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상남자식 딜교
작성자 KidAsh
번호 855751 출처 퍼온자료 추천 1477 반대 0 조회수 94,326
작성시간 2019-02-16 04:16:53 이동시간 2019-02-16 09:33:45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어디더랑 입니다.


노빠꾸 미친놈ㅋㅋ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130)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타카츠키야오이
고추사이즈 물어보려면 저정도는 감수해야하는거 아니냐ㅋㅋ 남은 망신당해도되고 자기는 안된다 이곤가ㅋㅋ 젠더감수성이란~ [16]
848 3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2-16
[06:02]

175.xxx.xxx.xxx
리플리증후군
전에 인터넷에서 본 글에 남자들끼리는 선을 많이 안 넘는게 넘으면 폭력으로 가기 때문인데 여자들은 본인들이 맞을거란걸 몰라 선을 많이 넘는다 하더라.
2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09:37:35
223.xxx.xxx.xxx
답글
베스트2
dr2
저건 글쓴이가잘못했네요 보지크냐? 라고물어봤어야됩니다. [9]
59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2-16
[07:26]

106.xxx.xxx.xxx
답글
베스트3
샨티쩍이
가슴 큰 여자=글래머 정도인데 그걸 니 고추 큼? 이라고 묻는건 여자가 잘 못된거 아님?? 좁보로 맞딜 맞을만 하구먼. [2]
489 2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2-16
[09:45]

117.xxx.xxx.xxx
퍼거스시발랸
군대가야지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04:19:29 58.xxx.xxx.xxx
이기이기.. 젠더 감수성 부족하노 이기이기!!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04:23:38 175.xxx.xxx.xxx
도덕적인놈
크다까진 좋았는데 ㅋㅋㅋㅋ
3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04:28:53 106.xxx.xxx.xxx
섹시테일
확인해! 짝! 확인해! 짝!
2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05:27:55 39.xxx.xxx.xxx
타카츠키야오이
고추사이즈 물어보려면 저정도는 감수해야하는거 아니냐ㅋㅋ 남은 망신당해도되고 자기는 안된다 이곤가ㅋㅋ 젠더감수성이란~
848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06:02:57 175.xxx.xxx.xxx
리플리증후군
전에 인터넷에서 본 글에 남자들끼리는 선을 많이 안 넘는게 넘으면 폭력으로 가기 때문인데 여자들은 본인들이 맞을거란걸 몰라 선을 많이 넘는다 하더라.
2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09:37:35
223.xxx.xxx.xxx
크앙우어엉나는호랑이
애초에 여자는 때리면 사회에서 바로 제명이라 그럼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09:52:25
223.xxx.xxx.xxx
뽀식이네고양이
전반적으로 여자들은 자신에게 물리적인 피해가 오지 않을거라 무의식적으로 생각하는듯함. 시골에서 운전하다보면 차도와 인도 경계가 애매한곳이 종종 보이는데 남자들은 서로 장난치고 걷더라도 차가 오거나 하면 피하는데 여자들은 얌전히 움직이지만 차 온다고 피하거나 그런거 없더라. 심지어 도로 위에서 스크림 짜고 일열로 죽 늘어서서 가기도 하고 사거리에서 차가 우회전 하고 있는데 일이미터 떨어진 거리에서 그냥 차쪽으로 걸어가고 그럼. 물론 차들 속도가 느린곳이라 크게 위험하지 않긴 한데 그래도 어떤 위험에 대한 경각심은 확실히 남자들보다 적더라고.
73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1:01:57
223.xxx.xxx.xxx
양심없는그놈
뽀식이네/그거 여자남자 상관없이 안쳐맞아서 그럼 어렸을때 길에서 양쪽 안보다가 뺨 오제기 쳐맞으면 성별상관없이 다 보게되있음
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1:09:37
119.xxx.xxx.xxx
양심없는그놈
비슷한예로 생각없이 좃같이 말하는것도 군대 안가서 그렇다고 생각함 내가 군대가기전에 좃또 생각없이 말했는데 군대갔다오고나서 만악의 근원이 입이라는걸 알겠됬음 사람이 될라면 눈치 겁나 빠르거나 쳐맞아야함
42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1:11:37
119.xxx.xxx.xxx
구백이
엥...그래도 난 여자한테 저런 말은 좀 잘못 된거라고 생각하는데..
