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성매매 여성은 탈세범
작성자 뻐Q
번호 853185 출처 퍼온자료 추천 1675 반대 1 조회수 90,742
작성시간 2019-01-30 07:38:20 이동시간 2019-01-30 09:17:00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올바른 소리를 하는 사람이 아직남이 있었구만.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79)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강개장
바른말 맞는말을해도 징계먹는 ㅈ한민국 클라스 ㅋㅋㅋ 시발것들ㅋㅋ [6]
621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30
[08:15]
답글
베스트2
초심은풀의마음
근데 진짜 우리동네만해도 길에 현수막이고 풍선이고 그런거마다 여대생 24시간대기 이런거부터해서 러시아여자들 사진이 온바닥에 뿌려져있고 안마방이 우후죽순생겨나더니 그 비싼 임대료 잘만내는지 거의 10년째 잘들운영하는거보면 탈세범도 문제지만 그만큼 수요가 넘쳐나는거보면... 성매매합법화해서 정당하게 세금물리고 돈단위가 엄청높아져야 무서워서라도 안가고 수요가줄면 당연히 공급도 줄어들지않으려나? [16]
261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30
[08:02]
방귀대장내시경
수요가 있으니 공급이 있다는 말은 여기에 적용하기엔 마약도 수요가 있으니 공급이 있는거다라고 하게되니 문제가 있음. 마약, 섹스와 같은 말초적인 유혹은 공급이 많아지면 수요가 늘수밖에 없음. 불법은 불법인 이유가 있고, 그걸 지키는게 맞지만 유혹에 약한 사람들이 있고, 그걸 하는사람들이 있음. 애초에 유혹을 주지않기 위해 법이 보호해줘야함.
28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09:23:19
답글
베스트
웃자
김낙파파
간강범이나 살인범, 사기꾼은 왜 지원 안해줌??? [1]
95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30
[09:19]
초심은풀의마음
근데 진짜 우리동네만해도 길에 현수막이고 풍선이고 그런거마다 여대생 24시간대기 이런거부터해서 러시아여자들 사진이 온바닥에 뿌려져있고 안마방이 우후죽순생겨나더니 그 비싼 임대료 잘만내는지 거의 10년째 잘들운영하는거보면 탈세범도 문제지만 그만큼 수요가 넘쳐나는거보면... 성매매합법화해서 정당하게 세금물리고 돈단위가 엄청높아져야 무서워서라도 안가고 수요가줄면 당연히 공급도 줄어들지않으려나?
26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08:02:37
방귀대장내시경
수요가 있으니 공급이 있다는 말은 여기에 적용하기엔 마약도 수요가 있으니 공급이 있는거다라고 하게되니 문제가 있음. 마약, 섹스와 같은 말초적인 유혹은 공급이 많아지면 수요가 늘수밖에 없음. 불법은 불법인 이유가 있고, 그걸 지키는게 맞지만 유혹에 약한 사람들이 있고, 그걸 하는사람들이 있음. 애초에 유혹을 주지않기 위해 법이 보호해줘야함.
28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09:23:19
비켜이구역의미친놈은
섹스를 마약하고 비교하는게 좀 이상하지 않음? 인류 탄생부터 함께해온 역사를 약물하고 비교하다니. 본능인데.. 발정난 개 키우기 힘드니깐 중성화 시키는 개빠랑 뭐가 다른 논리입니까?
30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09:31:39
방귀대장내시경
비켜// 섹스와 마약을 비교한게 아니고 본능을 건드리는 영역을 생각하다보니 그 두가지가 떠올라서 한얘긴데 그렇게 생각했다면 미안해요~~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09:48:56
약초방
섹스와 매춘을 동급선상에 놓고 보면 그리 묶어 생각해버릴 수도 있지만, 나같으면 마약과 매춘을 동급선상에 묶어 보고, 섹스는 별개의 것으로 보겠어.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0:00:51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탱귀염
근데 단순한 시장의 수요공급의 개념으로 접근하기엔 성매매는 성상품화로 인한 여성인권 문제때문에 우리나라 에선 양지로 못나옴...
