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게임하다가 직원 뽑은 백종원
작성자 후추추추
번호 859314 출처 퍼온자료 추천 1258 반대 0 조회수 89,623
작성시간 2019-03-10 02:38:23 이동시간 2019-03-10 05:27:18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m.clien.net/service/board/park/13249644?od=T31&po=3&category=&groupCd= 입니다.


ㅋㅋㅋ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49)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닉넴뭐하지귀찮
??? : 규민씨 지금 그 템 먹게유? 내가 딜이 좀 부족헌디............낼부터 회사 나오지 마세유 [3]
611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0
[03:07]
답글
베스트2
후추추추
3 [5]
35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0
[02:39]
답글
베스트3
재발인셍을날로먹을수
백종원 얼라이언스임!! [11]
8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0
[02:46]
바오바오
호드새끼들은 황천의 가오리죽이나 먹는데 하고싶겠어 당연히 얼라지
2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03:05:45
답글
베스트4
후추추추
2
10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0
[02:39]
답글
베스트
웃자
어쩌라거볍시나
와우하다가 인생 폈네 ㄷㄷ [1]
9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3-10
[05:31]
후추추추
1
9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02:39:16
후추추추
2
10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02:39:27
후추추추
3
35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02:39:36
평균사정5분
귀여웤ㅋㅋㅋ
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02:40:20
강준이형결혼해요
ㅋㅋㅋㅋ기여우시네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02:44:40
카에라
이사진 뭔가 그 마리텔에 나왔던 팔도 관계자 닮았어 ㅋㅋ
8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04:03:55
카오스세레나
악덕사장이네ㅋㅋㅋ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07:31:42
상위1퍼센트야
아이템 먹고, 월요일에 출근 안 했으면, 사장님이 직접 집에 찾아왔을텐데.......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0:04:45
포잉d
게임하면 취업시켜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02:41:27
재발인셍을날로먹을수
백종원 얼라이언스임!!
8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02:46:18
바오바오
호드새끼들은 황천의 가오리죽이나 먹는데 하고싶겠어 당연히 얼라지
2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03:05:45
뽀로로반창고
뭐래 이 줏대없는 얼라놈이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08:16:20
흑녀
뭐래 집도없는 호드년놈들이
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08:27:31
vip개미
느그 족장 빼미니스트!
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08:44:36
어휴극혐
착한호드는 죽은 호드밖에 없다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4:43:10
이건좀아니지싶지않냐
록타르 오가르 호드를 위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6:04:06
토닥이는선비
백주부 실망이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6:04:28
카르나
호마드 아웃!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7:26:47
메론향우유누구냐
얼라수장 : 아빠가 왕이라서 혈통빨로 물려받음. 얼굴만 기생오라비처럼 반반하게 생겨가지고 전투력도 낮고 개민폐. 같은 세계관의 게임 하스스톤에서도 비겁하고 짜증나고 사악한 인성파탄 케릭터로 악명이 높음. 대사: 감사합니다(뜻=약오르지 메롱 메롱 으헤헿헿) // 호드수장 : 엘프 마을을 지키던 파수대 리더 출신(=존예, 몸매 쩔고 카리스마 미쳤는데 활도 개잘쏨). 뭐 여기서 더 이상 비교할 필요조차 없을 것 같지만 조금 더 덧붙이자면, 아서스에게 패배 이후에도 끝없이 노력하여 복수에 성공함. 그 이후 밑바닥부터 다시 자기 능력만으로 세력을 형성하고, 이후 호드를 이끄는 수장이 됨. 하스스톤에서도 엄청나게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너무 강해서 너프먹음. 그럼에도 그 특유의 카리스마를 주체하지 못해서 제작진이 못쓰게 만듬(야생). 대사: 장난칠 시간은 없다! 뿌우(나팔 소리) 개간지.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9:16:46
어휴극혐
