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미국의 고등학생 강간사건 ㅎㄷㄷ
작성자 타이프
번호 850539 출처 퍼온자료 추천 1118 반대 1 조회수 93,717
작성시간 2019-01-11 07:02:00 이동시간 2019-01-11 09:58:2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무섭 입니다.


자백 없었으면 아직까지 강간범으로 살고 있었겠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팩트기사 ㅈㄴ잠잠한건 진리냐 권은비관장님 2019-01-11 [10:02]
▼ 이전글 한국에서 여자로살기힘드네; 귀효니 2019-01-11 [09:55]
답글마당(78)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가성비인간
저년 : 잠깐마요!!! 돈 을 갚아야된다고요!!??? 제가 다른분 고소해서 갚아드릴게요!!... 아니 저분 다시 고소할게요 감옥에 넣어주세요.. 아 이번엔 왜? ?? 안된다는거져 이 눈물이 증거라고욧!!! [7]
50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11
[07:46]

1.xxx.xxx.xxx
답글
베스트2
일회용아이디22
풋볼로 성공했으면 27억은 껌이였을텐데....... [13]
461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11
[07:03]

39.xxx.xxx.xxx
답글
베스트3
재앙신
아 진짜 토할것같다 ㅆ발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사람사는 사회냐 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역겹다
33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11
[10:01]

211.xxx.xxx.xxx
일회용아이디22
풋볼로 성공했으면 27억은 껌이였을텐데.......
46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07:03:52 39.xxx.xxx.xxx
내가난데
270억도 껌이었을 수도...미국은 풋볼이 국민스포츠라고 들었는데 그래서 풋볼에서 밀린 선수들이 다른 스포츠로 전향한다는 얘기도
6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07:28:29
211.xxx.xxx.xxx
이인간아
촉망받던 유망주에 별명이 풋볼의 레전드였으면 NFL에 족적을 남긴 선수가 될수도 있었을텐데 ㅋㅋㅋ 축구로 따지면 여자 말 한마디에 메시가 유소년때 감옥 간거임. 한 사람 인생을 송두리째 뿌리뽑은것
9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0:02:47
106.xxx.xxx.xxx
티라노킹
현재 미식축구 최상위층이 연봉 200~300억은 받을껄 ... 다년 계약금이 아닌 연봉이
4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0:05:14
121.xxx.xxx.xxx
그건세돌이도마찬가지
안녕하세요 전직 미국 풋볼선수입니다. 빅맥 먹고싶을때마다 돈 생각안하고 사먹습니다
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0:17:01
210.xxx.xxx.xxx
뽀로로반창고
ㄹㅇ 한달치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0:18:42
223.xxx.xxx.xxx
잃어버린유희왕카드
27억 그냥 용돈이다 하면서 울 아부지가 2만원 지갑에서 툭툭 던져주듯이 할 듯..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0:25:44
222.xxx.xxx.xxx
사슴사슴
돈도 돈이지만 자기 꿈이 날아갔으니... 뭘로 보상하나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0:28:16
117.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shiroking
돈도 돈이지만 풋볼선수로써 가장 중요한 명예가 날아갔지...무죄판결 났지만 성범죄자 딱지는 쉽게 사라지지 않을거임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1:17:00
121.xxx.xxx.xxx
이인간아
풋볼선수로서가 아님...17살때 수감되서 5년 수감이면 22살에 풀려난건데 저 중요한 시기에 훈련조차 못하고 5년동안 갇혀있었으면 선수는 아예 못된거임..개불쌍하지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1:28:18
106.xxx.xxx.xxx
교통급식충
미국은 피지컬이 좋으면 풋볼->농구,야구->축구 이순서라 축구가 비교적 실력면으로 흥하지못하는 이유더라고 하더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3:52:48
223.xxx.xxx.xxx
흐드러지게
축국도 축구지만 내용보면 유명대학에서 장학금이면 설사 프로가 되지 못하더라도 그비싼 미국대학 장학금 그것도 대부분 스포츠 명문이면 학교자체도 명문이라서 졸업후 인생자체가 다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8:29:23
221.xxx.xxx.xxx
할매똥꼬후려
부가티 하나 지르면 끝임ㅇㅇ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22:33:10
175.xxx.xxx.xxx
사람좀살자요
27억 배상하라고 판결했을뿐 저 여자가 재산 없으면 결국 그것도 공수표고 못받는거임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22:58:12
223.xxx.xxx.xxx
와딱꾸시
🐶C발년....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07:09:00 106.xxx.xxx.xxx
한형
에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07:09:13 223.xxx.xxx.xxx
고급떡볶이
미국이니까 27억이라도 받지ㄷㄷ 한국은 뭐있나?
