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김보름 노선영 점점 더 진흙탕 싸움 되네
작성자 티라노킹
번호 851002 출처 퍼온자료 추천 377 반대 5 조회수 45,832
작성시간 2019-01-14 14:04:26 이동시간 2019-01-14 18:01:32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중앙일보 뉴스 입니다.




1. 최근 김보름이 사실 나도 왕따와 괴롭힘 당했다고 폭로 그안에 노선영에게도 당했다고 함 & 노선영 선수는 무대응으로 진행

2. 심석희선수의 조재범 코치에게 폭행 및 성폭력 당한거 이슈되자
하필 이타이밍에 그걸 밝힌다고 김보름의 폭로가 시기적으로
빙상연맹의 주도하에 심석희 사건 물타기용으로 계획적으로 인터뷰 한거라고 여론이 형성됨

3. 그간 빙신연맹의 더러움을 너무 많이 봐온터라 사람들이 대부분 2번 여론으로 생각하고 김보름을
더 비난하고 동정의 여론은 거의 없었음

4. 오늘 뉴스에 같은 팀에 있던 몇몇 선수가 나도 사실 노선영에게 괴롭힘 당했다고 자필확인서로 폭로

5. 자신들 입장이 있기때문에 표면적으로는 못나선다고 하고 자필확인서로만 의견진술함

6. 당연히 뭔가 시원하게가 아닌 안나서며 이러는게 역시 빙신연맹의 뒷공작이 아닌가 하는 여론도 잇는데

7. 뭐가 진실인지는 법원을 가지 않는한 알 수 없지만 여튼 진흙탕 싸움되는 양상이고 진실은 숲속각인듯

+ 뭐가 진실이든 그간 한 행적이 참 중요한듯
아무리 진실이라고 말해도 쉽게 안 믿어지는 빙신연맹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108)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JunWeak
아니 나는 이해가 안가는게 인터뷰를 늦게하고 뭐 어쨌다고해도 심석희선수 성폭행 뜨고 갑자기 김보름 인터뷰 뜨는 것 부터가 수상함ㅇㅇ.. 반박해봐 심석희 나오고부터 갑~자기 김보름 도배되고.. 그리고 뭐 숲속? 피카츄 배? ㅇㅈㄹ하는데 니들은 그럼 남양이나 롯데 등등 ㅈ같은 기업들이 횡포를 부릴 때도 아~~ 숲속각~~ 이럴거임?? 이미지가 있잖아 이미지가. 지들이 이렇게 만들었는데 어떻게 객관적으로 봐주냐ㅋㅋ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조재범 코치도 성폭행 증거가 없으니 숲속각~~이지만 그 전부터 폭행하고 인성도 아주 터무니없이 부족해보이는데.. 뭘 객관적으로 바라보라는거야ㅋㅋㅋ [18]
311 4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14
[14:28]
어쩌라거볍시나
김보름 노선영 사건 올림픽 끝나고 한창 잠잠해져가고 사람들도 잊어가고 있었는데 갑자기 1년 가까이 지난 시점에서 가해자로 지목 받던 애가 한참을 조용하더니 "사실 내가 피해자임" 이라고 나오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 되고 수상함.
25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4:44:08
답글
베스트2
오꼬노모야끼
자 다들 왜 인터뷰 해놓고 이제 방송한건지 보고 가자 [1]
16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14
[18:16]
메콩강할머니
콩가루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4:10:24
티비는사랑이싫고
사실 난 별로 관심이 없는데 김보름이든 노선영이든 근데 빙신연맹만 좀 어떻게 비리좀 파헤져서 싹다 관련된 코치들까지 좀 짤렷으면 좋겠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4:11:18
미국산
빙상연맹이 거의 가업이자너 전면개혁 부터 해야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4:13:37
제목장학생
난 김보름 노선영 처음 터졌을때부터 숲속 지켰는데 드디어 빛을 발하는건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4:15:39
독일인간
(김보름 인터뷰가 심석희 폭로보다 시간적으로 더 앞선다).
