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요즘 지하철 직원이 헬인 이유.jpg
작성자 하트러비
번호 859352 출처 퍼온자료 추천 1194 반대 0 조회수 93,623
작성시간 2019-03-10 11:15:41 이동시간 2019-03-10 11:44:09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ㄷㄷ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56)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노라노양복점
ㅋㅋㅋ 근데 가만 생각해보면, 페미하는 애들은 낙태죄 합헌, 불임주의, 비혼주의 뭐 이런거 주장하는 애들 아닌가?? 한남유충 낳기 싫다며.. 뭐 이렇잖아 ㅋㅋㅋ 근데 지들 사상이랑 가장 대척점인 임산부를 위한 배려석 지키기에는 미1친 개마냥 달려드니.. 광우병 10년 잠복설이 진짜 거짓이 아니다.. [6]
609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0
[11:40]
답글
베스트2
두근두근문예부장님
괜히 몰카찍히기 싫어서 비어도 안앉음 [1]
30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0
[11:16]
답글
베스트3
qhftk
페미년들은 임산부를 보호하기 위해 저ㅈㄹ을 하는게 아님. 사실 페미에게 임산부는 가부장제를 유지하게 만드는 명예ㅈㅈ거든. 근데 쟤들이 저러는 이유? 니들 좃같으라고 ㅇㅇ 남자들 기분나쁘라고 저러는거임. 그래서 누가봐도 임산부일리 없는 4-50대 여성이 앉으면 뭐라 안하고 남자만 문자보내는거
25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0
[11:50]
두근두근문예부장님
괜히 몰카찍히기 싫어서 비어도 안앉음
30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1:16:50
양념치킨사줘
버스도 핑크색 좌석 있던데 사람 꽉차도 남자들 못 앉더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8:35:31
솔라휜
지 혼자 불편하면 될 걸 왜 남들을 불편하게 만들어 민폐년들 진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1:17:49
박하선지국
앞에서 당당하게 얘기하지도 못하면서 몰래 신고나 에어드롭메시지만 날리는 사람들...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1:19:16
박하선지국
근데 앉아있는 사람이 사실은 탈코한 여자분이었다면...?!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1:20:38
사고하는사람
발송자 위치 알려주세요 하나면 조용해질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1:19:53
날안아주세요
으이구.... 고생이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1:20:50
Quentin
자리 존.나 많은데 임산부석은 임산부아니면 비워야된다고 다들리게 얘기하면서 이미 앉은 지 엄마 끌고나가는년도 봄. 생긴거는 굳이 언급안해도 그려질듯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1:33:05
노라노양복점
ㅋㅋㅋ 근데 가만 생각해보면, 페미하는 애들은 낙태죄 합헌, 불임주의, 비혼주의 뭐 이런거 주장하는 애들 아닌가?? 한남유충 낳기 싫다며.. 뭐 이렇잖아 ㅋㅋㅋ 근데 지들 사상이랑 가장 대척점인 임산부를 위한 배려석 지키기에는 미1친 개마냥 달려드니.. 광우병 10년 잠복설이 진짜 거짓이 아니다..