81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5:00:56
39.xxx.xxx.xxx
냥냥펀치뚜시뚜시
구백이님 여성혐오하시네;; 여성은 남성과 동일한 존재인데 뭔 차이임? 설마 여성을 약자로 보시나요? 여성혐오? ㄷㄷ
6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6:15:59
175.xxx.xxx.xxx
라캄이
구백이ㅋㅋㅋㅋㅋ 남녀차별보소 ㅋㅋㅋ
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8:23:09
220.xxx.xxx.xxx
그게Ho였다
여성이라고 봐줄필요가뭐가있어요. 범죄저지른것도아닌데.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9:16:56
110.xxx.xxx.xxx
너12와봐
양심없는놈 먼말인지 이해간다 입이 존나게 문제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0:55:33
112.xxx.xxx.xxx
하루아침
절대로 대화해서 않되는 사람중하나가 이정도 수위의 애기가갔으면 그정도 애기가 오는것이맞는데 자신은 큰피해를보았다그러니 넌 나쁜것이다 라고 단정지으는사람은 피해야돰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1:09:16
121.xxx.xxx.xxx
너12와봐
하루아침 너는 나쁜놈이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1:18:09
112.xxx.xxx.xxx
왁칸다포에버
이런글에 반대 2개씩은 꼭 박히더라 존나 극혐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3:44:44
124.xxx.xxx.xxx
그게Ho였다
팩트는 여자가먼저 성희롱 했다는거임. 남자는 정확히 받은대로 돌려준거고.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3:42:19
110.xxx.xxx.xxx
항문과유방
여자끼리 말할때도 선 안넘는데여 남자하고 여자하고 있을때만 웃기게 선을 안지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5:06:38
175.xxx.xxx.xxx
마음만은모쏠아다
인간의 사회가 발달하고 동물한테 위협을 안받아도 아직까지 위협이란거에대한 감지가 둔하게라도 남았는데 여자는 그냥 가져다가 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린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25 08:24:16
175.xxx.xxx.xxx
dr2
저건 글쓴이가잘못했네요 보지크냐? 라고물어봤어야됩니다.
59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07:26:15 106.xxx.xxx.xxx
도케니
ㅇㅈ 상대는 크냐고 물어봐줬는데 갑자기 쪼임물어보니까 화낼만함
9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09:53:56
175.xxx.xxx.xxx
야마돈둘리
ㄹㅇ...탑에 상대는 점멸 텔포 들고왔는데, 점멸 점화 들고온급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09:56:09
1.xxx.xxx.xxx
공자a
???클리크냐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1:04:51
211.xxx.xxx.xxx
뒤좀보고댕겨
보지구1녕 크냐? 라고 했어도 됬을듯..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2:07:48
59.xxx.xxx.xxx
Marr
맞네 여자애가 크고 잘하고 오래가냐고 안 물어봤는데..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2:09:04
175.xxx.xxx.xxx
퓌터
이건맞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9:10:57
118.xxx.xxx.xxx
존프로드맨
ㄹㅇ 고추 작냐고 묻는거랑 같은거 아니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9:47:58
175.xxx.xxx.xxx
보노보노짱
좌로 3클리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0:16:02
119.xxx.xxx.xxx
커터날
내거 들어갈만큼 크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0:55:54
211.xxx.xxx.xxx
어딘가아픈사람
넌 가슴크냐고 물어봐쓰면 인싸됬을려나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08:34:58 121.xxx.xxx.xxx
엄격근엄진지
인싸면 책임져야될수도있어서 ㅎㅎ;
4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09:27:31
116.xxx.xxx.xxx
구운버터구이옥수수
ㅇㅇ 인싸면 임신공격이라 안됨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0:21:14
211.xxx.xxx.xxx
   게시물이 5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2-16 04:16:53 / 이동: 2019-02-16 09:33:45 / 어시스트: 크앙우워어엉나는곰 )
크앙우워어엉나는곰
크우어어ㅏ어어어어우어시
2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09:34:05 182.xxx.xxx.xxx
어익후살려줏매
크앙크앙크앙!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09:35:17
211.xxx.xxx.xxx
죽여드립니다
크 Ang!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1:11:30
1.xxx.xxx.xxx
샨티쩍이
가슴 큰 여자=글래머 정도인데 그걸 니 고추 큼? 이라고 묻는건 여자가 잘 못된거 아님?? 좁보로 맞딜 맞을만 하구먼.
