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 연대장님 저희 실망했습니다.jpg
작성자 박다혜
번호 855160 출처 퍼온자료 추천 646 반대 0 조회수 57,475
작성시간 2019-02-11 23:55:14 이동시간 2019-02-12 15:13:06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www.dogdrip.net/195930055 입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59)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구덱2
우리 군의 수준 맞잖아; [2]
46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2-12
[00:04]

112.xxx.xxx.xxx
답글
베스트2
기로로준장
윗대가리 새끼가 장비 스펙도 모르고 월드급 개쪽이다..
32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2-12
[00:38]

182.xxx.xxx.xxx
답글
베스트3
아삭아삭오이고추
국민의 피와 땀을 밟고 놀려고 하는 거시야! [9]
14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2-12
[15:28]

110.xxx.xxx.xxx
사고하는사람
상식이 없는거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1 23:56:23 114.xxx.xxx.xxx
구덱2
우리 군의 수준 맞잖아;
46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00:04:58 112.xxx.xxx.xxx
소는언제나맛있다
주적은 간부다.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6:56:58
223.xxx.xxx.xxx
빠가머리앤
무슨 장비인줄은 알았을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7:07:42
49.xxx.xxx.xxx
기로로준장
윗대가리 새끼가 장비 스펙도 모르고 월드급 개쪽이다..
3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00:38:14 182.xxx.xxx.xxx
기분나쁜고양이
대령까지 가느라 진짜 고생 많이했을텐데 왜저럴까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00:44:50 106.xxx.xxx.xxx
너냐시발놈아
계급문제가 아니라 대한민국 남자가 군장비의 가치를 모른다는게 말이됨? 대령찍기 어려운데 어지간히 낙하산이거나 인맥 혈연 쩌는가보.
3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3:40:26 223.xxx.xxx.xxx
조개는맛있어
얘네도 https://news.joins.com/article/20946270 닥터헬기처럼 뭐 안뜨냐 ? 이거 그냥 쉬쉬하면 계급장때자 ~찢겨지듯이때야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4:46:13 1.xxx.xxx.xxx
싸가지없는녀석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령이 그랬다고?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4:54:03 211.xxx.xxx.xxx
   게시물이 15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2-11 23:55:14 / 이동: 2019-02-12 15:13:06 / 어시스트: 겨울엔냉면 )
zele
핼기가 무슨 경차 가격도 아니고..0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15:23 223.xxx.xxx.xxx
4이즈리
군간부ㅅ끼들 혜택 받는거 보면 확 잘라도 치고 올라올 애들 많아서 잘라 버려도 될텐데 시바 안잘리니까 이래서 개선이 안되지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15:59 218.xxx.xxx.xxx
닉네임되는게없네
근데 진짜 지금 장교 부사관 포화상태라서 잘라도 쑥쑥 올라올사람 많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7:02:20
125.xxx.xxx.xxx
모르스부호
빠따혜 최소 군필 여고생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16:22 121.xxx.xxx.xxx
아뒤만들기거어렵다
남한이 북한군을 바라보는 시선으로, 미군은 남한군을 바라보고 있을거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17:01 175.xxx.xxx.xxx
웃대04학번복학생
저런 ㅅㄲ가 대령이라니.... 저런 장비 함부로 다루면 안되는 거 훈련병이라도 안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18:45 58.xxx.xxx.xxx
llllIIllll
근데 고의가 아니었다 라는 건 무슨 뜻이야? 누군가의 강압에 의해서 했다는 말이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20:48 119.xxx.xxx.xxx
kobum1000
의도하고 일부러 하려는건 아니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5:25:41
223.xxx.xxx.xxx
눈썹의지존맨
걍 변명하려고 둘러대는거임 ㅋㅋㅋ 그럼 고의로 올라갔지 염력에의해 올라갔겠음??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5:51:54
106.xxx.xxx.xxx
메아리o
해석 : 고가장비인줄 모르고 올라가서 논거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01:31:42
175.xxx.xxx.xxx
데이아란
로널드레이건항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24:41 221.xxx.xxx.xxx
아삭아삭오이고추
국민의 피와 땀을 밟고 놀려고 하는 거시야!
14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28:23 110.xxx.xxx.xxx
아삭아삭오이고추
이등별로 만들어서 이분앞에 데려다놔야댐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5:28:56
110.xxx.xxx.xxx
Huii
훈련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7:56:38
221.xxx.xxx.xxx
zfasdfasdz
ㅈㄹ을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그깟거 버리는거 얼마나된다고ㅋㅋㅋㅋ방산비리 손톱 때만큼도 안되요 교관님 물론 음식아까운줄은 알아야하겠지만 억지로 먹다 체하고 전투력 손실되는것보다야 버리는게 나음 쌍팔년도 군대도 아니고 무식하게 뭔 소리를 하는거야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9:22:39
175.xxx.xxx.xxx
으이크
교관이 무슨 힘이 있다고..저 사람이라고 하고 싶어서 하겠나 기껏해야 교관인데,.. 밥먹을때 감사의 기도 시키는 국방부를 욕해야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21:29:16
27.xxx.xxx.xxx
잉여킹붕여킹
그 피와땀이면 맛있게 쳐만들던가 조리장잘못임 ㅡㅡ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00:41:20
223.xxx.xxx.xxx
ribel
