켜줄테니 상납을 요구한거니까. 요즘 나왔으면 갑질논란까지 번졌을거란 의견도 있음.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3:44:26
없는닉이뭘까요
아 그래 첫번째부터 유죄였어? 내가 잘 못 봤네 쏘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4:30:24
네츄럴에깅
17년이 지난일이고 17년간 조용히 살았다면 사람이 변했다고 생각한다. 너의 꼬맹이때 자잘한 도둑질을 평생 지적하며 넌 도둑이야 한다면 억울하겠지. 이경영씨의 죄는 분명히 있고 그래서 17년이 지난 지금도 회자되는게 사실이다 그리고 17년간 조용히 잘살았다면 회자되는것으로 끝내고 새사람이된 그를 봐줘야지. 어떤 덜떨어진 새끼가 사람은 고쳐쓰는게 아니랬는데 맞다. 사람은 기계아니라 고치는것도 쓰는것도 잘못된거다. 죄는 남겨두되 그는 그로써 대해야지.
3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14:54:41
불건전한대화명사용불
글쎄? 조용히? 새사람?....위에 저 나무위키 캡쳐 내용 끝까지 읽어도 그건 아닌거같은디 ㅋㅋ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9:46:05
네츄럴에깅
이후 어떤죄를 지엇나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9:51:23
애쉬장인
넌 그렇게 생각하려면 생각해. 그치만 대부분의 사람이 미성년자한테 성상납 요구한 놈은 17년이건 170년이건 평생 쓰레기로 볼거임. 나는 오히려 꼬꼬마때 저지른 도둑질과 다큰 40대성인이 딸벌되는 애한테 성상납 받은걸 같은 비교대상으로 보는 니가 덜떨어져 보인다. 니가 뭐라고 남들을 가르치려드냐? 내 보기엔 넌 남 가르칠만한놈 절대 못된다. 그리고 이경영이 반성을 했는지 새사람 됐는지 니가 어떻게 아냐? 반성을 한다고 될일도 아니지만 이경영이 유죄 받아놓고 몇년뒤에 무죄받았다고 여자애가 꽃뱀이란듯이 인터뷰하고 언플해댄거보면 반성한것도 아닌거 같은데?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23:39:52
애쉬장인
저 혼자 잘나서 남들 가르치려는 어조로 댓글 달았지만 정확한 근거도 없고 뇌피셜로 그냥 지생각 맞다는 말투네;;;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23:41:26
네츄럴에깅
애쉬장인//사람마다 가치관이 다르니 충분히 그렇게만 생각을 가지고도 살수있지. 마찬가지로 나도 이렇게생각한다는거야.누가 맞고 틀리고문제는 아닌것같다. 근데 뇌피셜은 내가아니지. 그 후 어떤죄를 지었는데?? 사람이 바뀌지않을거라는것도 선입견이다 꼰대마인드중하나지
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5 00:09:39
애쉬장인
어이구? 첫댓글에는 남들 다 틀렸고 지말 맞다고 가르치려들더니 이제와서 맞고 틀리고의 문제가 아니라 자기만의 생각이란듯 말바꾸네?ㅋㅋㅋ 그 뒤로 진 죄? 방금 말했잖아. 유죄판결 받고 사회봉사까지 다 해놓고도 자기는 무죄이며 여자애가 사과도 했다는 거지말 인터뷰하고 언론플레이 ㅈㄴ해서 여자애가 마치 꽃뱀인듯 몰아갔음 그게 또 2차 가해지.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5 00:14:08
네츄럴에깅
왜이리 꼰대스럽지?
0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5 02:11:20
TwinsRabbi
성인군자 나셨네ㅋㅋㅋ 안녕하십니까 꼰대선배님! 웃대 신입 김젊음 이라고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꼰대선배님! 꼰! 대! ^^)7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5 05:34:10
엘리매
내 생각은 '염병하고 자빠졌네' 입니다. 갠적인 생각이니 넘 심려치 마세용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5 05:34:30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대륙의 선방 엄마다어디냐 2019-03-14 [09:30]
▼ 이전글 요즘은 노망나도 약사할수 있냐?.jpg 하트러비 2019-03-14 [09:09]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