489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09:45:25 117.xxx.xxx.xxx
aptl
좁보ㅋㅋㅋㅋ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1:39:28
112.xxx.xxx.xxx
룻밤
좁보 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4:39:20
123.xxx.xxx.xxx
부비즈
(가슴= 꼬추)로 보냐 왜 자꾸? 눈에는 눈 생식기에는 생식기!
49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09:48:36 110.xxx.xxx.xxx
일단이걸로
핑크냐? 햇어야햇나요?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5:16:48
223.xxx.xxx.xxx
CedeRooms
기능성보다는 외관에 대한 드립이었는데 외관얘기 했어야지..
4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09:49:15 12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부비즈
여성의 가슴과 남성의 꼬추를 동일시 하는 것은 낡은 가부장적 사고의 고정관념입니다! 얼굴-얼굴/ 골반-어깨/ 가슴-키/ 꼬추-보지 / 입니다!
4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09:51:48 110.xxx.xxx.xxx
뭐라는거니쟤
어깨-가슴/골반-키 가 맞지않나 어깨는 운동이나 수술 가슴은 수술로 키울수있는데 골반이랑 키는 수술로 키우려면 높은확률로 장애나 사망 감수해야됨
27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0:45:35
116.xxx.xxx.xxx
내팀은패배
적절하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0:47:28
175.xxx.xxx.xxx
쓰벅
ㅋㅋ 난몰겠다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09:55:06 203.xxx.xxx.xxx
JiNiss
아무것도 내세울게 없는갑지 ㅡ.ㅡ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0:14:52 59.xxx.xxx.xxx
구운버터구이옥수수
이상형 물어봐서 대답한건데 갑자기 코추 크녜;;이거 그린라이트 아니냐?자기가 너의 이상형이다 그럼 니 고추가 크면 우리 사귀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0:22:58 211.xxx.xxx.xxx
박창이
누구보다도 여성을 같은선상에 놓으신분인데
3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0:28:39 216.xxx.xxx.xxx
유리매운탕잉어
고추크면 처녀아니어도 조이지않으려나 커봤어야해봤어야알지 시부레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0:55:38 121.xxx.xxx.xxx
으앙왜다있는닉이래
ㄴㄴ크면 할때 아픔ㅎㅎ;;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11:03:08
211.xxx.xxx.xxx
중학생남학생웃대충
ㅋㅋㅋㅋㅋ딜교ㅇㄷ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1:06:08 203.xxx.xxx.xxx
갬태희
여자들 내로남불 ㅈㄴ 심함
378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2:12:54 223.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일반화 ㄴ 저 내용의 여자들이 이상한 것 ㅇ
2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3:59:36
175.xxx.xxx.xxx
갬태희
일반적이니까 일반화를 하지 언제까지 일반화 일반화 거릴거냐
21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0:35:33
223.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ㄷㄷ 갬태희님 왤케 여자한테 화나있음? 그럼 님 주변 여성분들,님 어머님한테도 여자들 내로남불 오지는 것 같다고 말씀드려보세요;
17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0:40:43
175.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일반화라는게 개별적인 것이나 특수한 것이 일반적인 것 이라고 어학사전에 나와있는데, 그럼 님은 여자들이 보편적으로 내로남불 한다고 생각하시는거? 그런 식으로 따지면 강간범은 일반적으로 남자ㅋ 잠재적 범재자임 해도 상관 ㄴㄴ 하신지...