609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1:40:28
차임벨을울려라
그냥 남 잘되는 거 못보는 애들이라 일관성이 없어보이는거뿐임. 남 좆되게 하겠다는 일관성을 지니신분들
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1:43:09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냄새나는고양이
걔네들은 한국남자 비하 외국남자 선망이라서 한국남자를 비하하기 위해 온갖 꼬투리를 잡고있는 중이라서가 아닐까?ㅋㅋㅋㅋ 근데 비혼 비출산 낙태합법화 라고 무조건 요즘 페미라고 싸잡는건 아니겠지? 나도 그런데 일단 비혼은 여러 이유 중 가장 큰게 내 인생 하나도 책임지기 벅차서고, 비출산 역시 같은 선상이고, 낙태합법화는 태어나지 않은 생명의 존중보다는 임신한 주체의 선택할 권리에 더 무게를 두기 때문이거든ㅎㅎ 요즘 유행하는 페미가 아니더라도 나처럼 생각하는 남녀는 있을 수 있다고 봄ㅎㅎ 단순 가치관이냐 아니면 "남성혐오"를 전제로하냐 이게 차이같음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4:43:25
냥냥펀치뚜시뚜시
또또 비겁하게 팩트로 공격하네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8:22:43
웃자망령
돼지하나 부들거리며 반대박고 갔네 저녁은 족발인가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9:01:44
지보이야
페미는 지능, 지적사고능력, 논리적사고능력 등 뇌에 관련된 기능이 다 저하된 돌연변이 열등 유전자라고 보면 됨. 특히 페미하는 애들 면상보면 거의 90%정도는 부가티 베이론 뒤에 얼굴 매달고 아우토반 257회 왕복한 것 같이 씹창인데 그런 얼굴 가지고 살다보면 열등감도 쌓이고 울화통 치미는 것도 이해가 안 가는 바는 아니지만, 그걸 풀어내는 방식을 보면 그 쌍판에 지능까지 떨어지는 "초"열등 유전자 라는 것을 알 수 있음. 사실상 그런 열성유전자들이 자진해서 번식에 참여하지 않겠다고 하는 것은 인류에게 대단한 호재라고 보면 됨... 정상적이고 멀쩡한 유전자만 계속 이어질 수 있으니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9:41:31
양비론충
진성페미는 기혼 여자를 가부장제 부역자라고 조낸 깜ㅋㅋ 제정신아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13:05:53
잉치킨
이젠 그냥 불쌍하고 안쓰러움.. 어떻게 생겼을지 뻔함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1:42:51
꺄르르웃는아이
예쁘면 어쩌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23:14:02
   게시물이 28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3-10 11:15:41 / 이동: 2019-03-10 11:44:10 / 어시스트: o방탄소년단 )
o방탄소년단
어시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1:44:40
음야야야얌
음.. 열차안엔 cctv없는걸로아는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1:50:27
김슬우
있어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1:53:34
숲속의파이터
지하철 안억 씨씨티비가 왜없어 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1:53:53
망고입니다
2호선에 시시티비있는 차량 생긴지 얼마안됐고 옛날차량들은 다 없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4:56:38
qhftk
페미년들은 임산부를 보호하기 위해 저ㅈㄹ을 하는게 아님. 사실 페미에게 임산부는 가부장제를 유지하게 만드는 명예ㅈㅈ거든. 근데 쟤들이 저러는 이유? 니들 좃같으라고 ㅇㅇ 남자들 기분나쁘라고 저러는거임. 그래서 누가봐도 임산부일리 없는 4-50대 여성이 앉으면 뭐라 안하고 남자만 문자보내는거
25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1:50:32
진짜한심하다
이미 한참전에 아줌마전용좌석됨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1:52:33
퍼펙트블루
솔찍히 노약자 칸을 하나 빼면 안될까 생각함 진짜 중간중간 넣어놔서 어차피 못앉는거 효율 개떨어짐 임산부석도 진짜 왜 중간중간 해놔서 사람 앉을때마다 눈치 받게 하는지 의문임 돈받고 하는일이 고작 저런거라니 생각을 하고 만드는건가 싶음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1:52:38
월지도
탈코한 여자가 앉아 있는데 못알아보고... 킹리적 갓심 ㅇㅈ?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2:03:10
굽네곰치
배려석 개념을 없애고 자율적으로 배려하도록 맡겨도 될거 같은데 괜히 저런거 만들어서 그런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2:11:36
살왕
전철 타면서 보니깐 임산부석 이용하는 사람중 70퍼는 아줌마, 할머니였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2:15:21
카레노래
페미, 여가부 죽이는 트럼프보다 더 위대한 정치인좀 나타났으면 좋겠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2:28:47
작성자형
저래놓고 지들은 버스 노약자 좌석 앉을거면서 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2:46:19
술푸면헤롱할걸요
한산한 시간대 지하철만 골라타서 저러고 돌아다닐 수 있는건 한심한 백수인생이냐 푼돈받고 움직이는 핵멍청이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2:49:39
내가조선의한우
이래도 아직 페미는 다르다고 생각하십니까?