3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07:37:10 222.xxx.xxx.xxx
사슴사슴
27만원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4:09:02
122.xxx.xxx.xxx
칠리가이
전두환 되버리겠네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4:20:53
116.xxx.xxx.xxx
매너는좋음
머리카락은 이미 비슷하잖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5:53:33
211.xxx.xxx.xxx
여름시
남자인생망쳐놓고 5년뒤에 갑자기 자백은 왜한거야..?
3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07:44:24 1.xxx.xxx.xxx
가능o
자백 할 수 밖에 없는 증거가 나온게 아닐까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22:25:17
223.xxx.xxx.xxx
가성비인간
저년 : 잠깐마요!!! 돈 을 갚아야된다고요!!??? 제가 다른분 고소해서 갚아드릴게요!!... 아니 저분 다시 고소할게요 감옥에 넣어주세요.. 아 이번엔 왜? ?? 안된다는거져 이 눈물이 증거라고욧!!!
50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07:46:53 1.xxx.xxx.xxx
아다제왕
충격적인건 우리나라에서 그랬음 먹혔다는거...
5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09:45:03
223.xxx.xxx.xxx
테니스라켓
머한민국: 번복된 진술이 일관됫으므로...(이하 핼조선)
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0:01:58
220.xxx.xxx.xxx
일회용아이디22
카드깡 보다 쉬운 패미깡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0:04:17
39.xxx.xxx.xxx
지랄맞은강아지
남자인생 조지는거 순식간이네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0:09:59
182.xxx.xxx.xxx
가성비인간
우와 나 추천 짱많이 머금 ㅠㅠ (감동) 저랑 같은 생각이신분들이 많네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23:02:14
1.xxx.xxx.xxx
된장
눈울에더 우럭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23:03:54
203.xxx.xxx.xxx
존슨이쥐알통
.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2 07:46:18
116.xxx.xxx.xxx
드립초보
대학리그에서 다 러브콜 받을정도면 선수로 존나 성공했겠네 와;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07:47:55 122.xxx.xxx.xxx
대디손
인생을 망친 댓가가 고작 27억이라니...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08:06:18 59.xxx.xxx.xxx
쿵포
여자가 27억을 보상할 능력이 될까... 망쳐버린인생은 어떻게해도보상이안될텐데...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08:36:03 222.xxx.xxx.xxx
불어라뿡뿡뿡
풋볼이면 27억 1년도 안되서 벌텐데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09:38:44 223.xxx.xxx.xxx
   게시물이 3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1-11 07:02:00 / 이동: 2019-01-11 09:58:21 )
강개장
어차피 저년고민이라는걸보니 돈은없을테고 최대한 고통스럽게 오래오래 살리면서 죽여야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0:00:40 211.xxx.xxx.xxx
재앙신
아 진짜 토할것같다 ㅆ발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사람사는 사회냐 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역겹다
33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0:01:09 211.xxx.xxx.xxx
라면요리사
대단하지 않니? 그렇게 돈에 미쳐가지고 악마에 영혼이라도 판 듯한 행동을 마구잡이로 하는구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0:02:40 117.xxx.xxx.xxx
지나가는아무개
그니까 외국에서도 증거없이 심증만으로 감옥에 잡아넣는다는 말이네.. 총 맞을뻔했나? 자백한거보면
2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0:09:39 115.xxx.xxx.xxx
따말한
미국도 저거에 대해선 별 수 없구나..어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0:13:01 211.xxx.xxx.xxx