17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0:44:05
175.xxx.xxx.xxx
갬태희
강간을 예시로드네 페미의 전형적인빠가논리 남자들 중에서 강간을 저지르는 비율이 과반수가 넘어가나? 개얼탱이가없네 ㅋㅋㅋㅋ
14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04:15
223.xxx.xxx.xxx
갬태희
강간을 일반화 하려면 적어도 과반수가 넘어가야 할텐데 그게 과반수넘으면 사회가 제대로돌아가겠나 ㅅㅂㅋㅋㅋㅋㅋ 본인은 일침 한번 제대로 때렸다생각하고 있었을라나
10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07:09
223.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ㅋㅋㅋ그럼 님은 여자가 내로남불 쩐다는게 과반수가 넘는다는 걸 어떻게 앎? 세상의 모든 여자를 다 만나봄? 우물안 개구리네
14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07:38
175.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여자들 내로남불 심하다는걸 어디서 보고 느껴서 말하는건데ㅋㅋㅋ 고작해봐야 님 인간관계 몇 인터넷에서 본게 대다수일텐데 그게 일반적인 여자의 모습이라고 생각할 수 있냐고ㅋㅋㅋ
19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08:46
175.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졸라 얼탱이 없는건 지나가다 일반화 당한 여자들 아님? ;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09:59
175.xxx.xxx.xxx
갬태희
내가 살아오면서 만난 여자들은 상당수가 내로남불이 심했고 tv, 인터넷, 심지어 커뮤에서도 내로남불이 있는데? 결국 강간드립실패한거는 반박도 못하네
64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10:15
223.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애초에 님이 논리적으로 안나와도 나도 그냥 극단적인 예시 든거뿐임ㅋㅋ 님이 말한 여자들 내로남불 오진다는 걸 논리적으로 설명해보셈 아님 통계라도 내보시던가ㅋㅋ
18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11:01
175.xxx.xxx.xxx
갬태희
극단적인 예시 드립치네 강간은 임 통계로 다 나와있는데 그걸 일침이랍시고 꽂아보는거 봐라 ㅋㅋㅋ
5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12:09
223.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상당수의 여성이 그러했단건 님의 인간관계에 대해서도 생각해볼 필요가 있지 않음? 그리고 님이 만난 여자들이 모든 여자의 보편적인 특성이 될 수는 없음ㅋ 그럼 내가 만난 남자들이 다 이기적이었다하면 모든 남자가 이기적인게 되는거임?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13:19
175.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ㅋㅋㅋㅋ할말없으니까 계속 강간가지고 물어뜯는거봐라ㅋㅋㅋ 내가 님이 논리적으로 애초에 댓글을 안다니까 극단적으로 나도 예시든 거 뿐이라고 말했을텐데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14:01
175.xxx.xxx.xxx
갬태희
내가 한 잘못이 있다면 그 잘못은 많은 사람들이 속으로 생각하는걸 밖으로 대놓고 말한것뿐
6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14:29
223.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헐~ 님의 생각이 대다수의 남자들의 생각을 변론한다고 생각함? ㅋㅋㅋ굉장히 오만하시네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15:53
175.xxx.xxx.xxx
갬태희
논리와 극단적인 예시가 무슨 상관이지? 애초에 저게 극단적이라고 할수가있나? 이미 팩트부터 틀렸는데 극단적이었을 뿐이라고 합리화하는 꼬라지봐라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17:35
223.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그래요ㅋㅋㅋㅋ그럼 내가 강간얘기한건 예시가 잘못되엇다고 인정할게요ㅋㅋㅋ 근데 님은 아직도 님의 생각이 대다수의 남성들의 생각을 변론한다고 생각함?ㅋ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18:53
121.xxx.xxx.xxx
갬태희
추천수가 말을하고 있지 속으로는 생각해도 총알받이 되기싫어서 입밖으로 꺼내지 않는 사람이 많을뿐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19:59
223.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에게 24명? 24명 가지고? 그럼 님처럼 좁은 인간관계에서 얻은 결과물이 그건가보지요~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21:21
121.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남초사이트에서 24명이 대단한건가? 베댓올라가는 추천수를 보셈 님말처럼이면 추천은 익명에 가려져있는건데 추천하는게 뭐 어렵다고 24명밖에 안됨? 비추도 귀찮으니 그냥 넘어간거같은데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22:14
