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이제보니 걍 ㅈ밥이었던 놈.jpg
작성자 서태웅
번호 860054 출처 퍼온자료 추천 1349 반대 0 조회수 113,627
작성시간 2019-03-13 17:23:48 이동시간 2019-03-13 19:24:43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단톡방 하나 없고

고작 형사 한 명이랑 다이다이뜨던 놈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56)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와드전문
어휴 이제보니 그냥 재벌집 사춘기 어린애 투정이였넹... [2]
78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3
[17:28]
답글
베스트2
드퍼The섹드
본인 인맥도 아니고 다 아빠 인맥임 ㅋ
53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3
[17:41]
답글
베스트3
드립은봐가면서쳐라
업계중엔 클린한편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3
[19:25]
답글
베스트4
산적왕히그마
죄송합니다. 재벌이 이렇게 밖에 못놉니다. 용서해주십시오 [16]
27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3
[19:33]
메이롱탁
승리: 진짜 겨우 이렇게 밖에 못놀아?
30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9:37:12
마술고양이
그렇넹...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7:24:09
참이슬빨간거주세요
현실 스케일이 너무나 크다...
4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7:24:23
포잉d
어이가 없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7:28:06
와드전문
어휴 이제보니 그냥 재벌집 사춘기 어린애 투정이였넹...
78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7:28:08
메론향우유누구냐
그냥 돈 많은 집 비행청소년 엌ㅋㄱㅋㅋ
5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9:36:46
잉여봇
ㄹㅇ 베테랑 아니고 버터링이었음
5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22:11:32
머스크향기
지금 나오면 학예회급이라고 욕먹을듯
5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7:28:40
유로트럭
예전:에이 저렇게 악스러운 인간이 있어?!// 지금:에이 저렇게 애처럼 노는 애가 있어?! ㅋㅋㅋ 아 근데 베테랑에서 유아인도 뽕 하고 놀지 않냐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02:07:18
나만쓰레기야
코카인했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2:36:20
몰라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춘기 중고딩 애새끼 수준
3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7:32:09
드퍼The섹드
본인 인맥도 아니고 다 아빠 인맥임 ㅋ
53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7:41:18
싸가지없는녀석
곱개 자랐는데 어디서 나쁜거 보고와서 흉내만 냈네.
6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9:23:50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3-13 17:23:48 / 이동: 2019-03-13 19:24:42 / 어시스트: 우때맘 )
드립은봐가면서쳐라
업계중엔 클린한편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6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9:25:51
퇴사엔게비스콘
누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9:26:32
에공EGONG
영화 "베테랑" 유아인 배우이심...물론 영화속 이야기에서!
4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9:34:28
게이처럼살자
오히려 옆에 붙어있던놈이 더 쓰렉; 뭐했는지는 스포라 입꾹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9:29:35
얼굴용빛날태
뭐했더라. 봤는데 기억이 안나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9:35:48
게이처럼살자
계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9:36:45
얼굴용빛날태
아 그 붙어있던 사람이 유해진이 맡았던 그 역할 말하는건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9:37:45
이쁘어
한때 사회에 파장을 일으킬만한 수준이었던 영화였는데 빽 줬도 없는애가 땡깡 부리던 수준으로 만드는 현실
5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9:32:58
산적왕히그마
죄송합니다. 재벌이 이렇게 밖에 못놉니다. 용서해주십시오
27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9:33:29
메이롱탁
승리: 진짜 겨우 이렇게 밖에 못놀아?