24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4:15:45
티라노킹
성폭력사건만 그런거 아님? 그냥 훈련중 폭행은 이미 엄청 오래됏자나? 단순폭행 막으려고 그랬을수도 있고 뭐 음모론으로 생각하면 끝도 없는데 최순실때도 그렇고 빙신연맹도 워낙 못지 않는 어마어마한 집단이라 의심이 안들 수가 없긴하다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4:18:22
간나땅크
나도 이 사건에 대해 전혀 알지 못 하지만, 보통 관계자들이 알고 대응하는 시간과 언론에 발표하는 시간은 같지 않음. 심석희 사건이 이미 항소심인 만큼 성폭력 이야기는 언론에 나오기 전 이미 알고있을 확률이 높음. 이 이야긴 아마 더 수사해보면 나올 듯..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14:57
셸든쿠퍼
인터뷰 날짜는 노린거일 수도 있음. 심석희선수가 터뜨릴거라고 선전포고를 하거나 낌새가 느껴지니 선수쳐서 인터뷰부터 해놓고 분위기봐서 풀었을거 같음. ㄱㅂㄹ사건 다시 들쑤셔서 좋을거 없으니 킵은 해뒀는데 심석희 사건이 관심받기 시작하니까 준비해둔 카드 꺼낸거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37:22
상괘나라
나는 심석희 성폭행도 잘못됐고 박선영도 잘한것 없는것 같다. 둘다 잘못한 일인데 물타기는 무슨 음모론이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5 00:11:28
티라노킹
전명규가 뻘짓거리 걸려서 2번인가 사퇴하고 다시 돌아오는거만 봐도 거긴 100% 다 뿌리까지 뽑고 다시 1명 1명 다시 뽑아야함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4:16:07
JunWeak
아니 나는 이해가 안가는게 인터뷰를 늦게하고 뭐 어쨌다고해도 심석희선수 성폭행 뜨고 갑자기 김보름 인터뷰 뜨는 것 부터가 수상함ㅇㅇ.. 반박해봐 심석희 나오고부터 갑~자기 김보름 도배되고.. 그리고 뭐 숲속? 피카츄 배? ㅇㅈㄹ하는데 니들은 그럼 남양이나 롯데 등등 ㅈ같은 기업들이 횡포를 부릴 때도 아~~ 숲속각~~ 이럴거임?? 이미지가 있잖아 이미지가. 지들이 이렇게 만들었는데 어떻게 객관적으로 봐주냐ㅋㅋㅋㅋㅋ 솔직히 말해서 조재범 코치도 성폭행 증거가 없으니 숲속각~~이지만 그 전부터 폭행하고 인성도 아주 터무니없이 부족해보이는데.. 뭘 객관적으로 바라보라는거야ㅋㅋㅋ
3114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4:28:20
JunWeak
자승자박이요 자업자득이며 인과응보이고 자가당착이다 이샠기들아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4:30:23
JunWeak
죄송합니당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4:31:38
JunWeak
나는 나중에 노선영 잘못이라고 나오면 사과하겠습니당. 그 전까진 빙신연맹 못 믿겠어요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4:40:46
어쩌라거볍시나
김보름 노선영 사건 올림픽 끝나고 한창 잠잠해져가고 사람들도 잊어가고 있었는데 갑자기 1년 가까이 지난 시점에서 가해자로 지목 받던 애가 한참을 조용하더니 "사실 내가 피해자임" 이라고 나오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 되고 수상함.
