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3천만원 줄테니 조용히 하라니 레알임?
작성자 카카와사키
번호 853421 출처 퍼온자료 추천 1409 반대 4 조회수 104,117
작성시간 2019-01-31 23:16:36 이동시간 2019-01-31 23:52:07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www.dogdrip.net/194637411 입니다.


앞으로 한국일보 .기자 실명 거론하면 돈 받겠다는거?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84)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매를노리는먹이의눈
애미디졌죠? [14]
65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31
[23:31]

211.xxx.xxx.xxx
대학만세번째
말 진짜 예쁘게한다
10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0:07:22
58.xxx.xxx.xxx
답글
베스트2
닉넴정하기귀찮음
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 [4]
29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2-01
[00:03]

180.xxx.xxx.xxx
매를노리는먹이의눈
애미디졌죠?
65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1 23:31:51 211.xxx.xxx.xxx
순살양념치킨
애미 뒤졌다뇨... 교양있게 모친이 출타했다
9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0:06:11
121.xxx.xxx.xxx
대학만세번째
말 진짜 예쁘게한다
10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0:07:22
58.xxx.xxx.xxx
호냥
성인군자도 이거보면 한수접을듯;
7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0:10:00
180.xxx.xxx.xxx
방금웃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0:39:33
115.xxx.xxx.xxx
미씽은잘도도네
뭐어?? 출타??? 이 바보야 너네 어머니는 하늘나라 가셨어 잠깐 출타하신게 아니라!!! 이게 어무니도 없는게 까불어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1:20:37
223.xxx.xxx.xxx
개나리가들어왔다
ㄴ 이기영 개샛끼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1:29:24
175.xxx.xxx.xxx
미씽은잘도도네
'이기'영? 신고합니다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1:34:45
22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건드렸냐꼽냐
얜 기철이 아님?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9:47:45
59.xxx.xxx.xxx
잔나랑잔나
어허.. 말들이 심하시네요.. 기품있게 부모가 홀수다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11:45:39
111.xxx.xxx.xxx
나를사랑해
부모 갯수 0에 한없이 수렴하죠?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13:41:04
203.xxx.xxx.xxx
이말까진안하려했다만
모친승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17:13:09
223.xxx.xxx.xxx
여기서포인트
홀수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개터졌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17:53:44
218.xxx.xxx.xxx
그게돈이되겠어
M2 less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20:02:35
180.xxx.xxx.xxx
교통급식충
아니 그렇다고 패드립이라뇨 제가 이번만은 고소안하고 넘어갈테니까 착하게사세요ㅡㅡ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22:10:39
1.xxx.xxx.xxx
강개장
저거 저 ㅅㅂ ㅈ같은 저것들 어떻게 인생조지게할방법없나.. 개같은것들이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1 23:41:20 211.xxx.xxx.xxx
바오바오
왜 황수현을 언급하면 100만원임? 황수현이 그 기사쓴 기자임?
7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1 23:42:28 211.xxx.xxx.xxx
댓글만쓰는놈
ㅇㅇ 맞음 시인님 매장시킨사람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1:10:21
122.xxx.xxx.xxx
DBJ화학
ㄴ 삐빅- 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형사처벌 벌금 100만원! 민사로 벌금 200만원! 총 300만원 되겠습니다.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13:29:24
175.xxx.xxx.xxx
바오바오
아니~ 난 황수현이 누구길레 언급하면 100만원이라는건지 궁금해서 물어본거지~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13:38:11
211.xxx.xxx.xxx
초심은풀의마음
30억은주던가
4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1 23:48:21 110.xxx.xxx.xxx
초심은풀의마음
우리 시인님 뭘로보고말이야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1 23:48:34
110.xxx.xxx.xxx
오늘부터정규직
염병하네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1 23:50:21 39.xxx.xxx.xxx
   게시물이 36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1-31 23:16:36 / 이동: 2019-01-31 23:52:07 )
니사랑내곁에
30억은 내놩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1 23:53:20 223.xxx.xxx.xxx
타이프
(3천만원받으신후) ??? : 황국일보 한수현 기자가....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1 23:57:24 175.xxx.xxx.xxx
시타가취향
ㅋㅋㅋㅋ 광고 미쳤네 진짜 실명이래 ㅋㅋㅋ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1 23:59:00 126.xxx.xxx.xxx
l봄토끼l
황 수현무거북이와두루미삼천갑자동박삭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0:00:57 116.xxx.xxx.xxx
카카와사키
웃자와서 게시물 수정이 안되는데 분문 리얼뉴스 출처 https://realnews.co.kr/archives/15258
28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0:01:03 14.xxx.xxx.xxx
카카와사키
근데 뭔 글쓴지 30분만에 웃자 보내냐 ㄷㄷㄷ
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0:07:47
14.xxx.xxx.xxx
시노노메하카세
원래 웃대인들 빡치면 무서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9:14:40
175.xxx.xxx.xxx
이명밖은위험혜
하... 옛날엔 3분컷 심지어 1분컷도 많았는데... 사랑해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11:23:20
27.xxx.xxx.xxx
웃긴맛
ㅉㅉ인증땐 10초웃자도 잇엇어욬ㅋㅋ내눈을 의심햇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19:17:33
125.xxx.xxx.xxx
닉넴정하기귀찮음
