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요즘 강아지 유튜버 [64]
작성자 anjgody00
번호 851900 출처 퍼온자료 추천 1440 반대 1 조회수 101,221
작성시간 2019-01-21 09:54:17 이동시간 2019-01-21 11:20:44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분양가 100만원 넘는 블랙퍼그 새끼

누가 박스에 유기해서 주워옴
마침 딱 맞게 그 날 유튜브 시작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63)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남다른
절미 성공하니까 한탕 치려고 하는거밖에 안보이네 [2]
74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21
[10:33]
답글
베스트2
조온나직설적인놈
ㅋㅋㅋ진짜 차라리 그냥 영상 찍어올렸으면 귀여운 맛에라도 볼텐데 저렇게 빌드업하는거 보니까 개를 키우려는거보다 다른 의도가 너무 노골적이라서 개의 귀여움보다 역겨운 느낌이 더 강하네ㅋㅋ
60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21
[11:31]
답글
베스트3
핫바람
주작냄시 [1]
42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21
[09:56]
조용한꼬마에요
운이좋넹
5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09:54:57
dio2
주작이지 ㅅㅂ
4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09:55:55
핫바람
주작냄시
4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09:56:57
가짜착사모
저강아지가 주작이되는거군요 우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21 19:23:01
컨티넨탈
주작각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0:31:39
남다른
절미 성공하니까 한탕 치려고 하는거밖에 안보이네
74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0:33:33
진lee
ㄹㅇ줏었으면 99프로는 똥깨인데
6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21 12:00:15
인성박살난놈
절미는 진짜 그 도랑에서 처음 구해졌을때 얼탱이 나가서 털썩 주저앉아있는게 졸귀탱인데... 요건 너무 인위적이잖아.
8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21 18:27:14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티라노킹
페이크 다큐 느낌으로 하면 되겠네 ㅋㅋ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0:47:10
불고보니본드
저격 많이 받던데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0:55:05
꿈꾸던야동
해명하라니까 해명도안하고 쌩까고 영상만올림ㅋ
8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0:59:17
나는몇살
그냥 강아지 분양받았다하지 왜..?
4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1:12:47
켑스
절미 영향인가
3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1:15:26
   게시물이 86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1-21 09:54:17 / 이동: 2019-01-21 11:20:44 / 어시스트: 와장창창문 )
와장창창문
어시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1:20:56
아덤
왜 굳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1:22:25
붕가붕가뿡
저러고싶을까 ㅉ
3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1:24:09
미국산
아니 그냥 강아지 귀여운 영상이나 올리지 빌드업 보소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1:25:13
JiNiss
애완동물들 영상이 조회수가 꽤 높음. 진짜 강아지나 고양이 그냥 지들 노는거 찍고 밥주고 하면 몇십만은 기본적으로 나오는거 같던데.. 그냥 평범하게 시작해도 되는데 왜 굳이 저렇게 욕먹을 짓을 하지;
4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1:26:18
dio2
크림 히어로즈라던지 그런거 많잖아.아니면 아예 구조 컨텐츠도 있고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21 11:33:29
환가비
심심타임 이라곳 햄톨이랑 놀아주는겟 몇만이 대(~ㅇㅅㅇ )~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22 08:56:08
조온나직설적인놈
ㅋㅋㅋ진짜 차라리 그냥 영상 찍어올렸으면 귀여운 맛에라도 볼텐데 저렇게 빌드업하는거 보니까 개를 키우려는거보다 다른 의도가 너무 노골적이라서 개의 귀여움보다 역겨운 느낌이 더 강하네ㅋㅋ
60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1:31:34
잠깐들어갈게
시작부터 장난질이네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1:47:01
그녀관찰일기
개역겹다 진짜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1:49:14
벤츠버스
ㅋㅋㅋ빌라앞에 뒀다면 cctv조회해서 누가버렸는지 알수있지않나?