25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4:44:08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창원이처갓집
김보름이 빙연 볼드모트 라인이었던가 ㄷㄷㄷ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05:29
asdf1128
팩트 김보름 인터뷰가 먼저였다
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07:32
오꼬노모야끼
인터뷰 해놓고 짬시켰다 터트리는 타이밍이 꼭 디스패치 놈들같네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12:57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이웃집청소부
이해안되는게ㅂ진짜 1년 전하고 지금하고 별 달라진게 없는데, 그때 당시를 보면 김씨가 따를 당하고 잇다는 것을 못느꼇는데, 지금 갑자기 저러고 더 놀라운건 여론이 반반으로 갈라졋다는거임. 솔직히 사람에 환멸감이 느껴질 정도. 뇌문도 마냥 1년새에 대가리 리셋됨ㄷㄷㄷ
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26:45
갓경언
내 생각을 뒷받침할 이미지를 먼저 떠올리게되는건 아닐까? 정말 일년을 고민하고 정신치료받고 용기내서 고백했는데 우리가 비난만 한거라면? 어쩌면 이게 유죄추정아니야? 나라에는 무죄추정의 원칙을 지키기를 바라는데 우리는 기존 이미지만 가지고 정황상 그럴 것이라고 말한다면 그건 문제아닐까? 누구나 그렇게 추측할 수 있고 가능성 높은 음모론과 다를게 없다고 그것이 진실이라는건 아니잖아. 인간의 삶은 한번에 망가지기도 쉬우니 숲속각이다 지켜보자고 말하는 사람들을 무식하다고 여기거나 비난하는건 좀...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27:11
전레메말유건담
김보름 인터뷰가 먼저인데 이건 또 뭣같은 댓글이냐 ㅋㅋㅋㅋㅋ
17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59:46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zlich
저번에도 이런사람들있드만 심석희측이 성폭행 고소날이 김보름 인터뷰 날보다 먼저라서 상관없다고? 심석희가 성폭행고소준비도 안하고 고소부터한다고 생각해? 날이좋아서 고소하러가나?? 고소준비할때부터 미리준비해서 먼저 대처하자고 인터뷰부터때린거면?? 팩트없이가정하면 다이런식인거야 제발 터무니없는거 팩트랍시고 얘기하지마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9:55:34
보노보노으앙
김보름은 "왕따"당했다고 주장하는게 아니라 "폭행",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는거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20:19:56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JunWeak
심석희는 기자회견 한다고 사전에 약속 잡았나요? 기자회견하고 몇일 뒤에 성폭행 당했다고 정리해서 올라왔나요? 왜요? 성폭행은 큰 건이고 올림픽때 왕따당해서 욕먹은 김보름이 해명하는건 안중요한가요? 저는 의구심이 드는데요? 빙싱연맹이 문체부 밑이니까 믿을만 한건가요? 제가 알기론 전명규 교수 감사받은적이 10월에 한번 있다고 알고있는데요ㅋㅋㅋㅋ 이번년도 10월이요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20:21:32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JunWeak
저는 이번에 한 권위있는 단체가 사람 한명 조지긴 정말로 쉽다는거 다시 한번 알았어요. 그리고 제가 김보름 선수를 비난한게 아닌데.. 그런 것 처럼 보여서 죄송해요. 저는 빙신연맹을 비난한거에요 여러분.. 빙상연맹이용..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20:28:18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JunWeak
저는 김보름 선수와 노선영 선수의 문제는 이제 자기 처사에 따라 달렸다고 생각하구요. 또 어디선가 갑자기 물타기로 이건 노선영'만'의 잘못이라는 구도로 만들어지는 것인지, 구도로 만들고 있는지 모를 이 상황에 분노한거였습니당. 죄송합니당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20:31:34
JunWeak
문체부 감사보고서 읽어보고 왔는데 김보름과 노선영의 문제는 무능하고 셩빈같은 빙상연맹과 감독들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예쁨받던 김보름이 이승훈과 같이 버려진건진 모르겠지만.. 참 그렇네요.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20:38:27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우때소설가
중구가 시키드나 니들 지금 다들 놀아나는거여 이 모지리 들아
