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오빠! 이제 야한 사이트 다 막혔다더라?.gif
작성자 박다혜
번호 855120 출처 퍼온자료 추천 518 반대 0 조회수 57,857
작성시간 2019-02-11 23:39:42 이동시간 2019-02-12 10:25:0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www.dogdrip.net/195954468 입니다.


오빠는 그런거 안보니까 상관없겠다 ㅎㅎ 그치? 옴뇸뇸뇸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개강 앞 둔 대학생 근황.jpg 박다혜 2019-02-12 [10:30]
▼ 이전글 .나라별로 숫자 읽는법 jpg 플라워마에스트로 2019-02-12 [10:20]
답글마당(35)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아오치
나라 잃은 표정이 나랑 똑같네 ㅠ [3]
7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2-11
[23:40]

119.xxx.xxx.xxx
항상빡쳐있는새끼
뭘 똑같애요 쟤는 귀엽기라도 하지 양심 ㅇㄷ?
1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1 23:42:43
39.xxx.xxx.xxx
덕체
쎅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1 23:40:01 122.xxx.xxx.xxx
아오치
나라 잃은 표정이 나랑 똑같네 ㅠ
7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1 23:40:44 119.xxx.xxx.xxx
항상빡쳐있는새끼
뭘 똑같애요 쟤는 귀엽기라도 하지 양심 ㅇㄷ?
1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1 23:42:43
39.xxx.xxx.xxx
검은머리방울새끼
.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0:51:52
218.xxx.xxx.xxx
아방가르르르드
양심이 와드라서 안보임ㅎ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2:58:27
14.xxx.xxx.xxx
이서희
옴뇸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1 23:40:55 121.xxx.xxx.xxx
우마군신
어떤 새끼가 괜찮다고 했어... 아흐흐흑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1 23:42:07 59.xxx.xxx.xxx
어른범고래
기니피그 귀엽당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1 23:42:20 223.xxx.xxx.xxx
고타만세
하아. 안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1 23:43:12 125.xxx.xxx.xxx
다묵
다혜 가면 갈수록 실력이 는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1 23:43:37 115.xxx.xxx.xxx
숨바꼭o지
................어..??....................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1 23:51:41 14.xxx.xxx.xxx
닉넴정하기귀찮음
야 그래도 쟨 섹스할 여자친구라도 있지 ... 웃대인들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04:39:22 180.xxx.xxx.xxx
뱉는놈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08:15:45
116.xxx.xxx.xxx
아삭아삭오이고추
ㅋㅋㅋㅋㅋ찔 적절하넼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07:29:07 110.xxx.xxx.xxx
석기
샘 해밍턴 같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07:49:18 110.xxx.xxx.xxx
세기말의마술사
제목 드립 실력이 갈수록 느네 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09:40:54 175.xxx.xxx.xxx
중복하지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0:24:30 120.xxx.xxx.xxx
   게시물이 11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2-11 23:39:42 / 이동: 2019-02-12 10:25:01 )
꼬마제비
표정 적절하네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0:28:00 59.xxx.xxx.xxx
해빙시카
오빠 나 병원갔다왔는데 임신이래 옴뇸뇸뇸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0:30:31 118.xxx.xxx.xxx
대화명짓기거참힘드네
오빠 뭐해?? 좀 먹어봐~ 응?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0:31:26 125.xxx.xxx.xxx
네츄럴에깅
안막힌사람 추천박아봐 뭐가 막혔다는거야?? 인터넷 서비스업체가 막은거아니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0:31:58 18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Vetemem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0:34:36 210.xxx.xxx.xxx
엔젤릭스마일
ㅁㅊㅋㅋㅋㅋㅋㅋ 표정뭐여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0:36:58 125.xxx.xxx.xxx
크라목손
회사어플때매 vpn 항상 켜놓은 상태로 폰 쓰니까 몰랐구만 ㅎㅎㅎ 집가서 테블릿으로 켜보고 막힌거 알게 됨 ㅋㅋ 할수 없이 작은 화면으로 봐야겠군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0:41:20 211.xxx.xxx.xxx
하루카씨
언제나 그렇듯.. 우린 방법을 찾아 낼것이다...치익.....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0:44:16 223.xxx.xxx.xxx
도케니
... 쉬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1:01:11 166.xxx.xxx.xxx
만취요정
하..이씨ㅡ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1:21:26 110.xxx.xxx.xxx
깜놀왕
기여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1:41:36 223.xxx.xxx.xxx
아눕아락
기니pig인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2:50:38 221.xxx.xxx.xxx
피시방일일알바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958442811021453&id=490166627849076 여기 푸는방법 나와있어요 좋은건 공유합시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3:31:18 211.xxx.xxx.xxx
즈즈즈자자
존나 감사합니다 존나 감사합니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12 17:39:12
58.xxx.xxx.xxx
한잔하신아재
젠장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12 15:09:33 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개강 앞 둔 대학생 근황.jpg 박다혜 2019-02-12 [10:30]
▼ 이전글 .나라별로 숫자 읽는법 jpg 플라워마에스트로 2019-02-12 [10:20]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