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못생겻음 추천ㄱㄱ [124]
작성자 서울대치킨
번호 856766 출처 창작자료 추천 2540 반대 7 조회수 81,650
작성시간 2019-02-22 16:13:55 이동시간 2019-02-22 16:36:09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누가봐도 협찬 받은 가방 엄마다어디냐 466 0 25 52,824 2019-02-22 [16:46]
▼ 이전글 넘을 수 없는 언덕... gif 박다혜 300 0 30 42,091 2019-02-22 [16:02]
답글마당(124)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정주영o
느낌상 복권인데? [14]
17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2-22
[16:18]
연쥐곤쥐
불법토토네
6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16:01
디바1점나쁜놈0점
부계정 어서오고
1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17:28
답글
베스트2
내바지속에이무기
근데 진짜 애매하서 뭐라할수없다. 엄청못생긴건 아닌데 잘생기지는 않았고 살빼면 괜찮을까 싶은데 얼굴형이 걸리고. 이목구비는 괜찮은것 같은데 인싸느낌이 아니고. 작성자가 바라는게 웃길려는거라면 신나게 웃을수 있는얼굴은 아니고. 만약 잘생겼다는 말을바란다면 그건 더더욱아니고... 그래서 저는 불합격 드립니다. 아 물론 추천은 했어요!! [5]
14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2-22
[18:14]
자재팀
난 반대 박았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15:28
yee그림
자재팀형은 나가있어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6:15:55
윤열이
잘생겼어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17:45
수상보트
잘생겼는데? 살빼면 방탄소년단 진 닮음 ㄹㅇ
639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17:47
강다니엘
뒤진다 진짜
3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36:19
작성자형
아미들한테 진짜 맞고싶으세요?
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41:00
겨머니
(뒤)진(다)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44:03
니얼굴리믹스
괴짜가족 진
18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58:42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문송한역더쿠
아미 친ㅅㄲ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9:16:43
귀요미아조씨
마 뒤지고 싶나?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1:29:41
도람뿌
너 아미들한테 꿀밤 한대씩만 맞아도 지구내핵뚫고 들어갈듯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3 00:21:33
내꿈은블로거
무슨 의도니?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3 00:29:10
멘탈쿠크다스
아 진짜ㅋㅋㅋㅋㅋㅋ 괴짜가족에서 터졌다 자기전에 눈팅하다가 웃겨서 잠 다깸ㅠㅠ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3 00:32:59
웃대여신화영
진짜 할말이 있고 안할말이 있는데 좀 가려가면서 하시길;;;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3 02:02:58
힁이
나는 왜 영상 보니까 피카소가 생각날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3 06:30:46
방수침대가좋아
반대 누르고 갑니다 ^^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3 06:48:49
주식공부
정답은 빨대라고 한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3 10:00:26
이명밖은위험혜
참고) 아미 팬카페는 유료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3 12:11:12
흰색보면좋아하는사람
우리 면도 좀 하쟝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17:57
정주영o
느낌상 복권인데?
17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18:00
맛좋은개맛살
복권이니..?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11:52
똥꼬아닌데
로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15:19
연쥐곤쥐
불법토토네
6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16:01
디바1점나쁜놈0점
부계정 어서오고
1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17:28
낄때껴
복권1 (復權) [복꿘] [명사] 1. 한 번 상실한 권세를 다시 찾음. 2. <법률> 법률상 일정한 자격이나 권리를 한 번 상실한 사람이 이를 다시 찾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19:50
시시후후
복권은 맞지 당첨이 안됐을뿐이지
8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20:21
가짜작가
다들겪는 꽝복권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48:16
오징빠
로또복권 기준 1등 당첨률은 약 850만분에 1 입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0:02:48
TimXiansol
ㄴ 인간 복권은 사실 긁기전에 알 수 있습니다. 일단 T라인이랑 얼굴형(광대, 하악라인등)에서 크게 걸리는 부분이 없다면 복권이라 하겠지만 작성자는.. 흠..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0:05:24
피조루
살빼면 배우상인데? 당첨맞아보임
1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0:23:43
연쥐곤쥐
한대맞음 그러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0:55:39
어딘가아픈사람
살빼도 얼굴뼈가 날씬하지않으면 큰의미가없어요 ㅠㅠ.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1:50:35
중국인입니다
얼굴형에서 꽝의...그런기운이온다..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3:31:21
더닝스미스
불법토토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3 13:02:46
EXID다미
얼굴형이...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18:45
등신돈까스
와 오랜만이네.. 근데 너 살좀 찐거같다? 일단 추천 ㄱㄱ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23:58
겨머니
잘생겼는데 못생겼는데 잘생겼는데 못생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24:32
소변후의떨림
얼굴 누가 확대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27:15
교통방송
머리가 s라인 이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27:21
휜휜
이새1끼 월베노리네...