121.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얼마안되는 추천수로 혼자 자위하세요~ 난 남들이 못하는 말 해줬다 난 잘했어~라고요 여자들 내로남불 ㅈㄴ 심하다고 생각하시니까 여자들 안만나시면 되겠네요~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25:56
121.xxx.xxx.xxx
갬태희
논리에서 딸리니까 어떻게든 추천수가지고 자위하는 놈으로 몰아가는거봐라 너는 니가 일침 잘꼽는다고 혼자 상상하면서 씹질이나하렴
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27:52
223.xxx.xxx.xxx
갬태희
추천수가 곧 사람수라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1차원 머가리 드립실패하니까 어떻게든 인간관계가 좁은거다~ 니 주변사람들이 문제네 하면서 비꼬아 볼라는 보통의 하급 아가리파이터 ㅋ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30:38
223.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ㅋㅋㅋㅋ추천수 얘기는 너가 먼저 꺼냈는데~ 너도 너가 일침 잘 꼳는다고 혼자 상상하면서 자위나해~ 너의 생각을 모든 남성들을 대변한다는 근거가 고작 초라한 추천수뿐이면서^^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30:53
121.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내 주변에도 그런 사람 거의 없고~ 내 남친 주변에도 그런 사람 없단다~ 그럼 우리가 이상하니 너 주변의 여자들이 이상한거니?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31:45
121.xxx.xxx.xxx
메르시안줌날림
니 인간관계가 얼마나 된다고 여자들의 보편적인 특성으로 몰아버리니 답답해서 하는소리잖아~^^ 너 항상 보니까 여자들한테 열불나있는거같던데 얘기 더 해봤자 우린 도돌이표같네 차단박을게 잘살아^^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32:51
121.xxx.xxx.xxx
갬태희
내가 말한 추천수는 추천수와 반대수의 차이인데 어떻게든 추천수로 딸치려는 걸로 몰아가는걸 얘기하는거지 거봐 머가리가 딸려서 반박도 제대로 못하잖아? 그 머리로 열심히 입터느라 수고한다 가서 애호박꺼내서 해피타임가지렴^^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33:39
223.xxx.xxx.xxx
갬태희
보통의 사람: 족같으면 진작에 차단박음 개털리고 ㅂㄷㅂㄷ한 사람: 그렇게 사세요~ 차단박을게요 하면서 빤쓰런^^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35:26
223.xxx.xxx.xxx
키툴키
갬태희같은 사람들이랑 메갈 일베하는 사람들 제발 어디 섬에 들어가서 살았으면 좋겠네요.... 여자가 싫고 남자가 싫으면.. 정상적인 사람들끼리 살테니까요 ㅠㅠ 커뮤니티하는 사람들은 정말 소수예요.... 인터넷에서 조장하는 남혐 여혐에 물들지 마시고 현생사세요.. 부디.... 조금만 정상적인 사회활동을하면 커뮤 안하는 사람들도 많이 보일거예요... 참고로 댓글달고 차단해요.. 눈썩기 싫어서요...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2:18:59
39.xxx.xxx.xxx
갬태희
언제까지 메갈일베 드립치면서 사회생활 드립칠래? 똑같은 레파토리 지겹지도않나
6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2:22:07
223.xxx.xxx.xxx
KidAsh
싸우지마라!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2:23:14
121.xxx.xxx.xxx
우렁우렁
얘는 유독 남녀 게시글에 답글 많이 다네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2:51:40
14.xxx.xxx.xxx
버스면버섯커
ㅡ메르시안 어머니한테? 페드립 오지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9:47:41
123.xxx.xxx.xxx
벚꽃닮은
이자식아 나랑 우리엄마랑 나는 안그래!!!! 억 울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8 17:13:57
59.xxx.xxx.xxx
마이크와조스키
여자 가슴이 남자 키랑 비교하긴 하지만 좀 더 성적인 느낌이라서 여자가 그런 듯 ㅋㅋ 그렇다고 바로 겆휴 얘기한 여자도 너무 나갔네 ㅋㅋ
3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2:26:43 49.xxx.xxx.xxx
타이틀곡
둘다ㅂㅅ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6:05:53 121.xxx.xxx.xxx
에지오아우디토레
그 성별의 젠 더 감 수 성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7:00:15 218.xxx.xxx.xxx
님들저왜차단
찐따들 넘많네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7:33:13 58.xxx.xxx.xxx
나는할수있어요
크다고 했음 인싸각인데 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7:34:03 175.xxx.xxx.xxx
리빙포인트
맞은편동기 : 난 고추 큰 사람이 좋아서 사귈라고 물어본건디.. 힝..ㅜㅜ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7:34:29 114.xxx.xxx.xxx