ㄴ그리고 민간인학살하고 피아구별없이 대량살상무기사용(역병)ㄷㄷㄷ족장님 인성은 도덕책...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9:21:49
폭발하라시냅스
니들이 좋아하는 겉바속촉 치킨이 호드소속이다 미개한 얼라들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0:03:57
닉넴뭐하지귀찮
??? : 규민씨 지금 그 템 먹게유? 내가 딜이 좀 부족헌디............낼부터 회사 나오지 마세유
6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03:07:03
새로운시선
개웃기네ㅋㅋㅋㅋㄱ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07:38:16
저런힘드시겠어요
ㅋㅋㅋㅋ 이러면 와우 사사게 등판 꿀잼ㅋㅋ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09:16:52
예의바른비글
규민씨 딴 캐릭 싹 다 정리하고 하나만 갑시다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7:14:25
음셋스셋스
영상으로 보고 싶네 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03:48:54
   게시물이 3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3-10 02:38:23 / 이동: 2019-03-10 05:27:18 / 어시스트: 충주역 )
어쩌라거볍시나
와우하다가 인생 폈네 ㄷㄷ
9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05:31:16
맨정신
와우하다 인생도 와우!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6:15:17
킹갓엠페러
크 사이가 호형호제하는 사이였나보네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09:29:51
1203
젖비린내나는 싹수노란 애새끼가 통치하는곳 지지자잖아 자료에는 왜 탱커사진이 갓크임??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0:08:57
메론향우유누구냐
내말이... 비열한 얼라들 선동과 날조는 끝이 없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9:18:23
우주킹
성공한 와창이자너 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0:30:21
그거어따써
와우나하러가야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3:10:07
바나나크림
나두 리치왕때 우리 사장하고 게임했었는데, 월급 200받을 때였는데 내가 그때 공대 운영했었거던 자기 공대에 넣어달라고 매달 백만원씩 받음 ㅋㅋㅋㅋㅋ. 이양반이 불밟고 초반에 하두 죽어서 공대원들이 저사람 빼라고 쪽지를 그렇게 보내는데도 끝까지 사랑으로 지켜드림 ㅋㅋㅋㅋㅋㅋ
5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3:18:58
못해도좋아
ㅋㅋㅋ돈사랑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4:09:37
메론향우유누구냐
자본주의 미쵸 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9:17:33
프로딸티스트
그러니까 와우를하면 취업이 된다 이거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4:27:14
그건아닐껄
그래서 요즘도 게임을 같이 한다는거야?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4:44:51
정학이뭐에요
ㅋㅋㅋㅋㅋㅋ나도 우리 사장님이랑 친구분이랑 같이 배그하는데 맨날 내가 좋은총 배달해드리니까 친구분이 "역시 4대보힘의 힘은 강력하구만"이랬는데ㅋㅋㅋㅋㅋㅋ
2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4:54:29
못해도좋아
ㅋㅋㅋ 사대보험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0 19:20:28
파랑수정
나쁘게 말하면 그냥 아무것도 아닌걸로 회사에 낙하산 꼽아준거 아님?
1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6:12:20
okita소고
근데 뭐 공기업도 아니고 공채해서 뽑은 것도 아닌데 뭐 문제 있는거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11 04:42:51
배산임수좋은곳
게임 하다 취업한 친구 있는데 맨날 게임만 하다가 돈 떨어져서 이젠 게임도 못하겠다 하니까 이런 저런 얘기하다 전공물어보고 동아리 생활하며 마이컴 좀 다뤄보고 대회 몇번 나간거 까지 얘기 하니 누구 소개시켜주고 면접고고 취업함. 그 회사가 대구지하철 2호선 동전모양 토큰으로 요금관리하던 회사. 근데 나중에 정직원 시켜주겠다고 프로그래밍 배우라 하니까 코딩 머리아프다고 2호선 완공과 동시에 걍 퇴사함. 그친구 지금은 반찬집에서국이랑 반찬 만들고 있음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6:50:17
흥례
오늘부터 게임하러갑니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7:07:06
볼일보고손닦기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19:38:07
한수배움
씌바 나도 와우 10년했는데 쓰레기 쌀공장 밖에 없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20:50:17
코하쿠토
와 진짜 될놈될이네.. 겜하다가 ㅋㅋㅋㅋㅋ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21:01:24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