4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31:49
왕따킹
과도한. 추천 유도. 신고했습니다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36:06
   게시물이 22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2-22 16:13:55 / 이동: 2019-02-22 16:36:08 / 어시스트: 내사정좀봐줘 )
내사정좀봐줘
가시지요
5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37:03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sasinnara
ㅇㄷ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6:40:32
대뜸화내는놈
와 남자가 내앞에서 저럴거라 생각하면 진짜 ㅈㄴ싫겠다ㅋㅋㅋㅋ
9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6:44:36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잼민이
나엿으면 다리 어깨까지 올렸을때 주먹으로 불알 쳣다
6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7:47:19
상세불명의바보
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8:35:36
TimXiansol
랩댄스 첫 경험이 생각나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0:06:25
Lazy사이즈
흐음 이것이 예술인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0:12:06
오늘을기억해
ㅇㄷ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2:56:20
세일러문어빵셔틀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3 21:42:37
백수4스택
잘생겼다면서 격하게 올라가는 추천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37:36
기어다녀라냐루코양
우리예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38:07
악뮤
중학교 입학하면 반친구로 하나씩 있을 법한 이미지임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38:23
얼취남
엄지로 볼살 가리고 보면 존잘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39:06
환타쨔응
살빼면 훈남이겠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16:39:33
볼사랑해
잘생겼네 ㅎㅎ 반대했어 힘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39:14
말랑말랑블랙카우
과도한 추천 유도글이라 신고했습니다 ㄲㅓ억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40:37
저구역의미친놈
↑ 인공지능에 의해 히든처리 되었습니다.
이미지를 보시려면 너굴맨을 클릭해 주세요.
어시
19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40:48
rotoRldi
감사합니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0:32:27
사망토론
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7 19:31:32
사람사본
님 햄최몇?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41:27
돌아온ms
못생긴건 아닌데..뭔가 이상하게 잘 생겼음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41:34
얍뿌뿌
서형사님, 짜장드십니까 짬뽕드십니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42:27
쓰레기같은고민했구나
어시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43:52
썬핫
긁으면 당첨될거같은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45:03
Hoipoi
진짜 못생겨서 할말이없네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45:28
설렁탕마스터
팔씨름 잘하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46:09
영역표시장인
인벤처럼 3추 있었음 좋겠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52:19
효리네민박
가능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6:55:20
o김샛별o
작성자님 다음부터 그러시면 안됩니다 ㅡㅡ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7:00:00
물건은중국산
월베 쉽게 갈려고 하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7:05:53
정둘리
귀엽네 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7:07:03
풀뜯는제비
대칭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7:09:44
님천재는개뿔
옷 뒤집어입었나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7:11:34
삐야긔
꾸준글 쓰시넹 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7:15:47
어익후살려줏매
제에발 웃자는 노력을 해서 오세요!!!ㅠㅠㅠ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7:30:03
이또한흘러가리라
뭔가 묘하게 기야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7:40:44
대통령고추
우철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7:42:59
훠퍄람
야 너 왤케 살많이쪘냐(이 분 꾸준히 자기 사진올리시는분인데 예전사진에 비해 살 많이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7:50:40
훠퍄람
그래도귀엽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3:40:11
재밌는글에만댓글담
월베감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8:07:52
머리삔
추천 더 갖고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8:13:20
내바지속에이무기
근데 진짜 애매하서 뭐라할수없다. 엄청못생긴건 아닌데 잘생기지는 않았고 살빼면 괜찮을까 싶은데 얼굴형이 걸리고. 이목구비는 괜찮은것 같은데 인싸느낌이 아니고. 작성자가 바라는게 웃길려는거라면 신나게 웃을수 있는얼굴은 아니고. 만약 잘생겼다는 말을바란다면 그건 더더욱아니고... 그래서 저는 불합격 드립니다. 아 물론 추천은 했어요!!