친구비는자동이체로
큰그림 오지구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2:17:31
223.xxx.xxx.xxx
유리멘탈농어
이상형 물어봐놓고 저러는건 무슨 심보지? 보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7:56:41 121.xxx.xxx.xxx
니얼굴기요틴
그냥 미친놈인데
2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8:27:02 221.xxx.xxx.xxx
fg
고소당해도 할 말 없음 저건 법의 맥락에서 봐도 여자에게 성적으로 더 폐쇄적인 사회적 맥락을 통해 모욕의 정도를 판별할 것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함
9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8:41:26 124.xxx.xxx.xxx
훠퍄람
고추크냐?란 질문에 그래 크다 한번볼래? 이랬으면 히토미엔딩임?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19:23:29 119.xxx.xxx.xxx
허구자료
애초에 이상형 물어봐놓고 왜 ㅂㄷㅂㄷ인지 노이해.. 여자 이상형 얘기할때는 키크고 어깨넓고 팔근육 힘줄 허벅지 굵은남자 이런거 잘도 말하면서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20:06:34 117.xxx.xxx.xxx
코코아닙스
인기남인가아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20:43:40 39.xxx.xxx.xxx
개나리가들어왔다
여자들의 흔한 피해자 코스프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21:03:48 175.xxx.xxx.xxx
네셔남작
고추크냐고 질문당하면 넌 명기냐고 받아치면 될듯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21:06:11 223.xxx.xxx.xxx
소는언제나맛있다
확인해볼래? 너만 봐야한다? 하면 인싸긴 한데. 여자가 그런 멘트 날려야 할 수고로움을 감수 할 정도로 생기진 않은듯.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21:17:22 223.xxx.xxx.xxx
ddongle
그냥 가슴크냐 정도로 물었다면? 웃고넘어갔겠지..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22:08:59 114.xxx.xxx.xxx
별물봐
주변 분위기 보고 말하세요 노빠꾸님ㅋㅋ 여성은 물론 약자가 아니지만 꿀밤 맞고 싸대기 날리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22:20:39 112.xxx.xxx.xxx
말랑카우딸기맛
남자가 때림-> 여자가 개 세게 때림-> 남자가 졸라세게 날라 참 참고로 가슴큰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여자들 있는곳에서 말하는건 실수임 성희롱의 경계임. 그건 남자들만있을때 해야지 왜그런줄알아? 그공간에 진짜 가슴이 유난히 큰여자애가 있잖아? 그순간 걔가 가슴크다는걸 아는애들이 걔 가슴을 다 쳐다본다? 같은여자애가 쳐다봐도소심한애들은 창피해해 그럼 그 여자앤무슨죄냐? 발언자를 탓할수도없어 그순간 수치심이 확몰려오지만 티도 못내. 애매해서.
164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22:40:34 14.xxx.xxx.xxx
말랑카우딸기맛
키나 어깨랑 비교하는건 말도안되는게 여자가 키큰남자의키나 어깨를 쳐다보는건 크게 실례가안되지만 남자가 여자의 가슴을 쳐다보는건 실례아닌가? 물론 여자애도 ㅂㅅ인게 그냥 뒀으면 여자애들이 알아서 저남자애 ㅂㅅ이라고 생각했을텐데 자기가 더 ㅂㅅ인 티를 내서 결과적으로 남자애잘못이 묻힌거.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2:43:00
14.xxx.xxx.xxx
센터윤아
젠더감수성이 풍부하신 분일세 그렇게 따지면 키 큰 남자 좋아한다고 하면 반드시 그 중에서 키 큰 남자를 주목하냐? 설령 그렇다 치자. 그러면 여자가 그랬을 때 키 작은 남자가 느끼는 수치심은? 그건 고려할 사항이 아니야? 왜? 성적인게 아니라서? 남이 느끼는 수치심의 정도를 니가 뭔데 판가름하는데? 니가 따지는 것 마냥 이것저것 다 따지면 세상 못살아.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3:04:31
116.xxx.xxx.xxx
센터윤아
니가 말한 가슴 큰 여자 발언이 성희롱이 되려면 근육질의 남자 또한 성희롱이 되야한다. 둘 다 섹스어필의 영역이야. 가슴 큰 여자한테 느끼는 감정이랑 근육질의 남자한테 느끼는 감정은 일체 다를게 없어. 근데 그게 수치심? 남자 잘못 하나도 없다. 몰아가지마라.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3:09:55
116.xxx.xxx.xxx
갬태희
페미가여기있네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3:41:49
223.xxx.xxx.xxx
말랑카우딸기맛
에휴...관두자. 그럼 너네는 여자들앞에서 가슴 운운하고 다녀... 평판의 너희몫.
18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3:51:52
14.xxx.xxx.xxx
센터윤아
논리가 후달리니 도망치는 꼬라지봐라. 평판? 그런 발언에 대한 나쁜 평판은 니 같은 족속들이 만드는거야. 그 되도 않는 감수성에서 우러나오는 불편함과 무한 공감능력으로 없는 죄도 만드는 니 같은 애들. 누구 잘못일까?