1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0:15:09
qhftk
막을수 없으니까 양지화 해야한다는 말도 좀 개인적으로은 이해가 안감 생각함. 막을수 없다 -> 양지화 해야한다 이 도식이 정말 완전무결한 논리라고 볼 수 있나? 방법론적인 부분을 봤을때, 현행유지에서 개선을 통한 억제력을 증가시키는 것과 양지화를 해버리는 것 둘중 후자가 더 편의적인 방법이라고 단언할 수 있을까? 원론적인 부분을 봤을 때, 만약 매춘행위 자체를 불법화 할 만큼 비윤리적인 행위라고 가정한다면, 불법화 할 만큼 비윤리적인 행위를 국가가 막기어렵다면 합법화 해야한다. 이말은 옳은걸까?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0:27:38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초심은풀의마음
근데 성매매가 비윤리적이기보다는 성병이 퍼져나갈수도있고 아동이나 미성년자들이 그런곳에 이용될까봐 걱정이야 정말 정직하게 신상등록하고 세금떼고그러고 건강보험료내는걸로 세달에한번씩 성병검사 의무화하고 간통법도 해지된마당에 합법화해서 세수도걷어들이고 그돈으로 힘든이웃들도 돕고 그러면 좋을텐데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0:31:1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한여우
그냥 합법화해서 건강관리 철저히 하고 세금 물려야 함. 음지로 숨을수록 병폐만 쌓임.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1:07:42
저건뭐그냥
합법화가 맞다고 생각함.저거만 합법화 시켜도 세금 수입 엄청 늘 듯. 그리고 성매매가 여성인권에 주는 영향이라곤 ㅈ도 없으니 묶어서 보지좀 마셈 제발; 지들이 자발적으로 하는거고 창녀짓이 뭔 여성인권이야ㅋㅋㅋㅋ 얼탱이 없네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1:13:16
불닭맛치킨
사실 마약도 코카인같이 정제된거 말고 태워서 연기를 마시는 종류는 고대부터 있었고 제의등에 사용되었음.매춘의 역사가 길어서 인정해야된다는 논리는 대마에 똑같이 적용 가능합니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1:40:09
불닭맛치킨
매춘이 문제가 되는건 생존을 위협하는 가난에서 벗어날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매춘일때 또는 위협에 의한 강제 매춘일때 라고 생각합니다. 이런상황만 해결되면 합법화도 큰문제는 안될거같아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1:42:34
은은한땀맛
불닭님 생존을 위협할만한 가난이라는게 정확히 뭔가요...? 알바하나만해도 좁은방에 밥먹고살수있을정도로는 버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5:49:33
한여우
은은한땀맛//음...생존을 위협하는 가난이란게 있기하지. 쉽게는 병원비 문제나 부상, 장애, 질병등의 이유로 일할 수 없다거나 과도한 빚 등등 생존을 위협하는 가난이라는게 존재하긴 해. 저 여성들에게 적용되는 이야기인지는 알 수 없지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6:01:04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웃기는중학교
팩트 : 공학과경영의 니즈-원츠 이론에서, 공급되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90%는 니즈(needs)로, 대중이 생각지도 않았고 원하지도 않았지만 공급자가 사람들에게 필요할 것이라고 판단하여 만든 것이다. 즉, 공급이 먼저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9:11:05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HoyM
우리나라에서 수요가 없어도 외국가서 수요 찾을걸. 수요가 없어도 공급하려는 의지가 강한데 뭘.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1 05:05:08
Tepy
나는 왜 성매매가 더럽다는 건지 이해가 안되네.그냥 단순히 우리나라 현행법상 불법인 것 뿐인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1 09:06:36
강개장
바른말 맞는말을해도 징계먹는 ㅈ한민국 클라스 ㅋㅋㅋ 시발것들ㅋㅋ
6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08:15:13
MoonLight♡
저 발언때문에 징계먹었어?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1:05:23
귀여운허각
지들이 사먹어야되거든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1:09:50
가성비인간
범죄자 장려국 인정 바른말할 경우 어디서 누가 그런 정의로운 말을 하래 징계나 먹어 짜샤 이ㅈㄹ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1:29:2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빠돌이남덕
ㅋㅋ근데 그런애들있음. 니 말이 맞긴 한데 꼭 그렇게 기분나쁘게 말해야하냐면서 너도 사과해 빼애애액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22:27:58
포카칩파란색맛있음
바른 말하면 글삭 당하고 정학먹는 사이트도 있더라 ㅇㅇ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1 07:11:50
박쥐엉희
아직 징계 안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1 11:44:19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1-30 07:38:20 / 이동: 2019-01-30 09:17:01 / 어시스트: 글쎄말입니다 )
진안남자
아니 ㅡ ㅇ ㅡ 맞는말을해도 저런다고?? 남성혐오냐? 저기 집창촌 밀어버리고 재계발때문에 저런거냐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09:19:41
김낙파파
간강범이나 살인범, 사기꾼은 왜 지원 안해줌???