14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8:14:56
고쿨마
ㅋㅋㅋㅋㅋㅋ 디테일하게 패네
7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2:15:07
중국인입니다
혹시 관심법쓰세요?? 내마음을 꿰뚫네.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2 23:32:20
VainBerg18
은근히 항마력 키우는 법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3 00:51:51
너는나의봄이다
군데군데 패네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3 07:19:01
마약신고는127
한마디로 말해서 애매하게 생겼단거잖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24 12:56:26
로마골수팬
눈코입보다 중요한게 얼굴형과 비율이야...머리는 왜 콘돔컷으로 한겨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8:25:14
글로벌한량
너무 지나친 추천 유도인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8:51:51
와딩따꿍
1반대 혹시 양심 버리고 가시지 않으셨습니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9:10:49
fourminute
승욱이형...?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9:18:30
월베욕심 ㄴㄴ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9:20:30
우울괴물
사채업자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9:36:14
아무무
진짜 못생긴 애들한테 잘생겼다라고 하는 애들이 진짜 나쁜애들임 남자는 씻다가 거울만 봐도 자신이 잘생겨보이는 환각증세가 일어나는데 그런말까지 해버리면 진짜 본인이 잘 생긴 줄 알아서 괜히 도끼병걸리고 그런다고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19:41:50
악의심판자
가끔씩 웃대인들 보면 ㅁ ㅊ 놈들 같다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21:13:07
카페인타발
살빼고 운동해서 어깨만 키우면 기본 상타 치겟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22:58:30
DPRLlVE
인증할 때 주의점
3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2 23:52:20
ComplexB
퍄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0:05:38
당황하셨죠
추천을 몇개나주는거야 이 잔인한 사람들아 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0:18:28
미워도다시한번
힘내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0:48:56
개뜩기야
사진빨 받고 이정도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0:52:30
고타만세
얼굴치트기 ㄷㄷ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1:31:01
웃대여신화영
이목구비는 이쁜거같음 눈하고 코도 이쁘고 근데 광대랑 볼살때문에 얼굴형이 아숩다ㅜㅜ 볼살빼면 잘생겼을거 같아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2:05:34
우는겨드랑이
젊은 영재 아빠st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2:20:44
울아빠대왕찌찌
휘리릭 뿅 퓨전~~ 제니퍼에여~~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2:26:47
왠만하면글안쓰는데
지금은 광대뼈가 살에 숨겨져 있지만 살을 빼고 나면 돌출될거다. 솔직히 지금도 광대가 없는편은 아닌데 살빼고 나면 그건 걱정이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2:45:01
방금웃대함
웃대망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3:23:43
한대만맞아주세요
얼굴인증으로 웃대를 뒤집어놓으셔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3:37:23
환례
de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8:05:51
겨울호랭이
왠만큼 생기지 않으면 인터넷에서 본인사진 못올리게 하는 법이나 규제가 필요한 시점이다..아침부터 기분 ㅈ 같아지네..쒸익쒸익.근데 나보다는 잘생기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8:40:52
안드로이드o
보물섬 멤버닮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09:44:22
s동자
와.... 진짜 애매하게생기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12:17:53
ldh3001
fasd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13:05:24
깐깐징
딱히 뭐라고 해줄말이 생각이 안난다 정말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13:52:56
아재탈출넘버원
지나친 추천유도글 아니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15:15:02
충격과공포의김부장
온 우주의 추천을 독식하겠다 이건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3 15:39:37
중립자
눈매 교정하고, 살 10kg 빼면 진짜 모른다.. 이거 복권 맞을지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26 21:53:53
건축공학과
결국 월베 먹었네 ... ㅎㅎㅎ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0 09:59:07
아침에일어나서냥파스
덕분에 희망을 보고갑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1 10:29:04
soldout
거뭇거뭇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3 16:05:57
말이쁘게하는애
아이린어깨 보다 순위가 높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18 14:41:29
adxcggtfds
관리하면 왠만한 사람들은 죽빵 날리고다니겠구만;;; 사람들이 넘하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3-22 14:11:11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웃긴대학의 운영목적은 "남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입니다.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음란 답글을 작성하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조용히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글을 쓰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닙니다.
③ 정치 관련 글, 남녀 갈등 조장 글, 저격 글, 분란을 야기하는 글은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신고를 확인하는 대로 강하게 제재하고 있습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누가봐도 협찬 받은 가방 엄마다어디냐 466 0 25 52,824 2019-02-22 [16:46]
▼ 이전글 넘을 수 없는 언덕... gif 박다혜 300 0 30 42,091 2019-02-22 [16:02]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