14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6 23:54:35
116.xxx.xxx.xxx
바다조망
말랑카우딸기맛 현실 살줄아는 인싸는 저리가세요~ㅋㅋㅋ토론이아니라 이겨야 속시원한사람하고는 논쟁하는게 아니에요 욕보셨어요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0:24:14
221.xxx.xxx.xxx
히반
두분 말 다 이해가 감. 센터님은 여자가 가슴으로인해 느끼는 수치심의 정도가 남자가 키로인해느끼는 수치심의정도가 같다는거고 말랑카우님은 남자의 키에 주목할때랑 여자의 가슴에 주목할때는 경우가 다르다는말인데 사실 이 자료에 남녀가 둘다 잘못했듯이 이 두분말도 둘중하나가 틀린게아님. 서로 상대방생각을아는게중요할듯.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1:08:42
49.xxx.xxx.xxx
항문과유방
미안한데 남자가 직접적으로 너 가슴커서 좋다고 아니도 간접적으로 가슴큰여자가 좋다라고 말한건데 거기서 혼자 상처받고 기분나빳다 해봤자 뭐 어쩌라고 이런 생각밖에 안듬 이건 남자가 감수성이 없는게 아니고 여자가 쓸제없이 예민하고 멘탈이 약한거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7 05:01:37
175.xxx.xxx.xxx
고대그리스철학
둘 다 섹스어필이긴 한데 몸 좋은건 잘하면 15세도 받지만 가슴은 맨살 보이면 무조건 19임. 가슴이 조금 더 은밀한 부위라는 차이가 있음. 약간 세컨드성기 같은 느낌? 그래서 가슴=꼬추라는 식이 완성된거 아닐까 싶은데. 몇몇 여자는 아닐 수 있어도 몇몇 여자는 성기를 언급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음. 물론 남자여자 둘 다 ㅂㅅ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3-05 06:04:45
112.xxx.xxx.xxx
Quentin
??? : 남자가 쪼잔하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23:42:41 211.xxx.xxx.xxx
KidAsh
싸우지마라 오베처음와봤다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6 23:43:21 175.xxx.xxx.xxx
바다조망
페미가 정상적인 여자 흉자라고 까대듯 여혐 안하면 페미로 몰아가는 분위기 만드는 사람들이 몇몇 보이네. 댓글보니 여혐에 눈 뒤집혔고. 혹시 뭐 안티페미였나 일베애들이 만든곳에서 파견나온분들인가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7 00:27:13 221.xxx.xxx.xxx
둥근별리
저건 글쓴이가 수위를 조절을 못했네.. 이건 내 이상형이고.넌 해당 안하니까. 신경꺼. 하면 저 여자애는 아닥 되는뎁. 와 딜이 과대포장되어서 날아왔네. 왘ㅋㅋㅋ 이 미쳤네 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7 00:41:21 121.xxx.xxx.xxx
정학먹은오늘의유머o
질 잘 쪼이냐고 해야지... 아직 성평등의 길은 멀구나!!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7 00:58:40 106.xxx.xxx.xxx
chomchom
전에도 같은 댓글 쓴적있는데 ㄱㅊ얘기 꺼낸게 개ㅂㅅ짓은 맞는데 가슴 얘기를 할만큼 친한 사람들끼리가 아닌데 가슴 얘기를 먼저 꺼낸 것도 좀 ㅂㅅ같음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7 01:11:48 110.xxx.xxx.xxx
글읽는웃대인
걍 어 나는 큰데? 이랬으면 여자애가 응 ㅈㄹ~ 안보면 안믿어 한번 보여주든가! 이럼서 빵터지고 웃고넘어갔을건데 구멍이야기가 미스네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7 02:11:41 112.xxx.xxx.xxx
항문과유방
기본적으로 여자들은 남자한테 품는 생각이 그래도 남자니까 자기를 감싸줘야지 지켜줘야지 함부로 하면 안되지 욕하면 안되지 뭐 이런 생각을 다 가지고 있는거 같은 느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7 05:13:35 175.xxx.xxx.xxx
해골궁수
저럴땐 큰 목소리로 "얘들아 얘가 나 ㅈ ㅈ 크냐고 물어봤어!!"라고 외쳐주면 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7 07:31:27 39.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