18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2:50:52
TimXiansol
이미 여성 전용석 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2:58:51
니사랑내곁에
병1신들 인생이 얼마나 죶븅1신같으면 ㅍㅁ같은 사상에 물드냐 지나가던 개색기가 사람의 지능을 가져도 그딴사상엔 안빠지겟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3:14:56
내가조선의한우
진짜 페미들은 싹 다 모아서 조두순같은 애들방에 넣러줘야함. 악의 근원인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4:48:05
데이지뿅
그런 쓰레기들조차도 손절할거같은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22:48:23
개특수
그냥 그 배려석 없애버리자 요즘은 임산부나 어르신들이 타면 알아서 자리양보해주는 젊은이들 많이 있던대 버스도 그렇고 그런 사람들 몇년전부터 자주 보이던대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6:17:55
웃대우도미
페미들은 사회악이다 증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7:48:51
내밑으로들어오게
ㄹㅇ 쓰레기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21:25:36
토끼공듀
얼마전에 다리 너무 아파서 자리 앉았는데 시선 느껴지길래 왜그런가 했더니 임산부 배려석이더라. 눈치채자마자 벌떡 일어났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23:29:18
대학만세번째
페미들 개 싫다. 저래놓고 지들은 쳐 앉을 것 같아서.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00:18:10
독증
그냥 아줌마들이나 일반 여성들도 많이 앉아있는데 그때도 철저히 문자 넣는거겠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01:16:28
야마돈둘리
저거가지고 또 쿵쾅이들은 공무원이 직무수행중에 얻은정보를 발설한다면서 쿵쾅대겠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01:32:05
연쇄살찐범
병.신들인데 무슨말이 통하겠어. 기도빨 부적빨도 안듣는새끼들인데 ㅎㅎㅎ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02:00:13
노잼인
저거 사실상 그냥 여성전용석인데 걍 아예 여성전용칸 만들고 거기 절반정도 임산부전용으로 만드는게 나았다는 생각이 든다 ㄹㅇ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03:00:48
노잼인
본문 저거도 옛날예기고 페미들이 육갑떠니까 걍 강제 공석으로 만들어가는 추세임. 서울은 안그러는데 대전 등등에서는 아예 인형까지 갖다놓고 임산부 아니면 앉지 말라고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03:04:26
북괴저그
그냥 걔네들은 워낙 사회의 벌레같은 애들이라 뭐라도 주목받기를 원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임산부석에 남자 앉아있어서 그거 신고하면 지들이 무슨 나라에 큰 역할이라도 한 마냥 생긱하겠지. 걔네들은 과자 하나 사도 지들이 세금 내는줄 아는 애들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03:11:12
꿈꾸며살자
남자들도 행동하면 됨 잘못도 아닌데 초식남처럼 눈치보고 인터넷에서만 아우성거리니 문제가 되는거임 정작 싸우려고 안하는데 이길 수가 있남? 지하철타면 무조건 임산부석에 앉고 누가 엉덩이 손 스치면 성추행 신고하고 회사에서 뭐같은 상사 있으면 성폭행으로 신고하고 유죄추정 반대 시위하고 에어드랍로 임산부아닌데 앉은년 있다고 알리고 똑같은 방법으로 해주면 됨 근데 우린 정상이라고 같은방법 쓸 수 있는데 안하잖아? 남자가 쪼잔하게 그러면서 포기하잖아? 아마 안될꺼야... 똑같은 무기가 있는데 쓰지를 않으니 목베달란 소리밖에 안되지
2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04:43:13
꿈꾸며살자
이러다 일베가 같은 방법으로 여자들에게 복수 시작하면 일베가 남자들의 희망이 되는건가? ㅋㅋㅋ세상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4:44:53
네르a
당연히 안하지. 쪼잔해서 안하는게 아니라 괜히 사진찍혀서 조리돌림당하고 사내 왕따 당하는 등 자신에게 직접적인 피해가 올 수 있으니까. 그런 행동을 하는 것 자체가 이미 위험을 감수하고 해야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8:48:14
개나리가들어왔다
저럴 땐 직접 신고자를 찾아가 사람들 다 있는 곳에서 "고객님, 주위에 임산부에 없을 때에는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으시니 앞으로는 민원 문자 자제하기시 바랍니다."라고 말해야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06:58:08
네르a
예전엔 방송으로 임산부석은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자리라고 방송했음 하지만 거센 비난때문인지 그 방송도 없어졌어 만약 직접 나서서 그러면 후폭풍 더 어마할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8:39:24
전혀요
예전엔 그냥 앉았는데 요즘엔 못앉겠더라.. 어느 사이트에서 조리돌림 당할까봐 무서워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11:30:52
교대근무
병1신년이 작년이었나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11:58:01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