2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5 06:46:36
zlich
http://sports.donga.com/3/all/20190111/93653707/1?adtbrdg=e#_adtReady 이기사는 인터뷰후에나온거지? 자 성폭행정황 포착된게 몇개월전이고 그때부터 입막음시도한 정황이 있다는데 니가 한 주장이 맞냐? 내가 윗댓글에썼지 단순히 날이좋아서 신고하러 갔겠냐고 오늘 전명규도 사과했는데 니주장을 믿어주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22 01:33:22
아리아사장님
전명규라인 ㅋㅋㅋ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4:28:54
아리아사장님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4:29:52
아리아사장님
수개월전부터 막고있엇어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4:30:04
티라노킹
나도 저건 보긴햇는데 참...진짜 빙상계의 최순실 같은 놈임... 허물이 드러나도 멈출줄을 모르네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4:31:17
아리스트텔레스
숲.속.각. 을 지키라 이말이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4:37:47
링링리링링링리링
숲속각인데... 솔직히 김보름 ㅆ1발년 같다 ㅡㅡ
84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5:36:53
차두리양식
아무리그래도 시기가 너무 말도안되지. 성폭행사건 터뜨리고서 이사건을 언론에 푸는게 말이되나... 애초에 김보름과 노선영도 대립중, 그 코치랑 노선영도 대립중이라면 김보름과 코치가 같은라인아니냐는 의심도해볼수있는데, 시기를 이따구로 터뜨리면 의심할수밖에없지. 실제로 이사건터뜨리고 "노선영도 나쁜사람아니야?"라는 여론생기기시작했으니 의심을 안할래야 안할수가없다. 여태 빙신연맹이 하던짓이랑 너무 비슷해서
26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5:46:27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얼짱인데조루
근데 체육쪽은 선후배 서열관리 진짜 ㅈㄴ빡세다고 들었는데 한참 후배가 선배를 왕따시킨다는게 좀 이상했음 저런이유로 후배들한테 무시당한거면 아다리는맞는거가틈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20:57:57
주작퐈이아
아니 숲속각이고 괴롭힘이고 ㅈ랄이고간에 올림픽에서 보여준게있는데 당한거 복수하려고 노선영 버리고 들어온거야 ㅋㅋ?? 공사구분도 못하는게 무슨 국가대표라고 ㅈㄹ이냐 ㅈㄹ은
4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7:06:03
주작퐈이아
차라리 꼴지를하고 다같이들어와서 저런소리하면 아무말안하겟는데 ㅋㅋ 이건아니지 않나 ㅋㅋ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7:06:48
몽모텔
김보름선수 말로는 노선영선수를 고의적으로 떨치고 달린게 아니라고 했음.. 기록으로도 스퍼트를 낸 레이스가아니라 1초정도 느려진 레이스였고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43:08
몽모텔
뒷선수가 뒤쳐지면 속도조절하자고 뒷선수가 얘기를 하는게 약속인데 그런부분도 경기중엔 없었다고함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44:50
Marr
체육계 선후배간에 빡센거 다 알고 군대처럼 상하관계 철저한거 아는데 소리지르고 지들끼리 어쨌는지 뭐 그런거는 모르겠고 당장 국민들이 다 보는 인터뷰에서 그래놔서 비난받은건데 원래 어쨌다 저쨌다 어휴.. 어쩌라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46:47
아리아사장님
경기직전에 노선영 마지막으로 보낸것도 백철기감독이 전명규 오른팔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57:41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Marr
애초에 왕따주행으로 첨에 비난받은게 아니라니까 끝나고 실실 비웃으며 돌려까기 인터뷰한거랑 고개숙이고 혼자있는 노선영 놔두고 자기들끼리 나가고 그론거 방송 다 타고 세금으로 운동하는데 프로답지 않고 아름답지ㅜ않은 모습 적나라하게 보여서 도화선 된거지 왕따주행인지 뭔지 사람들이 뭐 알았나..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9:38:24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Marr
방송 3사 다 했는데 무슨 소리야 전국민이 배성재만 봤나? 글고 나 방송이랑 인터뷰 실시간으로 다 봤는데 내가 비 전문가라 경기내용은 보면서 아무생각 안 들었고 사실 해설이 이런 저런 아쉬운 소리하는게 그 경기만이 아니고 성적 안 나오면 다 하는 소리니까 신경 안쓰였는데 인터뷰보고 와.. 이건 백프로 말 나온다 했는데 .. 나는 왕따 주행이 있었던 실제 뭔 행위가 있었던지 그거는 진짜 내가 알길도 없고 다만 내가 딱 봤더누장면이 존나 국가대표답지 않은 아름답지 못한 모습이라 짜증났는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20:26:49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Marr