95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09:19:48
페브리즈허브향
허를 찌르는 한 수 같은데 덧글이 없누 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1 00:33:32
조용한꼬마에요
합법화하던가ㅋㅋㅋ 언제부터 나라가이꼴이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09:21:01
흐흐흐완벽해
여성단체들 또 지랄하고~어떤당은 또 그거듣고 징계한다 하것지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09:22:32
편집러
근데 불법인데 어떻게 탈세가 되는거지 합법화해서 세금걷을 명분이 있는데 안내면 탈세아닌강 그냥 상품거래 부가가치세 안내서?ㅋㅋ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09:25:17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채소나무
정 지원을 하고 싶으면 합법화하고 세금 왕창뜯어낸뒤에나 하던가. 바른말해도 지룰이여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09:41:33
CYBOW
당연한 얘기임. 게다가 걔들이 벌어들이는 돈이랑 하는 짓 보면 정말 옹호해주고 싶은 생각 안 듬. 사창가면 뭐 ㅈㄴ 불쌍한 애들만 있는 줄 알지? 거기서도 월 몇천씩 벌고 사치 ㅈㄴ 하는 애들 쎄고 쌨어. 나 그 동네서 4년 넘게 장사했다. (포주 아님.다른장사임) 내 댓글목록 보면 다른데 써놓은 거 있으니 보셈.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09:45:16
CYBOW
걔네가 무슨 피해자라고 지원을 하나... 진짜 똘아이같음. 걔들 중에 빚지거나 어려운 상황으로 오는 애들은 물론 있는데 웬만한 빚은 진짜 쫌만 일하면 다 갚어. 빚 갚고 나서 바로 그만두는 애는 진짜 없다고 봐야 함. 빚 갚고 나서도 돈 욕심에 계속하는게 태반인데 기러기아빠나 외로움 타는 남자들 지가 좋아하는 것처럼 구슬리고 작업쳐서 풀타임 호구 1.2.3 이런식으로 빼먹는다. 나이들고 인기 떨어진 퇴기말고는 월 2-3천 버는 애들 많이 봤어. 근데 걔네를 피해자라고 지원한다니 말이냐 방구냐.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09:49:14
CYBOW
헐...그 자료 지워졌네. 은지님인가가 쓴 자기는 평범하고 성실하게 사느라 힘든데 x녀들 돈 벌고 그러는 거 보면 억장 무너진다는 글... 거기 댓글에 내가 자세히 적어뒀었는데... 그 자료 자체가 좀 전에 날아감... 내 댓글도... 다 ㅠㅠ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0:05:09
UnDead몹
합법화 하고 세금만 거둬도 엄청날텐데 높은 분들이 써야되서 못하나? 야당놈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0:02:38
컨티넨탈
ㅋㅋㅋ진짜 그동안 여성단체나 여성부 별짓을 다해도 딱히 욕한적이 없는데..아니 여성을 위한 단체면 불법으로 일하는 여성을 도와줄게 아니라 돈이 없어서 생리대도 못사는 여성청소년들도 있다는데 그친구들을 도와주는게 맞는거 아닐까? 대체 무슨 논리로 성매매여성을 도와주려는거야?걔네가 사회적 약자야?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0:20:28
컨티넨탈
성매매여성들이 여가부 공무원은 뭐 말할것도 없고 여성단체 회원들보다도 돈 많이 벌어서 잘먹고 잘살텐데 대체 누가 누굴도와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0:21:55
컨티넨탈
지금이 뭐 7080년대 인신매매당해서 강제로 성매매하는 경우가 있는것도 아니고 99.9프로는 자발적으로 할텐데 무슨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0:22:45
빠가머리앤
ㅁㅈㅁㅈ 생계 때문에 음지로 가는걸 방지해야지 성매매가 근절되지 음지로 간걸 양지로 끌올하면 여전히 성매매가 남아있는건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15:22:32
dio2
조두순은 강간마 라고 하면 조두순 비하발언인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0:31:25
이명밖은위험혜
사탄(=마) 비하발언 아닙니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20:06:12
코코아닙스
유투브에서좀 얼굴좀봅시다 유재일씨랑도 연이있단데 아무튼 아무데나좀 출연좀해봐 곽상도 지역구에 출마해서 국회의원으로만들어서 여성계쳐부술 무기로만들고싶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0:37:14
어데나500
이거 너무 맞는 말인데 왜 논란인거지?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0:37:16
개나리가들어왔다
어처구니가 없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0:40:56
izkra