30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9:37:12
AnalyaZoom
레알 건전하게 논거였음
9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9:44:16
내아임니다
레알 사과할줄도암
1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9:45:54
AnalyaZoom
레알 맞은 사람한테 합의금도 두둑히 줌
18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19:47:04
댈러스카우보이즈
진짜 진심어린 사과였던거임ㅋㅋㅋㅋㅋ
10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20:25:44
매너는좋음
하악.. 저를 때려주세요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20:51:32
코그모
레알 마드리드감독 지단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20:55:22
내아임니다
그래도 조태오는 아버지가ㅈㄴ무서움ㅋㅋㅋㅋ 골프채로 빠따는 기본 재산도 안준다고 협박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20:55:29
알레스카원주민
사귀던?여자 CF도 쭉쭉 밀어줬음.. 정준영은 몰카말고 아무것도 해준게 없는데.. 리얼 잘 배운사람..
1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21:17:34
블핑지수
그러고 보니까 팔씨름 시키고 여자들한테 얼음던진거 말고 없네 ㅋㅋㅋ
7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21:28:09
히둥이
그리고 형사나부랭이가 사건 파해치는것도 개 웃기네 현실은 청장이 움직여도 안되는데 ㅋㅋㅋ
9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21:48:07
내아임니다
서도철 처럼 수사하면 100% 증거효력없음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22:30:54
AnalyaZoom
서도철처럼 수사하면 저수지에서 변사체로 발견됨
10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3 22:55:34
충격과공포의김부장
읭... 조태오 업적: 화물차 기사 죽이고 자살로 위장시킴, 격투기 선수랑 스파링하다가 지 맘에 안든다고 반칙으로 다리 부러뜨림, 스폰녀 연예인 방에 가둬놓고 마약 잔뜩 맥여서 숨넘어갈랑말랑 하게 빈사상태로 만듦.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09:25:48
도발장인김정은
ㄴ + 직원다리부러뜨리고 해고(근로법위반) + 강제낙태 + 강아지골프채로때려죽임(동물학대) + 도로기물파손및 주변상가 파손과 영업방해 + 불법유턴 벌금6만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42:03
내아임니다
여기서 알아야 할점...조태오는 정관수술해서 임신안됨 무삭제장면에 나옴ㅋㅋㅋㅋ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10:46:37
김망내
마약하고 청부살인하고 강2간하고 폭행사주 공무원폭행했네 승리보다는 싸움 잘할듯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9:53:41
저세키를구원하소서
저기서 연기잘햇지 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20:53:52
드래곤볼z
정웅인 : 뭐 ㅅㅂ???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21:04:57
블핑지수
대신에 정웅인 정만식하고 싸움시키고 팼잖어 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21:26:58
초코맛된장
맞았다고 돈도줌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4 08:53:26
델몬트쥬스완맛
마약, 강간, 살인미수가 클린한 거라구??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21:41:34
응팡
야 지금나오면 손익분기점도 못넘었겠다. 영화보다 현실이 재밌는데 뭣하러 돈내고 보냐~ 뉴스보면 꿀잼인데 ㅋㅋㅋㅋㅋ
3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22:04:40
나날살이
캬~현실이 영화보다 더 개같자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2:45:23
인벤망함요으흑
이게 이렇게 재평가된다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2:58:08
윤열이
ㅋㅋ어리광수준이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3:23:24
kultralisk
뭔소린가 했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강우빈??인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7:24:40
따지리?
어이가있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9:20:38
충격과공포의김부장
유아인 졸라 멋있네 와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09:21:50
크리아나
현실은 꿀잼 보증 못할지도.. 베테랑은 잡아 넣고 끝났지만 여기서는 어찌될지 열린 결말 상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11:32:07
악의심판자
여러분이 알고 있는 현실에 재벌집 아드님들은 전부 몸사립니다 아버지 얼굴에 똥칠할까봐 ~ 그런데 꼭 태생이 거지 양아치 인 놈들이 돈맛보면 온갖 더러운짓 잘하져 이제 영화 스토리 바뀌어야함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12:48:37
코코아닙스
허접한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13:19:18
중원애플
이번 버닝썬 사건 영화만들면 최소 천만 그냥 올라가겠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4 17:57:42
잇카쿠3
요즘 영화보다 뉴스가 더 덜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24 18:51:54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