말을 프로답게 잘 하라는게 아니라 인터뷰에서 자기는 잘들어왔는데 선영이언니가 어쩌구저쩌구. 그러고 있는데 그게 국민들이 기대하는 모습임? 어차피 누가 제일 뒤쳐졌는지 지가 굳이 말 안해도 다 본건데. 그거보고 터진거지 거기다 더해서 선영혼자 고개숙이고 둘이 나가는 모습보고 빵터진거지 뭐누해설가 얘길 하고있어. 경기후에 짤 돌아다닌것도 경기모습이나 해설은 기억도 안나 있기나 했는지 모르겠고 인터뷰영상 둘이 떠나는 영상은 겁나 많이 돌아다님.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20:32:44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Marr
그리고 나는 굳이 말하자면 누구의 편도 아니었고 말 존나 싸가지없게 하지만 앞길 창창한 선수니까 이제 반성하고 잘 했음 좋겠네.. 이게 당시 내 입장이었는데 당시에 비난받았던게 뭔지 논점 흐리면서 지금 저러는게 왜저러나 싶은거임.. 아니 왜 지금 이 시점에? 이러면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20:37:56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Marr
뭔 내 머리속의 쌍년이야. 내가 진짜 선동당헌건가 내 기억 조작인가 싶어서 내가 단 뉴스 댓글도 다 찾아봤는데 당시에는 앞날 창창한 선수인데 너무 비난만 하는거같다고ㅠ했다가 7추천7반대먹었더라. 아니 내가 심석희랑 연결 지은갓도 아니고 본인이 연결해서 뇌파셜 쓰고 왜 나한테 그럼? 그때 얘기 안 하고있다가 1년전 일 지금 끄집어내 저러는게 의뭉스럽다는건데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21:43:56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주작퐈이아
김보름 본인인가 뭐 지는 다아는거처럼 써놧네 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5 13:36:3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주작퐈이아
김보름 어서 오고 ㅎㅎ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5 14:35:43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아리아사장님
특정 선수가 경기 종반부에 의도적으로 가속을 했다는 의혹과 특정 선수가 고의적으로 속도를 줄였다는 의혹도 있었지만, 이는 모두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판단된다. 다만, 작전 수립 과정에서 지도자와 선수들의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었으며, 지도자들은 작전 수립의 책임을 선수들에게 미루고, 경기 중 ○○○ 선수가 뒤처지고 있음에도 앞선 선수들에게 이를 알리기 위한 명확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못했다. 팀추월 예선경기와 관련한 기자회견에서 ○○○ 감독이 “○○○ 선수가 경기 전날 찾아와 마지막 주행에서 3번 주자로 타겠다고 말했다.”라는 발언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되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5 14:41:10
   게시물이 4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1-14 14:04:26 / 이동: 2019-01-14 18:01:32 / 어시스트: 요기베라 )
매가약
운동 해본 사람들은 알것지. 선배들이 후임 괴롭히고 하는거 일상인 동네인거.. 육상도.. 후배가 더 빨리 못달리지 달릴수있어도..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8:03:08
냐용이양
그냥 사건의 본질은 흐려지고 양쪽다 폭로전 양상으로 가는 게 흠.. 그냥 티아라 화영 사태 다시 보는 느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8:07:22
24k전문골룸
내가 알기로는 김보름 인터뷰한 날자가 심석희 성추행 알려진거보다 먼저 인걸로 아는데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8:09:04
도니도니돈까스
심석희 보도는 경찰에 알린 직후가 아니라 수사가 어느정도 진행되고 함 일부러 증거인멸우려때매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16:55
24k전문골룸
그래? 또 하나 알아가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19:25
멍무이
웃대에선 김보름이 무조건 악역이여야됨. 그래야 본인들이 욕한게 당연한고 맞는일한거거든.