저세키를구원하소서
미국도 우리나라 못지않구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0:13:44 182.xxx.xxx.xxx
대선대선
이런건 수사한 사람이랑 다 싸그리 모아서 징계든 해임이든 시켜야 다시 안일어날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0:37:50 39.xxx.xxx.xxx
리제스
NFL 성공하면 연봉이 백억댄데 맙소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0:41:28 59.xxx.xxx.xxx
dadamama
성별이벼슬임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0:43:45 223.xxx.xxx.xxx
점프투파이썬
레알 개같은 년이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0:46:38 220.xxx.xxx.xxx
포엽
근데 왜 갑자기 자백한걸까 그냥 가만히 있었으면 끝났을걸 왜 이제와서?? 돈 탕진하고 현타와서?? 감옥가고싶어서?? 이해할수가없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0:58:48 112.xxx.xxx.xxx
인육스테이크
이러면 좋은건 성범죄자들이지. 옛날엔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인간쓰레기 취급이었는데 요새는 하도 이런 사례가 많다보니 자기도 무고당한거라고 주장하면 그럴 수도 있겠다고 생각해줄테니까
11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1:01:21 39.xxx.xxx.xxx
음흉하지않은아재
정신나간 생각입니다
2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3:10:41
117.xxx.xxx.xxx
마그
신기할따름입니다..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21:15:14
221.xxx.xxx.xxx
연쇄살찐범
뭔 개소리야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23:58:42
14.xxx.xxx.xxx
머하나
성범죄자들 때문에 저렇게 됨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2 01:18:37
222.xxx.xxx.xxx
타이프
이분말도 일리가 있는게, 사법부의 판결에 대한 불신이 팽배하다면, 전과자가 자신의 억울함를 호소했을 경우 사람들이 더 많이믿어주긴함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2 01:21:51
118.xxx.xxx.xxx
GOGWOD
입술에 있는 피어싱 확 잡아 뜯어버리고 싶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1:03:33 218.xxx.xxx.xxx
Tepy
저게 우리나라 현실이잖아 시발ㅋ 그런데 우리나라는 자백했어도 ㅇㅇ그래. 다신 그러지마라끝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1:10:15 124.xxx.xxx.xxx
모쏘라다
이거 곧 우리나라 이야기니까 다들 잘 읽어놔라 ㅋㅋㅋㅋ 과장같고 허풍같지? 아닐껄 진짜 진지하게 다들 마음 다잡아라 ㅋㅋ 유죄추정이라는 것이 얼마나 잔인한건지 겪어보기들 전에 제발 각성하길
3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1:26:17 223.xxx.xxx.xxx
타이프
곧 x 이미 o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1:33:34
211.xxx.xxx.xxx
타이프
우리나라는 판결뒤집혀도 배상따윈 기대할수없다는게 차이라면 차이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1:34:02
211.xxx.xxx.xxx
매너는좋음
페미,미투가 논란이 되기 전인 8년 전에 지인이 무고하게 성추행 고소 당했어서 가까이서 봐왔지만 정말 답 없음.. 나를 변호할 cctv가 있는 곳에서만 여자를 만나세요 진짜 여자가 말하면 그건 그냥 사실로 정해놓고 시작함 말이 안되는 건데 현실이 지금 그래요 남자로 태어나서 당해야 합니다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1 15:55:39
211.xxx.xxx.xxx
monkkiller
어떻게 자백을 하게 된건지가 궁금하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1:32:54 122.xxx.xxx.xxx
개특수
보복살인해도 인정한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3:25:21 121.xxx.xxx.xxx
잘참는형
미국이라 27억 배상금이 가능이라도 하지 우리나라였어봐 ㄷ 생각도하기 싫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4:19:06 211.xxx.xxx.xxx
혀엉날가져요
나였으면 돈필요없고 고통스럽게 죽여버릴듯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15:02:30 175.xxx.xxx.xxx