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황수현
29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0:03:25 180.xxx.xxx.xxx
우곱
고소 안들어오면 1300만원 벌었네 ㅋㅋ 새키 오늘 밥사라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3:28:58
125.xxx.xxx.xxx
바오바오
1300만원입니다 고갱님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3:33:36
22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똘방구리
추척박아서 이름 빨갛게 물들었네?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9:42:48
1.xxx.xxx.xxx
힘이또빠진다
빨게지네ㅋㅋ 추천하면 자동저주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10:33:09
220.xxx.xxx.xxx
뽀식이네고양이
지들이 뭔데 돈 받겠다고 하는거임? 황수현이라는 이름에 저작권이라도 걸려 있나? 응? 황수현이라는 이름 거론하는게 뭐가 문젠데? 황수현이 왜?
4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0:04:10 223.xxx.xxx.xxx
경제사범
3억도 아니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0:04:42 117.xxx.xxx.xxx
제제쨔응
이게 성립이 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0:05:54 175.xxx.xxx.xxx
이리야스필o
ㅋㅋ국민일보 수준 잘봤습니다~앞으로 황수현 이름하나는 꼭꼭 기억할게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0:15:45 58.xxx.xxx.xxx
어쨌든야하면좋아함
국민일보가 아니라 한국일보..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02:36:46
14.xxx.xxx.xxx
Cool한돌아이o
신문사는 기억못해도 이름은 기억하는 모자라지만 착한 친구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11:01:55
223.xxx.xxx.xxx
이리야스필o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11:15:10
58.xxx.xxx.xxx
내밑으로들어오게
'국민이 나라'니까 국민일보=한국일보 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2-01 19:00:07
118.xxx.xxx.xxx
한글다섯자
토일월황수현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0:16:52 121.xxx.xxx.xxx
닥터페퍼355mL
3천만원 받고 29번 언급하면 100만원 이득!!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0:18:10 158.xxx.xxx.xxx
정색하는인천아재
한국일보에서 황수페미 짜르는게 더 이득 아님??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0:46:47 168.xxx.xxx.xxx
우와정말데단해
흠터레스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1:03:39 211.xxx.xxx.xxx
조국의알
근데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저런돈 받고 계속 떠들어대면 어떻게됨? 뇌물이라 환불신청도 안되는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1:07:43 110.xxx.xxx.xxx
아빠팬티왜봤나
무슨 볼드모트냐?ㅋㅋㅋ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1:21:40 14.xxx.xxx.xxx
미씽은잘도도네
어이- 황수현- 너를 내 '여친' '후보' 로 임명한다-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1:22:20 223.xxx.xxx.xxx
한줄설명
븅신들 ㅋㅋㅋ 다른사람들이 언급해주면 되겄네 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1:53:26 223.xxx.xxx.xxx
Snowzero
아이고 시불헐 거룩하신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3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2:07:42 1.xxx.xxx.xxx
Snowzero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3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2:08:07 1.xxx.xxx.xxx
Snowzero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황수현
4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2:08:24 1.xxx.xxx.xxx
매너는좋음
시인님 3천 받고 우리가 대신 기자이름 언급해주면 개꿀아님?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3:26:30 175.xxx.xxx.xxx
아디를뭐로하냐
3천 받으셨으면 좋겠다. 대신 팔로워들이 언급해주고 리트윗하면 꿀아님?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7:09:24 58.xxx.xxx.xxx
코코아닙스
언론의 현주소임 돈임 돈바께모르는쓰레기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8:13:14 175.xxx.xxx.xxx
다섯자만씀
아예 노래로 만들어 부르자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8:33:31 223.xxx.xxx.xxx
그림고수고슴도추
황수현황 어미모 없을무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8:41:04 223.xxx.xxx.xxx
바늘두더지
솔까 최소한의 최소한을 감안하더라도 앞으로의 인생수입 10억부터 시작해야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09:19:06 39.xxx.xxx.xxx
정육점새색시
앞으로 말고 뒤로 떠들면 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10:15:48 175.xxx.xxx.xxx
털보산도적
한국일보고 대한항공이고 회사명 못쓰게 해야하는거 아닌가?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11:22:02 182.xxx.xxx.xxx
안두희개객기
펄-럭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12:51:13 219.xxx.xxx.xxx
개특수
신문사 공개망신줄수있는 법안같은거 있었으면 좋갰다 이것들이 정정보도나 사과 해봐야 잠깐 아주 살짝 하다가 끝내는대 법적으로 1달 혹은 1년동안 신문1면에다가 정정보도와 사과문을 올리도록하는거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15:10:55 121.xxx.xxx.xxx
고추이옵니다만
볼드모트냐? 왜 이름을 못부르게하는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16:59:36 124.xxx.xxx.xxx
블핑지수
박진성 시인이 홍길동이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17:09:36 27.xxx.xxx.xxx
충격과공포의김부장
마드리드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17:25:34 223.xxx.xxx.xxx
이왜웃
ㅎㅅ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1 17:32:44 182.xxx.xxx.xxx
아기양아치
오히려 이 기사로 황수현이 누군지 알게 됨 ㅅㄱ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2-02 18:28:46 117.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