그냥 성매매 쌍방 엄중 처벌 제일 간단명료한 방법을 두고 별 질알병을 해대고 있으니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2:04:14
웃기지도않소
고소득자는 42퍼까지 세금 떼가는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3:06:31
구석꾸석훑터
시발 왜 여자만 지원해주냐 남창도 지원해주던지 공평하게 남녀차별 오지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3:50:59
빠가머리앤
합법화 하고 호적에 성매매 했는 기록을 남겨 버리자 등본 땔때 마다 ㅇㅇ 이럼 다 해결 되는거 아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5:18:55
건방진금
저분 저번에도 맞는말했다가 징계먹었자너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5:43:56
개특수
세금 안내니깐 탈세 맞자나 억울하면 세금내던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6:26:08
룰루비데짱
아 저소리해서 징계먹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메퇘지들은 팔고싶어도 못팔지 않나??? 지들이랑 아무상관없을텐데 왜 두둔하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7:56:22
도케니
홍준연을 국회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8:23:45
블핑지수
맞는말을하면 지1랄 이네 여성이 무슨 성역인가? 범죄를 저질러도 실드치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18:45:20
롤라장
유럽처럼 그냥 합법하고 개인사업자로 등록시켜서 세금거두자!! 뭔 지원이냐 지원은....이 추운 겨울에 냉방에 연탄한장 없어서 하루하루 생존위협당하거나 방세 낼 돈이 없어 자살하는 세모녀 사건 같은 사람을 도와줘야 하지 않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20:37:55
연쇄살찐범
징계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개같은것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20:50:42
나섯스왕귀
수익이 있는가 O, 수익에 대한 세금을 내는가 X....그럼 탈세범 맞잖아? 성매매뿐 아니라 어디를 대입해도 맞는 말인데? 왜 징계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21:45:30
kurtbestor
이런거 얘기 나올때 마다 합법화 얘기 나오잖아요. 불법인데도 대놓고 장사하는데, 합법화 했다고해서 세금 제대로 내면서 장사한다는 게 이해가 안되는데 이해시켜 주실 분 있나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22:17:06
미국산
음지에 있어서 탈세가 쉽게 되는건데 법제화해서 창녀 명부 만들고 업체들 다 등록하면 탈세 같은게 힘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23:25:37
kurtbestor
순순히 등록하나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0 23:45:15
꽃길만보는윈도우
합법화한 나라에서도 결국 불법으로 운영하는 곳이 더 많더라구요. 또한 합법화한 나라는 우리나라랑 구조적 정서적 상황도 다르며 합법화한 과정도 달라서 우리나라의 경우 부작용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담. 현재 성매매를 음지에서 운영하고 있는데 합법화해서 시장규모가 커지면 그들이 다른 합법적인 사람에게 물려줄까요? 아닙니다 자기들 세력을 더 키울거에요. 또한 성매매가 합법화가 되어 광고 가능 홍보가능 판매가능이 된다면 성매매 생각이 없던 사람들도 나도 할까 생각할 가능성이 커지고 성매매 자체가 쾌락을 상품화하기 때문에 함께하는 유흥 문화도 상승하겠지요. 그럼 또 그쪽으로 소비도 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경제적이거나 사회적이거나 가정적 측면에서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얼마전 성매매 합법화에 대한 토론회에서 통계등을 보고 하는 말입니담. ㅎㅎ..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31 01:15:04
굽네곰치
근데 성매매 발언만으로 지지할만한건가? 저 사람 검증되긴 한거임? 먼가 물타기 냄새난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22:19:52
나인너에게
맞말이긴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0 23:39:24
가엾고딱한자1지
여성단체라는게 앵무새 집단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31 01:49:41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