흥분데여
휴지통에 있던 정액 묻은 휴지라도 몰래 훔쳤나 어떻게 주작한거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20:42:43 119.xxx.xxx.xxx
강개장
그얘기들었는데 메이저리그에서 주차장이나 어디서든 혼자있을때 여자가 악수청하면 절대해주지말라고. 나중에 그거로 성추행고소한다고.. 이제는세상이 ㅈ같아서 신사의품격에 장동건처럼 24시간상시녹음기를 들고다녀야할 세상이올듯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20:47:14 211.xxx.xxx.xxx
yis007
펜스룰 같은게 왜있는 생각해보면, 미국과 서방은 이미 수십년전부터 이런흐름이 당연하게 있어왔지. 일본도 마찬가지고.[그래도 내가 하지 않았어] 라는 영화가 이미 십수년전에 나왔으니까. 비단 우리나라만의 이야기도 아닐 뿐더러, 내가 지식인 답변을 단걸 보니까 10년전에도 이미 성범죄는 피해자의 일관된 진술만으로 처벌이 가능하다는 변호사의 답변이 있더라고.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라는거지. 폭풍이 오는데 맞서 싸우는건 어리석다고봐. 일단은 몸을 피하고 몸을 추스린 후에 대책을 세우고, 피해자를 돕고 해야지. 어쩔 수 없는 흐름이고, 이런 홍역을 겪어야 사회가 더 성숙해지는거지. 이미 많은 나라들이 내성이 생긴 상태고 나름의 대책들이 논의되고 있지만, 겪어보지도 않은 일로 나오는 대책은 한계가 분명하니까. 차라리 지금처럼 목소리를 내도 불이익을 당할 일이 없을때, 이런 이슈가 터지는게 최악의 상황중에 그나마 긍정적이라고 본다. 아무튼 남자들아 몸사리고, 피해에 대해 적극적으로 돕자고.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21:39:45 1.xxx.xxx.xxx
쇼요
꿈을 못이룬거네 진짜 불쌍하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22:02:40 218.xxx.xxx.xxx
BoondockSt
저런무고 쒸부럴년 무기징역때리는 법이 있어야 할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23:22:17 14.xxx.xxx.xxx
개똥파리같은세퀴
남자가 무슨 은행도 아니고 어? 이름이 우ㅐ 뱅크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23:26:52 222.xxx.xxx.xxx
오늘부터채권자
내가 생각해봤는데.. 이게 웃긴게 왜 남자는 성폭행범이어야하냐? 상대적으로 맞고소하는게 맞고 진술 일관되게 하고 판사가 편파 판결하면 양성평등에 위반된다해야함.. 이 뭐 개 잣 같은 판결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23:39:00 223.xxx.xxx.xxx
Gaonnurii
저런것들 골라서 죽여주는 배트맨같은 히어로 있으면 좋겠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1 23:54:24 223.xxx.xxx.xxx
니네그거인종차별이야
고백이라는 책이생각나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0:36:34 49.xxx.xxx.xxx
냄새나는고양이
소설쓰는거긴한데 저거 여교사하고 학생하고 사귀다가 학생이 이제 운동에만 전념 또는 다른 여자 만나겠다고 헤어지자하니까 복수한답시고 인생죽쑤게만들어서 아무도 못 가지게? 망쳐놓은거 아닌가 싶기도. 5년뒤에 다시 지가 가지려고 그제서야 자백하고?..는 뇌내망상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0:37:20 222.xxx.xxx.xxx
BBurar킹
저년이랑 판사 다 쏴죽여도 무죄ㅇ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1:16:39 115.xxx.xxx.xxx
아디할꺼없네
물론 27억도 존나 적지만 한국이었으면 ㅍㅁ 여성가족부 애들 일어서서 여성이 범죄를 저지르게된 사회적 배경을 떠올려보라면서 저 남자 사이트마다 신상 다 터지고 집회열리고 돈도 겨우 명예회손죄정도로 5천만원정도밖에 보상 못 받았을듯. 그리고 그 돈도 아마 저 여자가 후원받는다고 트위치에 올려서 거둔돈이겠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3:16:49 110.xxx.xxx.xxx
포커플레이어
헬조선 여자:죄송합니다.술마시고 우울증에 말이 헛나왔어요ㅠ 판사:ㅇㅈ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4:09:47 223.xxx.xxx.xxx
태어나보니웃대인
법원의 잘못된 판결이 이렇게 쉽게 인생 자지우지 할 수 있습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2 08:30:57 21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팩트기사 ㅈㄴ잠잠한건 진리냐 권은비관장님 2019-01-11 [10:02]
▼ 이전글 한국에서 여자로살기힘드네; 귀효니 2019-01-11 [09:55]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