3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1:52:26
예림이좀그만찾아
강아지 버린 사람을 동물학대 혐의로 경찰에 고발해서 찾으면 되겠다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1:57:13
진le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양가100만원 그냥 주워왔으면 절도죄아닙니깤ㅋㅋㅋㅋㅋ
4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1:59:47
욕하면고소하는놈
ㅋㅋ 미추어버리겠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2:07:15
중추스팀o
반응
8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2:16:26
까만괭
마음 찢어지게라는 말을 할때 겁네 부자연스러움
4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2:21:01
도둑o
이게누군데 씹덕들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2:29:49
Xzi존전사123X
절미가 배아팠나보네 ㅋㅋ 책도 팔고 인스타 유명인 다됐으니... 20대 애들은 절미 모르면 간첩이라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2:36:42
미도리야
첨엔 와 사람들 아니꼬운가뷰다 생각했는데 유튭 댓글 보고 맘 싹 바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2:41:37
강한동원
ㅋㅋㅋㅋㅋㅋㅋ 영상보면존나웃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2:44:47
윤열이
저런사람이 한둘이아닌게 소름. 다 주워왔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2:51:15
진격연
음 의도가 보이네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2:55:23
못생김주의보
첫 영상인데도 자막 달아주는 센스
4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3:12:30
스노클링
이중인격 뭐 그런건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3:19:18
개념군
1시간 전의 나에서 새롭게 거듭난거임 욕 ㄴ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3:24:54
군자이올시다
한시간 전의 내가 버리고 한시간 후의 내가 주은듯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3:27:34
그녀가처음울던날
대충보니까 영상 쭉 올리고 있긴한데 영상마다 비추가 폭발 ㅋㅋㅋ해명도 없는데도 구독자 1만 넘고 그래서 쭉 키우면서 영상올리는 듯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3:34:40
두마리푸우
울집 블랙퍼그는 유기견 데려온거구 옆에 그냥 퍼그는 누가 분양하는거 데려와서 잘살구있어 저건 나출근할때 개팔자 상팔자야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3:44:33
차단각도기
아니 순간 검은몸에 하얀얼굴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21 15:54:21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개특수
진짜 ??? 리얼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4:06:33
야어디가
헐 나 저유튭에 복많으실꺼라고 ㅜㅜ 귀엽다고 했는데 나란연 ,,,의심없는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5:17:28
핵귀찮
이리 팔랑이고 저리팔랑이는 너란사람 갈대같은사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22 08:59:27
ASMN
나 존나 순진한가보네 ㅋㅋ 분양가 보고 되게 운 좋다고 생각함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5:53:05
Gaonnurii
나도 이거 추천떠서 보긴 했는데 좀 의아하긴 하더라.. 저 비싼 심지어 순종퍼그를 상자에 씻겨서 저러고 버리고 그걸 딱 주워온사람이 방송할 준비가 된사람.. 주작이면 진짜 아주 나쁜사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6:43:44
도유리
흠.....터레스팅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8:34:31
zi존전사S2
그 와중에 조회수 잘 나오는 거 개웃기네 ㅋㅋ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21 19:19:49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최종진화촉수
변치않는 진리 여성 아기 동물
16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22 00:49:01
gamjagajoa
이거 어떤 부부유투버도 하지 않았나 근데 댓글보면 다들 조아라하던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9:37:25
황금송아지
호두와 마루라고 아마 웃대에도 올리셨을걸요? 그분들은 주작아니고 줏어올때부터 꼬질꼬질한 믹스견이었음 지금 엄청 자란걸로앎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21 20:14:32
Nissy
욕먹더라도 성공했네 조회수 잘 나온다 ㅋ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19:46:44
Nissy
누가 저거 사실 제겁니다 하면 암말도 못할거 같은데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21 19:47:14
주모o샤따내려o
궁금한게 있는데, 강아지를 주워서 유튜브 시작한거 아니야? 유튜브 시작하려고 강아지 주워왔다구 거짓말한다고 확신하는 이유가 머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20:18:26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말자하버프좀
저런 혈통있는 새끼강아지는 걍 분양사이트에 4~50정도로 분양한다고만 해도 한시간도안되서 연락옴 근데 굳이 버릴 이유가?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21 21:34:11
가수엔터스
왈왈ㅜ난줄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1 21:43:33
마봉식
https://youtu.be/rfsc0ykdMFs 유기 주작러 저격 영상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2 05:04:09
딸기눈맛있어
새끼똥개는 시장에서 5천원에 거래되기도 하니까.. 100만원? 턱도없는소리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2 08:58:34
불건전한대화명843
유튜브 뿐이 아님.. 유기견 보호소에서 봉사하는 사람 얘길 들은적이 있는데, 어느 듣보 아이돌이 봉사한답시고 와서는 사진 실컷찍고 강아지 한마리를 데리고 나갔는데 어디가서 잃어버렸다고함. 그냥 이미지 메이킹에 소모한다고. 걍 키우는거 빌드업하는거면 애교인 수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2 09:44:02
엘리스의각선미
박스도 새것같은데 주위도 깨끗하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2 11:24:52
니사랑내곁에
나는 그냥 아무생각없이 귀여워서 보고있는데 내가 너무 순수햇던건가 그냥 주워왓다길래 믿엇는데 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5 09:36:20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