536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8:14:2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스파이크슈피겔
그런식이면 똑같이 반대로 말해줄수 있지. 김보름 쉴드치던 애들은 어떻게 해서든 지들이 옳았다는걸 증명해보려고 며칠전부터 기사 퍼다 나르면서 댓글 하나하나 반박하고 다니는거네?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43:51
스파이크슈피겔
그리고 또 웃대는 어떻다 근근웹은 어떻다 무슨 한가지 의견만 가진 인격체 취급하면서 비꼬는데 김보름이 피해자라고 생각하는 웃대인들도 많음. 웃대는 다 노선영편이라면 그럼 여태 기사퍼다나르고 댓글로 반박하는 애들은 어디 다른데서 온거구나?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18:48:58
오꼬노모야끼
자 다들 왜 인터뷰 해놓고 이제 방송한건지 보고 가자
16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8:16:26
아는거나오면몹시흥분
야 니들 머리속에 떠오르는 그거. 말로 뱉으면 안되는거. 그거 맞는거 같지 않냐?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22:04:41
일침인
응 빙신 안믿어~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8:34:54
스파이크슈피겔
노선영: 심석희 아픔이 중요한 시기. 내 얘기 할 때 아니다. https://m.news.nate.com/view/20190114n02568
3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8:40:14
아덤
난 이거 첫기사 보자마자 드는생각이 왜 갑자기 이제와서? 였음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9:20:3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건방진금
결국 이기는건 협회가 되는거겠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19:54:26
다시옴
뭔 일이 있었눈지는 모르지만 김보름 인터뷰 나온 이후로 선수들 제보도 없고 몸 사리는 느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20:22:13
아리아사장님
팀추월덕에 감사해서 진행중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5 13:11:34
SKTBang
아 그니까 평창 팀추월경기보던 몇천만국민들 눈이 삐꾸에 병.신이어서 피해자가 짓는 씁쓸한 미소를 썩소로 봤나보다 그치 보름아? 그치 빙연아?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20:45:47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잽스텝
사람의 인지능력이란게 꽤나 오묘한 면이 있어서 같은 사실을 두고도 선입견에 따라 다른의미로 인식하기도 합니다. 저도 배성재 제갈성렬의 해설이 중요한 초두효과로 작용했다고 봅니다. ㅂㅅ인가의 문제보다 인간의 속성문제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4 22:46:00
영원한지금
일베가 김보름 밀어주는거만 보면 답나오지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21:06:51
저세키를구원하소서
이거는 진짜 진실이 뭔지 밝혀졋음 좋겟다 누구말이 진짤까 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21:40:14
오꾸르
진실을 밝히려는 의도였다면 과연 이 타이밍이었을까 싶다 뿌린데로 거두는 것이지 배뎃에 있는 것 처럼 누가 말하느냐에 따라 듣는 입장에서 크게 다른거지. 시발 그럼 지금 전두환이 나 사실 비선실세가 제 목숨을 틀어막고 시킨 일이고 저는 허수아비에 불과합니다 이지럴하면 누가 믿겠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4 23:38:39
이놈저놈베놈
난 그냥 요즘 댓글들이 무서움 뭐만 하면 그냥 우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 달려들어서 너도 나도 한마디씩 하니까 정작 본인들이 당하면 바로 얼굴 시뻘게지고 심장 쿵쾅 거리면서 고소한다고 빼액 할텐데 너무 넷상이라고 말 함부로 하는거 같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5 07:43:20
카니다
자기가 믿고 싶은것만 믿고 꼭 그게 진실이어야한다고 안절부절 못하지. 뇌내망상 쩔고 음모론 넘치고.... 어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5 15:27:59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