내가 군대가서 월급 1만 8천원 받으면서 봉사한거 생각하면 미슐랭 레스토랑급으로 나오는거 한 번 핥고 버려도 아까워 하면 안된다 조교 색히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08:31:36
220.xxx.xxx.xxx
카운티운전자
내가진짜 군대 유에스비 4기가 짜리 62만원인가 92만원 소리들었을땐 진짜 부대내 유에스비 다 부시고싶었다.. 작계들어간 유에스비는 하급부대는 쉽게 파기도 못하게 하는데 그렇게 내 책상 서랍에 파기처리는 못하고 놓을곳 없어서 굴러다니던 유에스비만 방산 싯가로 이천가까이됨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12:30:35
117.xxx.xxx.xxx
아삭아삭오이고추
조교분 욕하지말자... 평소에도 방송대로라면 저렇게 행동하는분들이 오히려 병사들한테 해줄건 다해주고 솔선수범하고 그랬지않아? 내군생활돌아봤을때는 그랬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19:01:20
11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아삭아삭오이고추
같이 욕하자고 올린게아니데 욕드시니까 미안하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19:02:15
110.xxx.xxx.xxx
냄비의요정
대위도 아니고 대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29:50 125.xxx.xxx.xxx
가제가얼릉가제
근데 이건 진짜 군사지식없는 간부들 많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32:17 49.xxx.xxx.xxx
가제가얼릉가제
군생활 할때 원사 상사 되는 간부들이 권총사격할때 45구경 장전하는데 7발들어가는 것도 모르고 8발 억지로 넣을라고 낑낑대다가 스프링 망가지고 원래 10발 들어가지 않나? 이ㅈㄹㅋㅋㅋ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5:38:27
49.xxx.xxx.xxx
촌놈입니다
나 분대장은 연대장에게 실망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34:42 175.xxx.xxx.xxx
correcting
육군간부들 원래 타군 장비 잘 모르나? 아는 예비군동대장도 전투기로 잠수함 탐지못하냐고 반농담으로 묻던데.. 육군비하 아니고 진짜 궁금해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37:52 116.xxx.xxx.xxx
가제가얼릉가제
자기 주특기 아니면 진짜 거의다 몰라요 군인들 중에서도 군사지식 관심있어하거나 밀리터리 좋아하는 사람 아니면 거의 모르더라구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5:40:57
49.xxx.xxx.xxx
correcting
군사학교에서 대강이라도 안배움? 원리는 몰라도 이런 전력이 있다 정도는 필요한것 같은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5:43:35
116.xxx.xxx.xxx
가제가얼릉가제
군사학교 육사나 공사 해사는 모르겠는데 주특기배우는 학교에서는 배워도 북한전력 배우지 우호국은 거의 모른다 해야하나 자기 주특기 배울시간도 없어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5:50:00
49.xxx.xxx.xxx
데이지뿅
놀랍게도 수준이 그렇다고한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40:16 175.xxx.xxx.xxx
JiNiss
하다 못해 밑에 있는 애들한테 뭐냐고 물어만봐도 줄줄 이야기 해줄텐데.. 대령 짬먹고 저러나.. 참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42:40 59.xxx.xxx.xxx
아니웃기길래
실망하지도 않는다 군생활하면서 간부들의 실태를 알았기때문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42:47 121.xxx.xxx.xxx
쿠타의하베스트
나 있던 소대장은 계급은 원사인데 뭐지 간부 양성하는 조교였나 훈련소에서 황금벨트 차고 있는사람 그런거였나.. 그거 2기 출신에 아는거 참 많던데 옆 박격포 소대장은 상사달고 박격포 아는거 조또 없더라 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54:42 121.xxx.xxx.xxx
떼엑
나 김이병은 연대장에게 실망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6:31:00 122.xxx.xxx.xxx
아오치
개념 없는 아이가 자라면 저렇게 되는거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6:42:33 211.xxx.xxx.xxx
아리아발레
군대가서 돈만 받는 한국군 수준 맞음. 우리 부대(전차)에 부사령관 왔는데 M48전차보고 T-55라고 하고, 작전과장은 기갑병과 주제에 T-80존재도 모름. 저런 빙신들보다 집구석 밀덕한테 영관 달아주는게 백배나음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7:04:48 112.xxx.xxx.xxx
가입대기중입니다
장군출신이 보온병을 장사정포 탄피 라고 말하는거보고 이미 그 군대 수준. 도대체 어느시대 포가 탄피를 적에게 날리는지. 마리통맞고 기절하라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7:52:09 59.xxx.xxx.xxx
찻잔의여유
준장은 물건너갔고 짬대령으로 가야긋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8:18:33 211.xxx.xxx.xxx
일상생활못하는애
지식이 없으면 눈치라도 있어야되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8:50:22 110.xxx.xxx.xxx
똥꼬털은왜나냐
딱 틀닭 수준. 저런게 나라를 지킨다고?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21:11:01 115.xxx.xxx.xxx
차단각도기
ㅋㅋ 저사람 내가 전역한 부대 연대장이었음 각도기때메 할말하않... 당시에 부대에 소문 다나서 망신이다 망신 이랬는데 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22:26:59 121.xxx.xxx.xxx
차단각도기
저게 재작년인가 그럴텐데 하긴 2년 전이면 근황이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22:27:46
121.xxx.xxx.xxx
당신의bj
나랑같은 부대였나봄 바다 잘보이고 교통 씹헬인곳 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3 10:43:52
223.xxx.xxx.xxx
채권각론
카투사 하면서 느낀건 미군도 저거 못지 않은 ㅂㅅ co가 많음.... 가 아니라 저거 대령이었네 미쳤네 아이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3 10:25:11 222.xxx.xxx.xxx
카운터컬쳐
고의가 아니라는건 뭘까 어이쿠 점프력이 너무높아서 올라가버렸자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3 15:24:01 39.xxx.xxx.xxx
심오한인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 비싼건줄 몰랐다는건 대가리가 빠가란 소리아닌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3 19:01:42 125.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